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695l 0
내돈 내고 내가 다녀서 빠져도 죄책감 없음

그리고 엄마한테 학원 안나왔다고 전화 안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15번 중에 5번을 안 나갔다고 한다...

돈 아깝지만^^,,, 으른이니까^^,,,
 
익인1
인정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학원 다녀?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 이것 저것 다녔어 운동도 끊고 잘 안가고 ㅎㅎ 토익이나 컴퓨터나 자격증 학원 뭐 취미학원 등등 ㅎㅎ
•••
글쓴이
난 의지박약에 궁금한 거 많아서 직접 얼굴 보고 배우고 궁금한 거 바로 물어봐야 집중할 수 있어서 인강은 힘들더라고...
•••
익인2
엇.. 나랑 똑같아 근데 난 소심쟁이라서 쌤들한테 잘 못 물어본다 괜히 이것도 모른다고 생각할까봐 ㅋㅋㅠ
고치고 싶다!!

•••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전화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이지 맨날 몰래 빠졌는데 이젠 당당히 안감 엄마도 뭐라안함 ㅌㅋㅋㅋㅋㅋ
•••
익인4
마치 헬스 다니는 내모습같네..
•••답글
글쓴이
ㅎ... 헬스... 묵혀있ㄷㅏ
•••
익인5
ㅇㄴ 토익 나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ㅇㅈ 일주일에 한번씩 빠지는 거 나야나
•••답글
익인7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
아 핵웃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렇게 날린 돈만 백은 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동이든 학원이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뭐라고 안하니까 그냥 안감... 돈 날리고 말지...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ㅇㅈ
•••답글
익인10
아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뺄 때마다 하 이게 으른인가... 이래 ㅋㅋㅋㅋ
•••답글
익인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3
ㅋㄱㅂㅍㅋㄱㅋㄲㅋ멋져
•••
익인11
전화 안 옴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답글
익인12
나도 어렸을땐 학원 빠질때 심장 벌렁거렸는데 얼마전 토익학원은 그냥 냅다 안가버림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3
나도 ㅋㅋ 아~오늘 쉴까~ 하고 딍굴거리기
•••답글
익인14
난 오히려 내 돈으로 다니니까 열심히 하게 되더라
•••답글
익인14
근데 일 있어서 빠질 때 전화 안 와서 좋더라
•••
익인15
난 부모님 돈으로 다녀야 열심히하던뎈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
인정 내가 벌어서 다니니깐 덜 빠지게됨 나 이렇게 공부했음 대학 잘갔겠다 싶었어..
•••답글
익인18
난 오히려 강압적인게 좀 있었으면 했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돈 생각하며 안빠질려고 노력했닼ㅋㅋㅋ
•••답글
익인19
난 내돈으로 하면 더 열심히 가ㅋㅋㅋ 안그럼 그 돈이 너무 아깝다 생각해서ㅠ
•••답글
익인41
ㅇㅈㅇㅈㅋㅋㅋ
•••
익인45
22나듀
•••
익인20
아 ㅋㅋㅋㅋ 전화안오는겈ㅋㅋ ㅋㅋ
•••답글
익인21
역시 진정한 으른은 제 돈으로 학원 등록 후 수업을 안 나가는 것!! 부럽다쓰니
•••답글
익인22
필라테스 안 가는 나같네...ㅎㅎㅎㅎㅎㅎ
•••답글
익인22
엄마한테 연락 안 가는 거 ㅇㅈ 하지만 선생님은 나에게 연락하지....회원님....오늘은 오시는거죠.....?
•••
익인23
그리고 학원에서도 딱히 강요안해서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4
나도 대학생돼서 피아노 학원 끊었는데 한달만에 때려침... 도저히 못하겠더라...ㅎㅎ... 부모님 눈치보면서 억지로라도 갔다면 일년 했으려나...
•••답글
익인25
휴대폰비 내는 내 모습ㅋㅋㅋㅋㅋ엄마가 내줄때는 그냥 기본만 나오고 가끔 지니 노래 결제해서 700원 1400원 더 나오는데 내가 내니까 이제 80만원 90만원 이럼ㅋㅋㅋㅋ
•••답글
익인26
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웃겨 이게 바로 으른이다,,
•••답글
익인27
아 나도 맨날 토익 돈내고 9시에 하루나가고 그날 바로 환불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이건 할수없어 이러고
•••답글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9
ㅁㅈ..
그래서 성인됐능데 엄마가 내준건 한방에 붙고 내가 내면 떨어져 ㅠㅠㅠㅋㅋㅋㅋ

•••답글
익인30
ㅇㅈ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1
ㅇㅈ,,, 나 토익 학원 결제하고 3번갔다가 안갔어 ,,, ㅋㅋㅋㅌㅌㅌㅋㅋㅌㅋ
•••답글
익인32
으른의 삶^0^
•••답글
익인34
ㅇㅈ...그렇게 내가 요가학원을.....
•••답글
익인35
아 난 돈아까워서 못빼먹음 ㅋㅋㅋ큐ㅠㅠ 어릴땐 그냥 거짓말하고 친구들이랑 놀고 동아리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너무 아까워...
•••답글
익인36
앜ㅋㅋㅋㅋㅋ 맞아 ㅋㅋㅋ 대신 이렇게 내가 날린 돈이..... ㅎㅎㅎ
•••답글
익인37
ㅋㅋㅋㅋ 숙제 안해가고 딱히 뭐라 안하더라 ㅋㅋㅋ
•••답글
익인38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토익 마지막날 안갔걸랑?ㅋㅋㅋㅋㅋㅋㅋㅋ그날 ㄹㅇ가기 싫었어 근데 그날 학원근처에서 확진자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코로나 초기였는데ㅎㅎ,,,, 엄마가 너 그시간대에 거기있엇냐고 하는 질문에 차마 대답을 할수가 없더라,,,,ㅎ
•••답글
익인39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자꾸 선생님이 압박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안 오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0
아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2
ㅋㅋㅋㅇㅈ
•••답글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또 일하다가 쉬면서 학원다니니까 그것도 나름대로 눈치보여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4
난 오히려 미성년자 때 다니던 학원은 내 돈 내는 거 아니라서 가기 싫으면 빠졌었는데
성인되고나서 내 돈 내고 다니는 학원은 오히려 부득이한 경우 빼고는 안 빠지게 되더라

•••답글
익인46
직장인들이 출석률 더 안좋고 숙제도 더 안한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7
ㅇㅈㅋㅋㅋㅋㅋㅋ 땡땡이치고 코노달린적 겁나많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8
다들대단하다ㅋㅋㅋㄱ난 돈아까워서가는데...!
•••답글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도 피아노 학원 안 간 25살 찔리네
•••답글
익인50
으른의 취미~^^ 일단 결제하기~^^! 오늘도 날리는 내 수강비~!
•••답글
익인51
그리고 나를 무시하지 않는다는 점ㅋㅋㅋㅋ
•••답글
익인52
ㅇㅈㅋㅋㅋㅋ 그리고 내 돈 내서 더 못빠짐.. ㅋㅋㅋ
•••답글
익인53
익인54
ㅇㅈ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5
마! 이게 으른이다!
•••답글
익인56
우와 쓰니는 그럼 알바한돈 학원에 쓰는거야? 앗 직장인인거야?
•••답글
글쓴이
ㅋㅍㅋㅋㅋㅋㅋ나 공부하는 학원들은 취업하기 전에 알바해서 냈고 지금은 직장인~~! 취미로 학원 다뇨
•••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그리고 선생님이 안혼내서 너무 좋아
•••답글
익인58
ㅇㅈㅋㅋㅋ이게 으른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생지라는 말 써?1097 11.24 15:09 22038 0
연애중 나 남친이랑 사귄지 5일째인데 이런 dm왔어973  11.24 16:26 33468 1
여자들끼리있을때 엿맥이는거 먼지앎?588 11.24 15:33 37915 4
와 배라 이거 선 씨게 넘는거 아님??390 11.24 19:37 24529 0
두산 🐻 🐻 곰신이시어 한국시리즈 6차전 달글 🐻 🐻2549 11.24 17:33 2445 0
39817054 연애중 폰 보는거 나만 예민한건가? 11:52 10 0
39817053 인기글에 수능 글이 많네1 11:52 8 0
39817052 이성 사랑방 내 남친 찐사랑이라고 느낀겈ㅋㅋㅋㅋㅋㅋ1 11:52 22 0
39817051 와...어제 집 바로앞 시장 순대국집에 간 사람 검사받으라고 문자옴 11:52 6 0
39817050 즐점해~가 뭔지 모르는사람?!!!!3 11:52 25 0
39817049 요거프레소 메리딸기 얼만지 아는 익 있어?3 11:51 13 0
39817048 지금까지 본 글 중에 가장 인상깊은 글 있어? 11:51 11 0
39817047 주식 갓트리온... 갓트리온... 갓트리온... 갓트리온...2 11:51 26 0
39817045 노래 듣는 게 시간감각을 없애는 거 같음 11:51 6 0
39817044 나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밤새서 식욕억제제 받아서 먹은지 딱 한달 됐는데2 11:51 18 0
39817043 배고프다 ㅜㅜㅜ 11:51 3 0
39817042 나 지금 순위가 1.0007% 인데 곧 2.5로 등업 가능한거지 ?!?1 11:51 9 0
39817041 주식 아 매수매도 잘못눌렀어... 11:51 15 0
39817040 내 쿠키 200개 어디감 11:51 11 0
39817039 마라탕 17000원...배달 할말...?1 11:51 14 0
39817038 주식 오늘은 제약주들의 날이니..?4 11:51 17 0
39817037 두찜 까만거랑 빨간거 중에서 뭐가 더 맛나?2 11:51 16 0
39817036 고삼한테 깊콘 보내는 거 어때4 11:51 11 0
39817035 수업 왜 안끝나 11:51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11:49 ~ 11/25 11:5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5 11:48 ~ 11/25 1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쟌텐 l 카이 l 백도 l 세훈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