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39634l 6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나중에 세탁하고 안정적인 사람 찾는거 어때?

그런데 가본적 많이없는 척하고?
추천   6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7일 전
둥이1
별로임 ㅈㅈ
•••답글
17일 전
둥이2
솔직히 말해서 좀 드러움
•••답글
17일 전
둥이3
세탁하면 극...혐이지 근데 다들 그럼
그래서 난 애초에 문란하게 노는 사람들을 안좋게봄
걍 떳떳하게 얘기하면 어차피 나랑 상관없으니까 신경안쓰고

•••답글
글쓴둥이
그래서 나도 썸탈때 넌지시 물어봄 ㅋㅋ
•••
17일 전
둥이4
근데 많을것같음 원나잇 많이 해서 성병만 있는거 아니면 뭐..
•••답글
17일 전
둥이5
17일 전
둥이6
알바아닌데 나랑 엮이지만 않았으면 좋겠음
•••답글
17일 전
둥이7
클럽이나 헌팅포차 많이 간 사람이 왜 문란해ㅋㅋ원나잇만 하고 다닌 거 아니면 ㄱㅊ다고 봄
•••답글
글쓴둥이
안하는 경우가 있을까
•••
둥이7
많던데...?
•••
둥이8
있는데?
•••
둥이9
이건 뭔 일반화 싸잡아치기죠
•••
둥이15
있는데
•••
둥이16
22 어쨌든 그거하려고 간다는 점에서
기회만 된다면 했겠지 ..

•••
둥이84
? 그거하려고 가는거 아닌데 ㅋㅋㅋ
•••
둥이18
얘 또왔네
•••
둥이19
나도 안하고 안하는 사람 많음
구남친들 다 안함

•••
둥이28
엄청 많아ㅋㅋ 일반화 ㄴㄴ
•••
둥이30
일반화ㄴ
•••
둥이31
있음
•••
둥이37
잇더라
•••
둥이47
응? 난 헌포가는거 좋아하는데 한번도 한 적 없음 ~ 일반화 쩔어 ㅠ
•••
둥이48
안하는 경우가 더 많음
•••
둥이55
나 20대 초반때 클럽이랑 감주 헌포 좋아했는데 내 무리들 다 원나잇 그 컴했고 단체로 애들이랑 놀고 첫차타고 집 가고 그랬음 일반화 하지마
•••
둥이58
나 개많이가는데 안해..ㅇㅅㅇ
•••
둥이59
주변에 가본 사람들이 어떻길래 저렇게 생각하는거야..? 일반화 심각하네ㅋㅋㅋ 안하는 애들이 더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71
코로나 전에 자주 갔는데 내 전재산 걸고 원나잇 한번도 해본 적 없어
•••
둥이74
잉? 뭔소리야 ㅋㅋㅋㅋ 20대 후반이고 나 헌포랑 클럽 다녔는데 단 한 번도 원나잇 안 했음
•••
둥이80
걍 분위기만 즐기눈 사람 많음ㅡ왜이렇게 헌포나 클럽하면 ㅇㄴㅇ 인식이 씨게 박혔는지 모르겠다 그런애들이 많은거지 다 그런건 아님, 나도 클럽가서 ㅇㄴㅇ한적 1도없고 걍 친구들이랑 가서 노는걸 좋아함
•••
둥이88
오히려 클럽이나 헌포를 엄청 가는 사람들은 ㄹㅇ 즐기려고 가는거임 많이 갈때마다 어케 다해
•••
둥이8
둥이21
난 2년동안 클럽 헌포 다니면서 원나잇 한적 한번도 없어
•••
둥이22
33 이게 뭘 문란까지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나잇 한적 한번도 없는데
•••
17일 전
둥이10
춤추는거좋아해서 자주 갔었는데..왜 드럽지
•••답글
17일 전
둥이11
저정도면 괜찮지않나? 걍 노는거 아녀,,,?
•••답글
17일 전
둥이12
그걸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까
현실에서는 그런 사람들은 다 그렇지 뭐

•••답글
17일 전
둥이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하는 경우가 있을까래 대박 쓰니 주변이 그런 사람들밖에 없나부다. 내 주변은 안하는 사람이 더 많아서 모르겠네
•••답글
17일 전
둥이14
ㅋㅋㅋㅋㅋㅋㅋ엉 나 닭발먹으려고 한신가서 뼈닭발 쫌쫌따리 쭈압쭈압 살 골라먹으러 겁나 많이 갔는데 거기도 헌팅포차임 멍문란하겠네 나ㅜㅜㅜㅜㅜㅜ
남친한테 과거 속여야겠다ㅠㅜㅜ문란한지 몰랐오ㅠㅠ

•••답글
둥이67
한신이 왜 헌포야ㅠ?ㅋㅋ
•••
둥이14
헌포인데두 있고 없는데두 있는데 내집근처는 헌포였어ㅜㅜㅜ닭발먹고 싶어서 한신 맛있어서 많이 갔는데 헌포많이 갔다가 되어버리니까 속상한거지 뭐ㅠㅠㅠ
•••
둥이67
ㅋㅋ 나도 옛날에 일끝나고 맨날 한신가서 닭발먹어서 현포라고 생각 못했음 ㅋㅋ..
•••
둥이14
그니까...나도 헌포라고 생각안했는데 친구가 거기는 헌포라고 알려주더라구ㅜㅜㅜ쫩쫩거리면서 뼈나 빨았지 남의 입술은 한번도 그런곳에서 빤적 없단 말이야ㅜㅜ
•••
둥이67
헌팅많이해서 헌포라 하는건가?? 잘 몰라서 물어본거얌
•••
둥이14
한신 헌포인것두 있고 아닌데도 읶는데 내가 닭발좋아함 우리동네 한신포차는 헌포임 그래서 글대로라면 헌포 많이 간 사람되어벌임ㅠㅠ
•••
둥이68
한신포차 헌포인 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는데..? 우리 동네도 헌포아님
•••
둥이14
우리동네 한신포차가 헌포야ㅜㅜ거기도가 전부를 명시한것처럼 되버렸네ㅠ먄ㅜㅜ
•••
17일 전
둥이17
나 클럽 죽순이었는데 원나잇 해본적도 없음ㅋㅌㅋㅋㅋㅋㅋ 졸지에 드러운 사람 됨ㅋㅋㅋ
•••답글
17일 전
둥이18
그만좀와라 재호야~~
•••답글
17일 전
둥이19
너무 싫음
•••답글
둥이19
드러워 솔직히
•••
17일 전
둥이20
나 헌포 20년도에 10번정도 갔는데 원나잇한 적 없고 뭐 내가 부끄러울 짓 한 거 없어서 ㅎㅎ 지금 남친한테도 헌포 갔던 얘기 자주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
•••답글
둥이20
근데 숨기는 건 진짜 개객갱개싫어 너무 싱ㅎ어 원나잇도 싫어
•••
둥이46
222마자마자 숨기는 거랑 원나잇만 아니면 뭐..
•••
17일 전
둥이23
나 3년간 원나잇 한번도 안 했고 그럴 마음 추호도 없는데 갑자기 문란해졌넼ㅋㅋㅋ 나 만나고 나서 안 가면 상관없음
•••답글
17일 전
둥이24
오 난 싫엉 그런 애들 그리고 티남
•••답글
17일 전
둥이25
클럽 헌포가 어때서 ㄹㅇ?? 여기 클럽 헌포 안가본애들임??
•••답글
글쓴둥이
거기가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 ㅋㅋㅋ 나도 가봤는데 그 날 어떤여자가 한 테이블 남자랑 돌아가면서 키스하던데 그게 어떠냐니
•••
둥이34
근데 쓴이 헌포 태어나서 한번 가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말한 경우 현실에서도,넷상에서도 처음보는데 무슨 그거 하나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나도 헌포나 클럽 자주 안가고 막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만 이렇게까지 생각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80
아니 너가 본게 전부라고 생각하는거야 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여자말고 다른테이블 여자들도 그러디?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그것만 보고 판단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ㅠ ㅋㅋ
•••
글쓴둥이
그리고 헌포는 이름 자체가 헌팅클럽읻데 ㅋㅋㅋㅋㅋ
•••
둥이25
그거 하나보고 이러는거?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테이블 하나 싹다 키스하는 사람이 몇이나 된다고 ㅋㅋㅋㅋㅋㅋ 그건 클럽에서도 엥 소리들음ㅋㅋㅋㅋ 거기가 이상한테이블인갑지^^ ㅋㅋㅋ
•••
둥이25
헌포는 클럽보다 훨씬 가벼운 마음으로 가는데 ㅋㅋㅋㅋㅋ 헌포에서 ㅇㄴㅇ 하러가는애들이 많다고? 숨길정도라고?ㅋㅋㅋ 현실을 살아라 헌포가는거 누가 숨기고 가냐 ㄷㄷ 헌포중에 안주맛집도 개많은데 ㅋㅋㅋㅋㅋ 헌포 츄리닝입고 가요 저;
•••
둥이3
아니 난 당당하게 헌포 클럽 자주 갔었다
이렇게 얘기하면 상관없음.
서로 가치관 맞는 사람끼리 만나면 되는거고
숨기는게 문제지

•••
17일 전
둥이26
내친구는 척은 안하고 그냥 안정적인 사람 잘 만나는중 3년째
•••답글
17일 전
둥이27
그런 척을 한다고? 진짜 개별로임
•••답글
17일 전
둥이29
나도 코로나전에 클럽 엄청 다녔는데 속이는건 별로임 나는 그냥 솔직하게 말함 클럽 좋아해서 많이 다녔다고 그리고 클럽 헌포 간다고 원나잇하진 않아^^ 일반화임
•••답글
17일 전
둥이28
굳이 말할 필요 있나 ㅇㄴㅇ한 것도 아닌데
•••답글
17일 전
둥이32
클럽 헌술집 안가는 사람보다 가는 사람들 중에 원나잇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겠지?
뭐 연애하는데 굳이 모험할 필요 없으니까 그런곳 가는 사람 거르는거야 개개인 맘이고 현명한거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클럽 헌술집 가는 사람들이 다 자는건 아니잖아ㅋㅋㅋ 현실감각 깨우자

•••답글
17일 전
둥이33
첨에는 그게 뭐 어때서..간다고 원나잇 하는것고 아니고 라고 생각했는데 내연인이 알고보니 엄청난 죽순이나 헌포다니는사람이면 싫을거 같긴하다ㅋㅋ많이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는데 어릴때 잠깐 자주다니고 이런건 ㄱㅊ은데 지속적으로 몇년동안 주기적으로 다닌사람이면 진짜 정뚝떨이긴 할듯
•••답글
17일 전
둥이31
말을 똑바로 해야지 ㅋㅋ
클럽이나 헌포 ㄴㄴ ㅇㄴㅇ 해본 사람들
클럽이나 헌포가 무슨 문제야..가면 무조건 문란하게 노는것도 아니고 ㅋㅋ

•••답글
17일 전
둥이35
엥 클럽 헌포=원나잇은 아님 어디서 데인적있니? 헌포에서 키스하는 사람은 거의 없어ㄷㄷ 클럽헌포에서 원나잇 하는것보다 랜챗으로 원나잇하는게 더 많을걸 ㅋㅋㅋㅋㅋㅋ
•••답글
17일 전
둥이36
아 재호 또 나타났네
•••답글
16일 전
둥이38
나 클럽헌포 20.21살때 많이 가봤는데 ㅇㄴㅇ극,혐함 한번도 안해봤고 앞으로도 안할거
•••답글
16일 전
둥이39
16일 전
둥이40
헌포 좋아하던 많이가던 내 알 바는 아닌데
사귈사람이라고 하면
그냥 친구들이랑 재밋게 술먹고 노는게 아니고
이성이랑 헌팅해서 모여서 술먹는게 재밋는거면
나는 친구랑만 먹어도 재밋는 사람이라
원나잇 안했다고 해도
거기까지 찾아가서 노는거 별로임

•••답글
둥이70
16일 전
둥이41
16일 전
둥이42
나 헌포 많이갔는데 원나잇 한번도 안해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반화야..
•••답글
16일 전
둥이43
왜 속여...신기하게 놀던사람들은 똑같이 놀던 사람들 만나기 싫어하더라 나는 집순이라 똑같이 집순이 만나고 싶은데..
•••답글
16일 전
둥이44
싫어 억지로 숨기고 클린한 척 안 가본 척 하는 거면 더
•••답글
16일 전
둥이45
뭐 여기서 일반화다 어쩐다해도 인식 안좋은건 팩트고...ㅋㅋㅋ 당연히 안다닌사람보다 다닌 사람이 원나잇 확률이 높은데 확률게임아닌가 뭐 ㅎ 클럽다니는 사람들이 다 원나잇하는건 아니더라도 원나잇하는 사람중에 클럽에서 안만난건 드물듯 그러니까 난 거름
•••답글
둥이45
물론 내가 사귈사람 아니면 원나잇을 하든말든 자기맘임~~~ 그러니까 태클걸지마쇼
•••
16일 전
둥이49
나랑 만날거 아니면 노상관이지 ㅋㅋ
•••답글
16일 전
둥이50
진ㅋ짜 싫어....
•••답글
16일 전
둥이51
재호 또왔누
•••답글
16일 전
둥이52
재호야 오랜만이다
•••답글
둥이52
♥️♥️♥️♥️얘드라 재호니까 관심 노♥️♥️♥️♥️

•••
16일 전
둥이53
나 클럽은 제대로 가본덕없고 헌포는 자주가는데 가서 남자들이랑 뽀뽀도 안해봄 원나잇 당연히 안해보고 왜 문란하지 ? 처음만난사람이랑 자고 사귀는 사람들 널리고 널렸는데 ㅋㅋ
•••답글
16일 전
둥이54
헌포다니는사람끼리 부둥부둥하는거 보니까 안쓰럽다... 현실은 이미지 바닥이야
•••답글
16일 전
둥이56
근데 가면 거기서 스킨쉽하고 손 잡고 나가는 사람들 많이 봐서 ㅋㅋㅋ 개싫을거같음
•••답글
16일 전
둥이57
근데 가서 아무것도 안 하면 되는 거 아니야...? 나만 해도 진짜 친구랑 분위기랑 사람들 노는 거 보고 다들 신나하면 나도 신나서 몇 번 갔었는데... 말 걸면 다 보내고... 가니까 몇몇 테이블도 똑같이 사람 차단하고 사람들 구경하고 자기들끼리 노는 곳도 있었고 다 그런 사람들만 가는 건 아니라서. . . 물론 그런 의도로 가는 사람들이 더 많긴 하겠지만
•••답글
둥이57
그리고 그냥 문란하다는 것 자체가 똑같은 술집에 그냥 헌팅 의도만 있는 게 플러스 된 거 아닌가.... 거기 가본 사람들 다 문란한 것도 아닌데.... ㅠㅠ
•••
16일 전
둥이59
헌포는 안가보고 클럽은 친구들이랑 자주 갔는데 내 애인이 클럽/헌팅포차 가는 사람 = 무조건 원나잇/문란한 사람 이라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산다면 난 못만남. 가치관이 보수적인거랑 (내기준)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자기가 무조건 옳다는건 너무 다른거라 ㅇㅇ 가서 원나잇 하려는 사람만 있는지 눈으로 좀 보고 오라고 할거같음. 보고싶은거만 보려 하지말고 절대 없다는 그냥 친구들끼리 테이블 잡고 놀러온 그런 사람들도 많다고
•••답글
16일 전
둥이60
야 재호야 오랜만이다 밥은 먹고 다니냐
•••답글
16일 전
둥이61
떳떳하게 놀고만 온거면 그냥 20대때 자주 갔다 했겠지 숨기긴 왜 숨김ㅋㅋㅋㅋ더 켕기는게 있으니까 숨기는 거겠지
•••답글
둥이61
차피 과거는 암만 숨기려해도..티가나더라 어떤 경로로든 알게됨
•••
16일 전
둥이62
읭 혹시 헌포 간다=원나잇 하러 간다로 아는거야? 아님 안 가본거야..? 큐ㅠㅠ 너무한걸
•••답글
둥이62
클럽은 안 가보고 헌포도 자주 가는건 아니고 가끔 가보는데 친구들이랑 신나게 술 먹구 나오고 가끔 겜하구 그런다야... 대체 어떻게 생각하길래...... ..
•••
16일 전
둥이63
엨...헌포에서 원나잇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드물지않음? 남자는 모르겠는데 여자는 노래들으러가거나 안주싸서 가는건데..ㅎ 헌팅들어와도 안받음 그만이고 뭔생각을 하는겨
•••답글
16일 전
둥이64
역겹지만 아무도 모르니까 뭐
•••답글
둥이64
헌포 원나잇은 좀... 머리에 원나잇으로만 가득찬거 아니면 그럴일 거의 읎을건데
•••
16일 전
둥이65
헌포 간다해서 무조건 ㅇㄴㅇ하고 오는 것도 아니고..
•••답글
16일 전
둥이66
노상관인데 내 애인인건 싫어
•••답글
16일 전
둥이69
재호 헌포랑 클럽 입뺀당해서 모른대 얘들아
•••답글
16일 전
둥이72
찾아다니면서 헌팅하는건 좀 내 기준 에바임ㅋㅋㅋㅋ
•••답글
16일 전
둥이73
남들이 그러는건 노상관인데 내 애인이면 사절.
이건 누구나 마찬가지일텐데??
여기서 헌포 클럽 좋아하는 사람도 옹호하고 그런건 자기 이야기일때고 자기 애인 이야기면 태도가 달라질껄??

헌포 클럽간다고 ㅇㄴㅇ하는건 아니지만 ㅇㄴㅇ은 주로 헌포 클럽에서 한다는건 누구나 아는건데.
애인이 예전에 깨끗하게 놀았을지 더럽게 놀았을지 어떻게 알아

•••답글
16일 전
둥이74
헌포랑 클럽 다녔던 게 '세탁'이라는 단어가 쓰일 정도로 문란한 거야? 20살 때부터 코로나 전까지 클럽은 꾸준히 다녔는데 단 한 번도 원나잇 안 해봤당 헌포는 20대 초반에만 많이 다녀도 친구들이랑 그 분위기 즐기고 술 마시고 이랬어 내가 그래서인지 굳이 부정적으로 생각하진 않을 것 같아!
•••답글
16일 전
둥이75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클럽 진짜 많이 다녔는데 문란하게 안놀았어 ㅋㅋㅋ
•••답글
16일 전
둥이76
난 그냥 원나잇 안했더라도 클럽이나 헌포같이 유흥즐기는 사람은 너무 싫어서.. 뭐 알아서 잘 걸러야겠지..
•••답글
16일 전
둥이77
너 헌포랑 클럽 안가봤지ㅠㅠㅠㅠㅠ 뭘 다 원나잇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6일 전
둥이78
난 번호 한 번 준 적 없음ㅎ
•••답글
16일 전
둥이79
본문 딱 난데
•••답글
16일 전
둥이80
난 다른거 몰라도 쓰니 마인드에서 깜짝 놀라구 간다.. 헌포랑 클럽이 무슨 다 ㅇㄴㅇ 목적으로 가능거야.. 나같은경우엔 헌포 걍 친구들이랑 술마시러 가는곳이고 클럽 스트레스 풀러 가는데..ㅋㅋ나 말고도 이런 애들 많고 걍 생각이 일반화 된거같아서 좀 안타깝구 그래..
•••답글
16일 전
둥이81
그냥..난 사실 원천적으로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클럽 헌포 좋아하는 사람 거름
싫어하는 사람이 눈맞아서 ㅇㄴㅇ하는 가능성이 ,클럽,헌포에서 즐기다 ㅇㄴㅇ하러가는 경우가 적으니까
어플은 가벼운 사람이 많다랑 비슷한 논리랄까

•••답글
16일 전
둥이82
어릴때 그렇게놀면 죽을때까지 그렇게 놀아야되는거도아니고 커서 정신차렸다는데 뭐
숨기고 안그랫던쳑만 안하면 노상고ㅓㄴ

•••답글
16일 전
둥이83
쓰니 클럽 안가봄?
•••답글
16일 전
둥이85
얘들아 재호잖아...
•••답글
둥이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하
•••
16일 전
둥이87
개싫어 많고 많은 술집 중에 “헌팅”포차를 간거잖아
그런의도로 안갔어도 헌팅에 대한 인식이 안좋지 않으니까 가지 않았을까? 나랑은 가치관이 안맞아서 싫음. 친구들이 가는 건 상관없는데 이성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그런 사람이면 팍식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애인이 상ㅌㅊ라는 말을 썼어848 05.07 15:13 66893 11
이성 사랑방 애를 한명만 낳고 싶었는데 쌍둥이라면 어떡할거야?573 05.07 18:57 33896 1
이성 사랑방 남익들 여자 sns 볼 때 깬다 싶은 거 뭐뭐 있어?472 05.07 21:23 42728 21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코디빌런 익들이 시키는대로 다 입어봄409 05.07 23:18 33447 43
이성 사랑방 얼굴 평범해도 키 187이면 인기 많지?300 05.07 13:12 29348 2
43031651 기타 애인집이 본인집이랑 빈부격차심하면 아애초에안만나는게 나은것같아 9:39 21 0
43031634 Enfp(혹시 몰라서..) 남자 어떻게 꼬셔? 줴발7 9:36 39 0
43031617 이성 사랑방 고마워 너무 내얘기라서 펑할게20 9:33 77 0
43031614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헤어질 수 밖에 없던 이유가 있었네.. 9:32 71 0
43031607 이성 사랑방 그냥 과 후배니까 챙겨주는걸까?5 9:31 38 0
43031593 이성 사랑방 남익인데 6살 연상 소개받았는데 어떡해야할까34 9:29 157 0
43031588 이성 사랑방 남자가 귀여워할때2 9:27 80 0
43031580 이성 사랑방 썸깨졌는데 일주일만에 연락왔어5 9:25 88 0
43031575 이성 사랑방 둘이 같은 상황인것같은데 애인은 아니래 좀 봐주라1 9:25 29 0
43031565 이성 사랑방 애인이 자꾸 기억을 기역이라 그럼22 9:24 243 0
43031557 이성 사랑방 정신과병원 다녀왔다는데 뭐라해야할까5 9:23 47 0
43031499 연애중 썸원 하는익들!! 언제부터 시작했어??3 9:14 60 0
43031497 이성 사랑방 이번주도 바쁘다 저번주도 바쁘다 이건 맘 없는거지?3 9:13 120 0
43031485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랑 몇년만에 만나는데 밥만먹기vs밥하고술 같이먹기10 9:12 74 0
43031475 연애중 애인 이해는 가는데 좀 속상하다..ㅠㅠ7 9:11 143 0
43031457 연애중 엠비티아이 과몰입 일 수 있는데 estp는17 9:07 95 0
43031429 이성 사랑방 애인 선물 골라종 (폴로 티셔츠!)7 9:03 280 0
43031417 기타 와 나 16살 때 사귀었던 7살 차이 전애인 지금 결혼하고 애 낳고 살고있나봐.....27 9:01 1224 0
43031414 연애중 애인의 이런센스 어떻게 생각해..?17 9:00 642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9:38 ~ 5/8 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5/8 9:38 ~ 5/8 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의외로 직장상사에게 하면 실례인 행동 66
툼스톤 파일드라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