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285l 0
 
1개월 전
익인1
그럼 그냥 의대 다닌다고 하면 되지 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
ㅇㅇ대의대 다녀요 하면 안되낭
•••답글
1개월 전
익인3
ㅇㅇ대 의대요
이렇게 말하면 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
ㄱㅊ 의대라고하는순간
지방대(안보이고 안들림) 의대!!!!!!!!!!!!(얘만보임)

•••답글
익인4
걍 의대자체가대단한거..
•••
익인6
익인7
3333 ㅇㅇ대 >>>>>>>>>의대<<<<<<<<<<< 다녀요 이렇게 들림
•••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익인11
ㅇㅈㅇㅈㅇㅈ
•••
익인25
이거 맞다 ㅋㅋㅋㅋㅋ걍 의대?!?!?!?!!!만 들림
•••
익인27
ㅇㅈ ㅋㅋㅋ
•••
익인32
ㅇㅈ 의대밖에 안 들려
•••
익인34
ㄹㅇ임
•••
익인39
ㅇㅈㅇㅈ 의대밖에 안보여
•••
익인40
ㅁㅈㅁㅈ
•••
익인43
ㅇㅈ
•••
익인44
ㅋㅋ ㅋ ㅋ ㅋㅋㅋㅋ맞아
•••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
익인51
ㅁㅈㅁㅈ
•••
익인53
ㅇㅈ
•••
익인57
ㅋㅋㅋㅇㅈㅇㅈ
•••
익인64
ㅁㅈㅁㅈ
•••
익인65
ㅇㅈㅋㅋㅋㅋㅋㅋㅋ학교 기억도 안남 아 쟤 의대다니는 애 이렇게 기억되지
•••
익인72
ㅁㅈ 진짜 못들어본대학인데 의대붙는다 ? 뭐 ??? 의대 ????
•••
익인74
ㅇㄱㄹㅇ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뫄뫄대 ‼️‼️‼️‼️의대‼️‼️‼️‼️임ㅋㅌㅋㅋㅋ
•••
익인80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대???? 의대?!?!?!?! 의대????!! 이런 느낌이야
•••
익인83
ㅇㅈㅋㅋㅋㅋㅋㅋ 뭐라하ㅡ는건 잘모르는 사람들이나 하는 소리
•••
익인84
ㅇㅈㅇㅈㅇㅈ
•••
익인89
맞앜ㅋㅋㅋㅋㅋ
•••
익인94
아 이거얔ㅋㅋㅋㅋ 학교 이름 안들리고 뒤에 의대만 들려서 머릿속에 남는건 헐 쟤 의대 다니는구나 개똑똑하겠다 이것뿐•••
•••
익인95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다
•••
익인98
ㄹㅇㄹㅇㄹㅇㄹㅇ 그리고 의대는 부산대 의대 이런 식보다는 부산의대라고 많이들 부르던데! 쓰니도 그렇게 말해도 될듯?!
•••
익인103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
익인117
ㄹㅇㄹㅇㅋㅋㅋㅋ어디대인지 들리지도 않고 의대!!!!!!!만 엄청 강조돼서 들림ㅋㅋㅋㅋ 나 아는 사람도 이름 잘 안알려진 대학 의대인데 나도 처음 들었을 때 대학말고 의대만 엄청 강조돼서 들었어ㅋㅋㅋ
•••
익인129
ㅇㅈㅇㅈㅇㅈㅇㅈ마자마자마자
•••
익인135
ㅇㅈ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37
ㄹㅇㅋㅋㅋ 의대만 기억에 남음ㅋㅋㅋ
•••
익인139
이거다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43
ㄹㅇㅋㅋㅋㅋ
•••
익인144
ㅇㄱㄹㅇ ?? 예 의대요?
•••
익인145
ㅇㅈㅋㅋㅋㅋㅋㅋ
•••
익인148
ㅇㅈ 의대???!!?! 의대라고????
•••
익인152
ㅇㅈ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
의대면 ㄱ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8
무시할까봐? 자존심상해서? 나도 지방대의대다니는데 그냥 대학이름만 말함 굳이 반응 뻔할텐데 왜... 그게더 부담스러워
•••답글
1개월 전
익인9
오히려 사람 거르고 좋던데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3
익인14
익인15
익인120
1개월 전
익인12
나도 뭔가 그냥 적당하게 중간정도로 넘어갔으면 좋겠는데 학교 이름만 말하면 아... 하고 말 돌리는거 보이고 의대 붙이면 아...??? 공부 잘하셨나봐요 이렇게 넘어가니까 뭔가 좀
•••답글
글쓴이
ㄹㅇ 그 묘한 뉘앙스 차이가 있음 그래서 그냥 안물어봐줬으면 좋겠음
•••
익인92
222 말하는군 상관없는데,, 그래서 잘 얘기안함
•••
익인104
ㅋㅋㅋㅋ맞아 사실 둘다 굳이 얘기해주기도 좀 민망 굳이?싶어할 것 같음
•••
1개월 전
익인16
나도 그랬는데 결국엔 의사니까 괜찮아!! 멀게 보자!!!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의예과 학생이에요 ㄱㄱ
아 생각만해도 짜릿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난 의대는 아니고 간호지만 나도 그래서 ㅇㅇ대 간호학과에요 이렇게 붙여서 말함.. 의료계열쪽으론 괜찮은 학교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나 사실 그래서 항상 학과까지 물어봐주길 바래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오 먼가 나는 즐길듯 학교 이름 말하고 아.. 하고
전공 알게됐을때 태도 바뀌면 그럼 그렇지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만 해도 짜릿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의대 다녀요 ㅇㅇ대 의대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어차피 의치한>서울대 아냐?? ㅁㅁ대 의대요~ 하면 아무도 무시 안할 거 같은데(물론 지방대라고 무시해도 된다는 건 아니지만..... 쓰니가 걱정하니까)
•••답글
익인151
22... 설대 버리고 여기 온 건데.. 왜 다들 전공말고 학교 이름을 물어보시냐고요... 나는 과 말하면 좀 없어보일까봐.. 그냥 대학이름만 말하는데.. 하
•••
1개월 전
익인23
나도 신입생때는 그거 신경썼거든? 근데 다니다 보면 걍 지방대 다녀요 이래
•••답글
익인23
그걸로 무시하면 그 사람 인성 보고 거르는 거고.. 걍 나중에 과 얘기까지 나오면 그때 의대라고 해
•••
익인109
익인116
개간지다
•••
1개월 전
익인24
절대..그냥 의대 다닌다하면됨!,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뭐어?너무 멋있는데 어떻게 그러지?!똑똑한 사람들의 세상은 신기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 걍 지방에 있는 의대 다녀요 이래
•••답글
익인28
학교는 비밀
•••
1개월 전
익인29
근데 학교이름 물어본건데 의대다녀요 이러긴 좀 그럴것같긴함
•••답글
1개월 전
익인30
학교이름 빠르게 말하고 의-대-요! 하자
솔직히 의대면 앞에 학교이름 안들려 진짜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의대는 의대라고 말하는 순간 대학 이름은 하나도 안보임... 정 학교 이름이 신경쓰이면 지방에서 의대 다녀요 이렇게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3
!!!!!!!!! 의대 !!!!!!!!!!!!이것만보임
대단하다 우와앙 이런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의대는 상괌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와우 의대면 노상관이지 대단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7
ㅇㅇ대 """"""의대"""""
•••답글
1개월 전
익인38
ㅎ헤헿 난 즐기는데
•••답글
익인38
상대:학교 어디다니세요?
나:OO대다녀요
상대:아...
나:(ㅋ)

•••
익인70
ㅇㄴ ㅋㅋㅋㅋㅋ 지나가다 넘 귀엽다ㅠㅠ ㅋㅋㅋㅋㅋ
•••
익인71
상대는 어디야?
•••
익인73
상대방
•••
익인71
아항 그상대였구나
•••
익인73
71에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
•••
익인72
71에게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
아 개웃겨
•••
익인105
상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욥따
•••
1개월 전
익인41
의대 is 뭔들~~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난 그냥 더 오히려 학교이름만 말할거같애 그런거 별로 상관안한다는 느낌으로ㅋㅋㅋㅋ어차피 내가 의대인건 변하지 않으니><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의대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지방이라도 의대는 넘사아니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야..의대는.. 걍 각종대학들의 1위아냐..? .. 의사되면 장땡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의댄데..???? 의대야 의대 무신소리
•••답글
1개월 전
익인50
보통 의대라고 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의대라고 말하는 순간 반응이 달라질 거시다,,, 의대 다닌다고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54
ㅇㅈ 그래도 30대까지는 지방의대 > 스카이인 거 어느 정도 알아주는데
좀 나이 드신 분들은 모르는 경우 많더라,,

•••답글
익인54
근데 난 이것과 별개로 의대라는 이름의 희소성이 너무 많이 떨어진 거 같아서 짜증남
공부 탑 = 의대 이용해서 어그로도 많이 끌리고 글도 많이 올라오고 하니까 그냥 의대라는 거에 익숙해져버림

•••
1개월 전
익인55
무조건 의대 꼭 붙여서 말해!!!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6
ㄹㅇㅋㅋㅋ 그래서 걍 의대다녀요~ 하고 더 물어보면 학교이름 말해주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8
의대라 하면 어디의대에요? 하면 그때 말하자낭
•••답글
1개월 전
익인59
어차피 쓰니는 개잘났는걸 모
•••답글
1개월 전
익인60
난 의댄거 알면 부담스러워서 일부러 학교 이름만 말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1
익인61
나중엔 신경도 안 쓰일걸ㄱㅊㄱㅊ
•••
1개월 전
익인62
겸손한척 어때? 아 그냥~지방대 의대 다녀요~^^; 약간 이런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63
ㄱㅋㅋㅋ나는 수의대긴한데 그 무시하는듯한 반응을 즐기는데ㅋㅋ그러고 나중에 알게되면 오 이러는게 웃겨서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6
근데 아예 어리거나 나이가 아주 많거나 하면 무시하기도 하긴함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7
근데 의대면은 지방이여도 ㅇ0ㅇ 이러지않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8
학교 물어보면 먼저 지방대라고 말하고 반응 보고.. 근데 의대에요^^ 라고 하고 발라버리자
•••답글
1개월 전
익인69
나 전에 30일의 기작 유튜브 보다갘ㅋㅋ..ㅇㅇ대(지방대 이름꽤있움)정적..의대 하는순간 박수치는거 봄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5
(지방대) ☆★☆★☆★☆☆★☆★★☆★의대☆★☆★☆★☆★☆★☆★☆★☆★ 로 보이고 들리니까 괜찮아
•••답글
1개월 전
익인76
나도 지방대 의댄데 힘얻고 간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7
ㄴㄴ 의대가 붙는 순간 앞에 대학 이름은 안들림 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78
진짜로 “뫄뫄대 ˗ˋˏ의대ˎˊ˗ 요^^..” 이렇게 들림
•••답글
1개월 전
익인79
진짜 의대면 ~대 》》》》의대《《《《《로 들리긴 함ㅋㅋㅋㅋㅋ 아 근데 그런거 다 떠나서 난 걍 대학 안물어밧음 조켔서 말하기 시렁
•••답글
1개월 전
익인81
어차피 서울대보다도 높은데아녀?!
•••답글
글쓴이
거기 다니다가 반수했음ㅠ
•••
익인69
뭐야..쓰니 탈인간..
•••
익인84
서울대다니다가 반수했다고?와
•••
익인125
와 간지
•••
익인147
와 멋있더 대박
•••
1개월 전
익인82
의대는 의대
•••답글
1개월 전
익인80
괜찮아 그냥 의대라고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85
그냥 의대라고해
•••답글
익인85
위의으이의의 의의개릐대의의슈탈트붕괴
•••
1개월 전
익인84
그냥 의대라고해..!!
•••답글
1개월 전
익인86
응????? 의대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의대탈트 붕괴온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7
무심하게 ㅇㅇ대... ("아... 과는...") 의대요^^ 하면 간 지 작 살
•••답글
1개월 전
익인88
헐 왜? 의대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90
오히려 그걸루 무시하는 사람 거르고 좋음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93
몬가 울학교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7
나두 의대 빼곤 진짜 말하면 아..... ㅎ 이런 반응 나오는 학교 재학 중인데 그냥 학교 어디 다녀요? 하면 xx의대 다녀요 함
•••답글
익인97
연대 의대 다녀요 이런 식으로 ㅇㅇ
•••
1개월 전
익인99
나도ㅋㅋㅋㅋㅋ그래서 캠퍼스픽 에타연동했는데 학교 이름만 보일때 흠칫하더라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0
00대 의대 라고 하면 의대?!?!!!! 이렇게 되니까 ㄱㅊ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101
>> 의대요?!!!!!????!??!!! <<
•••답글
1개월 전
익인102
야 넌 승자니까 목 쭉 펴...! 피고 다녀...!
•••답글
익인102
이 기특한 것..!!
•••
익인103
귀엽다 익인이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06
난 그냥 대학이름만 말하고 속으로 흐뭇할래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의대는의대다...진짜 와플대 의대라고해도 의대라고하는순간 의대만보여! 엄총어리거나 나이많은거아님 대부분 알걸?!
•••답글
1개월 전
익인108
의대면 뭐,,, 대학 이름 말 안해도 될 정도 아니냐 우리 학교 사람들도 우리 학교 의대는 그냥 다른 레벨 다른 학교 사람들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0
나라면 ㅇㅇ의대라고 말한다 서울의대 다녀요 이렇게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1
난 즐긴다 그렇게 사람도 걸러지더라고,,,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12
의대라고 하쟈 진짜 너무 멋있어,, 멋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13
난 그냥 지방대라고 할 듯... 의대 붙이면 너무 자랑하는 것처럼 보일까 봐...
•••답글
익인113
근데 이래놓고 막상 내가 의대 가면 ㅇㅇ대 “의대”라고 숨도 안 쉬고 말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쓰니 하고 싶은 대로 해!!
•••
1개월 전
익인114
의대는 의대
•••답글
1개월 전
익인115
나는 안부끄러운데... 우리엄마가 남들한테 대학교 이름 빼고 의대다녀요 라고 말하거나 그냥 저 멀리 갔다고 함(지방에서 멀리라고 말해서 다른 지방이 아닌 서울로 생각하도록)
•••답글
익인115
넘 마상
•••
1개월 전
익인118
그냥 지방대 다닌다고 대답해서 그러려니 했는데 나중에 의대였다는거 알게되면 ㄹㅇ간지나보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19
와우 개간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21
의대는 걍 대단,,
•••답글
1개월 전
익인122
난 그냥 지방에 의대 다녀요~할 것 같아
근데 그거 생각난다
나도 지금 의대생이랑 같은 고민을 하고 있다 이거야~~~하는 짤

•••답글
1개월 전
익인123
음그냥 예를들면 부산이라치면
그냥 부산에잇는 의대다녀요~할듯 ㅎㅎㅎ헿 흫

•••답글
1개월 전
익인124
내 혈육도 지방대의대 갔는데 명절때 친척들이 물어봐서 대학교 이름만 말해줬거든ㅋㅋ 아직도 의대 다니는지 모를걸
•••답글
1개월 전
익인126
와 쓰니는 진짜 멋있다... 의대는 의대
•••답글
1개월 전
익인127
난 걍 대학이름만 말해 ㅋㅌㅌㅌㅌㅋㅋ 거기서 무시하면 거를 수 있다구 생각하구...
•••답글
1개월 전
익인128
짜피 뒤에 의대 붙으면 그것만 들림ㅋㅋㅋㅋ 닭발대 의대 이래도
•••답글
1개월 전
익인130
서울대 다니다 반수? 와 진짜 쓰니 멋지다 진짜,,
의대다닌다고 하면 될꺼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31
지방대 가지고 뭐라하는 사람이 이상한거!
•••답글
1개월 전
익인132
쓰니야 의대는 의대야
넘사라구... 자신감 가져

•••답글
1개월 전
익인133
그냥 의대라고 해도 되지 않아?
학교 어디 다녀? 아 그냥 의대요!

•••답글
1개월 전
익인134
나 궁금한거 하나 물어봐두 될깝...? 불편하면 스루해!! 수능으로 간거면 hoxy 몇개 틀리고 간 건지 알 수 있을꽈.. 넘 궁금해서리..
•••답글
익인140
22 나 의대 준비 하는데 나도 궁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2
나때 국어가 너무 어려웠어서 통상적으로 말하면 과목당 1개 최대 2개 틀린걸로 생각하면 될듯...! 지사의!
+ 요새 의대 입결 더 올랐다고 하더라고

•••
익인134
미쳤다
•••
익인8
나는 5개 틀렸어
•••
익인134
우리나라는 인재가 많다 . 어케...어케 사람이 그래.....? 대박ㅇ다
•••
1개월 전
익인136
나도 지방대 의댄데 누가 대학 물어봤을 때 ~대 의대요 까지 붙여서 대답하기 뻘쭘해,, 그냥 학과까지 물어봐주거나 안 물어보는게 좋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38
ㄱㅊㄱㅊ ㅇㅇ대(블러처림) *의대* 다녀요 이렇게 들림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41
우리학교 의대가 먹여살림 당당해져~!
에타에서 다른 과는 욕 먹어도 의대는 욕 안 먹음
의대는 ㄹㅇ 왕 취급 해주던디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41
놉 아냐!
•••
익인142
앗 미안!
•••
1개월 전
익인146
머 성적으로 의대 한바퀴 먼저 돌리고 난 후에 ㅅㅓ울대부터 시작한다는 말도 있자너~ 의대는 의대
•••답글
1개월 전
익인149
ㅇㅇ대 다니는데 뭐ㅎ의대다녀요ㅋ해줘
•••답글
1개월 전
익인150
괜찮아 나는 울산대 의대 다니는데 왜 울산 안가냐고 잠실에 울산이 있냐고 거긴 어딨는 의대냐고 차라리 경북대 의대를 가지... 이러시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53
나 어른들 아무것도 모르면서 말 얹는 거 진짜 싫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54
ㅇㅇ대 의대요 하면 ㅇㅇ대 기억에서 잊혀지더라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55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도 키스미 입생로랑 쓰는 애들 손절함975 03.01 04:18 23667 3
이성 사랑방 어제 애인 살짝 무서웠으570 03.01 11:50 20132 0
양념치킨 한번 이상 먹어본 사람들 다 드러와204 03.01 18:11 2629 1
내 나이 24먹고 펑펑울었다 ㅎ 난 근데 내가 잘못한지 진짜 하나도 모르겠어243 03.01 23:53 5032 0
고민 (성고민 X) 이렇게 연락하는게 요즘 트렌드니..?185 0:11 3819 1
41800399 친구가 n수로 이번에 대학 붙었는데 내일 첫 비대면 수업한대서 선물 보내주려는데.. 1:04 1 0
41800398 이성 사랑방 남사친이 바람을 피는데 그게 내친구야 1:04 1 0
41800397 와아 개강이다~ 1:04 1 0
41800396 아이디어스 마카롱 추천좀! 1:04 2 0
41800395 화난다 과제 모아둔 외장하드 박살남 1:04 3 0
41800393 출근해서 자야되는데 충동적으로 1:04 6 0
41800392 아파트 월세 120만원 받는거면 많이 받는거야? 1:04 10 0
41800391 나 mbti intj인데 1:04 15 0
41800390 이성 사랑방/이별 헤어질거면 내가 괜찮을때 헤어지자하지 1:04 9 0
41800389 아이디어스 뭐하는곳이야?4 1:03 18 0
41800388 새내긴데 학점채우는교양..? 3학점이 좋아 2학점+1학점이 좋아???1 1:03 8 0
41800386 이성 사랑방/기타 나랑 4년 사귀면서 바람 세번 넘게 피고 결혼한 넘^^2 1:03 18 0
41800385 이성 사랑방 애인 내일 군대가 아 오늘이네... 1:03 9 0
41800384 새벽이라 그런가 급 현타온다 1:03 7 0
41800383 촉인있나여 1:03 7 0
41800382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싶은데 1:03 9 0
41800381 서울익들아 요즘 코노 가격 비싸졌어??3 1:03 9 0
41800380 대학 무리 홀수인거 진짜 개스트레스받는다 1:03 9 0
41800379 다들 노트북 배경화면 뭐해놨어?2 1:03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2 1:02 ~ 3/2 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 1:02 ~ 3/2 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