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242l 0
진짜야?? 여기에 효과 본 사람 있나?????
 
익인1
비추천,,,
•••답글
글쓴이
헉 왜..?
•••
익인1
내 주변엔 그거 쓰고 뒤집어진 사람 한둘아님 여드름은 그냥 안거들이거나 피부과 가는게 나아
•••
글쓴이
아.. 뒤집어지는 사람도 많구나 ㅠㅠ 알겠어 고마워!!
•••
익인2
안좋아 .. 내가 해봄
•••답글
글쓴이
헐.. 안해야겠다... 고마워
•••
익인3
피부과쌤이 그거 사실 효과없다구 .. 그러셧음
•••답글
글쓴이
뭐야 효과 봤다는 사람들은 뭐ㅕ였을까 그냥 피부과나 가야겠어 ㅎ..
•••
익인3
그니깐.. 피부과가 제일 안전하고 좋은것가틍ㅁ
•••
익인4
시원하게해서 열식히는 용도로 올려놓는건 괜찮았음!
나는 오래 해도 피부전혀 안좋아지진 않았고 대신 엄청 좋아지지도 않았어ㅋㅋㅋ애초에 성분이 없어서....해볼꺼면 꼭 낱개포장되있는거 사서 한번하고 남은거 쓰지마!뜯는순간 오염되서 피부 민감하면 올라올 수 있어

•••답글
글쓴이
아 그럴 수 있구나.. 낱개로 포장되어 있는 것도 있구나 !!!!!! 익인이들 다들 똑똑하다 고마워 !!!!!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친구집에 전두환 회고록 있는거 봐버렸어.. 추가글까지 봐주고 댓 달아줘1251 12.03 13:46 26979 0
대학이 인생의 70퍼를 결정하는거 맞어??771 12.03 17:12 10625 0
이 사람 말이 맞았네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46 12.03 17:43 29961 2
익명뷰티 🤩와 진짜 싸게 샀어..🤩691  12.03 15:30 7246 0
이성 사랑방 어제 키스 세시간 한거같은데210 12.03 12:10 17295 0
39998353 윗형제 재수 시켜줬으면 밑에 동생이 원하면 시켜줘야하는 것 같아? 8:40 1 0
39998352 I see bar...아침부터 새 죽은거봤어ㅠㅠㅠ 8:40 1 0
39998351 아직도 아이폰못받은사람 ? ㅋㅋㅋㅋㅋㅋ 8:40 2 0
39998350 이성 사랑방 이거 호감이 있는걸까 없는걸까? 8:40 1 0
39998349 연애중 인만추만 추구하다가 자만추 하니까 너무 좋다🥺🧡🧡 8:40 2 0
39998348 오늘 드디어 금요일이다ㅠㅠ 8:39 4 0
39998347 수능 성적표 받고 나서 대학 찾아보는 거 나쁘지 않지?2 8:39 8 0
39998346 드디어 이짤을 쓸날이왔군(윌리엄 땡-큐)4 8:39 33 0
39998345 과민성대장증후군 이거 증상이 시도때도 없이 똥 싸는거야?12 8:38 32 0
39998344 오늘 월급날!!!!!!!!!!!!!1 8:38 5 0
39998343 논술 공부 화이팅해!!!3 8:38 12 0
39998342 내가 공부를 죽어라 안한것도 있지만 공부머리도 참 없는듯..1 8:38 13 0
39998341 나 짝수형인데 방금까지 홀수형보고 채점하다가 진짜 억장 와르르 8:38 13 0
39998340 키 163인데 롱패딩 길이 105괜찮아? 8:38 7 0
39998339 야채싫어 인간의 어묵국수2  8:38 21 0
39998337 지거국 상경이랑 지방대 상경이랑 차이 많이 나...?1  8:38 16 0
39998336 나만 여성스러운 스타일 보다 남자 옷이 좋니 ????2 8:38 22 0
39998335 알바 못 나갈것같은데 뭐라고 이야기 할까?2 8:37 12 0
39998334 울 막내 자는거 보구가5 8:37 3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8:36 ~ 12/4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8:38 ~ 12/4 8: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