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607l 0
 
23일 전
익인1
민간인 사찰 금지요
•••답글
글쓴이
(내용 없음)
•••
익인1
강의 켜놓고 인티하기 꿀잼이자나~~
•••
글쓴이
20분만.. 이캐놓고 고개들면 1+1 이엇던 강의내용이 교수님이 갑자기 미적분 설명하고 있는 기분 아나 자네?
•••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냐곸ㅋㅋㅋㅋ 그래서 아 뭔 소리야 이러고 다시 땡겨놓고 또 폰하기ㅎㅅㅎ
•••
익인1
1에게
심지어 요즘 나 괴담 이런 거 읽는 거에 빠져서 그거 읽느라 강의 1도 안 들림,,
•••
글쓴이
1에게
난 덕질하고 자빠졌음... 미치겟다 나이 2n 먹고 고딩때도 안 하던 덕질에 미쳐부러..~
•••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적이요... 전 돌판 10년 째라구여~~ 내 삶과 함께하는 덕질... 포기가 안 돼ㅋㅋㅌㅋㅋ
•••
23일 전
익인2
글쓴이
사람 사는 거 다똑같다.. 나만 공부안햇지 나만
•••
23일 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잖아?
•••답글
글쓴이
근데 인기글보니까 나만 공부 안 한듯?
•••
23일 전
익인4
민간인 사찰 금지예요
•••답글
익인4
저기 쓰니 혹시 1,2 짤 공유 가능한가요
•••
글쓴이
어캐 함니까?
•••
익인4
제 댓글 답글에 사진 올려주시거나 펌금 풀어주시면 됩니당
•••
글쓴이
(내용 없음)
•••
23일 전
익인5
쓰니 나 도촬해 지금?! pdf 땄으니까 공부 할 준비해!
•••답글
글쓴이
앗... . . . 선처해주시면 안될까요?
•••
23일 전
익인6
학생 글 내려...^^
•••답글
글쓴이
선생님 5신데 주무시죠
•••
익인6
쓰니는 이제 시험이니??(사실 난 졸업한지 좀 됐어^^) 나는 아까 잤더니 잠이 안 와서 결국 밤새우는 중ㅋㅋㅋㅋㅋ
•••
글쓴이
아 그 휴학 좀 오래 했더니^^,,, 아직 학교를 떠도는 망령이ㄴㅐ요,,,,! 기 좀 주세요 제발 올해엔 졸업하자 PLZ
•••
익인6
그럼 나랑 학번이 같거나 선배님일지도??ㅋㅋㅋ 올해는 꼭 졸업할 수 있을 거야!!!!❤
•••
23일 전
익인7
첫번 째 짤 ㅎㅅ야 ?
•••답글
글쓴이
23일 전
익인8
와 ㅋㅌㅌㅌㅌㅋ 딬짜 나다ㅠㅠ
•••답글
23일 전
익인9
GIF
(내용 없음)

•••답글
글쓴이
아 머야..~~ 난 공부했어~~~! 🤥
•••
23일 전
익인10
와 나 짤보고 네시?ㅋㅋ 하고 시간 봤는데 다섯시네 실환가...
•••답글
23일 전
익인11
명예훼손으로 피피티 땄으니까 정법에서 만날 준비해
•••답글
23일 전
익인12
휴학생 웃으면서 지나감
•••답글
23일 전
익인13
너 피의계약을 맺고싶구나 나랑
•••답글
23일 전
익인14
헐 짤주세요 첫번ㅐ거
•••답글
23일 전
익인15
아잇 겁나 찔리네
•••답글
23일 전
익인16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재벌이 50억 줄테니 자기랑 위장 결혼 좀 해달라 하면1824 05.05 20:20 58509 50
익들어 당근마켓에서 향수 샀는데 다시 보내달래; 내가 돌려줘야해?1109 05.05 13:50 74019 37
지금 카톡안되는 사람 폰 기종이랑 요금사 뭐야?726 05.05 21:52 29480 1
이성 사랑방 남사친 여가친 이 포즈 ㄱㄴ?634 05.05 20:09 58547 12
주식 근데 삼전 망하면280 05.05 23:17 30404 9
42995958 나 쌍수 했는데 들은 말중에 개빡쳤던거 7:52 4 0
42995957 간호 될수있음 4년제학교 가라고하잖아 서울전문대도 ㄴㄴ인거야? 7:52 4 0
42995956 VH고파 7:52 5 0
42995955 호캉스중인데 홈플러스 인터넷배송 시키면 7:51 13 0
42995954 운전면허학원 셔틀이 안온다.... 7:51 6 0
42995953 왜 인티 항상 이 시간쯤 맨날 렉걸려?1 7:50 11 0
42995952 이거 충전기고장이지?2 7:50 10 0
42995951 인생 너무 재미없다ㅏ 7:50 14 0
42995949 알바 생일에 일 더해달라는데 해야돼?7 7:49 38 0
42995948 주식/코인 어제 시작했는데 딱 치킨값 벌었다 7:48 30 0
42995947 준등기랑 우편 차이가 뭐야?4 7:47 18 0
42995946 최고점 95점인 시험에서 88점 받은거면 에이제로 가능할까...?1 7:47 25 0
42995945 파이팅을 화이팅으로 쓰는 사람 좀 깸?6 7:47 53 0
42995944 대익들아 결석말이야1 7:47 14 0
42995943 신입 왤케 지원안하냐ㅜㅜ1 7:46 48 0
42995942 물어보살 정주행 할만 해?2 7:46 19 0
42995941 카톡오류 이제 끝났어??ㅠ4 7:45 43 0
42995940 오늘 후드티 더울까??2 7:45 21 0
42995939 아니..무슨 철거 공사를 7시부터해... 7:44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7:50 ~ 5/6 7: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6 7:48 ~ 5/6 7: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뭔 출근을 이런 식으로 ㅋㅋㅋㅋ ? 짤줍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