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BL   GL   HL   드림   성우   망상
l조회 2664l 1
사실 연예인 누구보면 진짜 딱 생각나는 캐릭터 있는데 아무래 닮은꼴 민감하니까 말못하고 ㅠ

닝들도 그래? 막 어떤캐가 실존하면 이연예인 닮았겠다라고 생각하는거??
추천   1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26일 전
닝겐1
일부러 생각하는건 아니고 딱 떠오를때가 있긴함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닝겐
악 나도 이런식이양!!!ㅋㅋㅋㅋㅋ찾을려고한건아닌데 갑자기 매치가 돼
•••
26일 전
닝겐2
쓸디는 쓸디 투디는 투디 단한번도 둘이 똑같다고 생각해본 적 없음...
•••답글
닝겐3
22 나는 상상하면 와장창 깨져...
•••
닝겐2
ㄴㄷ... 극불호급
•••
닝겐4
닝겐6
닝겐7
555 극불호 정도...
•••
닝겐9
66 제발 투디 쓰리디 가지고 서로 안 닮았다고 하면 좋겠음 특히 지브리나 디즈니 남주 뫄뫄 닮았다 그런 글 보면 극불호임
•••
닝겐17
닝겐20
88 너무나도 불호야
•••
닝겐21
999 파는 입장에선 전혀 안닮았고 진짜 기분 나쁨 특히 이 분야 갑중 하나가 포켓몬 포켓몬 이름 검색하면 나오라는 포켓몬은 안나오고 현실 사람 나올 때... 정말 그 캐 파는 사람은 전혀 생각 안하는구나 이 생각밖에 안들어
•••
닝겐23
1010 닮았다해서 싫어하고 그런거 없는데 그냥 딱히 생각이 안나
•••
닝겐26
11 그래서 코스프레나 실사화 연극 뜰 때마다 흐린 눈 중..
•••
 
26일 전
닝겐5
쓸디 파다가 투디로 넘어왔는데 닮았다고 생각 안하게 됨
•••답글
26일 전
닝겐8
아니 난 극불호 투디로 쓸디 생각하지도않고 쓸디보고 투디캐랑 비슷하다하는거도 진짜 싫어
•••답글
닝겐10
22 한번도 그런생각해본적없음 아마 투디 파는 닝들 대부분이 쓸디랑 엮이는거 안좋아할듯... 반대로도 마찬가지아닌가???
•••
26일 전
닝겐11
떠오른 적 없음 오히려 투디 검색하는데 쓸디 나오면 좀 그래...
•••답글
26일 전
닝겐12
떠오른적 많음 ㅋㅋㅋㅋㅋㅋㅋ 닮긴 닮아서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걍 개인적인 생각인데 투디는 사람도 아니고 인권도 없어서 누구랑 닮았다 해도 문제될 거 없다고 생각함..
사람이어도 닮았단 말 정도는 가능한데

•••답글
26일 전
닝겐13
정말 극히극히 드물게 있음..근데 것도 투디인간캐보다 동물캐들이라... 투디는 투디대로 좋고 쓸디는 쓸디대로 좋은게 나은듯.. 아무리해도 대부분 합쳐질 수가 없음
•••답글
26일 전
닝겐14
지금까지 딱 한번 비슷하다고 생각한 사람은 있었음
•••답글
26일 전
닝겐15
네버안함
•••답글
26일 전
닝겐16
난 절대 놉,,,,, 가끔 뭐 검색하다가 같이 걸리면 오우ㅅ; 하고 넘어감....ㅠㅠㅠㅠㅠ 써방하면 ㄱㅊ지 않을까하는 생각은 가끔한다
•••답글
26일 전
닝겐18
지나가던 사람이 봐도 오 닮았네 할 정도 아니면 딱히...
•••답글
26일 전
닝겐19
그냥 음~ 느낌 있네 이 정도는 생각해본 적 있음 근데 내 최애한테 그러면 좀 짜증나긴 하겠더라..
•••답글
25일 전
닝겐22
나는 별 생각 없어서 묻는건데 반대로 진짜 똑같이 생기면 언급해도 돼?

음 예를 들어 내가 파프리카를 파는데 피망이랑 너무 닮았어 근데 피망파는애가 아 피망 이사진 완전 파프리카처럼 나왔다 ㅎㅎㅋㅋㅋㅋ 이럼
내가 쟤 팬은 아니지만 부정할 수 없이 똑같다
그럼 언급해도 됨???? 다시한번 말하자면 불호인 사람 생각이 궁금해서 묻는거임

•••답글
닝겐4
닮았냐 안 닮았냐가 중요한 게 아님 서로 언급하는 걸 싫어함 왜냐면 어떤캐랑 어떤 쓸디랑 닮았다는 글 올라오면 백퍼 소수든 다수든 뫄뫄가 더 낫다 솨솨가 더 낫다 하면서 난리남... 그래서 서로 언급하는 걸 극도로 싫어하는 거임... 그거 아니어도 서로 피곤한 일 많은데 그런 일까지 생기면 머리 아파짐...
•••
닝겐22
글쿠나!!! 비교가 싫다기보단 분란이 싫은거구나
내가 이쪽으론 전혀 몰라서 다른 사람 의견이 궁금했어
알려줘서 고마워 !!!! (๑•̀ㅂ•́)و✧

•••
25일 전
닝겐24
투영해보는건 아니고 아이돌 춤이나 컨셉? 같은 거 보면 와 이 춤 어떤 캐가 추면 대박이겠다 보고싶다 정도
•••답글
25일 전
글쓴닝겐
오우..되게 생각없이 쓴건데 댓이 많이달리네....(머쓱><) 뭐 나도 투디는 투디고 쓸디는 쓸디다 마인드야~
•••답글
25일 전
닝겐25
없다 ㄹㅇ 없다 개짜증만 난다 어딜 감히 투디에 쓸디 비벼 이생각임
•••답글
25일 전
닝겐27
둘다 파는데 딱히 생각해본적 없는듯 애초에 언급되면 양쪽 다 난리나서 싫음
•••답글
닝겐27
쓸디에 투디 비비는 것도 싫어.. 쓸디본진 뮤비 트레에 원래 아이돌보다 잘 어울린다 어쩐다 달릴때가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서로 그냥 노관심 노상관하면 좋을텐데....
•••
닝겐27
근데 이 모든 걸 떠나서 닮았다고 느끼는 사람한테 뭐라 하진 않음 생각도 말도 자유니까
•••
25일 전
닝겐28
닮으면 떠오르긴 해 특히 웹툰 같은 경우엔 드라마화도 되곤 하니까 더 연상 잘 되는 편 근데 확실히 투디는 투디 ㅋㅋㅋ
•••답글
25일 전
닝겐29
나 쓸디도 조아하는데 한번도 연관되서 생각해본 적이 별루 없오 사람 캐릭터는 ! 동물형(?)은 닮았다 생각한 적은 있는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만화/애니 🏐 모두가 다르게 말한다는 그거 해보자56 05.15 23:25 2270 0
만화/애니 닝들 안 멈추고 계속 본 애니 뭐야???35 05.15 21:57 502 0
만화/애니 🏐 닝들은 연애하고 싶은 캐 누구야??31 05.15 23:17 232 0
만화/애니/드림 🏐 친애하는 아가씨40 05.15 23:07 1267 3
만화/애니 🏐)우는 얼굴이 이쁠 거 같은 캐 말해보자!!21 05.15 23:26 147 0
43202114 만화/애니 🐼14권 이북으로 살거면 빨리 사야함 6:23 2 0
43201763 만화/애니 다 자겠지33 4:43 44 0
43201185 만화/애니 🏐 지금 시각은 새벽 3시지만6 3:27 55 0
43201069 드림 🏐 높은 탑에서 혼자 사는 외로운 마녀 닝 × 버려진 미래의 용사 아이들3 3:14 40 0
43200930 드림 🏐 뭔가 네코마랑 후쿠로다니가 닝 때문에 경쟁구도 잡히는 거?보고 싶다11 3:02 65 3
43200896 만화/애니 ㄹㅊ 살인사건 현장4 2:59 49 0
43200860 BL 심심하니 사약컾4 2:56 40 0
43200669 만화/애니 요즘 할게읎다...3 2:40 35 0
43200668 만화/애니 야 닝들 분명 이 ost 가슴이고 어디고 웅장해지는 닝은 꼭 잇다 2:40 32 0
43200557 만화/애니 닝들 자?14 2:32 132 0
43200437 만화/애니 넷플에서 리제로 추천해주길래 봤는데 와 (1기 내용 별거 없는ㅅㅍㅈㅇ)2 2:24 28 0
43200397 만화/애니 아나 분명 애니 브금같은데 못찾겠어3 2:21 37 0
43200362 만화/애니 닝들 문호레이디독스? 그거 보려구 하는뎀3 2:18 59 0
43200302 드림 🏐 간단한 고르기 두 개12 2:14 70 0
43200243 드림 🏐잠버릇이 심해서27 2:09 81 6
43200064 드림 🏐 약간 새드엔딩의 뎃망이 하고싶군..105 1:54 69 0
43199991 드림 렌고쿠 드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찐 우마이다7 1:49 49 0
43199306 만화/애니 🏐)어쩌다 정상인 아츠무1 1:05 92 0
43199295 만화/애니 하이큐 뽕이 슬 빠지려할때 방법1 1:04 7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원작이 있는 작품의 길잃 여부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6:20 ~ 5/16 6: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요즘 유행하는 유튜브 다이어트.jpg 21
잘때 듣기만해도 다이어트가 되는 청각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