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초록글 4.21 23:20 l 짝녀 있는 익인이들15
l조회 2387l 0
 
20일 전
우동1
내 짝녀도 작고 귀여운데 앙칼져..
놀리다 맨날 혼나는중..
가끔은 혼자끙끙거릴때 너무 안아주고싶기도해 ㅠ

•••답글
글쓴우동
아 그렇겠다.... 나도 가끔 손을 꼭 잡아주고 싶다고 생각해
•••
20일 전
우동2
내 짝녀는 키는 큰데 손발은 작아서 너무 귀여워ㅠㅠ
무뚝뚝한 것 같은데 스윗하고 너무 잘 챙겨줘

•••답글
글쓴우동
무뚝뚝한거 같은데 스윗한거 너무 설레겠다....
•••
우동2
맞아.... 심지어 연상이다 나 울어
•••
우동7
내 짝녀는 키는 작은데 손발은 커서 너무 멋있어ㅠㅠ
•••
20일 전
우동3
놀때는 같이 유치하게 잘 맞춰주고 다른 친구들이랑 다닐때 혼자 좀 쳐지는거 같으면 잘 붙잡아주고 챙겨줘 자기일 열심히 하고 멋있어 어른스러워 친구들 한테 인기많아
•••답글
20일 전
우동4
웃는 모습이 해맑고 자기 일 열심히하고
남한테 자기 이야기 잘안하지만
누구한테 기대고 싶어하고
가끔 무기력해지는 모습이 걱정되서 자주 연락하고
옆에서 챙겨주고싶어

•••답글
20일 전
우동5
다정하고 똑똑허고 엉뚱하고 예쁨
•••답글
20일 전
우동6
내 짝녀는 복근있다아~!~!~!!!!!!!!
•••답글
우동6
내 짝녀는 알흠다워~~~~~~!!!!
•••
20일 전
우동8
내 짝녀 너무 예쁘고 귀여움 손가락도 길쭉 길쭉 너무 예뻐 목소리도 너무 좋고 가까이 가면 좋은 향이 나 웃을 때가 제일 예쁜데 매일 웃어서 아악 내 심장에 너무 해로움 귀요미ㅠㅠㅠ푸ㅜ퓨ㅜㅜㅡㅠㅡㅠㅜ
•••답글
19일 전
우동9
정말 예뻐 본인은 항상 아니라고 하는데 귀엽기도 해 맡은 일은 최선을 다 하려고 노력하는 게 멋있어 자기 생각 확실하게 표현할 줄 아는 것도 멋있고 나와는 많이 다른 사람이라 본받을 점이 많은 거 같아 많이 좋아 어떤 사이든 오래 보고 싶은 사람이야
•••답글
19일 전
우동10
키 커서 뭘 입어도 모델 같고 고양이 상이라 완전 러시안 블루 같아 근데 친해지면 진짜 애교쟁이 ㅠㅜㅠㅠㅜㅠㅠㅜ 목소리도 예뻐서 더 귀여워죽겠어 향수 안 쓴다는데 매번 좋은 향기 나고 남들한테 양보도 잘하는데 자기 주관이 뚜렷해서 아닌 건 아니라고 딱 선 긋는 게 너무 멋있어 자기 일에 대해 자부심도 있어서 보고 있으면 배울 점이 참 많구나 싶어
•••답글
18일 전
우동11
내 짝녀는 자수성가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동성(女) 사랑 이런 생각 들면 바이인가?10 05.09 18:38 1018 2
동성(女) 사랑 수준에 맞는 사람을 만나자 걍10 05.09 18:07 763 1
동성(女) 사랑 키스만 하고 안사귀는거5 05.10 07:34 933 0
동성(女) 사랑 이거 어장관리 맞지? 나 물고기 맞지?10 05.09 19:58 823 0
동성(女) 사랑 커플인 동들 고백 어떻게 했어?5 05.10 03:59 454 0
43135231 동성(女) 사랑 애인한테 이쪽 지인이랑 술 마시는 거 말하는 게 낫겠지? 11:03 8 0
43129752 동성(女) 사랑 너무 좋은데 어떡해11 05.11 23:55 294 0
43129680 동성(女) 사랑 아쉬워어어 05.11 23:51 110 0
43129441 동성(女) 사랑 일코용 커플 배경사진 뭐가 있을까?!4 05.11 23:35 167 0
43126032 동성(女) 사랑 ㅋㅋ헤녀 좋아하는 빙구가 어딨나 했는데7 05.11 20:14 1181 0
43126000 동성(女) 사랑 지친다1 05.11 20:12 143 0
43115924 동성(女) 사랑 도대체 잠수는 왜 타는 거야1 05.11 04:15 526 0
43115731 동성(女) 사랑 이 곳에서 전 애인 본 것 같아 05.11 03:37 129 0
43115564 동성(女) 사랑 넌 밝은 내 모습을 좋아한 거지1 05.11 03:14 306 0
43115427 동성(女) 사랑 10일 잠수타면 얼마나 빡쳐?3 05.11 02:57 442 0
43114745 동성(女) 사랑 집이 엄하거나 보수적인데 커밍아웃 한 사람 있어?1 05.11 01:48 321 0
43114608 동성(女) 사랑 꿈 깨2 05.11 01:37 444 0
43114527 동성(女) 사랑 진짜 난 바보야1 05.11 01:31 141 0
43114133 동성(女) 사랑 언니가 너무 예쁘다 05.11 01:02 138 0
43114047 동성(女) 사랑 이게 내 얘기가 되면 슬픈 거구나7 05.11 00:55 665 0
43113656 동성(女) 사랑 나 오늘 애인이랑 100일이야1 05.11 00:32 148 0
43113648 동성(女) 사랑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라 진심으로 연애하고 싶다 05.11 00:32 73 0
43113547 동성(女) 사랑 ㅋㅌ으로 넘어가고 싶다2 05.11 00:24 141 0
43112855 동성(女) 사랑 너랑 평생 안마주칠거야 05.10 23:43 9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2 11:14 ~ 5/12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