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638l 0

음식에 뭐가 나오면 사진찍어서 올려야하지만 그러지 않는이상 걍 자기 입맛에 안맞는다고 버리는사진 찍고 리뷰쓰는거 ㄹㅇ이해안가...걍 맛없으면 맛없다고 쓸수있는데 굳이 그런 사진까지 올리면서 써야하나..싶음;

솔직히 그런 리뷰쓰면서 스트레스 화풀이하는거 같아

 
1개월 전
익인1
받고 배달 늦게왔다고 화내는글
•••답글
익인12
배달 늦은건 왜..? 한시간 걸린다고한거 2시간 걸리고 그러면 화날만하지 않나..?
•••
익인15
배달 늦은건 그럴수 있지않나? 나 1시간 걸린다고 한 닭볶음탕 2시간 40분 만에 온적있어서.. 가게 전화해도 안받고 취소도 안되고
•••
익인1
그런경우 제외하고 눈 많이와서 배달 힘든경우에 배달업체측에서 늦은경우를 말하는거야!
•••
1개월 전
익인2
ㅇㅈ 굳이 쓰레기통 사진 왜 올리는겨
•••답글
1개월 전
익인3
나 제일 어이없던건 예쁜 직원(알바?)누나 어디갔냐고 별점테러한놈ㅋㅋㅋㅋㅋ
•••답글
익인9
??????머야 으
•••
1개월 전
익인4
그니까 참 피곤하게 산다 싶음.. 식당가서 먹을 땐 맛 없어도 말 못 할 거면서..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ㅇㅈ 인성이 좀 못된거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
심보가 너무 못되서 싫음
•••답글
익인6
헐 필터링 됐네





•••
익인8


.
.
.

•••
1개월 전
익인7
마자 그런거 사진보면 나도 마음아파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너무 찐따같앵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익인11
그리고 자기가 싼거 시켜놓고 원래 더 비싼 가격의 퀄리티 기대하는거까진 괜찮은데 비꼬는거 진짜 이해안됨
그냥 딱 그가격~~ 싼 맛~~~ << 싼거샀으니까 당연하지..

•••
1개월 전
익인13
나 저번에 변기에 엽떡 버리는 사진 봄ㅋㅋㅋㅋㅋ개멍청 그거 막히면 어쩔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진짜 너무 싫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 한자 아는거 상식이야?.. 추가810 02.28 11:46 17875 0
삼일절인데 예매율 1위가 우익 영화네ㅋㅋㅋㅋㅋㅋ1187 1:32 14838 39
이성 사랑방 여자애보다 남자애가 편하다는 여자애 걸러?693 02.28 13:22 14748 2
익명뷰티 🤦🏻‍♀️7차🤦🏻‍♀️ 각잡고 다이어트할 익들만 들어와....🤦🏻‍♀️558 02.28 19:23 4224 0
대학생익들아 너네 기준 만 오천원 커 ? 안커?473 02.28 13:40 5915 0
41784189 익들아 지금 서울에서 대전 친구 만나러 가는거 오바지?? (비 와서) 9:48 1 0
41784188 오늘 독서실 쨀까말까 9:48 1 0
41784187 알바 면접날 미루면 오바야? 9:48 1 0
41784186 학점 1.1대이면 학교를 거의 안나간수준아님????? 9:48 1 0
41784185 🐾🐾강아지하네스 골라주세용!!🐾🐾 9:48 1 0
41784184 나 군대간다,,,, 9:47 6 0
41784183 진짜 사탐할때가 좋았지 9:47 3 0
41784182 내 동생.. 다이어트한다면서 술마시고 해장은 안함 9:47 5 0
41784181 탈색 2번에 염색해서 40만원이면 비싼거야? 9:47 6 0
41784180 카톡 톡딜 다 찐이야? 9:47 7 0
41784179 나 엄마 옆에서 열창하는데 엄마 꿈쩍도 안함 개잘자 ㅋㅋㅋㅋㅋ 9:47 6 0
41784178 카페 직원인데 오늘 오픈 알바 분이 30분이나 늦음 9:46 20 0
41784177 실검 없어지니까 9:46 8 0
41784175 이케아 아무나 들어갈수 있어?? 일산에 있다는뎅5 9:46 12 0
41784174 이성 사랑방 일주일에 한 번 만나는데 쉬고싶어서 안만나고 싶을 수가 있나??6 9:46 20 0
41784173 압구정 사는 익들아 4419 막차 몇시야??2 9:45 8 0
41784172 컴활 1급 실기 인강 필수야? 9:45 9 0
41784171 아 꿈에서 고양이랑 대화했는데 너무 귀여웠엌ㅋㅋㅋ 9:45 8 0
41784170 분위기 있는 사람 특징뭐야?2 9:45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1 9:46 ~ 3/1 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1 9:46 ~ 3/1 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아 새로운 담임쌤 어캄.pann 116
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사고친 맥주집 알바 66
인티포털
29살 말투가 왜이래? 94
인티포털
암사자는 발정기때 하루에 20~40번정도 합니다 56
숫사자가 그걸 못따라오면 X알을 물고 늘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