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국내주식   해외주식   코인   펀드   정리글   후기   기타
l조회 1351l 0
 
1개월 전
개미1
대화제약...?ㅎ
•••답글
개미22
아너두...?.......
•••
개미60
아 이거 왜캐 웃곀ㅋㅋㅋㅋㅋ
•••
1개월 전
개미2
엔에이치스팩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개미3
에스아이리소스? HB테크놀러지..ㅎㅎ
•••답글
1개월 전
개미4
버진갤럭틱
•••답글
개미59
와 나두 안녕 나 49층 주민 ㅎㅋ
•••
1개월 전
글쓴개미
정말 첨보는 주식들이다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개미5
노던다이너스티미네랄
•••답글
개미31
나두이떠 ㅎㅎ 평단 0.73에서 어쩌다 0.88이 되었는가...
•••
개미5
나..1.1
•••
1개월 전
개미6
솔루 쥬쥬 나오시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개미7
1개월 전
개미8
1개월 전
개미9
1개월 전
개미10
1개월 전
개미11
1개월 전
개미12
1개월 전
개미13
유비케어
•••답글
1개월 전
개미14
셀리버리..?
•••답글
개미20
나 알아.
•••
개미3
나두안다룽
•••
1개월 전
개미15
인선이엔티..?
•••답글
개미40
꺄!!! 여기 있어요
•••
개미15
헐 댑악!!!
•••
개미40
저는 인선 믿습니다!!
•••
개미43
여기두 잇지렁
•••
개미15
인하👋🏻👋🏻👋🏻
•••
개미53
여기도 있어욤
•••
개미3
여기도이써욤!!!!
•••
1개월 전
개미16
1개월 전
개미17
개미17
1개월 전
개미18
오스템.. 죽어도 익절 하고만다 진짜
•••답글
글쓴개미
오스템 나도 잇어!! 반가워
•••
1개월 전
개미19
아이소레이•••
•••답글
개미38
아이소레이! 반가워ㅜㅜㅠ
•••
개미19
안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익절하자...
•••
1개월 전
개미21
한국특수형강
세진중공업
엔지켐생명과학?

•••답글
1개월 전
개미23
롯데쇼핑
•••답글
1개월 전
개미24
우림기계라고 아시나요 ..? 하 내가 왜 샀을까
•••답글
1개월 전
개미25
메가스터디교육
•••답글
1개월 전
개미26
보라티알
•••답글
1개월 전
개미28
1개월 전
개미29
대한광통신?
•••답글
개미3
와 나 이거 보유했었는데 대박...
•••
1개월 전
개미30
갈메드..,
•••답글
1개월 전
개미31
피플바이오 진정한 개잡주
•••답글
1개월 전
개미32
1개월 전
개미33
헐 다들 첨 들어보는 거다... 어케 알게 돼서 들어간 거야?
•••답글
1개월 전
개미34
개미34
8년 장투할끄야
•••
1개월 전
개미35
보해양조 디피씨 비에이치 이리듐 ㅠ
•••답글
개미69
보해양조 나!ㅋㅋㅋ
•••
1개월 전
개미36
엣시 의외로 없을것같은..?
•••답글
1개월 전
개미37
와 진짜 한 번도 못 봤네 다
•••답글
1개월 전
개미39
오로스테크놀로지,,
•••답글
1개월 전
개미41
데솔..? ㄹㅇ 잡주ㅎㅎ
•••답글
개미41
스카이엔인가ㅋㅋㅋ큐ㅠ
•••
1개월 전
개미42
씨아이에스...
•••답글
개미51
와... 이걸여기서? 나 과비중 물려있자너ㅠㅡㅜ
•••
개미67
나 잇엉
•••
1개월 전
개미44
제ㅋ이ㅋ준ㅋ
•••답글
1개월 전
개미45
이리듐 주주 잇나요
•••답글
1개월 전
개미46
메가스터디교육 나말구 딱 한명봐써
•••답글
글쓴개미
익25와 같은 주주네 ㅎㅅㅎ
•••
개미46
학 그러네!!!!!🐜🐜🐜
•••
1개월 전
개미47
유진테크
•••답글
1개월 전
개미48
인버스 ㅋㅋㅋ망했오
•••답글
1개월 전
개미49
이지웰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개미50
Ls일렉트릭..
•••답글
1개월 전
개미52
1개월 전
개미53
포스코강판 있나여,,,
•••답글
1개월 전
개미54
씨에스윈드...
•••답글
1개월 전
개미55
혹시 하우시스 주주있나요....?
•••답글
1개월 전
개미56
케이엠더블유.....
•••답글
1개월 전
개미57
1개월 전
개미58
마니커...?
•••답글
1개월 전
개미60
다들 어떻게 들어아게 된건지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개미61
1개월 전
개미62
1개월 전
개미63
QQQ 아직 안나왔느아
•••답글
개미10
qqq는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을까??? 나두이따!!
•••
개미63
위에 보면서 내랴왔을 땐 안 보였어서..^^(머쓱)
•••
개미10
앜ㅋㅋㅋㅋㅋ아녀아녀 반가워서 그랬담!!!
•••
개미63
해외주식은 뭐 안 보고 살 각오로 걍 시작했는데 생각나서 들어가보니 해외시장이 워낙 난리여서 그런가 마이너스 난거보고 웃으면서 뒤돌아 나왔다 호홓
•••
1개월 전
개미64
1개월 전
개미65
1개월 전
개미66
1개월 전
개미67
앱코
옵트론텍
신성델타테크
Ekso
Fuse
Vldr
Botz

•••답글
글쓴개미
Fuse 주주 반가워!!
•••
1개월 전
개미68
와 진짜 다 처음들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주식/코인 안녕 코인 주식 유튜버 추천한 갬이야142 1:10 2520 0
주식/코인 다들 리플 평단 몇이야??37 04.18 23:30 3405 0
주식/코인 마이너스인 개미만 들어 와......31 04.18 13:17 6754 0
주식 코인하면 십중팔구는 돈을 버는 것 같음30 04.18 13:09 11283 0
주식/코인 엄버중인 갬들 뭐뭐가지고있어?18 04.18 21:48 966 0
42702623 코인 (내가 생각하는) 저점에 일단 걸었다 3:11 35 0
42702503 코인 다들 현금들고 자자 3:00 71 0
42702499 코인 도지 쏠때됨2 2:59 98 0
42702461 코인 업비트 점검 4분전..1 2:57 66 0
42702378 코인 바이낸스 또 불안불안하다1 2:49 88 0
42702335 코인 내 코인은 2:45 29 0
42702255 코인 칠리즈 지금 들어가기 괜차너? 2:37 33 0
42702247 주식 스트라이크 물렸는데 할까? ㅜㅜ 한번만 봐주라6 2:36 53 0
42702202 코인 김프라는 게 빠지긴 하는 걸까?1 2:33 75 0
42702182 코인 이클 째려보는 중인 갬들은 없어?7 2:32 62 0
42702156 코인 자는 동안 도지 저점 얼마 찍을거 같아 2:30 58 0
42702149 코인 진심 개세일장 겪어놓고도 추매안했다1 2:30 130 0
42702112 코인 내일 리플 호재있는거 맞아?3 2:27 203 0
42702102 코인 코인이 반대면 잘할것같아2 2:27 50 0
42702071 코인 리플 탈말 고민하는 사람은 없늬20 2:23 189 0
42701939 코인 트론 갖고있는 갬들아 몇층이냐 ! 2:13 35 0
42701923 코인 낼 대폭락장 올지 안올지 모르겠네34 2:12 1736 0
42701919 코인 비체인 자는동안 360 찍을까 ..?3 2:11 97 0
42701867 코인 업빗 점검 몇시에 끝나는진 안나와있지??3 2:07 1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3:14 ~ 4/19 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