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취미 고민 사랑/연애 만화/애니 방송/유투버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l조회 418l 0
 
1개월 전
익인1
ㅇㄴㄴㄴㄴ
•••답글
1개월 전
익인2
노노 난 불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나 햇는데 그냥 시체
•••답글
1개월 전
익인4
절대 불가능
•••답글
익인4
하루도 진짜 .....
•••
1개월 전
익인5
어우 못해
•••답글
1개월 전
익인6
노노노노 나지금 밤새려다가 누웠잖아
•••답글
글쓴이
하루는 어때?
•••
익인6
정신력 쎄면 가능할듯 나는 체력까지 저질이라..🌟
•••
1개월 전
익인7
난 불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 2박3일 6시간잤었는데 3일째에 집가는데 길에서 졸도할거같아서 친구자취방에서 자고감
•••답글
1개월 전
익인9
가능가는 나 며칠 전 72시간동안 낮잠 한시간 자고 버팀 대신 집에서만 가능 밖은 ㄴ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나는 해봤는데 내 정신이 내가 아닌거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진짜 거의 시체야ㅠㅠ 폐인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가능은 한데 진짜 제정신아냨ㅋㅋㅋㅋㅠ 집중이 안돼 걍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가능.. 나 저번 기말때 삼일동안 7시간 잤어 하루에 낮잠 두세시간씩 자면서
•••답글
익인13
아 3일이 아니라 3박 4일동안
•••
1개월 전
익인14
밤샘작업이 일상인 나는 무조건 가능...
•••답글
익인14
그대신 나는 밥 먹을 시간에 2-30분씩 자... 나 4박 5일 합쳐서 5시간 정도 잤었는데 살이 쭉쭉 빠지더라고,,, ㅎㅎ...
•••
1개월 전
익인15
절대 ㄴㄴ 하루도 제대로 못버팀 ㄷ ㄷ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저번에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익인17
일주일동안 버스에서만 자봤다,,,ㅠㅠㅠ3일 밤샌 적도 있고,,,근데 밤샘이 습관(?) 아니면 버티기 힘들걸 가능은 해도..
•••
1개월 전
익인18
1개월 전
익인19
ㅇㅇ가능 근데 정상적인 사고는 살짝 힘들고 다음날 잠 편하게 잘 오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1
가능은 한데 제정신 아닐 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웅 난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가능은 해 시험마다 당일새벽 벼락치기해섴ㅋㅋㅋㅋㅋ 5일까지 해봤음 근데 마지막날엔 죽을거같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4
ㄴㄴ.. ㄹㅇ로 토나옴.. 나 그렇게 했다가 셤보는 도중에 토하러 뛰쳐나갈 수 있을 것 같아서 문 앞 자리에 앉아서 셤봄.. 시험때까지 스벅에서 기다리는데 계단 내려가다가 어지러워서 구를뻔했어
•••답글
익인24
1시간 말고 4시간 자면 가능인데 1시간은 진짜 힘들어ㅜㅜㅜ
•••
1개월 전
익인25
해봤는데 진짜 왜 살지 죽고싶다 것같다 생각하면서 손은 영혼없이 움직이고 성적은 나름 괜찮더라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진짜 하루 밤새도 와 죽을거가터 이 생각 드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7
하면 되긴 되는데 정신이 몽롱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중간에 낮잠 3시간 정도면...시험기간에 항상 하던 것..
•••답글
1개월 전
익인29
해봤는데 2일째날 시체됐었어... 그 이후로 ... 안한다 ㅠㅠㅠ 진짜 정신 피폐하고... 좀비상태로 통학도 오래걸리는데 미치는줄 알았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작년에 3일 동안 4시간 자고 살았던 적 있는데 정신력으로 버티면 가능은 해!!근데 머리는 멍하고 속은 안좋고 몸이 진짜 안좋아...그리고 그 뒤에 거의 하루 꼬박 자야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1
ㅇㅇ 그러고 알바갔음
물론 수명 끌어쓰는 느낌 남
성적은 잘나오더라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32
토 나옴
술먹고 전호ㅓ통화한다고 50분 자고 알바 출근 해봣는데 미쳐 걍 뒤짐

•••답글
1개월 전
익인33
1개월 전
익인34
중간고사때 그랬다가 죽을뻔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5
나 그랬었는데 ㄹㅇ 죽기 전이었어 난 이제부터 절대절대 밤새지 않을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졸작때문에 며칠 샜는데 그냥 새울만해.. 근데 몸 녹는게 느껴짐
•••답글
1개월 전
익인37
ㄴㄴ밤을 새본적이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머리 멍하고 아프고 속 안 좋아서 토할 것 같고 걍 아무 생각 안 들더라 너무 힘들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9
ㅇㅇ밤새고 푹 잘 수 있으면 버틸 수 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미대익 삽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절대 불가능 깨어있다고 해도 걍 좀비임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디자인과 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43
1시간ㅇㅣ라도 잘 수 있으면 가능... 해본 적 ㅣㅇ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4
가능 시험 때 일상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요즘은 불가능....
•••답글
1개월 전
익인46
가능은 한데 제정신이 아님... 진짜 졸도할 거 같은 상태가 됨 ㅜ
•••답글
1개월 전
익인47
1시간이라도 자야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8
할 수는 있는데 깨 있어도 깨 있는 게 아닐 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진자 절박하면 가능
•••답글
익인49
커피 한잔도 안마시고 하루 버틸 수 있어 이틀은 힘들라나..
•••
1개월 전
익인50
1개월 전
익인51
나 공댄데 이틀밤새는건 매시험기간마다함..
우리학교는 시험기간에 안그러는사람이 업던데ㅠ
지난학기에 일주일동안 하루에 30분자면서 했는데
마지막날 아침에 헛구역질하면서 시험장갔다가 시험장 나오자마자 복도에 누웠다... 남들 눈치 볼 수가없이 그냥 쓰러질거같아서 누워있다 일어났어..
그래도 A받아서 만족한당

•••답글
1개월 전
익인52
나 지금.. 그러고 과제하고 있다가 진심 토할 것 같아서 잠시 인티 들어온건데 죽을 것 같아.....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걸 보면 가능은 한데...
•••답글
익인52
20살땐 가능이었는데 이젠 갈수록 힘들어 그러면 나중에 진짜 건강 아작난대.. 하 자고싶다
•••
1개월 전
익인53
낮잠 자면 가능 근데 제 정신은 아닐 듯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스팸 덮밥에 런천미트 넣는 거 잘못이라고 생각해?969 01.16 18:03 12447 0
진짜 오래된 친한친구가 안읽씹 하루 동안 하는거780 01.16 20:47 17304 0
5인이상 집합해서 신고당했는데 상대가 친척동생이야 ㅋㅋ589 01.16 21:49 18760 0
이성 사랑방 처제와 결혼해 아이가 생겼습니다544 01.16 20:15 27209 0
푸드 맛없기만해봐라 하고 시켜먹었는데 이럴수가....363 01.16 12:47 27436 1
40901422 진상은 다양하다 11:40 1 0
40901421 대학생 아이패드 사고 싶은데 신카 만들어서 할부는 좀 그래? 11:40 1 0
40901420 그 일본 동요 아기 소비 왜하는지 모르겠다 진심 11:39 1 0
40901419 20살익...알바지원 100개 넘게 했으나 아직 뽑히지 않았더 11:39 1 0
40901418 불닭이랑 틈새라면 중에 뭐 먹을까!!!!!!! 11:39 1 0
40901417 근데 군대 가짜사나이처럼 실제로도 진짜 그래 ?? 11:39 1 0
40901416 이야 편순익 방금 9000원 쌩돈날렸다~! 11:39 1 0
40901415 익들 집에 버터 있다면 뭐 해먹을래? 11:39 1 0
40901414 고3익 하루에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는거 별 영향 없겠지...? 11:39 1 0
40901413 연말정산 하면 뭐가 조아...? 11:39 1 0
40901412 프리키 데스데이 봤는데 충격.... 11:38 2 0
40901411 익들은 초중고 때 엄마한테 성적표 갖다드렸어?? 11:38 7 0
40901410 아빠 생신 선물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어때?? 11:38 5 0
40901409 씨유 편순익 있나용1 11:38 6 0
40901408 20살인데 부모님 동의 없이 신용카드 만들 수 있어? 11:38 10 0
40901407 만화카페 언제가는게 제일 사람 없을까 11:38 5 0
40901406 오렌즈껀데 무슨렌즈인지 1년째 찾고있어 도와줘.. 11:38 5 0
40901405 인별 스토리 골라줘 401 11:38 15 0
40901404 인구가 줄어들면 국가의 힘이 약해지나..?4 11:38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7 11:37 ~ 1/17 11:3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7 11:34 ~ 1/17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