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830l 0

코로나에 취약한 혈액형은 A형이래 | 인스티즈

 
1개월 전
익인1
익인3
익인8
익인49
444 휴
•••
익인61
1개월 전
익인2
1개월 전
익인4
나 A형인데..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글쓴이
O형이 상대적으로 낮다고... (쓰니 O형 내가 쓴거 아님)
•••답글
익인7
와 나 오형!!
•••
익인11
왓싸~! 오형 하하!!
•••
익인42
나두 o형 휴
•••
익인63
와 나 오형~!~!
•••
1개월 전
익인6
연구결과는 뭐 원래 다양하니까.. 걸린사람들중에 A형만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그러려니 싶다 ㅋㅋㅋㅋ 옛날엔 다 무서웠는데 지금은 뭔가 초월한 느낌..
•••답글
글쓴이
ㅁㅈㅁㅈ 주목할만한 연구이긴 한 듯
•••
1개월 전
익인9
A형이 상대적으로 많아서 그런 게 아니고?
•••답글
글쓴이
웅웅 기사보면 혈액형 특성에 따른 바이러스 결합력에 관한 내용이라.. 그리고 서구권은 O형이 더 많대
•••
1개월 전
익인12
나도에미형
•••답글
익인12
에이형ㅁㅁㅁ
•••
1개월 전
익인13
나 A형....먼저 가요...또륵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기사 내용보면 에이형이 많은거랑은 상관 없는 연구 같은뎅...에이형 항원과 잘 결합한다뉘 무섭구먼
•••답글
글쓴이
구니까.. 바이러스가 호흡기 세포에 있는 A형 항원만을 선호한대..
O형은 코로나19 표면의 단백질을 이질적이라고 인식하는 능력이 더 나을 수 있다고.. 진짜 신기한듯

•••
1개월 전
익인15
원래 a형이 바이러스 질병에 더 잘걸려
o형은 세균 질병에 더 잘걸리고

•••답글
익인18
헉 신기하다 !!!
•••
익인18
세균 질병이면 식중독 이런 거??
•••
익인15
세균으로 인해서 걸리는 질병을 통틀어서!
•••
글쓴이
오오 신기하다
•••
익인23
우와 신기하다 b형은 없나??
•••
익인33
와 신기하다 ab는 뭐 없너
•••
익인36
와 신기해
•••
익인38
헐 왜그런거야?
•••
익인15
밑에 내가쓴거 봐줘!
•••
익인46
무슨 근거가 있는 거야?! 나 A형인데 마침 포진 올라왔다..ㅠㅠ
•••
익인15
밑에 쓴거 봐줘!
•••
익인15
최초의 인류 때 인류가 과거부터 대륙에서 대륙으로 이동하고 하면서 여러 질병이 있었을거고, 그 지역별로 발생했던 질병에 취약한 혈액형은 줄어들고 하면서 그렇게 됐다고 하더라. 지역별로 어떤 대륙은 무슨 혈액형이 많고 한게 다 이거 때문이래! 물론 지금은 많이 섞이긴 했지만ㅜ
•••
익인15
그리고 b형도 바이러스보다 세균에더 강하대!
•••
 
1개월 전
익인16
무써워~!~!~!~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눈물나네...우리가족 다 A형인데.....나까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9
.. 나 a형인데
•••답글
익인19
나 신종플루 걸렸는데.. 흑 백신 맞고 그 다음날에 ㅠㅠㅠ
•••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1개월 전
익인22
1개월 전
익인24
A형인데 그동안 유행하는 질병, 눈병 거의 걸려봤어서 무서워가지고 이 시국 이후 편의점 제외 한 발자국도 안 나가는 중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4
작년 겨울에 장염 유행한다 했을 때도 걸린 거 ㄴㅇㄴ...
•••
1개월 전
익인25
저요?....근데 아직 무서워서 조심했더니 코로나 검사도 안해봤어 계속 조심해야지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6
1개월 전
익인27
오 나도 A형인데 신종플루 걸리고 어렸을 때 장염도 자주 걸림
•••답글
1개월 전
익인28
A형 한숨쉬는중...
•••답글
1개월 전
익인29
1개월 전
익인30
나도 A형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오 A형인데 바이러스 한번도 걸려본 적 없음
(우리 가족 다 A형인데 아무도 걸린 적 없음)

•••답글
익인34
익인37
33333 신종플루든 뭐든 전염성 질병 한번도 안걸려봄...
•••
익인41
44444 우리 가족 다 A형인데 걸린 사람 없음
(그렇다고 저 연구가 잘못됐다는 거 X)

•••
익인43
55 나만 가족중에 a형인데 신종플루부터 안 걸려봄
•••
익인47
익인54
77 너무 건강했어서 의아하다ㅋㄱㅋ앞으로도 건강 잘 챙겨야겠네..
•••
 
1개월 전
익인32
오호호호이 o형
•••답글
1개월 전
익인35
1개월 전
익인39
헐 왠지 억울한걸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어쩐지 신종플루때도 아빠랑 나만 a형인데 아빠랑 나만 걸림.. 이번엔 진짜 안걸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4
1개월 전
익인45
신종플루 걸렸었음ㅋㅋ...(a형)
•••답글
1개월 전
익인48
나랑 아부지 A인데... 흡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이야 우리집 아빠 빼고 다 A형,, 나 독감도 잘 걸리는 편임ㅋㅋㅋㅋㅜ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오 나는 O형
•••답글
1개월 전
익인52
헐래 나 a형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아 그래서 눈병...ㅂㄷㅂㄷㅂㄷㅂㄷㄷㅂㅂㄷㄷㅂㄷㅂㄷ
•••답글
1개월 전
익인55
혈액형 따지고 있으니까 빨간마스크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6
가족 중에 나만 A형 ㅂㄷㅂㄷ
•••답글
1개월 전
익인57
와앙 신기
•••답글
1개월 전
익인58
나 o형인데 걸렸었어... ㅎ 물론 확진자 병간호하느라 같이 자고 밥먹고를 몇주동안 해서 안걸릴수가 없겠지만 ㅋㅋㅋ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9
진짜 윗댓에 신빙성 잇는게
친구들 a형 죄다 신종플루 걸릴때 나만 안걸림
걔네랑 같이 먹은 음식 나만 식중독 걸림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신기하다 우리가족중에 세명이나 독감걸렸는데 같이 생활한 o형인 엄마만 안걸림
•••답글
1개월 전
익인62
아하 잘 결합한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오 대박 a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2살 익들 다들 모아둔돈 솔직히 얼마있음???734 1:56 47537 3
딸인 사람 들어와줘!452 04.16 22:39 19173 2
근데 남익인데 진짜 예쁜 애는426 3:02 66073 30
이성 사랑방 썸녀 폰에 각종 숙박어플 다 깔려있던데344 04.16 23:11 58803 11
고민 (성고민 X) 호르몬상 여자 피부 제일 안좋아질때가 언제야?246 1:04 43759 6
42674835 인하대 명문대야?? 15:27 1 0
42674834 닥마 50퍼 세일하길래 사버렸어😎 15:27 1 0
42674833 다들 책 읽어 책 읽으면 사람이 바뀜 15:27 1 0
42674832 진짜 카페 알바 하면서 ㅋㅋㅋㅋㅋㅋ 15:27 1 0
42674831 토스 비상금대출이 어딨어?? 15:27 1 0
42674830 오늘 시험본 공시생들 대학 어디 나왔는지 물어봐도 될까 15:27 1 0
42674829 집게핀 ㄹㅇ 나잇대 안가리고 많이쓰는거같음 15:27 1 0
42674828 우리 에타 애들이 ㄹㅇ 개 순수하구나 15:27 2 0
42674827 스벅에서 제일 화났을때 15:27 5 0
42674826 진심 애들 데리고 와서 진상짓 하는 부모들은 뭔 생각인지 모르겠음 ㅋㅋ 15:27 4 0
42674825 앜ㅋ 레딧 재밌다 15:27 2 0
42674824 올해 20살인데 뭔가 키가 커진 거 같아 15:27 4 0
42674823 김해 난리났네 15:26 8 0
42674819 에이블리 한번 77나왔으면 15:26 13 0
42674818 하 공시 이거 떨어지겠지2 15:26 13 0
42674817 쿠팡에서 산 에어팟이 유닛만 가품일수가 있음? 15:26 11 0
42674816 과하게 예민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15:26 9 0
42674815 자꾸 만나달라는 언니 있는데 어떡해야하지 15:26 11 0
42674814 아 미친 잇몸이 왜 아프나 했더니 15:26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15:24 ~ 4/17 15: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7 15:24 ~ 4/17 15: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EBS 섭외 실패 사례 58
애들 프로에서 저걸 그리고 있음 ㅋㅋ
인티포털
아이유 가요계 영구제명 위기 65
가수가 대리 맡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