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201l 0
난 말도못함.. 걍 감자임ㅠㅠㅠ
 
16일 전
익인1
난 씨앗... 수준 ..
•••답글
16일 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ㅠ
•••답글
16일 전
익인3
나는 왕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난 발아도 못한듯
•••답글
16일 전
익인5
나는 그냥 자..
•••답글
16일 전
익인6
난 돌멩이,,
•••답글
16일 전
익인7
16일 전
익인8
난 싹난 감자
•••답글
익인9
헐 이거222
•••
익인40
감자 싹의 독은 솔라닌~~~
•••
16일 전
익인10
입없는 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11
타자치는 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12
난 그냥 씨앗인거같아..
•••답글
익인12
누워만있거든..
•••
16일 전
익인13
둥글둥글 왕감자 대홍단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14
그럼 나는 알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15
난 말하는 감자가 비맞아서 생긴 싹...
•••답글
16일 전
익인16
난 감자로 추정되는 것......
•••답글
16일 전
익인17
난 얼굴이 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18
난 걍..흙이야
•••답글
16일 전
익인19
난 으깬감자야...
•••답글
16일 전
익인20
난 고구마임
•••답글
16일 전
익인21
난 굴러다니는 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22
싹난감자 ...
•••답글
16일 전
익인23
난 모르겠어요만 아는 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24
왜 감자야?
•••답글
익인25
밈임
•••
익인24
어디서 나온 건데?
•••
익인25
에타
•••
익인24
아하 그러쿤...
•••
익인28
(내용 없음)
•••
16일 전
익인25
난 싹 난 감자... 걍 못 쓰는 거임
•••답글
16일 전
익인26
썩은…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27
지나가던 영교 저두요 ^~^
•••답글
16일 전
익인29
난 삶은감자야...
•••답글
16일 전
익인30
16일 전
익인31
개웃곀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ㅎ
•••답글
16일 전
익인32
난 교수님이 질문하면 가오나시 마냥 아... 아... 밖에 못하는 감자임 ㅠ
•••답글
16일 전
익인33
어 나돈데..
•••답글
16일 전
익인34
근데 왜 감자야
•••답글
16일 전
익인35
그니까.. 말도하네ㅣ...
•••답글
16일 전
익인36
16일 전
익인37
난 그냥 굴러다니는 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39
감자긴 한데... 싹 났음...
•••답글
16일 전
익인41
난 녹말임
•••답글
16일 전
익인42
난 감자부스러기야..
•••답글
16일 전
익인43
난 회오리 감자야 정신이 돌았음
•••답글
16일 전
익인44
아이고...
•••답글
16일 전
익인45
난 땅속에 있어 윗친구들 안녕
•••답글
16일 전
익인46
왜 사람이길 포기하는뎈ㅋㅋㅋㅋㅋ
•••답글
16일 전
익인47
난 감자에 붙어있는 흙...
•••답글
16일 전
익인48
다들 썰려서 튀김이나 되어주렴
•••답글
익인52
냠냠
•••
16일 전
익인49
난 말하는 감자긴 함,, 도 말이긴 하잖아?
•••답글
16일 전
익인50
그냥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51
난 감자도 아님ㅋㅋㅋ걍 시레기,,,
•••답글
16일 전
익인53
나는 덜자란 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54
감자 맛있어
•••답글
16일 전
익인55
난..고구마..
•••답글
16일 전
익인56
난 감자전분
•••답글
16일 전
익인57
난 감자싹임..
•••답글
16일 전
익인58
난 그냥 먼지야....
•••답글
16일 전
익인59
나 걍... 아무 것도 아님 감자든 고구마든 생물도 아님 그냥 아무 것도 아니ㅁ.,,,..!.!.,,.
•••답글
16일 전
익인60
솔루션 찾는 감자,,,
•••답글
16일 전
익인61
나는 우리말도 못하는 외국감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 웹툰 작가인데 다들 제일 보기 싫은 소재가 뭐야?691 05.07 16:10 45642 6
이성 사랑방 애를 한명만 낳고 싶었는데 쌍둥이라면 어떡할거야?566 05.07 18:57 33383 1
아까 뜬 한강 사건 A군 새로운 토끼굴 cctv 영상 움짤583 05.07 23:48 53278 113
얘들아 나 몸을 팔기로 했어502 05.07 20:24 16020 10
주식/코인 자기 기준 코인판 진짜 최악인 친구 누구야75 05.07 18:01 7550 0
43031613 선바님 이 일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32 1 0
43031612 마이프로틴 이거 어때? 9:32 1 0
43031611 주식 퀀텀...ㅠㅠ 평단 얼마니 9:32 1 0
43031610 올리브영 스마트 영수증 두달 전꺼는 조회 못해?? 9:31 4 0
43031609 결혼전으로 돌아가고 싶다 9:31 8 0
43031608 다들 여행갈때 스킨로션은 어떻게 가져가??...8 9:31 14 0
43031607 이성 사랑방 그냥 과 후배니까 챙겨주는걸까?1 9:31 10 0
43031606 자기 오빠 대학을 모를 수가 있나...?2 9:30 16 0
43031605 용돈 안받고 알바하는 21 대익인데 어버이날 선물 9:30 15 0
43031604 온실속의화초는 언제쓰는말이야?3 9:30 19 0
43031603 집에 누워서 숨쉬는데 먼지 냄새 나는고같다 9:30 8 0
43031602 에어팟 왼쪽만 끼다가 간지러워서 긁었는데 피딱지나왔거든 9:30 15 0
43031601 데자뷰 느껴본 익들 있어?!?!?!1 9:30 7 0
43031600 애인 생일 선물 뭐 해줄까ㅠㅠ 9:30 4 0
43031599 나는 믿고 안보는 로판 웹툰 제목 스타일이 9:30 15 0
43031598 주식/코인 웨이브 뭐야 갑자기>< 9:29 29 0
43031597 샐러디 칠리베이컨웜볼에 연어 추가하면 어때? 9:29 5 0
43031596 이웹툰좀 찾아줄수있어?? 9:29 7 0
43031595 코로나 검사 결과 언제쯤 나와?2 9:29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9:30 ~ 5/8 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8 9:30 ~ 5/8 9: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19] 남친이랑 모텔왔는데 못나가겠다 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어디야가 무슨 줄임말인줄 알어?????? 20
베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