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89l 0
밀가루 끊기ㅋㅋㅋㅋㅋ효과 많이 봤다•̀ᴗ•̀
 
1개월 전
익인1
오 기억해둬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
이거 레알
•••답글
1개월 전
익인3
맞앙... 내가 좋아하는건 다 밀가루 들어가 있아서 끊으면 자동으로 안 먹게되더라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
ㅇㄱ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5
그러면.. 삶의 의미가 있을까...
•••답글
1개월 전
익인6
하 나 어떡해? 나진짜 밀가루만은 못끊겠어..1일1밀가루야 진짜 하ㅜ밀가루 없이 어떻게 살아아아아어너어어어어어ㅓ어ㅓ어
•••답글
1개월 전
익인7
근데 밀가루 끊는거 진짜 힘들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그냥 다음생을 기약하겠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
맞아 진짜 효과는 좋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음... 밀가루 말고도 먹을게 많더라 하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녀 화장실 논란...익들은 어떻게 생각해??1545 01.21 12:05 2155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 루미큐브하다 애인이랑 헤어지게 생김ㅋㅋ1297 01.21 14:18 25984 1
ㄹㅇ 기승전결 완벾벾벾벾벾한 드라마̆̎ 뭐 있어......?1167 01.21 14:18 13265 6
와 내 사촌동생 올해 초5인데 생리 시작했대1081 01.21 20:57 13232 0
만화/애니 한국에서 대중적인 일본애니 뭐뭐있을까...183 01.21 15:10 2333 1
41006427 이 세상에 변하지 않는 사랑이 있을까.. 6:56 1 0
41006426 일곱 신데 밤같이 깜깜해 6:56 2 0
41006425 여즘 카페에서 먹어도 돼? 투썸에서 먹던데 6:55 7 0
41006423 익들아 인스타에 비제이 팔로우한 사람 어때....? 6:55 11 0
41006422 심심한데 같이 얘기할 쏴람아아아아3 6:55 7 0
41006421 허리에 손 감싸는게 어색한애들 특징이 멀까....1 6:55 12 0
41006420 마스크 언제쯤 벗을 수 있을 것 같아?2 6:55 8 0
41006418 서울권 대학 졸업식 비대면 했음 좋겠어.. 6:53 13 0
41006417 잠드는거 포기하고 닭강정 먹을까?2 6:53 14 0
41006416 못 배웠나 소리 잘 안하는데 6:53 16 0
41006415 인티 생겼을때 첫번째 글을 한번 보고 싶다3 6:53 15 0
41006414 이성 사랑방 권태기 왔다는 남친한테 지금 내가 먼저 뭘 안 하고 있는데 좀 알려 주라 ㅠㅠㅠ.. 6:53 9 0
41006412 아는 물리치료사 언니1 6:52 24 0
41006411 이성 사랑방 짝남이랑 약속 잡구 싶은데 6:52 7 0
41006410 생활력 강한 친구가 안부러워2 6:52 30 0
41006409 개인적으로 나중에 취업한 뒤 자리 잡으면 미용 배워서 일도 하고 싶은데 6:51 6 0
41006408 연애나 썸타는 사람들 중 궁금한거1 6:51 11 0
41006407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떨어져 있으니까 바로 살 빠진다ㅋㅋㅋ 6:51 11 0
41006405 요즘 밖에 나가면 속눈썹 바로 쳐지고 물생김1 6:51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6:52 ~ 1/22 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2 6:54 ~ 1/22 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