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7l 0

기출변형 왜 하는지 너무 이해됨

대부분 죄다 그냥 글쓴 사람 욕함

남 훈계하는 거에 재미붙인 애들 많아서

 
18일 전
익인1
ㅇㅈㅇㅈ.. 뭐만하면 그것도 몰라..? 왜그래..? 이러고 심하면 그냥 욕만 띡 남기기도하고
•••답글
글쓴이
ㄱㄴㄲ 무조건 글 쓴 주어한테 잘못했다고 함... 신기ㅋㅋ 상황 반대로 글 쓰면 또 그 반대 주어 잘못했댘ㅋㅋㅋㅋ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mbti 고인물이 보는 유형별 특징✨832 05.09 16:24 50600 367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오늘안만났는데 조심히 잘들어가💕라고 카톡옴653 05.09 21:45 53653 49
제일 진실된 관계 갖기힘든 mbti 뭐같아?692 05.09 18:14 46830 9
아이폰 내 잠금화면 넘 예쁘다🌱🪴🌿🌼626 05.09 15:04 48227 13
타로 몇명 봐줄게131 05.09 13:42 1912 1
43099253 로제엽떡 먹어본 익 있어? 로제엽떡 달아안달아???? 4:56 1 0
43099228 야 라떼들 다 들아와봐 이거 찐임?? 4:56 2 0
43099211 근데 꿈꿀때 느낌 다들 나? 4:56 3 0
43099174 손님이 편의점 화장실 이용할 수 있나 4:56 7 0
43099147 무쌍인데 처음으로 눈 예쁘다는 소리 들었어..ㅠㅠ 4:56 9 0
43099106 나 가위눌렸어 4:55 10 0
4309910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 어떨때 사랑스러워?2 4:55 12 0
43099084 진짜 야한꿈 꿨을때 젤 무서운 순간은5 4:55 32 0
43099042 머니게임 댓글들 웃긴게ㅋㅋㅋㅋ남자가 하면 전략이고2 4:55 25 0
43099016 소등골이라고 알아..? 4:54 10 0
43098941 익들아 사랑해2 4:54 13 0
43098938 고양이 이정도로 살쪄도 괜찮은 거임..?3 4:54 41 0
43098921 주식/코인 도지 더 오를 것 같다4 4:54 42 0
43098852 하 결국 밤샌다3 4:54 21 0
43098849 학교때려치거싶다1 4:53 10 0
43098801 근데 맞추다 맞히다 있잖아3 4:53 29 0
43098769 나는무슨일을하게될까...??1 4:53 8 0
43098757 이런 상의엔 무슨 바지가 나아? 404 4:53 33 0
43098667 자다 깼는데 눈이 왜이렇게 따가운가 했더니4 4:52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4:54 ~ 5/10 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0 4:54 ~ 5/10 4: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방탄을 말 한마디로 울고 웃게 만드는 남자 37
바로 정팀장님. 말 한마디로 멤버들을 울고 웃게 만들고 또 천국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