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83l 0
 
1개월 전
익인1
궁금한데 그럼 보통 얼마대 생각해??
•••답글
글쓴이
30?정도 상대방이 준 만큼은 줘야하지 않을까 다른 기념일 싹다 안 챙긴다는 기준에서
•••
1개월 전
익인2
늘 10만원 초반대로 주고받는 대익...제목 보고 화나서 들어왔다가 내용 보고 납득함
•••답글
글쓴이
ㅋㅋㅋㅊㅋㅋㅋㅋㅋ ㅠㅠ 진짜 기브앤테이크 중요하다,,,,
•••
1개월 전
익인3
마자 가격대가 문제라기보단 내가 주는 만큼은 비슷하게라도 받아야해
•••답글
1개월 전
익인4
마자... 나 초중반 대학생인데 중후반 애인 생일에 선물 밥까지 40정도 썼는데 몬가 애인 나이도 있고,,, 내가 준 가격대도 있고,,, 더 적게 돌아오면 좀 그럴거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
맞아 솔직히 직장인이면 3~40은 써야... 이제 막 입사한거 아닌 이상
•••답글
익인5
근데 난 막 입사했을때도 30은 썼음 일년에 한번 주는 건데
•••
1개월 전
익인6
근데 애인 아니라 걍 친구 사이에서도 선물은 무조건 기브앤테이크라고 생각함...가격대는 맞춰줘야...
•••답글
익인7
익인8
익인9
익인11
1개월 전
익인10
인정..
난 23여익인데도 생일이나 주년단위 기념일은
25~30은 쓰는데
20대후반에 직장인이면 당연히 꽁할만함 ㅠㅠ
내가 직장인되면 한 40~50은 쓸듯(연인기준!)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대익 놀라서 들어왔다가 인정하고 나갑니다.. 대학생인 나도 10-20은 쓰는데 직장인에 20대 후반이면 진짜 현타오게따ㅠㅠ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필테 강사 인식어때 골.비어보여..?1004 01.24 18:33 15647 0
요즘 하루에 갠톡 몇 명 정도랑 해?739 01.24 21:18 8900 2
이성 사랑방 키 169남익인데 나 여자들한테 인기많은데?658 01.24 20:18 16797 1
공대인데 이런옷 말나˗ˋˏ와ˎˊ˗ ?????? ㄹㅇ루?764 01.24 16:51 10802 2
익명뷰티 남이 보는 내 얼굴에 대한 고찰글160 01.24 14:39 5925 13
41065607 후 오늘 진짜ㅈ낮잠 안잘거다... 8:17 1 0
41065606 상대방은 물어봐도 질문 잘하고 위로잘하고 답다해주고했는데 8:16 4 0
41065605 편수니 머리가 너무 아파 속도 아프다 8:16 3 0
41065604 카톡 추천친구에 뜨는 애들 내 프로필 안 보게 할 수는 없어...? 8:16 3 0
41065603 안녕하세요 8:16 3 0
41065602 그..임산부 뱃지?는 없는데..좀 헷갈리면.. 8:16 5 0
41065601 혹시 담배피는데 쌍수한 익? 8:16 5 0
41065600 이성 사랑방 힘들때 주변 다 내려놓고 싶은 거 회피형이야,,,? 8:15 7 0
41065599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데 왁서가 엉덩이가 너무 예뻐요 라고 하면 성희롱?10 8:15 28 0
41065598 코스트코에 액정필름 팔아? 8:15 4 0
41065597 한양대 기계공학과면 공부 어느정도 한거야??..2 8:15 17 0
41065596 지하철인데.. 콧물ㅇㅣ 흘러... 닦을 수가 업써...괴롭다...2 8:14 11 0
41065595 짝녀한테 밥사준다하니까 아 아니에요~하면서 동시에 뒤로 빠지기2 8:14 26 0
41065594 옆집 공사 9시 이후에 시작하면 안되냐고 물어볼까 말까?6 8:14 26 0
41065593 기숙사살면 자취처럼 밥 따로 해먹고 하는거는 못하지??2 8:14 13 0
41065592 에어팟2세대 쓰고 있는데 또 2세대사면 좀 그런감 8:13 11 0
41065591 연차수당 들어왔다!!!! 8:13 9 0
41065590 조리퐁 우유에 말아먹으면 어때???4 8:13 23 0
41065589 요즘 쿠팡알바 글 짱 많당2 8:13 2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8:06 ~ 1/25 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8:10 ~ 1/25 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