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3.01 11:10 l 폼리스 쌍방이야?26
l조회 464l 0
 
1개월 전
쏘니1
음... 노노
•••답글
1개월 전
쏘니2
헉 나는 쌍방이라 생각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쏘니3
아니
내 기준 공도 찐사보단 동물한테 갖는 것 같은 흥미+애정정도. 수는 체념엔딩

•••답글
1개월 전
쏘니4
쌍방 찐사로 느꼈는데
•••답글
1개월 전
쏘니5
난 쌍방찐사로 느낌 공은 누가봐도 찐사고 수도 첨부터 찐사라고 생각
•••답글
1개월 전
쏘니6
이것저것 안따지고 가볍게 읽으면 쌍방 맞아 공도 살짝 미..쳣는데 수한테만 되게 유하고 수도 지가 먼저 스토킹하다 중간에 공 좀 무서워히다 나중에 또 집착기(?) 생기는 수미상관 엔딩으로 끝남
•••답글
글쓴쏘니
아 수가 먼저 스토킹한거? 그럼 찐사네
•••
1개월 전
쏘니7
음 나는 노노
•••답글
1개월 전
쏘니8
난 공은 첨부터 찐사엿고 수는 점점 찐사로 가는 중이라고 느낌 결론은 내 기준 둘 다 찐사
•••답글
1개월 전
쏘니9
난 맞는 것 같은데 수가 찐사 아니라는 것 같다는 사람들도 있더라 근데 이번에 외전 나오면 더 찐사라거 느끼게 될 듯...!!
•••답글
글쓴쏘니
ㅋㅋㅋㅋㅋ근데 나 쌍방 아니라도 잘봐
•••
1개월 전
쏘니10
나도 사랑에 한표.. 사랑이 아닐 수 없어
•••답글
1개월 전
쏘니11
막 무거운 사랑?..은아니라고 느낌 그냥 서로 호감 이상 이런거
•••답글
1개월 전
쏘니12
쌍방이지
•••답글
1개월 전
쏘니13
ㄴㄴ 난 공은 찐사라고 느꼈는데 수는 ㄴㄴㄴ 본인 서술도 사랑 아니라고 그러고 이게 연애인지도 몰라 수는ㅋㅋㅋㅋ 걍 공이 무서워서 잡혀있는ㅠ 그런 서술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나옴 적어도 본편기준으로는 수는 노찐사인게 맞아..
•••답글
쏘니15
22 사실 난 공도 노찐사.. 소유욕같음
•••
1개월 전
쏘니14
난 쌍방이라고 생각해!
•••답글
1개월 전
쏘니16
ㄴㄴㄴㄴ쌍방이라 해서 봤는데 난 아니라고 느낌
•••답글
1개월 전
쏘니17
진짜 쌍방 솔직히 본편까지는 공만 찐사인줄 알았는데 외전에서는 수도 찐사임
•••답글
1개월 전
쏘니18
와 난 무조건 쌍방이라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쏘니19
난 쌍방 사랑이라 생각했어
•••답글
1개월 전
쏘니20
엥 당연히 쌍방아님??
•••답글
1개월 전
쏘니21
난 수가 체념한거라고 느꼈어....ㅠ
•••답글
1개월 전
쏘니22
난 쌍방파!! 폼리스 보다보면 우희운이 자기도 모르게 @@하는 행동하고 (이것저것 스포기도) 해운이가 볼 때 강우에게 빛이 어쩌고ㅠ이런 표현 강우 관련해서 질투하고 그러는데 자기만 부정하는 사랑같음 희운이가 의외로 상식적인 면이 있어서 그런듯 ㅠ
•••답글
1개월 전
쏘니23
쌍방이라고 믿는중..ㅋㅋㅋㅋㅋㅋ 사실 수가 체념한게 조금 느껴지긴하는데 자기도 모르게 사랑을 느끼는 부분들이 있음ㅠ
•••답글
쏘니24
22 진짜 내 생각 정확히 적었다
•••
1개월 전
쏘니25
헐 이게 갈리는구나... 난 완전 쌍방찐사라 느꼈는데... 끝까지 보면 말로 사랑한단 표현을 안하는 캐릭터들일 뿐이지 둘다 완전 찐사라거 생각함. 물론 수는 상황상? 어쩔 수 없이 공을 선택하게 된 것도 있는데 어찌됐건 만족하며 살고 나중에는 수도 질투 아닌 질투 하고 그래서 다시 스토킹 아닌 스토킹..? 아주 조금 하구... 그거 보면서 공은 또 귀여워하고... 내 기준 완벽한 쌍방찐사같았음. 일단 공은 무조건 찐사고 수는 공보다는 체념 한 스푼.. 아니 한 세 스푼 정도 얹은 찐사...
•••답글
1개월 전
쏘니26
난 쌍방이라고 느낌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소설 폼리스 찐사야 찐사아니야 ㅠㅠ?46 04.16 21:41 1665 0
소설 다들 한달에 얼마 써?21 04.16 22:32 1087 1
소설 본인표출 💓패션 다심 북엇국 트랙 나눔💓32 0:27 1719 0
소설 당신의 최애수는 이 상황에서 어떤 행동을 할 지 말하시오19 04.16 23:58 697 1
소설 제일 좋아하는 표지 던져주고 가17 04.16 23:10 705 0
42678592 소설 수어매 소실점 가능?4 19:57 17 0
42678484 소설 나도 박문대 덕질하고싶어 19:48 16 0
42678290 소설 스와핑 질문!!!(ㅅㅍ) 19:36 12 0
42678016 소설 신작캘린더에서 사라지면 공지같은 거 없나..? 19:16 23 0
42678010 소설 나는 진짜 안사귀는데 혼자 하다 들키는 거 너무싫어4 19:15 101 0
42678003 소설 한국대 동문 누구 있지2 19:15 42 0
42677575 소설 나 공어맬까 수어맬까4 18:42 47 0
42677217 소설 이방인 개연성 많이 떨어져?16 18:17 672 0
42677114 소설 19일 서지도 리디 맞는듯....? 서지 뜬 것 중에11 18:10 553 0
42676980 소설 수어매라 짝사랑수 불호 키워드인데...7 18:00 71 0
42676790 소설 킬링미... 눈물 난다...2 17:47 59 0
42676641 소설 권택주 정태의 김수영 아이삭8 17:37 80 0
42676479 소설 혹시 무산운 그것도 연중한다거나 그런 소식 있어..?7 17:26 69 0
42676375 소설 패션 재밌게본 사람 중에 코드아나 본 사람??7 17:19 75 0
42676201 소설 킬링미 이북/연재/소장본 다 취소래..7 17:07 158 0
42676160 소설 길라잡이의 등불 보는 쏘 있나....???13 17:05 40 0
42676149 소설 ㅈㅇㄹ 백년해로 돌았다..1 17:03 41 1
42676148 소설 고가든을 이렇게 만든건 다4 17:03 82 0
42676036 소설 모연흔 외전 어때?2 16:56 2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20:06 ~ 4/17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강호동 유툽라이브로 욕(?)먹는중ㅋㅋ.jpg 39
11시 전까지 라면 끓여야 하는데냉장고 보고 계속 이거 넣어야 하는데..
인티포털
아빠가 샤워기 줄이 길어도 참고 쓰라길래 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