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846l 0
 
1개월 전
용사1
난 슬피 갔다가 못 나오고 캐릭 지운 거랑...
지구방위본부 갔다가 못 나오고 캐릭 방치한 거!

•••답글
용사27
헐 나랑 똑같애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용사2
동생한테 잠깐 캐릭 맡겼는데 루디부리엄 어디서 죽어서 아랫마을로 스폰됐는데 탈출 못한거....................
•••답글
1개월 전
용사3
베트남인가 고런 맵이랑.. 커닝타워였나? 그 버블티 죽이고.. 누가 연예인 되기 전이였던거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용사4
오르비스 배에서 발록 나타나는거..!
•••답글
1개월 전
용사5
난 찐으로 처음했을 때가 2003년인가 2004년이라,, 리스항구에서 다같이 달팽이 잡았던 거만 기억나 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용사5
그리고 다시 시작했을 땐 시그너스 궁극의 모험가 나와서 페리도트 모은 거!!! 진짜 개노가다해가지구 결국 바이퍼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베라썹에 내 궁모 바이퍼 생존중 ㅎ.ㅎ...
•••
1개월 전
용사6
친구따라 제니스 섭에 모험가 전사를 만들고... 캐시샵에서 1300원인가 주고 토끼귀를 샀어
•••답글
1개월 전
용사7
치즈옮기긴가 치즈 훔치긴가 고양이 피해서 가는거!!! 엄청 큰 치즈가 있었던 것 같은데 힘들었어....
•••답글
1개월 전
용사8
나도 찐처음 완전 초창기 메이플이라...
크림슨발록 보러갔다가 죽은거ㅋㅋ
모전 처음으로 30찍고 완전 좋아했던거 기억나
그리고 지방본이랑 슬리피우드, 리프레 이런곳 가서 못나오고 캐삭한거ㅎ
그 다음은 해적, 에반, 시그너스, 데몬 이런 새캐릭 나왔을때? 에반 처음 나왔을때 ㄹㅇ 사람 지이이인짜 많았는데

•••답글
1개월 전
용사9
초1인가 이때쯤 컴교실에서 옆자리 남자애 권유로 매이플 몰래 했었음ㅋㅋㅋㅋㅋㅋ에반 키웠었는데 신캐로 나왔던 때라 유저들 진짜 많았고 그 짚? 공격하는 거 기억남
•••답글
1개월 전
용사10
엘리니아 무슨 나무줄기있는 맵에서 슬라임 잡으면서 렙업했던거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11
커닝시티 공사장에서 옥토퍼스 잡던거랑... 개미굴에 갇혔던거랑... 모험가 튜토 시작할때 주니어스톤볼만 계속 잡아서 레벨 8인가 까지 올려놓고 빅토리아 넘어간거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12
주사위 얘기 없는 거 실화냐 4444 맞추려고 광클하다가 4444 나온 거도 돌려버려서 울면서 겜 끈 사람 나야 나~!
•••답글
1개월 전
용사13
시그너스 만렙 120!!
•••답글
1개월 전
용사14
팬텀 얼굴보고 반해서 시작했었지... 튜토리얼 경비병 피하다가 울면서 사촌오빠한테 깨달라고 했던 게 기억이 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15
헤네시스에서 파사로 스포아 잡은ㄱㅓ....
•••답글
1개월 전
용사16
슬리피우드 쪼렙때 놀러갔다가 못 빠져나와서 그대로 겜 접었던거,,,그리고 커닝타워 퍼퓸이랑 마네킹 씨디 락스피릿 잡은거,,,에스컬레이터 개짱났어ㅛ는데
•••답글
1개월 전
용사17
초창기때 렙업한다고 파티 쩔해주세요 하면서 키웠던거랑 커닝파퀘 배타고 크림슨발록 보고 캐릭 만들적에 주사위 4444 스텟맞추고 한스텟만 찍어서 캐릭 삭제했던 경험
•••답글
1개월 전
용사18
코크타운 기억납니다 껄껄 ㅋㅋㅋㅋㅋ 세계여행에서 대만 야시장 몹도 기억나구 거기서만 하는 헤어도 생각나구
•••답글
1개월 전
용사19
오르비스 처음 열렸을 때 배 타고 가던 거!
아 또 신캐릭 나오면 그때는 사람 많고 자리경쟁 심해서 쪼렙맵은 채널자리도 없었음ㅋㅋㅋㅋㅋㅋ몹 젠 되는 곳에 대기타면서 한 마리씩 잡아야됨...ㄹㅇ매운맛 메이플..

•••답글
1개월 전
용사20
라케리스 파퀘 한 명씩 자리 바꾸던 그거.. 초보자 때 다 한 곳에서 달팽이 잡던 시절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21
주사위 던져서 스텟 정하기,오르비스 시간맞춰서 배타던거랑 슬리피우드에서 맨 밑에 떨어져서 주니어네키한테 죽고.. 에오스탑에서 죽어서 지방본 온 거
•••답글
용사25
22 추가로 커닝시티 파티퀘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용사22
에반으로 페리온에서 개힘들게사냥했던거... 그러다 접엇음
•••답글
1개월 전
용사23
죽순룩 아델 스틸러들... 다들 그 복장이었지..
•••답글
1개월 전
용사24
커닝타워 개편 전에 그 지하철에서 일하던 애 데뷔시키는 거
•••답글
1개월 전
용사26
별자리 세트 캐시샵에서 다 사서 입혔어... 왜그랬늕는 모르지만
•••답글
1개월 전
용사28
헤네시스 맨왼쪽 포탈 사냥터 볏짚 위에서 활쏴서 사냥한 거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29
리스항구에 파란달팽이 ㅎㅎ
•••답글
1개월 전
용사30
팬텀 광고나오던거.. 진짜 첫사랑 이었읍니다.. 팬텀쿤...
•••답글
1개월 전
용사31
진짜 막 시작해서 헤네시스에서 렙업퀘스트하는데 이동하다가 어디 밑으로 떨어졌는데 거기에 골렘있어서 죽은거...
•••답글
1개월 전
용사32
처음 했을때가 초1때 였으니까 리스항구에서 달팽이 잡고 있던거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주사위 지옥이랑...
•••답글
1개월 전
용사33
빅뱅패치.!! 그 땐 레지가 정말 멋졌는데...
•••답글
1개월 전
용사35
헤네시스 북쪽 사냥터인가.. 헤네시스 맨 왼쪽 맵에서 다들 옹기종기 모여서 버섯잡으며 경험치 모으던거 ㅋㅋㅋ 팟사 아니고 다 개인사였음 ㅋㅋ 그러다가 누구 한명 업하면 다들 ㅊㅋㅊㅋ이래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36
다른 나라 막 간고 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37
주사위던지기! 궁수는 4,4아니면 4,5가 최고였음
•••답글
1개월 전
용사38
시그너스 갓나왔을때 광고하던거생각난다
•••답글
1개월 전
용사39
해네시스 바로 옆에서 사냥했던 거ㅋㅋㅋㅋㅋ
•••답글
용사39
막 층 나눠서 사냥하고
•••
1개월 전
용사40
마가티아인가 거기서 길잃고 접었닼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41
집터져서 당황한겁
•••답글
1개월 전
용사42
영웅즈도 안나왔을때같은데 동생이랑 전사 하나 키우던 시절에 그때가 물약 드롭도 잘 안되고 장비 드롭은 극악이던 시절이었는데 돈이 한 3000메소밖에 없어서 물약도 못사고 장비도 못사던 때에 자포자기로 렙낮은 몹들만 사냥하다가 갑자기 5만 얼마짜리 장비 드랍돼서 메생 살짝 역전했었어ㅋㅋㅋㅋ
•••답글
용사42
그리고 그 캐는 지방본에 같혀서 나오지 못했다고한다....
•••
1개월 전
용사43
코카콜라 버섯! 코카콜라 슬라임! 이거 기억남
•••답글
1개월 전
용사44
그때는 계정주인이 남자면 남캐 밖에 안 만들어져서 애기이던 나는 아빠 계정으로 하면서 왜 빡빡이 남캐밖에 안되냐고 울던 기억이 난다..
•••답글
1개월 전
용사45
에반 형이랑 같이 키웠었음ㅋㅋㅋㅋㅋㅋㅋ
골렘 미니스트리트였나? 30분짜리 개인맵있어서 거기서 돌아가면서 사냥했었음

•••답글
용사45
중학생올라와서 제니스였나 베메키웠었고..
고등학생올라와서 루나에 윈브로 첫200 했었고
대학생와서 스카니아 유니온 6000을 찍어버렷지...

•••
1개월 전
용사46
루디브리엄 나와서 처음 가봤을 때! 재밌었어
•••답글
1개월 전
용사47
커닝 파퀘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48
나 시작할땐 모험가밖에 없었음 해적도 없었고 레벨올리기는 1차 전직이후로는 헬이어서 맨날 20이상을 못넘기고 접었음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49
코카콜라 이벤트!!
근데 코크마을에 갇혔어..

•••답글
1개월 전
용사50
라떼는 말이야 배틀메이지가 메이저였어
•••답글
1개월 전
용사51
시그너스 기사단 처음 나와서 게임했던 기억 남ㅋㅋㅋㅋ 당시 궁수 좋아했어서 윈브 했었음
•••답글
1개월 전
용사52
해적도 없을 때... 냄뚜 얻으려고 사냥 노가다 뛰던 기억...
그리고 나중에 엔버 출시일날 다시 했었는데 판테온 엔버로 우글거리고 계속 여기저기서 렙업 소리 나고 그랬던 기억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53
펫 산책로 꼭대기 가야 나갈수 있는줄알고 지운거랑ㅋㅋㅋㅋ 지구방위본부 가서 갇혀 지운거...... 하..
•••답글
1개월 전
용사54
주사위돌렸던거 생각남.. 4 언제나오나 하고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55
첫 캐릭이 윈브였는데 2차전직 맵에서 ⬆ 이 아이콘이 위로 올라가는 포탈인 줄 모르고 이틀동안 윗점프만 오지게 했던 거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56
에반 해서 리스항구에서 파란 달팽이 잡는데 물약 너무 많이 들어서 접음... ㅋㅋㅋ큐ㅠㅠ
•••답글
1개월 전
용사57
지구방위본부가서 열심히 죽어서 접었던 기억ㅇ...
•••답글
1개월 전
용사58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짱-이 다 털어간거 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59
mib 이벤트했던거
•••답글
1개월 전
용사60
배타고 처음으로 오르비스갈때 크림슨발록 나왔는데 배 안으로 들어가는법 몰라서 문 앞에서 엎드려 있다가 맞아 죽음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용사61
음 난 오빠 하는거 얖에서 구경 오래 했다가 시작한거긴 한데... 너무 오래돼서 기억도 안나네 시그너스 기사단도 신캐였던거같고 나중돼서 아란도 키우고 에반도 키우고 그랬난데
•••답글
1개월 전
용사62
예에에엣날 메이플 캐릭터 만들려면 주사위굴려야했던거
•••답글
1개월 전
용사63
창공 시세사기당하고 그 캐릭으로 지구방위본부갔다가 못나와서 접은거.. 그뒤로 캐릭터 새로키우고 나 자는동안 아빠가 밤새 그 좀 큰 크로노스잡아서 에스터실드 득해줘서 팔아서 돈번거
•••답글
1개월 전
용사64
초5때? 엘나스에서 헤네가는법 몰라서 눈물머금고 새캐키웟엇오ㅓㅠㅠㅠ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65
n살때 글 안 읽어서 그냥 몽둥이로 달팽이만 잡앗어.....
•••답글
1개월 전
용사66
주사위로 4444 만들고 시작하기, 헤네시스 골렘 보겠다고 줄에서 좀좀따리 내려가다가 죽은거 2차 전직도 힘들었던거 같은 기억이 있고 초딩때 학교에서 우리오빠 메이플 레벨 40이다 이러니까 남자애들 놀랐던 기억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67
헤네시스 왼쪽 사냥터에서 겨우겨우 사냥ㅎ하고 있으면 120 비숍이 와서 제네시스로 다 쓸어간거 기억난닼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68
에반출시!!!
•••답글
용사68
8주년인가 7주년 이벤트하는데 지방본에 갇혀서 단풍잎 1000개랑 리프주문서 바꾼거
•••
1개월 전
용사69
마귀없어서 슬리피우드에 갇힌 거..ㅎ 험란했다 메린이 시절,,
•••답글
1개월 전
용사70
어ㅐ 다들 갇히고 죽었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용사71
카니발인가 4~50렙 파티로 하는 거랑 접고 몇년후 접하니까 다 털려있던거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메이플스토리 다들 메이플 꿈이 뭐야?76 01.16 04:24 989 0
메이플스토리 용들 닉넴 지을 때 유형 뭐야?36 1:22 170 0
메이플스토리 다들 직업 컨셉 뭐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35 01.16 11:38 297 0
메이플스토리 잘생긴 메애기 빌려줄싸람32 01.16 23:44 269 0
메이플스토리 발웨! vs 홍차!23 01.16 14:54 249 0
40898725 메이플스토리 메가버닝 몇부터 데려올수있어??1 3:51 15 0
40898633 메이플스토리 이번 버닝 알차게 했다1 3:42 19 0
40898567 메이플스토리 돈 급할 때 은괴나 오팔 파는 사람 많자나1 3:37 50 0
40898495 메이플스토리 메린이 앱솔 견장 사려고 하는데4 3:31 34 0
40898430 메이플스토리 스펙별론데 코디하는 용들 있니8 3:24 65 0
40898270 메이플스토리 놀긍 공마 4면 스탑??2 3:11 34 0
40898193 메이플스토리 나 현질하는거나 마을에 큐브돌리는 소리들리는거 보면3 3:06 93 0
40898166 메이플스토리 우리나라 사람들 특 (길잃x)9 3:03 88 0
40897929 메이플스토리 앱솔 85급에 30작은 아까워?2 2:47 59 0
40897913 메이플스토리 아 짜증나 메린이 일일 보스하다가 튕김1 2:46 24 0
40897875 메이플스토리 제발 카쿰 데스 좀 늘려주세요5 2:43 60 0
40897742 메이플스토리 호영 저자본 육성 가능해?4 2:34 49 0
40897734 메이플스토리 코어 강화할 때 3줄 코어 아닌건 갈아도 괜찮아??5 2:34 45 0
40897716 메이플스토리 고확 악마들 많네2 2:33 75 0
40897602 메이플스토리 메린이 드디어 츄츄 입성했다ㅜㅅㅜ2 2:27 31 0
40897498 메이플스토리 블큡1세트가 6개 말하는거야??9 2:20 90 0
40897477 메이플스토리 미라클 코인샵큐브털이 어때?5 2:19 55 0
40897359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모바일 하는 익들 도와줘..ㅠㅠㅠ!!(코디:소원배달)8 2:11 97 0
40897244 메이플스토리 지금 223인데 1재획당 40퍼 정도 나오는데3 2:06 5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7 4:08 ~ 1/17 4: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