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1281l 0
 
1개월 전
익인1
마저 저런거
•••답글
1개월 전
익인2
와 난 저기서 사용하는 해시태그 하나도 없다.........
•••답글
익인2
나는 해시태그로 글 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를들어

#오늘 #날씨 #개화창 #예쓰 #뿌뿌뿌뿌뿌이

•••
1개월 전
익인3
나도 오글거려서 해시태그 못써.......
•••답글
익인8
2222222
•••
1개월 전
익인4
인스타 해시태그 자체가 오글거림 ...
•••답글
1개월 전
익인5
저건 딱 팔로워랑 좋아요 늘리기용 해시태그 아녀?
•••답글
1개월 전
익인6
해시태ュ..ユ...그... 그냥 하고싶른대러 하면 되는거지 모~~~
근데 팔로우 좋아요 늘릴려면 저런거 해야하도라,,,

•••답글
1개월 전
익인7
더 심한 것도 많아...예를들면 #오늘의훈남 이런거...
•••답글
글쓴이
오우
•••
1개월 전
익인9
진짜 해시태그 오글거리는 거 쓰면 보기 힘들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1
1개월 전
익인12
뭐 어때.. 할수도있징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어차피 게시글ㅇㅔ 안쓰고 댓글에 댓글로 써서 머 오글거려도 걍 씀... 해시태근데 머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내친구 ㄹㅇ저럼 셀스타그램, 셀카, 강남, 홍대, 원피스, 대전 등등 조금이라도 관련 있으면 다 붙임
•••답글
익인16
아 내친구도... #오늘의훈녀 이거 맨날있고 제일 이해안되는게 서울강남이 지금 있는곳이면서 #홍대 #건대 #마포구 #연남동 #부산 #광안리 #해운대 죄다 써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아 그리고 #일반인모델 이런것도 꼭 있음..

•••
익인17
앜ㅋㅋㅋㅋ 인정 글고 좀 시간 지나면 좋아요 받고나서 그 해시태그는 다 지움!!
•••
익인18
나이런건 괜찮은데 #오늘의훈녀 #오늘의훈남 이거 도라버리게쓰~~~~
•••
1개월 전
익인15
초기에는 썼었는데 이제는 하나도 안씀 그냥 해시태그를 안써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난 그냥 간 장소 하나만..!! 막 핫플(홍대 강남 등등) 그런건 안쓰고 걍 등산 가면 #관악산 뭐 여행가면 그 사진 장소 하나..... 사실 자연을 조아해효...🤖 22살 애늙은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녀 화장실 논란...익들은 어떻게 생각해??1099 12:05 13229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루미큐브하다 애인이랑 헤어지게 생김ㅋㅋ1034 14:18 16744 1
ㄹㅇ 기승전결 완벾벾벾벾벾한 드라마̆̎ 뭐 있어......?696 14:18 6597 1
너네 소오오오오오올직히 집에만 있으면 양치 몇번함?329 01.20 23:02 3748 0
주식 주식 10억치 하는익인데85 11:40 7997 0
40997843 이성 사랑방/기타 갑자기 옷 스타일 바꾸는거 진짜 설레긴 한가봐 ㅋㅋㅋㅋㅋ 21:08 1 0
40997842 익들아 핫뿌링클 시킬까 그냥 뿌링크료ㅣ킬까 21:08 1 0
40997841 대학 6학기 다니면서 늘은 것 21:08 2 0
40997840 식기건조대 어디에 놔야 잘 놓았다고 소문이 날까ㅠ 21:08 3 0
40997839 눈썹 숱 많고 털 두꺼운디 눈썹 문신,,, 21:08 2 0
40997838 하루에 물 얼만큼 마셔? 21:08 4 0
40997837 제발 내일 국시 붙자 제발ㅠㅠ 21:08 5 0
40997836 친구가 알바하려는 곳 어디인지 알아내려고 하는데 비밀이라는데 자꾸 캐냄 21:08 7 0
40997835 남친이랑 찍은 거 봤는데 개잘생겼어 ㅋ ㅋ ㅋ ㅋ ㅋ 21:08 10 0
40997834 얇고 안 건조한데 안 묻어나는 쿠션 있을까,,, 21:08 3 0
40997833 올해는 400만원을 모을 것 ‼️1 21:08 5 0
40997830 교복입고 싶다 21:08 5 0
40997828 아 진짜 우리집 너무 정 떨어져 하 21:08 10 0
40997827 지금 와플 시키는거 오바???3 21:08 11 0
40997826 고3인데 독서실에서 이상형 봤어... 21:08 10 0
40997825 이모티콘만 보내놓고 읽씹했다고 뭐라하는 건 뭐지 21:07 8 0
40997824 그 싸이월드 한창 유행할 때 방명록에 그거 뭐였지?!?!?!?!?!?2 21:07 14 0
40997823 난 극연상에 지적인 사람한테 끌려1 21:07 8 0
40997822 바이레도 지속력 어때»2 21:07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21:05 ~ 1/21 21:0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21:06 ~ 1/21 2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