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734l 1
 
보름 전
익인1
얼굴도 바디 아녀?? 발라도 돼
•••답글
익인1
일단 난 맨날 얼굴에 바디로션 바름 ㅎㅋ,,,
•••
보름 전
익인2
발라도 돼~
•••답글
보름 전
익인3
얼굴 핵 예민한거 아니면 ㄱㅊㄱㅊ
•••답글
보름 전
익인4
ㄱㅊㄱㅊ
•••답글
보름 전
익인5
나 귀찮을땐 걍 슥슥 하고 나옴 ㅎ
•••답글
보름 전
익인6
안 돼 피부 일어나
•••답글
익인6
난 예민...
•••
보름 전
익인7
바디로션얼굴발라도상관없음..다같은성분임
•••답글
보름 전
익인8
유분 많아서 여드름 날수도
•••답글
익인15
보름 전
익인9
난 귀찮아서 하나로 통일함 세타필은 다 발라도 된다길래 ㅋㅎㅋㅋㅎㅋㅋ
•••답글
보름 전
익인10
내동생 암거나 바르던데 피부괜찮음
•••답글
보름 전
익인11
ㄱㅊㄱㅊ 건성이면 오히려 좋을수도 있어 난 가끔 바름
•••답글
보름 전
익인12
마자 얼굴 엄청 예민하고 그런거 아님 걍 발라도 될걸~?
•••답글
보름 전
익인13
나 그거 발랐다가 좁쌀여드름 생겼었어..
•••답글
보름 전
익인14
바디로션은 유분이 많아스.. 트러블 생길 수도 있긴한데 양 좀 적게해서 건조한 거만 해결한다는 느낌으로 바르면 괜찮을둣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재벌이 50억 줄테니 자기랑 위장 결혼 좀 해달라 하면1819 05.05 20:20 57954 50
익들어 당근마켓에서 향수 샀는데 다시 보내달래; 내가 돌려줘야해?1109 05.05 13:50 73579 37
지금 카톡안되는 사람 폰 기종이랑 요금사 뭐야?726 05.05 21:52 29297 1
이성 사랑방 남사친 여가친 이 포즈 ㄱㄴ?633 05.05 20:09 58118 12
주식 근데 삼전 망하면278 05.05 23:17 29991 9
42995939 아니..무슨 철거 공사를 7시부터해... 7:44 1 0
42995938 영어쌤이 나보고 아이엘츠 점수 2점도 안나올거같다고 하셨는데 7:44 1 0
42995937 주식/코인 개미들 시아 어떨거같아 7:44 1 0
42995936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심장이 콕콕 쑤시는데 정상이야..? 7:44 2 0
42995935 원래 출근할때 우울하고 어디 다쳤으면 좋겠고 7:43 10 0
42995934 기업 분석 뭐가 좀 더 쉬울까?1 7:41 7 0
42995933 이성 사랑방/이별 와 전애인한테 그렇게 대차게 까였는데 7:41 22 0
42995932 종합소득세 세무사 방문신고해본 익인있어? 7:41 5 0
42995931 익들아 나 너무 집콕이라서 인스타스토리에1 7:41 17 0
42995930 이거 둘중에 누가 한국인같아?8 7:40 25 0
42995929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나 몰래 담배 피는데 뭐지? 7:40 22 0
42995928 진짜 신기하게 뭔가 쎄하면 그게 맞더라1 7:40 17 0
42995927 옷을 어케 입어야 되지 또2 7:40 12 0
42995926 탈색했던 거 다 쳐냈는데 단발이 됐지만 행복 7:39 7 0
42995924 앞머리 기르는 요즘 꽤나 도죠보이같음3 7:38 20 0
42995923 장이 면역과 관련있는거 맞는 듯 7:38 16 0
42995922 얘들아 급해!! 차 잘 아는익 ㅠㅠ9 7:38 34 0
42995921 서울날씨 지금 어때? 추워?!?? 니트 하나만 입을건데2 7:38 38 0
42995920 주식/코인 도지이클 내 귀여운 수익 보구 가 7:37 6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7:42 ~ 5/6 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주식의 인기글 l 안내
5/6 7:42 ~ 5/6 7: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