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34l 0
 
1개월 전
익인1
성북구 익이야? 나 아까 들었는데
•••답글
글쓴이
웅 ㅠㅠㅠ성북구
•••
익인1
여기 정릉인데 완전 크게 쾅 소리 들리고
갑자기 구급차? 소방차 지나가는 소리 들리더라

•••
익인3
헐 나도 정릉
•••
익인1
뭐 사고 난 거 맞네
계속 소방차 구급차 지나다니는 소리 나네

•••
글쓴이
헐랭 뭔 일이야....
•••
익인1
우리 가족 다 밖에서 지진난 거 아니냐고 하는데 진짜 뭐 무너졌나? 정릉 근처 요즘 건물 공사 많이 하던데
•••
글쓴이
1에게
홀랭 나도 방금 구급차 소리 들어써
•••
익인3
1에게
지금계속들린다..ㅜㅜㅜ뭔일이지 무섭네
•••
1개월 전
익인2
노원구 조용
•••답글
글쓴이
여기 뭔 일 낫나...무섭
•••
익인2
헉 울할부지댁 성북구인데 .. 혹시 어느 동네인지 알 수 있을까ㅠㅠ?
•••
익인1
여기 익들 다 거의 길음~정릉 사이 일 거야
•••
1개월 전
익인3
헐나도 성북군데 방문 막흔들려서
•••답글
글쓴이
세상 무너지는 줄 아랏서 덜덜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기사 뜨려나 뭔 일이냐 휴
•••
1개월 전
익인5
헐 뭐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도 놀라서 지금 바로 밖으로 나갔다왔오ㅠㅠㅠ무서워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
여기 북한산쪽에있는 풍림이래 그쪽아닌 익들은 걱정안해도돼!
•••답글
글쓴이
아 우리집에서 보여 아파트에서 불났나바
•••
익인3
나도 우리집에서 보이는곳이긴한데 소방차밖에 안보인거든 불나는거맞아?
•••
글쓴이
아파트에서 연기 폴폴 나던데
•••
1개월 전
익인7
아 천둥이 아니어써???? 여기 정릉익들 있는 거 너무 신기하다... 방금 남친한테 천둥 무슨일이냐고 했는데 전혀 모르겠네
•••답글
글쓴이
내방에서 찍은거라 보일랑가 연기
•••
1개월 전
익인3
이거봐...카페에서주움
•••답글
글쓴이
헐랭 무서어...
•••
익인9
헐 ....
•••
1개월 전
익인8
헉...가스 폭발한건가?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가스 폭발한것 같은디....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헉ㅠㅠㅠ가스 폭발한 거 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2
헉 나 정릉 사는데 못들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저걸 우째...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아이고ㅠㅠ 인명피해는 없었으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과몰입싫음오지마) MBTI별 사랑에 빠졌을때 이거맞는것같아??623 04.13 23:42 48232 41
158cm 54kg면 어떤 편이야?481 10:58 17119 5
대학생익들아 본인 과 이름 줄여서 말해봐488 16:57 3672 0
와 배라 신메뉴 개쩐다371 2:32 48575 47
고민 (성고민 X) 25살인데 가진게 딱 학벌뿐임 인생 망함ㅋㅋㅋ.....510 0:26 53785 62
42622872 애초에 로고까지 베낀거 아니면 디자인따라한거 사는게 왜 잘못된거지 모르겟음 17:27 2 0
42622871 듣기 싫은 연애상담 계속 해서 손절함 17:27 3 0
42622870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한테 더럽다는 소리 들었어 17:27 4 0
42622869 여익들아 나 젤네일 스티커? 를 사서 오늘 붙엿는데 보통 몇주정도 가?? 17:27 3 0
42622868 오늘 날씨 어때? 17:27 2 0
42622867 망넛이네 다이어트에 17:27 6 0
42622866 출근시간 짐 많이 들고가시는 어르신 도와드린다 vs 모르는척한다 17:27 7 0
42622865 쿠팡 쿠펀치 이거 맞지? 17:27 7 0
42622864 내 진로고민좀 들어줄사람..(심리상담/놀이치료) 17:27 4 0
42622863 내가 미니스톱 알바하면서 안먹게 된것 17:27 9 0
42622861 오늘 모고 쌍사(동아시아사 세계사) 난이도 어땟어?? 17:26 4 0
42622860 익들아 민증 찾으러 갈 때 뭐 필요하던가? 17:26 3 0
42622859 이성 사랑방 연애 초반이 너무 부담스러워 17:26 12 0
42622858 이성 사랑방 남익들아 애인이 진짜 연예인 급으로 이쁘면 아무리 프사를 안하는 성격이여도 프사할거지?2 17:26 19 0
42622857 이십대 중후반에 명품백 없는거 이상해?2 17:26 12 0
42622856 이성 사랑방/ 본인은 나한테 호감표시하면서 17:26 8 0
42622855 오오 글 두 번 터치하면 추천된다!! 17:26 3 0
42622854 예민하면 왜 도서관 개관에서함 17:26 8 0
42622853 퇴사한 친구 선물 뭐 줘야할까?? 추천해주라❗️❗️ 17:26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4 17:24 ~ 4/14 1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4 17:24 ~ 4/14 1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노빠꾸 고구려인들의 삶 134
원조 엄복동의 나라뭘 봐 확씨
인티포털
??? : 나혼자산다 그만 연락하세요 49
47년차 캥거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