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71l 0

김밥 넘 부실해 ㅡ.ㅡ | 인스티즈넘행 ㅜㅜ

 
1개월 전
익인1
산거야?? 오반데
•••답글
익인1
와... 진짜 진심 돈값 제대로 못한다 ㄹㅇ 방금 나 엄마 김밥 싸는거 도와줘서 그런가 더 차이나보여 ㅋㅋㅋㅋㅋ...
•••
글쓴이
그니까 ㅠ ㅠ 지금 충격먹었어..,,
•••
익인1
환불 안 돼?? 저건 너무 부실한데 돈값 진짜 못한다... 우
•••
글쓴이
이미 사서 나오고 ..그래도 꼭들어간건 다 들어간거같아서 걍 이번엔 먹고 담엔 안가려곸ㅋㅌ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
익인2
환불하고 싶다
•••
글쓴이
ㄹㅇ 세줄이나잇는데..
•••
1개월 전
익인3
김과 밥이있네 이름에 충실한녀석이군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근데 김도 눅눅해서 잘 안뜯긴느 그런거 알지..다신 안가 ..힝 ㅠㅠ
•••
1개월 전
익인4
글쓴이
꼬다리만 저렇겟지 하면서 먹는데 다 저랰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
와 진짜 부실하네....편의점 김밥도 저러지는 않을듯
•••답글
1개월 전
익인6
와 에바야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
오바 ㅋㅋㅋ 저걸 돈 받고 파냐...
•••답글
1개월 전
익인8
얼마야? 울학교에서 생협에서 파는 천원짜리 김밥이 더 낫겠당..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아니 당근은 들어가야하는거 아니냐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이런 샬 음식갖고 장난하네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아 화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와 심지어 당근하고 오이 조차 안들어가네..심하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본인표출그럼 성인 여익들 이 중에서 아빠랑 가능한거 뭐야??1498 04.10 18:56 13028 20
이성 사랑방 성인 익들아 플라토닉 연애 가능ㅎㅐ?810 04.10 19:23 15838 3
대학에서 이렇게 다니면 뒷말나와?819 04.10 20:47 16409 11
익명뷰티 여자 발 250이 작은거임?420 2:18 4306 2
핱시2 명대사 뭐라고 생각함ㅋㅋ326 0:13 2838 2
42564759 미용실에서 머리에 뿌리는거 이름이 뭐야? 11:06 1 0
42564758 오늘 한국사 난이도 미쳤네 11:06 2 0
42564757 내이름 배유라인데 인스타아이디추천좀!! 11:06 1 0
42564756 알바 그만둘때 뭐라하고 그만둬..? 11:06 4 0
42564755 미대로 동덕여대면 어느정도일까? 11:06 3 0
42564754 지하철 탔는데 옆에 강아지 있다ㅠㅜ 11:05 6 0
42564753 간호익들아 토익 있잖아1 11:05 11 0
42564752 다들 짜파게티 몇봉지 끓어 먹어??,,2 11:05 6 0
42564751 이거 다이어트식이야 아님 그냥 일반식? 11:05 10 0
42564749 중국어 할줄 아는 익인들아!!!!!!이거 뭔뜻이어?1 11:05 10 0
42564748 박시핏 가디건 인쇼에서 추천해주라 ㅠㅠㅠ 11:05 3 0
42564747 일요일 아침부터 학교괴담을 하넼ㅋㅋㅋㅋ 11:05 5 0
42564746 배떡 11시에 시작한다 해서 11시에 전화하니깐 11:05 7 0
42564745 이성 사랑방/이별 이런 상황에서 더 붙잡으면 안되겠지...?1 11:05 9 0
42564744 코수술 한 사람들!!!혹시 수영 해.? 11:05 3 0
42564743 고민 (성고민 X) 그냥 적는 글 11:05 6 0
42564742 나만 한능검 10분 전부터 나왔었니...2 11:05 7 0
42564741 방금 회계1급 셤 보고 나온익들 없니... 11:05 7 0
42564740 배홍동 비빔면 끓이는 중!!!!! 11:05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1 11:04 ~ 4/11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1 11:04 ~ 4/11 11: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여자친구 엄마 미모에 ... "아름다워" 59
기자도 정신줄 놓게 만드는 듯
인티포털
드디어 면허 딴 아이유의 운전실력.jpg 81
점 까지 반대로 찍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