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84l 0

1. 화기애애하고 좋은 가정환경에서 부둥부둥 받으며 자라서 사랑스럽고 성격도 좋은 사람

2. 자기 진로,꿈이나 목표 뚜렷한 사람...

위에 두 개 너무 부러움... 우리 가족 화기애애한 분위기 절대 아니고, 나 꿈도 희망진로도 딱히 없어서 미래 막막하고 골치 아픔...

 
1개월 전
익인1
본문 다 받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
난 1은 포기했고 2는 진짜 하..나도 그만 방황하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
두 가지 다 되는 사람은 성공한 사람임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
ㅇㅈ 사실 살면서 저거 두개면 됐지.. 그리고 1이 있으면 일단 내가 좋은 사람이라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따라올 수 밖에 없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저거 두가지면 성공...!
•••답글
1개월 전
익인7
하 ㄹㅇ... 게다가 집안에 돈 넉넉하면 ㄹㅇ 인생 성공한 거 같아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제일 힘든거다 저 두개...
•••답글
1개월 전
익인9
둘다 진짜 부럽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본인표출그럼 성인 여익들 이 중에서 아빠랑 가능한거 뭐야??1429 04.10 18:56 12157 19
이성 사랑방 성인 익들아 플라토닉 연애 가능ㅎㅐ?755 04.10 19:23 13983 1
대학에서 이렇게 다니면 뒷말나와?780 04.10 20:47 15156 10
익명뷰티 여자 발 250이 작은거임?305 2:18 2341 1
핱시2 명대사 뭐라고 생각함ㅋㅋ268 0:13 1750 2
42563851 너네가 알바생인데 손님들이 가게에서 이러면 어떻게 말할거야? 9:07 1 0
42563850 이성 사랑방 애인이 친구집에서 밤새 술마시고 11시부터 연락 없는데 9:07 1 0
42563849 얘 넌 걍 죽어 9:06 1 0
42563848 남자친구한테 자꾸 짜증만 내ㅜ 9:06 1 0
42563847 나 토익 고사장 화장실인데 누가 전화하다가 9:06 1 0
42563846 어우 토익 귀찮아 9:06 1 0
42563845 살렺ㅎ 제발 ㅠㅠㅠㅠ 9:06 1 0
42563843 ㅇㅒ들아ㅠ 감기몸살때문에 근육통 온것도 수액 맞으면 나아져? 9:05 3 0
42563842 담주부터 새로 알바하기러 한 곳에서 요일 정해지면 연락 준다하셨는데 9:05 7 0
42563841 🙏 보습 크림 바르고 화장해도 돼?!2 9:05 8 0
42563840 어우 밤샜더니 몸 뜨겁고 식은땀난다 9:05 5 0
42563839 퇴사한지 10일된 익인 폰 사용시간 볼 사람? 9:04 24 0
42563838 간만에 아침 거하게 먹고 체했다 9:04 6 0
42563836 콜라 좋아하는 김쓴이 콜라 사러 갈 말?5 9:03 10 0
42563835 항상 모의고사 3점짜리는 무난하게 다 맞추면2 9:03 16 0
42563834 너가 절 당한거면서 9:03 12 0
42563833 나이키 덩크로우가 10만원 아래일수가 있어..?4 9:03 13 0
42563832 토익 보고 올게... 아떨려1 9:03 19 0
42563831 방 꾸며놓고 사는 익들아2 9:03 1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11 9:04 ~ 4/11 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1 9:02 ~ 4/11 9: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쯔양을 중국인으로 착각한 소련여자 69
김치파이 짱웃기고 염색 잘어울림 ㅋㅋㅋ
인티포털
어제자 실트에 오른 모든 긴박한 상황을 얼레벌레로 만드는 노래.twt 125
시작은 부산행이었으니 (feat. 얼레벌레 좀비 소탕)아진짜ㅠㅠ 맘마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