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27l 1
 
22일 전
익인1
와,,, 대단해
•••답글
22일 전
익인2
와 멋진그림...
•••답글
22일 전
익인3
와 근데 벌써 멋있다
•••답글
22일 전
익인4
와 완성하면 대박일듯
•••답글
22일 전
익인5
와 근데 진짜 멋있다!
•••답글
22일 전
익인6
˗ˋˏ 와 ˎˊ˗ 멋지다 나도 호랑이 살까 했는데 접어야겠다..^_ㅠ
•••답글
22일 전
익인7
나도 이거 했었쥐.. ㄷㅏ하면 왕뿌듯해
•••답글
익인7
하루에 6~9시간씩 붙잡고하니까 4일만에 끝나더아
•••
글쓴이
와 난 모가지 떨어져나갈것같아서 그렇게 오래 못하겠던데 대단하다 근데 나도 이 디자인 멋있어서 골랐는데 내껀 색이 다르다? ㅋㅋ.. 첨받고 황당했었는데
•••
22일 전
익인8
나이건아니었지만 하나완성하는데 2년? 3년걸린듯ㅋㅋㅋㅋㅋ 하다말고하다말고 그래서ㅋㅋㅋ
•••답글
글쓴이
물감 안굳었어? 나 하필 한세트 주는곳에서 시켜가지고 물 섞어서 칠하자너 수채화도 아닌데 ^_ㅜ
•••
익인8
오마갓,, 난 두셑이어써...
그래서 1년반 1년반 나눠쓴듯,,큐

•••
22일 전
익인9
...집안에 호랑이 한 마리 들이는 거 나쁘지 않지 저거 어디서 샀어?!?!? 우리 집에도 호랑이 입양하고 싶다
•••답글
글쓴이
난 위메프서 샀는데 여기는 비추.. 물감 두세트 주는데서 사 물감 빨리굳어 보통쿠팡에서 많이사더라
아 저 도안은 맹호하산이라 치면 나와

•••
22일 전
익인10
와 내가 본 피포페인팅 중에 젤 멋있어,,
•••답글
22일 전
익인11
나는 노을진 바닷가 하는데 나도 1년째 미완성,,, 이거 하다가 거북목 될 것같애 ㅠ 목아파서 한의원가서 침도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혹시 이거니? 나 지금 이거 하는데 눈이 침침해ㅋㅋㅋㅋ
•••
익인11
갸악ㅋㅋㅋㅋㅋㅋㅋㅋ진ㅁ심 놀램 이거맞아...... ^_^ 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2
진짜였네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
가운데만 하는거 느낌 있는데?! 그냥 완성본이라고 놔둬도 되겠어~~!! 나는 설명서대로 숫자 차례대로 칠하느라 자꾸 이게 무슨그림인지 잊어먹어

•••
글쓴이
ㅋㅋㅋㅋ 전에 누가 이거하면 뿌듯함과 거북목을 동시에 얻을수있댔는데 웃펐어.. 이 도안도 예쁘다
•••
익인11
처음에는 패기+의욕 넘쳣는데 이제는 무슨 아픈 예술가 마냥,, 몇칸 채우고 쉬고 😞
•••
22일 전
익인13
이런 거 하면 어디에 걸어놔?? 궁금쓰
•••답글
글쓴이
나도 이게 첫번째라 아직 생각안해봤는데 음.. 그냥 벽에? 아님 그냥 바닥에 세워놔도되고
•••
22일 전
익인14
와 대단하다
•••답글
22일 전
익인15
와 어디서 구매했는제 알 수 있을까?? 집에 걸어두면 완전 멍 멋있을듯..
•••답글
익인15
앗 찾았다!! 쓰니 즐거운 피포페인팅해☺️
•••
22일 전
익인16
근데 이거 한 번 성공하면 진짜 내가 다시는 피포페인팅 하나 봐라 내가 성을 간다 해놓고 시간 지나며 기억 미화돼서 또 삼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개 완성했는데 요새 슬슬 쿨타임 찬 듯
•••답글
22일 전
익인17
미안 호랑나비로 봤어 나 졸린가봐
•••답글
22일 전
익인18
나 해바라기하다가 목에 담걸려서 중단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좋아하는 여자가 갑자기 이렇게 안기면 어때??333 05.08 22:30 66573 16
안녕 얼굴때문에 인생포기한 남익이야319 3:16 28553 16
배라 차리려면 18억 필요하다는거듣고 소름돋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216 1:00 14079 9
아이폰 내 잠금화면 넘 예쁘다🌱🪴🌿🌼178 15:04 2237 3
고민 (성고민X) 대학 수준이 나에게 너무 높은 것 같아...189 0:18 44676 54
43052218 엘리트들 시즌1 5화에서 15:59 1 0
43052217 팔찌 발목에 했는데 15:59 1 0
43052216 진짜 여자는 키 컴플렉스인 사람 거의 없어...? 15:59 1 0
43052215 나 겁나많이 먹지? 15:59 1 0
43052214 카톡 귀여운 임티 추천해주라 살거야 15:59 1 0
43052213 담주 기사 시험 보는 사뢈 15:59 1 0
43052212 내 남친 속눈썹 디게 길다 15:59 1 0
43052211 쓰니들아 사주 믿어??안믿어!? 15:59 1 0
43052210 에휴.. 우리학교 일찐이 15:59 1 0
43052209 이니스프리 세일기간이라 그린티 라인 사려했는데 15:59 1 0
43052208 알바 갑자기 연락와서 잘림 15:59 2 0
43052207 다들 몇살 때부터 혼자 잤어? 15:58 8 0
43052205 미세먼지 또 왜 좋아진거야 ...? 15:58 6 0
43052204 고민 (성고민X) 친한 친구를 만드려면 어떻해야대 15:58 3 0
43052202 가끔씩 빠지는 자기 혐오의 시간1 15:58 5 0
43052201 역시 빨래는 자연건조가 최고다 15:58 5 0
43052200 이성 사랑방/이별 너네 전애인이 진짜 죽으면 조문 갈거야,.,?2 15:58 12 1
43052199 무당이 3백들여서 뭐빌으라는데 15:58 14 0
43052198 이거 충전 될까? ㅋㅋㅋㅋㅋㅋㅋ ㅜㅜ 15:58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9 15:56 ~ 5/9 15: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9 15:56 ~ 5/9 15: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여고에서 여자들이 하는 것 83
로스쿨/각종 고시학원 가면 남녀노소 모두 다 같이 뱅뱅 돔 이거 하던..
인티포털
[슈돌] 장동윤 좋아하는 문희준 딸 잼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한테는 차가운 잼잼이
인티포털
손발이 줄줄 흐르고 눈물이 덜덜 떨리는 상황.gif 50
왜.. 나.. 없어..?(거울처럼 보이지만 쌍둥이 배우들이 유리창을 사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