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99l 0
 
1개월 전
익인1
마트 편의점은 닫으면 안 되지 않나 ...?
•••답글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그러면 기본적인 생활에 큰 타격이 입어서 마트는 안닫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
대형마트는 닫을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브라우니~ 물어!!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1681 01.23 16:56 10637 1
이성 사랑방 여자 24~6까지도 모솔인 경우 있어?864 01.23 19:02 21094 0
여익들 평균 키 동의해?862 01.23 22:37 14497 1
근데 사회생활 ㄹㅇ 어렵다... 상사 분이 커피 사준다고 할 때666 01.23 18:05 17904 0
소설 얘는 어떻게 이름도 OOO이지 하는 공수 얘기해보자110 01.23 13:58 1273 0
41047542 퇴사하면 오반가.. 13:07 4 0
41047541 이거 코로나 걸렸다는 뜻이야? (영어) 13:07 8 0
41047540 주르륵님 간호사 독방 따로 만들어주세요 13:07 7 0
41047539 병원에서 간호사와 조무사의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차이 13:07 11 0
41047538 잠시만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하면 에어팟 2세대 증정이야? 13:07 6 0
41047537 반려동물 말티즈 믹스견 같은데 뭐랑 섞인거 같아??ㅠ1 13:07 7 0
41047536 교촌 레허순살반반 고고? 13:07 3 0
41047534 와플대학 와플 추천 좀 해줘ㅠㅠㅠ1 13:06 10 0
41047533 오늘 날씨 무엇? 너무 좋다 13:06 9 0
41047532 바지 4만원짜리 포인트써서 2만5천원에 샀는데 얼마에 파는게 맞을까?1 13:06 13 0
41047531 마스크만 잘 쓰면 코로나한테 괜찮나? 13:06 13 0
41047530 이성 사랑방/기타 Doe가 뭔 뜻이야..? 13:06 14 0
41047528 익들 이러면 어느 대학 갈 거야??3 13:06 28 0
41047527 요즘 귀걸이 차고 다니는 여자들 많이 못본것 같애2 13:06 24 0
41047526 생리만 하면 소중이 미친듯이 가려워지는 사람 있어?3 13:06 19 0
41047525 진짜 썸붕나면 남보다 못하는구나.. 13:06 16 0
41047524 지루성두피염 어떻게 나아ㅠㅠㅠㅠ너무 간지러 13:06 10 0
41047523 간호조무사 자격증있는데 그차이는있음 13:06 35 0
41047522 노동부에서 일하는 건 뭐야?? 13:05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3:02 ~ 1/24 13: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13:04 ~ 1/24 13: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