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831l 0
다풀어놓고 마지막에 8-2=4라고 해서..^^!!

덕분에 원래 2등급이었는데 3등급됨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뭐야 나잖아...하진짜 20년평생 실수안하다가 그날 실수함
•••답글
익인2
난 곱하기를 더하기로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ㅈㄷ
•••
글쓴이
난 진짜 집와서 92점이겠거니 하고 채점했는데 89떠서 으엥?? 머지?? 했자너..
•••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아악... 나는 모고지만... 더하기 곱하기해서 틀림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아앗...나는 3점은 안틀리고 어려운것만 틀려 ㅠㅡㅠ
•••답글
1개월 전
익인7
으앙 난 5번 틀림 나도 모르게 x-2를 x+2로 둔갑시켜서 품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돜ㅋㅋㅋ다 풀어놓고 a-b였는데 순간적으로 더한값적었닼ㅋㅋㅋ2등급이였는데 3등급됨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난 3+1을 3이라고해서 1번 한개 틀려봄
30번 깔끔하게 잘 풀려서 드디어 100점 맞아본다고 막 얘기하고 그랬는데 채점 시작하자마자 당황 ㅋㅋㅋ 98점...ㅠㅠㅠ

•••답글
익인10
100점보다 어렵다는..98점..
•••
익인9
헉 수능이구나 나는 모의고사였당!
•••
익인9
수능은 30번 풀고나서 9였는데 나머지 주관 답이 다 한자리라 1올려서 10이라했다가 틀림 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1
난 답구하면 박스치는데 13 구해놓고 박스에 1자 가려져서 마킹할때 3 이라고함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는 객관식 1번^^ 답지 잘못된줄 알았자너
현역때는 7번인가 8번틀려서 등급 하나 바뀌고
인생 참 다이내믹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쓰니=나..
난 16-2를 12라고 적었었나..? 그래서 엄빠가 왜 틀렷냐고 물어봤을 때 대답 안 했어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
후 나도 수능때 실수해서 망할뻔....검토 안했으면 학교 못왔다 ^.^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난 2x3 = 5 ^^!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난 23번^^...
•••답글
1개월 전
익인17
하....난 다 풀고 답고쳤다가 등급하나 하락...흑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난 풀어놓고 답체크 잘못했는데 그거 마지막에 종치기 10초전에 알았어..그때 기분 말로 표현이 안돼....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난 19 수능 수학 29번 다 풀어놓고 빼기 잘못해서 틀림 ㅎ
•••답글
익인19
엄마가 기적의 계산법 왜 공부했냐 함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문제는 29번만이 아니였쥐 .. 하핫
•••
1개월 전
익인20
진짜 실수하는 사람 꽤 많은듯 나 모의고사 한번도 3등급 나온적없는데 수능때 수학 3등급 뜨더라 국어도 평소보다 2등급 잘나왔고 주변에 실수로 등급 떨어진 애들 많이 봐서 그 덕을 내가 봤구나 생각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와 난 나누깈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ㄱㅋㅋ ㄹㅈㄷ였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난 6×3 15라고 계산함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번 틀림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와 ㅠㅠㅠ 근데 진짜 가서는 그런 말도안되는실수하게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나돜ㅋㅋㅋ 가형 2번 틀림... 그거 틀려서 2등급 컷에 턱걸이함 등급컷 오르락내리락 할때마다 식은땀 났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난 다행히 직전날 수시 딱 하나 붙긴했는데 원래 정시준비하던사람이었거든 근데 수학시간에 손목시계 멈춤 덕분에 수능 그냥 즐기다옴ㅋㅋㅋㅋㅋ 설마 시계가 고장남+멈춘사람있다는게 나일지는 몰랐지,,
•••답글
익인26
수학 가형 모고마다 2는 나왔는데 그냥 에라 모르겠다하고 일단 찍어놓고 풀고 답 고치고 무한반복하다가 결국 등급 와르르멘션 영어부터는 그냥 완전포기함
•••
1개월 전
익인27
나 마킹 실수 네개나함 ㅋㅋ .. 가채점표보고 안심했다가 에휴 ..^^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는 객관 4번 틀림 ^^
•••답글
1개월 전
익인29
4*2= 6 아직도 기억해...주관식 2번..^^ 계산 실수...후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와 나도 댓글들 처럼 수학 풀 때 저런 실수 한 적 여러번 있는데 수능날 하게될까봐 걱정된더 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와 나 올해 이런식수 ㄹㅇ 많이 함 f값은 3이라고 주어져있는데 5쓰고 + 인데 - 로 봐서 2점짜리 여러개 까먹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마자 난 2+4=8 이실수 개많이함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오마이갓
•••답글
1개월 전
익인34
난 수능때 3번이랑5번중에 옳지않은거 계속 고민하다가 그래 3번이 옳지!!답은 3번!!해서 틀림...죽이고싶다 그때의 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아 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6
나는 더하기를 곱하기로 봐서 틀렸는데ㅋㅋㅋㅋㅋ풀땐 분명 더하기였는데 채점할 때보니 곱하기...
•••답글
1개월 전
익인37
난 객관식1번^^..... 채점하고 두눈을 의심했닼ㅋㅋㅋㅋㅋ 뭐때문에 틀렸는지는 기억이안난다 그냥 1번부터 틀렸다는기 너무 충격이었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엌나돜ㅋㅋㅋㅋ 나 집합개수인가 틀려섴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난 객관식 1번 틀려서 최저 다 떨어짐 ㄹㅈㄷ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난 1/2 곱해야하는데 2곱해서 2등급 됨^^,,, 내 1등급 ㅋ하하^^,,,,,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사인함수를 코사인함수로 그려서 틀러버림 그래프 그려놓은거 보고 어이없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난 로그5의 25를 5라해서 2등급..ㅋㅋㅋㅋㅋ 진심 채점하면서 ??????? 이랬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난 첫페이지에서 하나 틀렸어 가채점 보고 환장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내 실수지만 나도 주관식 3번 틀림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집합이었는데 그거 때문에 2등급 뜬 거 생각하면 아직도 어이없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아 진짜 아깝겠다 ㅠㅠㅠ
•••답글
글쓴이
괜찮아..^^ 최저안보는거 추합해서 들어옴^^v
•••
1개월 전
익인46
와 나 수학 나형 1번 실수로 틀렸는데 학원 쌤이 학원의 수치라고 수능 끝나고 학원에 발 들이지 말라고 했음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셨는데 나도 1번 틀린 거 어이없어서 수학쌤 피해다님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쓰니 너 나야????? 나도 주관식 2점짜리 틀려서...... 그 2점 때문에 등급 떨어지고 대학도 떨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나는 주관식 3,4,5틀렸다ㅋㅋ 등급 망했쥬
•••답글
1개월 전
익인51
나 레전드 ㄱㄴㄷ 맞추는거 잘 풀었는데 잘 못 체크, 주관식 1번...하 주관식 모르는거 다 같은 숫자로 썼는데 시험장 나와서 보니깐 주관식 1번도 같은 숫자 썼더라..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와진짜 개오바,,
•••답글
1개월 전
익인53
난 3²을 6이라고 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4
난 23번 개간단한 미분 문제 틀렸다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5
난 주관식2번... 54를 504로 마킹했어..ㅠㅠㅠ
객관식은 다 풀고 이상한거 체크해두고ㅋㅋㅋ재수했는데
실수 너무 많이해서 삼수할 뻔 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56
내 친구 객관식 1번,,, 답지 홀수 짝수 바꿔서 채점한줄 알고 다시 확인했는데 아니어서 좌절함,,,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난 29번 반지름 1인데 2로 계산함^^그래서 2등급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브라우니~ 물어!! 아는 익들 몇년생이야?1223 01.23 16:56 7371 1
푸드 라면 하나에 면만 건져 먹었을때 배부르면715 01.23 12:57 13323 0
이성 사랑방 여자 24~6까지도 모솔인 경우 있어?700 01.23 19:02 14182 0
여익들 평균 키 동의해?421 01.23 22:37 5528 1
근데 사회생활 ㄹㅇ 어렵다... 상사 분이 커피 사준다고 할 때381 01.23 18:05 7310 0
41041269 컴활 2급 필기 1:15 1 0
41041268 앞으로 살아온 세월의 몇 배는 더 살아야 한다니 너무 힘들다.. 1:15 1 0
41041267 너네 오늘 하루 머할 거야! 1:15 1 0
41041266 턱필러 맞은지 5개월 정도 됐는데 1:15 1 0
41041265 탈색하고싶어ㅠㅠ 1:15 1 0
41041264 다들 살아가는데 동기부여가 되는 말있오? 1:14 2 0
41041263 마트에파는 마라탕 맛있는거 없나 1:14 1 0
41041262 영화 아무거나 추천좀(로맨스 공포 제외!) 1:14 2 0
41041261 이성 사랑방/ 머리아파서 전화 못하겠다고 했는데,, 1:14 3 0
41041260 익인이들 침대 매트리스 뭐써? 1:14 7 0
41041259 ㅎㅎ닥마랑 무스탕 왔다아 1:14 12 0
41041258 헬스장에 뭐입고가 ? 1:14 9 0
41041257 직모여서그런가 숏컷 관리 힘들당 1:14 5 0
41041256 방에 캔들 켜놓으면 방향기 좋아져? 1:14 6 0
41041255 우리동네 계란토스트 1:14 21 0
41041254 이성 사랑방 첫데이트때 맘스터치 어때??8 1:14 28 0
41041253 나한테 술냄새나 1:14 8 0
41041251 헤르페스 유전이야?1 1:14 8 0
41041250 25살인데 아직도 계약직이면 한심해??3 1:14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1:10 ~ 1/24 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4 1:12 ~ 1/24 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