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4031l 0
 
글쓴이
마감 혼자한다...
•••답글
익인1
수고했다........
•••답글
글쓴이
죽고싶어,,
•••
익인1
내 기운이라도...
•••
익인2
와웅 파스쿠찌 파이팅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 살려줘ㅠ
•••
익인3
야 진짜... 너는 대단해... 수고했다
•••답글
글쓴이
비흡연자인데 담배말리는 심정
•••
익인3
카페 알바익인데 이마 짚고 한숨 쉬면서 들어옴
•••
익인4
파스쿠찌...나 그만뒀다 어제 ㅎ
•••답글
글쓴이
난.. 이제 알바에서 직원으로 전환했다.. 후회중
•••
익인5
사장님은 행복하지만 알바생은 웁니다
•••답글
글쓴이
오늘 진짜 여유로웠는데 한번에 벌받음 ㅠ
•••
익인6
와.. 수고했어 쓰니 ㅠㅠㅠ
•••답글
글쓴이
죽고싶어 퇴근하고 떡볶이 꼭 먹어여지
•••
익인7
맥주도 마셔라..... 수고해써..
•••답글
익인8
Ah..... 두명이어도 힘든데....... 눈물난다...
•••답글
익인8
와중에 믹서기보고 빽다방인줄
•••
익인9
하 한숨나와
•••답글
익인10
나 성인되고 알바 처음했을 때 단체주문 받을때마다 심장 엄청 빨리뛰고 손 벌벌 떨렸는데...쓰니 대단하다!!
•••답글
익인11
사진만 봐도 울고싳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수고했어❤️❤️
•••답글
익인12
고생해따 후딱 정리하고 뜨근허게 떡볶이 한그릇 허자!! 조심히 퇴근허이
•••답글
익인13
아이고 두야...
•••답글
익인14
익인15
와 진짜 음료 나가는 건 문제 안 되는데 뒷처리가 문제야 진짜루... 나도 방금 마감 마치고 와써 힘내 쓰니야,,,
•••답글
익인16
눈물 닦는데만 5분 걸렸을 듯
•••답글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인정
•••
익인25
이 짤ㅋㅋㅋㅋㅋㅋㅋ생각나ㅋㅋㅋㅋㅋ
•••
익인4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1
아진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8
오ㅓ 난 9명 혼자 받는것도 힘들었는데... 쓰니 고생했다ㅜㅜㅜㅜㅜㅜ
•••답글
익인18
진심 사람 몰려서 오면 힘 쫙빠져ㅜㅜㅜㅜㅜㅜ
•••
익인17
난 네명이상부터 후달달떨림 -요거프렛오
•••답글
익인19
배민까지 하는 더벤티익 공감하고 갑니다..^^
•••답글
익인20
마감 혼자....?
•••답글
익인21
ㅠㅠ 카페알바익 제목 보고 지나칠 수 없었다..
•••답글
익인22
아앗...... 스무디 진짜 확 다 갈아엎고싶다
•••답글
익인23
와... 나 아메리카노 24잔 들어왔을 때 울 뻔 했는데... 스무디라니... 이건 울었다...
•••답글
익인24
나는 저렇게 먹고 그냥 나가더라 단체손님들은 왜 안 갖다놓지..
•••답글
익인26
화이팅.. 단체로 오면 눈으로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주문건다...
•••답글
익인27
파스쿠찌,,, 나도 3달 전까지만 해도 알바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뭔가 반갑다
•••답글
익인28
제발 통일 시켜줘...커피류로 제발...
•••답글
익인29
나도 개인카페마감 혼자 할때 마감 1시간 전에 16명 단체 받은적 있음....ㅎㅏ 블렌드 종류별로 다 시키더라
•••답글
익인30
옼ㅋㅋㅋ 과거 파스쿠찌알바익 첫짤보자마자 파스쿠찌인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0
게다가 저 쟁반 진짜 비효율적인 디자인같음.. 더 무거운거같던데
•••
익인31
아우고듕우엑 파스쿠찌
•••답글
익인32
하얗게 불태웠네 ㅜㅜ
•••답글
익인33
.. 파스쿠찌알바익 방금 마감하고 집 오는길 ㅎ..
•••답글
익인34
와 나도 20명 단체 왔을땨 진짜
주문도 한번에 못하셔서 결국 계산 잘못찍고-,-
하...

•••답글
익인35
혼자...?.....아...............
•••답글
익인36
스무디 제발 주문하지 말아주세여ㅠㅠㅠㅠㅠ 씻기 귀찮아ㅜㅜㅜㅠㅠㅠ
•••답글
익인37
고생했다 ㅠㅠ 난 결혼식장과 영화관이 공존하는 건물 1층, 외부가 보이는 곳에서 카페를하고있지.. 쓰니의 마음 너무 잘 안ㄷ ㅏ...
•••답글
익인38
ㅠㅠㅠ 진짜 힘들지..카페 알바할 때 근처 교회가 많다, 학원가다 하면 꼭 피하십셔...단체 손님 진짜 꾸준히 많습니다...
•••답글
익인39
공차 알바익 숨이 턱 막힌다...
•••답글
익인40
선생님 제일맛있는거 하나만추천해주시면감사드리겠습니다....
•••답글
글쓴이
요거트그라니따...❕ 코코넛커피 그라니따..!
•••
익인50
흑임자나 인절미 그라니따
•••
익인42
오우....숨막혀...일단 5분 정도 울고 시작해도 이해하는 상황,,오늘 정말 고생많았어 쓰나...
•••답글
익인43
후하.. 제발 이번주 주말 내 미래가 아니기를..
쓰니 고생많았오ㅠㅠㅠㅠㅠ 집가서 푹쉬자!!!!

•••답글
익인45
저렇게 단체와도 메뉴 통일해주면 그렇게 고마울수가 없음...하지만 카페는 메뉴통일하는 경우가 드물지...ㅎ휴ㅠㅠ
•••답글
익인46
아... 파스쿠찌 마감 알바 신청하고 왔는데...
•••답글
익인46
진짜 고생했겠다 ㅠㅠㅠㅠ 혼자 마감 너무 힘들엉 ㅠㅠㅠㅠ
•••
익인48
그래도 어느정도 통일된 메뉴가 보여서 다행이다....어떤 분은 12명,8명 다 다른맛을 맛보고 싶대서 다 다른 메뉴를 시켰다는 글도 봤었는데..
•••답글
익인49
와 진짜 제목 보자마자 눈살 찌푸려졌다... 나라면 울었어...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1
카페 마감+매장손님+배달 진짜 힘듦...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대학이 인생의 70퍼를 결정하는거 맞어??1000 12.03 17:12 16200 0
남친 전여친한테 카톡옴...1210  8:45 28152 3
파티룸 잡아서 노는것도 에바쎄바야? 5명임859 15:00 15405 0
결혼 이게 신혼이라니...275 10:54 14411 0
익명뷰티 졸사 찍은거 나왔는데...얼평 한번만 해주라...1시간뒤 펑!207  12.03 22:26 6772 0
40006387 붙임머리 자주 하는 익들아 리터치 주기 어떻게 돼?? 16:57 1 0
40006386 예비고3 수학 조언 좀 ㅠㅠㅠㅠㅠ 16:57 1 0
40006385 배라 오레오쿠키앤크림 어때? 16:57 1 0
40006384 네일샵 예약했는데 뭐라불러야해..? 16:57 1 0
40006383 하 나 머리에 불붙는 꿈 꿨는데 너무 기분드렄ㅋㅋㅋㅋㅋ  16:57 1 0
40006382 감성 내 취향 패션짤_💜ver  16:57 2 0
40006381 간호학과익 실습하면서 느끼는게  16:57 3 0
40006380 임상병리과 vs 전기과  16:57 4 0
40006379 게임하고 있는데 선택지 어이없어ㅋㅋㅋㅋㅋ 16:57 7 0
40006378 진짜 뜬금없이 카톡 친구추천에 떠있는 사람은 뭐야? 16:57 5 0
40006377 작년모고때 맨날 56655이딴식으로 나왔는데 수능 144212 16:57 19 0
40006376 이거 사장님한테 연락 해봐야할까..? 16:57 6 0
40006375 24332 재수 할 건데 2월부터 해도 되겠지 16:57 9 0
40006374 이십대 익들아 다들 사는거 재밌니?2  16:57 10 0
40006373 귀걸이 뭐할지 골라주라 16:57 12 0
40006372 아니 내가 97인데 나보고 곧 30살이래2 16:57 15 0
40006371 오늘 아는 언니 만나기로 했는데 이 언니 뭔가 나랑 손절한 애도 부른것 같음 16:57 6 0
40006370 어제 수능 봤는데 생각보다 거리두기..? 사람들 안하더라ㅠㅠ1 16:57 8 0
40006369 내일 건국대 논술이랍니다 16:57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6:53 ~ 12/4 16:5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16:52 ~ 12/4 1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이슈·소식 58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