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08l 0
너무 두꺼워져서 좀 얇게 다듬고 싶은데 집에 마땅한게 없어서ㅠㅠㅠㅠㅠ

있잖아... 이런 아이브로우 연필깎이로 깎아도 돼...? | 인스티즈

 
1개월 전
익인1
커터칼같은걸롱 삭삭 깎아봥
•••답글
글쓴이
그냥 사무용 커터칼로 해도 괜찮을까?
•••
익인1
헉 아래익보니까 안대나방
•••
글쓴이
그러게ㅠㅠㅠㅠ 나도 잘 몰랐당...!
•••
1개월 전
익인2
웅 저거 원래 연필깎이로 깎아야될껄? 칼로깎으면 뭉개진다고했던거같아 손님이
•••답글
글쓴이
헐 그래??? 근데 연필깎이가 있긴한데 진짜 연필 깎던거라서 좀 지저분하지 않을까 걱정돼서ㅠㅠㅠ 크게 상관없겠지?!
•••
1개월 전
익인3
난 종종 그렇게 깎아
•••답글
글쓴이
혹시 익인이도 연필 몇번 깎던 얀필깎이로 깎았어?! 우리집에도 있긴한데 찐으로 연필 깎던거라서ㅠㅠㅠ
•••
익인3
응응
•••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다행이다... 나의 은인...
•••
1개월 전
익인4
저거 클리오껀 심이랑 우드사이에 얇은 필름 있어서 칼로 잘못 깎으면 못쓰게 돼서 차라리 연필까ㄲ이 추천햇
•••답글
1개월 전
익인5
이번에만 살짝 연필깍이로 하고 그 조그마한거 연필깍이 같은거 하나 사서 아이브로우용으로 써!!
•••답글
1개월 전
익인6
저런거 깎는 검은색 쪼그만한 연필깎이 같은거 있오 그걸로 하야행
•••답글
익인8
22 일반 연필깎이로하면 뭉개져
•••
1개월 전
익인7
올리브영 같은데서 몇 백원에 전용으로 살 수 있을ㄹ텐디 연필깎기도 사실 상관없오 너무 뾰족하게만 깎지말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9
엇 근데 일반 연필깎이로 하면 모양 엄청 뾰족해질템데..?!! 엄청 길게 깎여서ㅠㅠ
•••답글
익인10
끝까지 안넣구 반쯤넣고 깎으면 안뾰족해진당ㅎㅎ
•••
익인9
헐 이런 꿀팁쓰...... 천재구나?!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중성적이면서 예쁜이름 뭐가있을까?448 04.16 15:14 24091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그렇게 보정된거 보낼거면 보내지말랭,,,428 04.16 18:16 59068 28
22살 익들 다들 모아둔돈 솔직히 얼마있음???412 1:56 17062 1
헐 머리숱 개많다..<이거 칭찬이야?270 04.16 16:27 10808 1
고민 (성고민 X) 호르몬상 여자 피부 제일 안좋아질때가 언제야?167 1:04 19464 4
42669980 아니 오늘 진짜 시간 빨리가지않냐 7:39 4 0
42669979 지금 스벅에 사람 많을까 7:39 3 0
42669978 공부하나도안하고 시험보러가는 중 7:38 12 0
42669977 젤다.. 일주일동안 30시간 했다 7:38 6 0
42669976 다이어터익 오트밀 리조또 7:37 12 0
42669975 남대문 잘 아는 익 ㅠㅠ 7:37 5 0
42669974 네이버시리즈 유투브에 하렘의 남자들 더빙 내려갔네..??2 7:37 15 0
42669973 아 에이블리 10만원 쓰니까 다음날 바로 전체 할인ㅋㅋㅋㅋㅋ 7:37 13 0
42669972 오늘 국가직 치는 공시생2 7:36 28 0
42669971 브랜드에서 여름 신제품 옷들 보통 언제쯤 나와??????? 7:36 5 0
42669970 음악 전공 익들아 Bm7(add9) 어떻게 치는 거야??1 7:36 6 0
42669969 요즘 애들은 모르는것4 7:36 14 0
42669968 꿈해몽 할 수 있는 익인이들 있어?1 7:35 6 0
42669967 오늘 날씨 많이 춥니 7:35 8 0
42669965 소리 안 내고 먹을 수 있는 짭짤한 과자 추천해ㅈ라!'ㅜㅜ!!! 7:35 10 0
42669964 급똥 때문에 택시 타고 나가야 댐 ㅠ 7:34 14 0
42669963 우리가 미국 덕에 컸다고 생각해?6 7:34 29 0
42669962 신입인데 하루종일 과장님을 씨라고 부름 ㅎ.. 7:34 27 0
42669961 남자친구 생일선물 뭐가 좋을까?(20~50마넌대) 7:34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7:36 ~ 4/17 7: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7 7:38 ~ 4/17 7: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누가 사무실에서 내 라이언 꼬리 자꾸 똥꼬로 만들어놔 ^ 103
어떤 .. 걸리면 뒤져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