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4210l 0

지금 강대보다 목동이 더 심각해 | 인스티즈

저기 다 학생수 많은곳들..ㅜ
 
1개월 전
익인1
헐 근데 대형학원 몰라서 그러는데 저런데는 그래도 학원이니까 밥은 같이 안 먹지..? 그럼 괜찮을텐데..
•••답글
익인3
학원에서 안 먹어도 주변 식당에선 먹을 걸..?
•••
익인1
헐 어떡해...하긴 보통 근처에서 먹으니까..
•••
익인3
난 인강 보는데 쌤ㅇㅣ 수업하면서 마스크 답답하면 코는 내려도 된다고 함 ㅠㅠ 저긴 마스크 잘 썼길...
•••
익인1
아이고 어떡해.. 사람 많은 곳에서 오래 수업 들으면 답답하긴 하겠네..ㅠ 다들 음성 나오고 확진자도 무증상으로 빨리 나으면 좋겠다..
•••
익인7
오히려 그게 더 문제일 듯 학원 내에서 안먹으면 학원 밖 식당에서 먹을텐데 그럼 또 다른 학원 학생으로 퍼지니까,,,
•••
1개월 전
익인2
지금 나온거야?
•••답글
글쓴이
엉 오늘
•••
익인2
헉🤦‍♀️
•••
1개월 전
익인4
오,,,,다아는곳,,,🤦‍♀️🤦‍♀️하...
•••답글
1개월 전
익인5
강대 있는 건물 같은 건물에 대형 학원만 서너개임.......하루에만해도 몇천명씩 다녀... 터지면 그쪽도 장난 없음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도 아는데다 졸업한지 오래됐지만 유명한학원이라 기억남
•••답글
1개월 전
익인8
저기 한 곳 다녔던 대익인데 저 중 한 곳은 방역 엄청 잘 지켰다드라 두곳은 모르겠어ㅜㅜ 안퍼졌길 바래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9
헐 나 저중하나 다녔었는데 에반디?? 한반에 학생수도 엄청많은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일요일날 동생 갔었는데 큰일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학생 수 진짜 많고 심지어 모여있음 ㅋㅋㅋㅋ하...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마스크 벗을 때가 밥 먹을 때 물 마실 때인데 저 학원에서 식사도 해? 그거 아니면 엄청 퍼질 가능성은 별로 없어보이는데
•••답글
익인8
학원에선 안하지 근데 식당이 있으니까ㅜ
•••
1개월 전
익인13
아 무당딸말 또 생각났어.... 여러학원에서 이케 또 터지냐 하...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그래도 강남만큼은 아닌것같은디...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진짜 신기하네 왜 대형학원 잠잠하다가 하필 딱 28일에 여기저기 터지냐....아들램인지 딸램인지 용하다 진짜
•••답글
익인19
목동은 28일에 터진거 아님
•••
익인15
쓰니가 지금 나온거라는데?
•••
익인19
쓰니가 지금 안거임...
•••
익인15
아 ㅇㅋㅇㅋ
•••
익인8
위에 두개는 이틀삼일 전? 쯤에 나온 것 같고 마지막은 최근에 나온듯?
•••
1개월 전
익인16
와 나 목동사는 대익인데 진짜 큰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젤 유명한 곳들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워 다 모르는 곳들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세 곳 다 방역 개빡세서 추가 감염 없을꺼ㄹ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저기중에서 두개 다니는 내가 ㄹㅈㄷ
•••답글
익인20
내 수학학원 국어학원 다 여깅네^^....
•••
1개월 전
익인21
학원 감염 다 나오긴 했지만 저런 대형은 방역 엄청 빡세지 않아...?
•••답글
익인21
강사 확진 됐을 때도 추가 감염은 없었어서
•••
1개월 전
익인22
광장이나 센트럴 둘중 하나라도 터져도 에반데 겹치게 다니는 학생도 많을텐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목동이면 강서구 에어로빅 쪽이랑 꽤 가까운데.. ㄹㅇ강서양천 쪽 사는익 너무 무섭고 학생들 걱정되고ㅜ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워 목동익 지금 진짜 넘 무서워서 벌벌 떠는중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로켓배송 새벽배송 없어지는거 앎???1072 01.15 23:07 27296 11
나 07인데 인서울이 그렇게 힘든가...?735 01.15 23:07 7889 0
사촌동생 이름 열무로 한데.....ㅋ..ㅋ602 0:39 10130 0
이성 사랑방 남친이 반클리프 아펠 짭퉁 사줬어..517 01.15 21:59 30662 0
푸드 맛없기만해봐라 하고 시켜먹었는데 이럴수가....321 12:47 21788 1
40892216 아이폰 유심 바꿔끼려고 하는데 21:53 4 0
40892215 백수인데 엄마한테 이쁨받는썰?? 그거 짤 있는사람 21:53 2 0
40892214 다들 보통 저녁 몇 시에 먹어? 21:53 7 0
40892213 나 요즘 1일 4노노카짱 하는듯.. 21:53 6 0
40892212 대익들 나 무슨 강의 들을까 11112222 21:53 18 0
40892211 안좋은 방법으로 쌍커풀 생김 ㅋㅋㅋㅋ 21:53 12 0
40892210 체리 부르면 뭐라고 대답하는지 알아?2 21:53 15 0
40892209 아 안그래도 시간없어죽겠는데 화이트 고장나서 21:53 6 0
40892208 좋은 예감 밑에 댓글?? 에 서로 댓 달아주는 사람들은 뭐야?? 21:53 9 0
40892207 이런 얇은거엔 뭐넣고다녀?2 21:53 23 0
40892206 어제 꿈에 전남친 나왔는데 진짜 어이없어 21:53 7 0
40892203 아따맘마에 승민엄마 있잖아4 21:52 15 0
40892202 중기청 무조건 받는게 좋을까?? 21:52 7 0
40892201 정승제 선생님 50일 수학2 21:52 8 0
40892200 익들아 그리스 로마 신화 잘 알아?1 21:52 11 0
40892199 나 진짜 태어나서 처음으로 화장 해보려고 하는데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할지 감이 1도 안 와1 21:52 7 0
40892198 이성 사랑방 남친 생일선물 카드지갑을 줄까 신발을 줄까..1 21:52 12 0
40892197 혹시 철구가 방송할때 게임방송도 해??2 21:52 12 0
40892196 내 주변만 부모님 다 건물있냐 21:52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21:45 ~ 1/16 21: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6 21:48 ~ 1/16 2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