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14l 0
얼마나깎이는 거야????
 
27일 전
익인1
학점따라 달랑
•••답글
익인1
C가 큰 학점이면 생각보다 많이 내려감
•••
글쓴이
헐확이ㄴ해봐야겠다 고마워
•••
27일 전
익인2
몇학점 듣느냐에따라 다름
•••답글
글쓴이
고마워
•••
27일 전
익인3
많이 깎일껄 ..? 내친구 올에이플에 하나 에프인데 3점대였어 ㅠㅠ 학점비율이 다 똑같기도했구..!

+ 댓글 많이 달려서 놀랬네..! 에프랑 씨 다른데 그냥 그만큼 타격이 크다는걸 말하고싶었던거야 !!

•••답글
익인4
F는 0점이여서 그런거 아냐? C는 2.0인가 그렇구
•••
익인3
엉 !! 그니깐 나는 많이 깍인다 .. 이말이얌 !! 씨랑 에프은 다르지만 생각보다 많이 떨어져서 내가 놀랬거든 ,,
•••
익인5
F는 말그대로 fail인거라 학점안들어갈텐데? 그래서 c d줄거면 f주라고하는 애들도 있는거고
•••
익인6
ㄴㄴ F 0점으로 환산도ㅐ서 들어가 f주라는 애들은 재수강때문에 달라하는거
•••
익인9
혹시 익인이 옛날사람이니...?ㅋㅋㅋㅋ
나때는 학점안들어갔는데 밑에 학번 보니까 들어가게 바뀌었더라ㅎㅎㅎㅎ
참고로 재수강들으면 전에 에프는 종합학점(점수)계산에서 빠졌음(10년전...ㅎㅎ)

•••
익인3
아냥 학교마다 다른가봐..! 우리는 에프 0학점으로 들어가,,,!
•••
익인7
그건 f니깐.. 에프 받으면 학점은 0인데 점수계산엔 들어감
•••
익인3
그니깐 에프랑 씨 둘다 낮은학점인데 그냥 그만큼 평균이 훅 떨어진다..! 이걸 말하고싶었어 !!
•••
27일 전
익인8
C 타격 진짜 큼.. 다른거 잘해도 c 하나 있으면.. ㅋㅋㅋ 장학금은 물건너 갔다고 봐야..
•••답글
27일 전
익인10
ㄹㅇ 훅떨어질걸.....?
•••답글
27일 전
익인11
총 몇학점 듣느냐, 몇학점짜리가 에이플이고 몇학점짜리가 c인지에 따라 달라지지않나? 많이듣고 교양같은게 c라면 많이는 안떨어질거 같은데 내 생각에는...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멀티프로필 안하는 익들 mbti 뭐야?1535 05.17 14:58 48523 2
익들은 더치페이 34,966.6667원 얼마 보내달라고 할 거야?1126 05.17 12:15 59055 4
이성 사랑방 애인이 아편전쟁을 몰라서 정 떨어짐 ㅋㅋ1202 05.17 11:36 73526 24
익명뷰티 🥐🥨2주 빡센다이어트 할 익들 모여🥨🥐465 05.17 13:53 6436 3
너네 이거 봤니.... 제발 주작이길....315 05.17 14:15 10108 32
43235667 우리 오빠 처음으로 욕했던 날 4:49 1 0
43235666 이성 사랑방 20살에 잘생긴 사람 만나라고 하는거 4:49 2 0
43235665 식욕억제제 아무나 처방해줘? 4:49 2 0
43235664 새벽인티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4:49 2 0
43235663 다들 안 자면 청춘블라썸 웹툰 봐 4:49 3 0
43235662 이건 ㄹㅇ 극단적 아니냐 4:49 3 0
43235661 나 등에 타투 받을려고 4:49 2 0
43235660 내 친구 너무 자존감 낮아서 피곤해 4:49 3 0
43235659 원래 디자인은 재능>>>노력이야?1 4:49 6 0
43235658 2시에 컵라면 먹었는데 지금 자도 될까?2 4:48 7 0
43235657 내 폰 번개현상 없는 줄 알았는데 되게 심하네 4:48 8 0
43235656 피피티 마지막 이렇게 하면 별론가..?1 4:48 13 0
43235655 요즘 글쓰면 핀트가 조금씩 어긋난 댓글이 많이 달리는 거 같아4 4:48 16 0
43235654 이성 사랑방 진심 나여서 아니다 하면 안할려고 하니까 조언좀!!!! 4:48 11 0
43235653 으악 판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으아...! 으아아!!!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으.. 4:48 9 0
43235652 유튜브에서 경찰한테 소리치는거 본 익들 있어? 한강 폰 찾고있는 경찰한테 똑바로 하라고 4:48 11 0
43235651 저거 고양이지??5 4:48 13 0
43235650 피부색 까무잡잡하고 밝지 않은 편인데3 4:47 11 0
43235649 요즘 그거 안보옄ㅋㅋㅋ7 4:47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4:46 ~ 5/18 4: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8 4:46 ~ 5/18 4: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5억 주면 먹냐?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