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42l 0
사랑니 뽑은지 6일 지났는데 갑자기 피가 많이 나길래 삼키지 뭐 이러고 잠들었다가 지금 깼는데 얼굴 주변이 다 피고 입 안도 다 피범벅이야ㅠㅠㅠㅜ 병원 문 안 연 시간인데 뭘 해야하지ㅠㅜ너무 당홤스러워 아 거즈로 지혈 지금이라도 해야하나???
 
익인1
거즈로 빨리 지혈하고 바로 병원 달려
•••답글
익인1
괜찮어? 걱정 되네 ㅜ ㅜ
•••
글쓴이
헝ㅠㅠㅠㅠㅜ 피 다 닦고 병원 전화 대기중ㅠㅜ하필 이모네집와서 병원이랑 멀어가지고ㅠㅠㅠ고마워 좀 진정 된 상태다ㅠㅠ
•••
익인1
이제 병원 갔겠네 ㅜ ㅜ 많이 놀랐을텐데 진료 잘 받고 와..!
•••
글쓴이
응응 고마워 익이나ㅠㅠㅠㅠㅠㅠ쏘스윗하구나ㅠㅠㅠ❣😭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내 동생 틱톡 하는데 나 아닌척 톡 보내봤거든ㅋㅋㅋㅋㅋㅋ?4637  2:01 37063 375
근데 진짜 자매면 첫째들이 더 예쁘잖아957 12.02 23:46 20569 0
여자들 70퍼센트는 진짜 쌍수했어??704 0:50 6460 0
이성 사랑방 나도 보수 성향 가진 여둥인데 ㅋㅋㅋㅋ303 12:21 5196 3
메이플스토리 ㅂㅌ이 만든 모자래106 13:28 3405 0
39986946 연극영화과 정시 지금부터 준비해서 1달만에 가는거 불가능? 수능은 이미봄 20:30 1 0
39986945 엊그제 초딩같은데  20:30 2 0
39986944 241>121 20:30 2 0
39986943 헐 뭐야 국어 이번에 겁나 불이었나봐 20:30 2 0
39986942 나 요즘 왜 이럴까 ?  20:30 2 0
39986941 수능 올 5등급 독재 갈까 관리형 독서실 갈까 20:30 2 0
39986940 익들아 아이폰12랑 12프로랑 뭔 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30 6 0
39986939 피곤하다  20:30 2 0
39986938 재수 동방예대 삼수 숭실 추계예대에서 추계예대 왔는데 20:30 8 0
39986937 게이밍 노트북 사고 싶은데 괜찮은지 봐줄수있어...? 20:30 6 0
39986936 머야 세지 7번 5 아님? 메가가 틀렷다ㄴ대? 20:29 8 0
39986935 얘들아 빨리 연락 줘...1 20:29 13 0
39986934 재수한 친구가 작년보다 성적 더 떨어졌다는데 뭐라말해주지1 20:29 6 0
39986933 어린이집 근무 만들기 ㅠㅠ힘들다 40402  20:29 14 0
39986932 과탐 그냥 하고싶은거할걸 20:29 10 0
39986931 이성 사랑방 연애 몇년 쉬었는데 갑자기 썸타는 사람 생겼어 어떡하지 ㅠㅠ 20:29 11 0
39986930 쿠팡플렉스 해본사람??? 20:29 8 0
39986929 미성년자가 이시간에 술집에 있어도 돼?2 20:29 26 0
39986928 케이스 살말!!4 20:29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20:24 ~ 12/3 20: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3 20:26 ~ 12/3 2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공부방 수능 77l 익명예잡 샤이니 21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