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771l 0
막내 늦둥이인거야?? 아님 걍 보통인가??
 
2개월 전
익인1
막내 태어날 때 즈음엔 막둥이었을텐데 지금 기준으로는 그냥 보통
•••답글
2개월 전
익인2
많이는 아니고 조금 늦은 편? 늦둥이라 하기엔 그건 아니고
•••답글
익인4
딱 이거
•••
2개월 전
익인3
완전 늦둥이는 아니고 그냥 딱 막내 같아...!
•••답글
2개월 전
익인5
부모님 연세 기준으로 많이 늦둥이는 아닌거같은디 형제끼리 나이차로 보면 살짝?
•••답글
2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6
우와우와우왕 나랑 비슷하다!!!!!
•••
2개월 전
익인7
많이 늦둥이는 아니고 ㅋㅋㅋㅋ 좀 늦게 태어났구나 이런 정도?
•••답글
2개월 전
익인8
늦둥이라고생각함..울부모님 57 61 언니 87 나 97
•••답글
2개월 전
익인9
와 딱 우리집인데 막내가 00임 별로 늦지는 않았다 생각ㅎㅐ...
•••답글
2개월 전
익인10
나 00이고 아빠 65 엄마 67 오빠 90인데 늦둥이란 소리 엄청 많이 들었는데... 오빠랑 나이차 땜에 그런가
•••답글
2개월 전
익인11
나 01년생이고 첫짼데 아빠 70년생 엄마 73년생이셔! 내 친구들도 첫째인 애들은 부모님 나이 비슷하더라 늦둥이까지는 아닌 것 같앙
•••답글
2개월 전
익인12
그렇게 늦둥이는 아닌것 같음 우리집 아빠60 오빠97 나99 아빠 칭구들은 다 손자있음..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13
엥 저게 늦둥ㅇ이야...?? 아닌 것 같어 내 주변 기준으론 오히려 빠른 편인데 난 조금 늦은 편인데 나 02고 아빠가 67이야 나 첫째고
•••답글
2개월 전
익인14
우리 엄마아빠 65 오빠 98 나 01 주위보면 우리 엄마아빠가 나이가 조금 많으시긴 한데 늦둥이는 아니야 조금 늦게 낳으신것뿐
•••답글
2개월 전
익인15
보통같아
•••답글
2개월 전
익인16
보통 울 부모님 64년생이신데 나 98
•••답글
2개월 전
익인17
늦둥이는 아닌듯?!
•••답글
2개월 전
익인18
울아빠 62고 울엄마 66이고 나 01인데 나 어렸을 때 학부모모임하면 울엄마가 젤 나이 많거나 두번째로 많았음 병원에서도 엄마보고 노산이라고 했고 늦둥이 맞는 듯
•••답글
2개월 전
익인19
늦게 낳은건데 위에 형제자매있어서 늦은 건 아님
•••답글
2개월 전
익인20
전혀 안늦둥인데?
•••답글
2개월 전
익인21
보통같아..! 나 95인데 아빠 60
•••답글
2개월 전
익인22
막내라서 평범!
•••답글
2개월 전
익인23
우리집 첫째 96 늦둥이 10
•••답글
2개월 전
익인24
우리.아빠 62 언니 93 오빠 96 나.02 인데 엄청 늦둥이인디..
•••답글
익인24
어렸을때 우리아빠랑 어디가면 할아버지냐고 물아봄 ㅜㅜㅜ ㄷ나이많은 안등어보이는편인데두..여즘이야..다.늦게 결혼해서 모르겠다..
•••
2개월 전
익인25
울 엄마 69년생이고 첫째 94 둘째 96 막내 02인데 막내 임신했을 때 다들 늦둥이 가진 거 축하한다고 그럈었엉 엄마 33살인가 그랬는데 지금은 기준이 다르지만 그땐 늦둥이었다고 봐도 될듯?
•••답글
2개월 전
익인26
막내기준 보통~약간 늦음 인듯? 우리집 아빠 66 언니 98 나 00인데 좀 늦게 낳았단 얘기 많이 들었어
•••답글
2개월 전
익인27
늦둥이까진 아녀
•••답글
익인27
10살이상 차이나야 늦둥이라 생각,,
•••
2개월 전
익인28
울 아빠 60년생 엄마 61년생 큰언니 86년생 작은언니 87년생 나 99 나 늦둥이라서 맞는디...??
•••답글
2개월 전
익인29
그냥 딱 막내?? 울집은 아빠 68 막내03인데 늦둥이 아냐
•••답글
익인29
뭔가 첫째랑 막내랑 나이차이 많이나면 늦둥이라하고 첫째랑 막내 차이가 별로 안크면 걍 적당한막내?
•••
2개월 전
익인30
우리집이랑 비슷하네 우리 집은 72 00 02 06이야 막내 주변 보면 아주 약간 늦둥이인듯
•••답글
2개월 전
익인31
엄빠 68 큰 94 작은 97 나 02
늦둥이라구 불린다 나

•••답글
2개월 전
익인32
늦둥이까진 아닌디
•••답글
2개월 전
익인33
늦둥이 정도는 아닌듯? 겅ㅢ 비슷한데??
•••답글
2개월 전
익인34
보통아녀?아빠68 엄마72 나00 동생04
•••답글
2개월 전
익인35
오 울집은 엄빠 68 64 첫째 94 둘째 97 막둥 04야
•••답글
2개월 전
익인37
약간 늦둥? 나 01인데 엄마76이ㅅㅕ서
•••답글
2개월 전
익인38
내가 딱 저 정도인데 딱히 늦둥이 아님 (내가 01)
•••답글
2개월 전
익인39
2개월 전
익인40
울아빠 65신데 나는 00... 친규들 사이에선 우리 부모님 나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더라구..? 그래서 늦둥이까지는 아닌듯?!
•••답글
2개월 전
익인41
늦둥은 아닌듯?
•••답글
2개월 전
익인42
2개월 전
익인43
2개월 전
익인44
2개월 전
익인36
내가 아빠랑 40살 차이나는데 늦둥이니까...
그정도는 늦둥이까진 아니고 그냥 조금 늦은?

•••답글
2개월 전
익인35
보통 첫째랑 막내랑 나이차를 보고 늦둥이라하지
•••답글
2개월 전
익인45
나도 아빠 66 나 96 동생 00인데 그 당시엔 애기 늦게 낳은 편이었는데 뭐 핵보통 아녀????
•••답글
2개월 전
익인46
와 우리집인줄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6
진짜 신기해 어떻게 이렇게 비슷하지??
•••
2개월 전
익인47
늦둥이는 아니고 조금? 나 01 부모님 74 인데 결혼하시고 돈 모으신 다음에 일부러 나 조금 늦게 나으셨어!!
•••답글
2개월 전
익인48
걍 보통 부모님 66에 동생 99인데 살면서 한번도 늦둥이란 소리 안 들음
•••답글
2개월 전
익인49
첫째랑 차이가 좀 나지만 부모님 나잇대나 둘째껴서보면 늦둥이는 아닌듯 !!!!
•••답글
2개월 전
익인50
아빠64 엄마70인데 나 02임 늦은 편 맞지 않나 첫째랑 나랑 8살 차이 남 어딜 가면 다 나보고 늦둥이라 그럼
•••답글
익인24
계속 댓 보는데..보통이라..그래서 당황했어..ㅋㅋㅋ나도 어딜가두 늦둥이 소리듣는디..
•••
익인50
오 익인이 댓글 봤는데 우리집이랑 비슷하다 언니94에 오빠96인데 ㅋㅋㅋ... 그래도 나는 빠른02이라 한살 거저 먹긴 했지만... 초딩때 오빠랑 학교도 1년 같이 다녔다구...
•••
2개월 전
익인51
울엄빠 65에 울 언니 93년생이양 난 99!!
•••답글
2개월 전
익인52
어머니들 세대에선 늦둥이맞을걸 우리엄마 65년생이고 나 94인데 엄마친구 자식들중에 내가 젤 어리대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53
우리 집이랑 나이 똑같은데 그 시대땐 늦둥이 소리 많이 들었지,,ㅎㅎ
요즘은 다들 늦게 결혼하고 애낳는 추세라 아닌 가보네,,

•••답글
2개월 전
익인54
엄마아빠 71년생 언니 96년 나 01
•••답글
2개월 전
익인55
36살에 낳으신거 아닌가...?
•••답글
2개월 전
익인56
우리아빠 64 나 00 우리동생 02인데 뭔가 동생 늦둥이라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보니깐 늦은거같기두 하고,,,
•••답글
2개월 전
익인57
보통 아니려나..? 아빠 63 엄마 72 나 97 여동생 99 막내00 쓰니네랑 크게 차인 안나는듯..?
•••답글
2개월 전
익인58
옛날엔 엄마랑 아빠가 또래 친구네보다 나이가 좀 있는 편이었어 어릴때 그래서 좀 서운했던걸로 기억해 지금은 완전 보통이지 다들 늦게 결혼하는데 아빠 65 오빠 97 나00 늦둥이는 아닌듯
•••답글
2개월 전
익인59
딱 우리집인데? 부모님 65에 93,95,00년임ㅋㅋㅋ
우린 늦둥이 취급 하고 살았ㅇㅓ
7살,5살 차이니까 우리 성인이어도 막내는
아직 초딩이거나 갓 중딩이었어서

•••답글
익인59
막내 친구들 부모니들 나이대보면 거의 우리 부모님이 나이 젤 많았지
•••
2개월 전
익인60
ㄴㅏ랑 비슷....! 울엄마 65 나 98 동생 00
•••답글
2개월 전
익인61
음...보통? 울아빠 63 나 96 동생 00인데 늦둥이란 소리 못들음..
•••답글
2개월 전
익인62
당시에는 늦게 낳은 편일텐데 지금으로 따지면 완전 보통
•••답글
2개월 전
익인63
우리집은 아빠 59,엄마 69, 나 00, 언니 96, 오빠 92 이렇거든 근데 주변에서 나보고 늦둥이라고 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Isfp 익들 혼영 가능????633 06.22 21:54 20678 0
여자들만아는표정이라는데493 06.22 21:33 35414 9
너네 러브핸들이란 단어 평소에 사용해?517 06.22 23:57 30147 21
이성 사랑방 근데 실제로는 여자 둘 중 누가 더 인기많아 ???340 12:22 20861 24
쿠키런/킹덤 바요 설문조사 나왔습니다67 6:18 3486 1
43812173 중기말 평균내면 90.3 나오는데 절평이면 에제 걸칠 수 있으려나 15:35 1 0
43812172 엄마가 나 질투하는 거 같아 15:35 1 0
43812171 공고 상고 출신인 삼성인이랑 공채랑 급수 다른거지? 15:35 1 0
43812170 알바 할/말 골라줍쇼 15:35 1 0
43812169 운동화 뮬 샀는데 익들아 15:35 1 0
43812168 요즘도 아인슈페너 마셔? 15:35 1 0
43812166 폰기종이 아이폰8이면 이거 사면 될까? 15:35 1 0
43812165 내 친구 23살인데 건물주엿네ㅋㅋㅋㅋ큐ㅠㅠㅠㅠ 15:35 2 0
43812164 인천 청라엔 큰 서점 없나ㅜ 15:35 3 0
43812163 친척들이랑 사이 좋은 사람들 신기해 15:35 3 0
43812162 백금발인데! 뿌리염색.. 몇센치정도됐을때 해?? 15:35 2 0
43812161 서브웨이 샌드위치 내일 먹어도 될까...? 15:35 3 0
43812160 쌤 생신이신데 문구추천좀 15:35 2 0
43812159 인스타 비공개였다가 공개로 하는거 솔직히 15:35 5 0
43812158 🌸저녁메뉴 골라줭😘처갓집 슈프림양념 vs 고추바사삭🌼1 15:34 5 0
43812157 자취 안 하는데 컵 선물 받으면 별로야? 15:34 5 0
43812156 난 은근 무표정(?)일 때 외모는 평범한데 웃는 게 예쁜 사람한테 확 끌리는 듯 15:34 5 0
43812155 해외 자주나가는 익들아 선물받는다면 뭐가 제일 좋아?? 15:34 5 0
43812154 몰라 스트레스 받아서 떡 먹을거야 15:34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5:32 ~ 6/23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3 15:32 ~ 6/23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남양유업 판별 어플이 고소미 안먹는 이유 59
일단 제작자가 남양유업 제품을 찾는 사람을 위해서 만든 어플이라고..
인티포털
결국 약속을 어긴 타락헬창 76
하루 앞당겻네
인티포털
나혼산 나온 배우 이지훈이 남양주 핵인싸인게 ㄹㅇ찐인 것 같은 sns댓글상황ㅋㅋㅋ 40
아파트 단지 지나가다가 만난 동네주민들 사진 다 찍어줌우동집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