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935l 0
 
익인1
꾹 눌어 죽얐음 ㄱㅊ
•••답글
글쓴이
꾹 눌러죽인지 모르겠다면 번식....하겠지........?
•••
익인2
락스 붓자
•••답글
글쓴이
언니방 천장벽에 나와서 잡은건데.... 하ㅠㅠㅠㅠ 변기통에 뿌려??ㅜㅜ
•••
익인3
방 천장에서 기어나온 거면 이미 바선생 천국인 거 아니야...? 별 차이 없을 듯...
•••답글
글쓴이
하............. 끔찍하네..
•••
익인4
꼭 그렇지도않아
•••답글
글쓴이
흑 이미 바선생 천국인건가봐..
•••
익인5
헐.. 죽은 바퀴벌레 변기통에 버리명 안돼?
•••답글
글쓴이
알 뿌리고 죽는데서ㅠㅠㅠㅠㅠ글고 뭔가 밖에 안버리고 변기통에 버리면 좀 그런거같아서ㅠ
•••
익인6
음 변기통에는 안버리는게 좋지 다른 집에 피해줄수도있고
•••답글
익인7
이미 큰 바퀴가 나왔다면...
•••답글
익인8
ㄱㅊ아 나 전에 살던 집에서 전공책으로 짜부시켜서 죽었는데도 그 집 계약 끝나기 전에 바퀴 안 나옴
•••답글
글쓴이
벌써 두번째 출몰 인거같아... 처음껀 아니라 했는데 아마 엄마가 잘 몰라서 아니라한거같아ㅠㅠㅠ
•••
익인9
밖으로 나왔다는 건 이미 천국이랑
뜻 아닌가....

•••답글
익인10
노노 큰 바퀴면 밖에서 들어왔을 가능성 겁나 많앙
•••답글
익인13
익인11
우리도 바퀴 두번 나왔는데 이제 하나도 없어
•••답글
익인11
밖에서 들어온 것 강음
•••
익인12
우리집은 살아있는채로 변기에 넣었는데 딱히..? 나오지는 않았당
•••답글
익인14
구석에 알집? 떨어졌나 함 확인해봐 저번에 집에 바퀴벌레 큰거 들어왔는데 죽이긴했거든?? 근데 알집을 구석에 까버려서 난리났었다ㅠㅠ
•••답글
글쓴이
알집 눈에보여????!! 나 지금 언니방을 못들어가겟어ㅠㅠㅠㅠㅠㅠ화장실도 ㅠㅠㅠ 넘 충격이여...... 집에 바선생 있을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실제로 나와버리니깐
•••
익인14
발견했을때 이미 새끼바퀴가 전부 태어나고 난후라 텅빈 자이리톨 같았어... 색은 약간 갈색인데 조금 투명해 글고 주름같은거 개많음ㅠㅠ
•••
글쓴이
방바닥 청소기로 한번 쓱 밀면 안되나??? 그럼 청소기에서 알까겠지....?
•••
익인14
으아악 그냥 구석구석 살펴보는게 나을듯 혹시 청소기에 알이 끼거나 그럼 어떡해.. 글고 바퀴벌레 약은 유인해서 먹는것보다 끈끈이가 더 나아
•••
익인15
나 자취하고 한 달 동안 6마리 봤는데 약 설치하고 1년 동안 2번 봄!! 약 사자
•••답글
글쓴이
약 그 유인하는 약이랑(하나가 먹고 가서 무리에가서 죽으면 다른 바퀴가 그 시체 먹고 죽는 그거!!) 에프킬라같은 뿌리는거 둘다있는데ㅠㅠㅠㅠ 첫번째꺼 다 설치해 놓으면 되겠지??? 아 근데 그거 설치하면 더 눈에 보이는 바퀴가 많아질수도 있다던데ㅠ
•••
익인15
난 1년 동안 2번 본 거도 다 죽어가는 거이긴 했다!! 아마 먹고 죽어서 보이는듯ㅜㅠ
•••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
익인16
저정도 크기면 유입 가능성이 더 클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3번째 재구매' 이거 둘중에 어떤뜻같아??700 14:45 9285 0
❌❌❌❌넷사세 말고 진짜 현실적으로 말해주라692 10:54 19753 0
윰댕 김이브 화해했네! +이브님 글 추가551 12.01 23:39 28224 2
이성 사랑방 관심 없는 여자랑 5시간 넘게 통화407 13:39 12510 0
고민글 남친이 나 털 많다고 헤어지자고 했어..390 12.01 23:29 24059 0
39962491 나 전자기기 사용량으로 진짜 탑먹음...... 내가 젤 많이 쓸듯 18:56 1 0
39962490 아니 나 수능 보러 가는 게 왤케 신나지 18:56 2 0
39962489 수능 언제부터 차막혀??? 학교가 핫플 근처라ㅠㅠ 백화점 있고 그런쪽인데 18:56 2 0
39962488 여익들 도와줄래???💐💐 18:56 8 0
39962487 힝 방금 저녁 시켰는데 80분 걸린대 힝 18:56 7 0
39962486 라면 뭐 사올까?? 18:56 7 0
39962485 교수님한테 문자 뭐라고 보낼까ㅠㅠ? 18:56 8 0
39962484 닭강정 후라이드 or 양념 골라쥬라  18:55 4 0
39962483 익들!! 왓챠 vs 넷플1 18:55 10 0
39962482 낼 죽 챙겨가는익들... 조심해..!3 18:55 28 0
39962481 와 에타 새내기게시판에 21학번 들어왔다1 18:55 34 0
39962480 애들아 수저 젓가락 잊지말고 꼭 챙겨.. 18:55 9 0
39962479 수능장 버스로는 1시간 좀 안 되게 걸리는데 7시에 택시 타는 거 어때?2 18:55 19 0
39962478 아 방문 닫고 있으면 아빠 소리 듣기싫다.. 18:55 18 0
39962477 유통기한 5일 지난 플레인 요거트 먹어도될까?3 18:55 14 0
39962476 가격도 괜찮고 편한 슬리퍼 추천해주라!!ㅠㅠㅠㅠㅠㅠ 18:55 6 0
39962475 오마니아부쥐가새달력어디서받아와서걸었는데 18:55 11 0
39962474 생리 거의 끝나가는데도 우울해.. 원래 이런가?1 18:55 6 0
39962473 나 앞집 신음소리때문에 쪽지붙였는데 방금 앞집에서 찾아옴...3 18:55 5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8:52 ~ 12/2 18: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18:54 ~ 12/2 1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