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2716l 0
 
글쓴이
아 헐 인티 아님
•••답글
글쓴이
인티에서 일어난 일이 아님니다 정말잊니다
•••
익인13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아 쓰니 인티 고인물이구나?
•••
익인1
예의가 없군뇨
•••답글
익인2
에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공유해주지마ㅠㅠ 해주면 나만 멍청이야.. 나도 예전에 그랬다가 지금 댓글, 쪽지로 공유 일절 안 해줌
•••답글
익인3
그런 사람 많더라...ㅎ 기본 예의를 모름
•••답글
익인4
헐.. 난 맨날 인티든 에타든 고맙다는말 꼬박꼬박 하는데
•••답글
익인5
정보 공유같은거 그래서 잘 안하게 돼...
•••답글
익인6
대부분 글더라,, 그래서 해탈하는 마음으로 알랴주던가 아님 아예 안알려줘야돼,,,
•••답글
익인7
익인8
인티에서도 흔함 ㅎ.. 글쓰니가 덧쓰니한테 답글로 끝도 없이 계속 질문만 해서 정보 얻어가 놓고 끝내 감사인사는 안 하는 경우도 있고, 덧쓰니들이 정보 달라고 그래서 글쓰니가 알려줬더니 감사인사 하나도 안 돌아오는 경우도 있고.. 정보글쓰니들이 덧글수랑 스크랩수 차이 너무 심해서 현타 와서 지우는 경우들 많잖아 주륵 ㅠ-ㅠ
•••답글
익인9
솔직히 고맙다는 말 듣자고 하는 건 아니지만 그냥 사람 대 사람으로서 누가 정성들여서 뭘 써줬으면 뭐 잘 봤다든지 대충 표시라도 해줬음 좋겠음... 나도 뭔가가 필요했던 적이 있는 사람이니까 누가 뭐 물어보고 이런 글에 장문으로 답 많이 해주는 편인데 (인티 얘기 ㄴㄴ) 진짜 뭐 이걸 읽긴 한건지, 도움이 되긴 한건지, 아무 반응이 없으니까 그 다음부터는 그냥 답 안달고 넘어감...
•••답글
익인11
2222 진짜 주절주절 알려주고 설명해주고 ㅋㅋ 내 시간만 날림
•••
익인10
고맙다고 말하는 게 그리 어렵나 시픔 ㅠ
•••답글
익인14
내가 대신 고맙ㄷㅏ 해줄게 기분 상하지마ㅠㅠ 고마워 ❤️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brti 뭐야???!!!1690 11.30 14:03 18042 0
난 커뮤에서 점 찍으면서 말하는 사람들 걸러900 11.30 20:08 18594 0
본인표출레깅스핏 사진 보낸 여사친한테 연락한 쓰닌데 싸우자고 하는 것 같애1605  11.30 17:49 40662 2
이성 사랑방 슴셋 모솔익 번따여서 연락중인데 나만 별로라고 느끼는 거 아니지???(..548  11.30 21:50 11752 0
익명뷰티 한달동안 10~15키로 찌면 급찐임???🙄201 11.30 17:51 4559 0
39931623 친구가 나 ㅇㅇ대 의대도 못 갈 듯 이러는데  9:19 1 0
39931621 21살 오아이오아이 숏패딩 살말?! 9:18 8 0
39931620 아 9시 이전에 출첵해야하는데 폰 꺼져서 알림 안 울려서 지금 함,,,, 9:18 7 0
39931619 좋아하는 음식이 뭐야? 하고 누가 물어보면 딱히 생각나는 음식 없는 익 있어? 9:18 8 0
39931618 상사한테 뭐 여쭤보러갈때 폰 메모 못쓰는거 좀 꼰대같다.. 9:18 6 0
39931617 남자친구가 선뮬해 준 입생 지갑 잃어버렸다 9:18 14 0
39931616 아이폰 공홈에서 사면 9:18 8 0
39931615 기입력 뜻이 모야!?!?!? 익드라2 9:17 12 0
39931614 로또 손님들.. 녹음기라도 켜놔야할듯..  9:17 15 0
39931613 악악악 결혼 소리 해~! 9:17 9 0
39931612 수능전날 예비소집 안가도 되지?2 9:17 24 0
39931611 bc카드대금이라고 출금이 됐는데2 9:17 12 0
39931610 이성 사랑방 익들아 책 추천해주라 자존감올리는 책 9:17 6 0
39931609 제발 대학은 수시로... 가세요8 9:16 56 0
39931608 92쯤 되는 사람이 97 보고 이걸 왜 모르냐 그러는데7 9:16 37 0
39931607 구활 지원금 왜 안들어오지; ㅠ 보고서 승인 떴는데 9:16 9 0
39931606 게임 단톡방에 연령대가 좀 다양한데 일부 나이많은 사람들 특징 넘 시러 9:16 10 0
39931605 ㅋㅋㅋ아 윗집 개 엄청 짖네ㅜㅜㅜㅜㅜㅜㅜㅜ4 9:16 10 0
39931604 바리스타 익들 혹시 이거 어떻게 해야 될까,,,2 9:16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9:16 ~ 12/1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9:16 ~ 12/1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 O 2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