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869l 1
거기 가서 마음 정화하는 중 ... 진짜 짜증나 바연길 내 최애 웹툰인데 뭔 말도 안 되는 논리로 몰려와서 그러는 거야????
 
보름 전
익인1
하여튼 돈 안드는 짓엔 세상 열심히야. 역시 가성비의 종족
•••답글
보름 전
익인2
ㄹㅇㅋㅋ 허버랑 하남이 이름이랑 손동작 가지고 뭐라하고... 이미 베댓인 건 다 비추 눌러서 내리고 지들거 베댓 올리고 진짜 보기싫어ㅠ
•••답글
보름 전
익인3
즐겨 보는 웹툰도 똑같은 손 모양 쓰는데 테러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보름 전
익인4
가성비테러하시는중
•••답글
익인8
ㅋㅋㅋㅋㄹㅇ
•••
보름 전
익인5
돈도 안쓰면서 불매한다 이러는거 웃기네...
•••답글
익인31
22222 불매해서 뭐하시게요
•••
보름 전
익인6
내 말이...댓글 읽는 나도 스트레스 받는데 작가님은 얼마나 짜증나실까 논리도 없는 애들이 와서 테러라니
•••답글
보름 전
익인7
제발 고소 당해라 창조논란으로 사람 괴롭히는 쓰레기들
•••답글
보름 전
익인9
작가님 고소하고 금융치료길만 걷길
•••답글
보름 전
익인10
고소하고 금융치료하셔야됨ㅋㅋㅋㅋㅋ
•••답글
보름 전
익인11
진심 난 걍 흐뭇하게 보면서 내려왔더니 저번주꺼랑 이번주꺼 평점댓글 난리쳐둔거보고 진짜 정신에 문제있나 생각함 개심각하던데
•••답글
보름 전
익인12
역시 가성비테러
•••답글
보름 전
익인13
200원도 없으시답니다~~~
•••답글
보름 전
익인14
작가님 멘탈 진심으로 걱정됨...
•••답글
보름 전
익인15
제발 네이버에서 조치 좀 해줬으면 좋겠어... 보는 내가 스트레스야
•••답글
보름 전
익인16
난 뭔일인가 검색해보고 너무 어이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창조논란
•••답글
보름 전
익인17
허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네..
•••답글
보름 전
익인18
진짜 작가님 고소하세요ㅠㅠㅠ 보는내가 다 짜증남..
•••답글
보름 전
익인19
진짜 댓보면 한숨나옴
•••답글
보름 전
익인20
남자들 돈 안 드는 것만 잘하는 거 웃겨 죽겠음 진심 그 성별 혐오...
•••답글
보름 전
익인21
걔네가 이상한짓 하는 ㅁㄱ들이랑 다를게 뭐있어ㅋㅋㅋㅋ 정상인한텐 둘 다 이상해
•••답글
보름 전
익인22
근데 네이버 자체에서 댓글 삭제 못해?
•••답글
보름 전
익인23
유료분도 똑같은데?
•••답글
익인25
댓글 대부분 다 응원댓글인데?
•••
익인26
유료분 본거 맞아? 방금 보고왔는데 ㄹㅇ 클린한데
•••
익인31
1. 유료분만 보고 무료편을 안봤다 2. 클린의 기준을 모른다
•••
보름 전
익인24
보름 전
익인27
200원도 없누...
•••답글
보름 전
익인28
그사람들은 200원도 못쓰나봄ㅋㅋ
•••답글
보름 전
익인29
지금 댓글테러 하는거 ㄹㅇ 이해1도 안가고 빡쳐. 근데 돈안되는 짓 이런 얘기는 하면 안되는게 너네라면 싫어하는 웹툰에 돈까지 쓰면서 댓글 달고 싶어?
•••답글
익인30
기안84때도 유료분은 깨끗했었는데ㅋㅋㅋ
•••
익인29
그러니까 걍 행위 자체를 비판하면 되지. 돈없냐는 식으로 비꼬는건 너무 유치해. 유료분가서 댓글 달면 돈까지 써서 저러고 싶냐고 할꺼면서. 걍행위만 비판해도 한트럭인데
•••
익인30
그냥 비꼬는거지 뭐...ㅋㅋㅋㅋ 좀 웃기긴 해
•••
보름 전
익인32
기성비 테러레 웃겨.......... 나는 웹툰 안 보는 편이고 인물 이름도 어제 알았는데 걍 듣고 예쁜데 왜? 했다가 우기는 이유 보고 충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자의식 과잉이야ㅠㅠㅠ
•••답글
보름 전
익인33
가성비 테러 ㅋㅌㅌㅋㅋㅋㅋ개웃겨 하여간 돈 안되는짓 젤 잘해~~~~~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재벌이 50억 줄테니 자기랑 위장 결혼 좀 해달라 하면1824 05.05 20:20 58509 50
익들어 당근마켓에서 향수 샀는데 다시 보내달래; 내가 돌려줘야해?1109 05.05 13:50 74019 37
지금 카톡안되는 사람 폰 기종이랑 요금사 뭐야?726 05.05 21:52 29480 1
이성 사랑방 남사친 여가친 이 포즈 ㄱㄴ?634 05.05 20:09 58547 12
주식 근데 삼전 망하면280 05.05 23:17 30404 9
42995967 한강 사망자 사건 중 신발 관련해서 많은 사람들이 오인하는 부분 7:54 1 0
42995966 정주행할 드라마 추천해줘!! 7:54 1 0
42995965 버스 배차시간 10분이지났는데도 안와 7:54 1 0
42995964 대출금 갚을때 7:54 1 0
42995963 그 혹시 삼성센터에서 충전기 사본익들? 7:54 1 0
42995962 사하라 사막 여행 가고 싶다 7:54 1 0
42995961 나 시험스트레스 많이받나봐..오늘도 시험망하는꿈꿨네 7:53 1 0
42995960 차앤박 M플 건조한건 잘 잡아주네 근데뭔가비싸ㅠㅠ살말고민이다 7:53 1 0
42995959 아 미치겟다 머리에서는 자라고 하는데 7:53 2 0
42995958 나 쌍수 했는데 들은 말중에 개빡쳤던거 7:52 23 0
42995957 간호 될수있음 4년제학교 가라고하잖아 서울전문대도 ㄴㄴ인거야? 7:52 9 1
42995956 VH고파1 7:52 5 0
42995955 호캉스중인데 홈플러스 인터넷배송 시키면 7:51 18 0
42995954 운전면허학원 셔틀이 안온다.... 7:51 6 0
42995953 왜 인티 항상 이 시간쯤 맨날 렉걸려?1 7:50 15 0
42995952 이거 충전기고장이지?3 7:50 10 0
42995951 인생 너무 재미없다ㅏ 7:50 15 0
42995949 알바 생일에 일 더해달라는데 해야돼?7 7:49 63 0
42995948 주식/코인 어제 시작했는데 딱 치킨값 벌었다 7:48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7:52 ~ 5/6 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5/6 7:52 ~ 5/6 7:54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 :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서 '노'는 빼주세요. 좀 일베충 같으니깐요 ^^ 64
주문하신 아이스아메리카 나왔습니다.
인티포털
모델 이현이 아들이 그린 이현이 아들 59
이현이가 길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부부생활의 이상과 현실 51
막 짤 명치 쎄게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