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85l 0
 
24일 전
익인1
37.1은 정상 체온이얀
•••답글
익인4
글쓴이
웅웅 ,, 근데 두통이 너무 심해서ㅠㅠㅠ,, 그냥 근처 병원가도 되겠징 병원에 전화해보공
•••
24일 전
익인2
몸살일수도있을거같은데 코로나 아니여도 병원은 가 쓰나!
•••답글
글쓴이
그래야겠어,,, ㅠㅠ 콧물 때문에 눈이랑 머리가 더 아픈기분이야,,
•••
24일 전
익인3
혹시 모르면 다녀와
•••답글
글쓴이
병원이나 보건소 둘다 전화는 해보고 가야겠디,,?
•••
24일 전
익인5
37.1도면 무증상자 아닌이상 코로나랑은 관련 없을 것 같은데?? 그냥 쓰니가 몸살같은거 걸렸나보다ㅠㅠ 난 기초체온이 높아서 37.4도정도 되거든 38도 넘어가야 아프더랑
•••답글
글쓴이
오홍,, 우선 병원을 가긴해야겠구만.,,ㅠ
•••
24일 전
익인6
여익이면 +-0.5는 정상이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헐 이 변기레버를 발로 내린다고…?903 05.16 18:42 30699 8
익인들은 무슨 계급이야??362 05.16 21:02 13020 5
이성 사랑방 대학동기 남여 섞여서 방잡고 술먹고 이해가능?384 0:16 31256 2
40 얘들아 우리언니가 보낸카톡인데 눈물나 진짜 어떡해343 9:16 5678 8
푸드/내요리 레몬파운드케이크🍋🥧 만드로따!132 05.16 19:19 15838 7
43219757 짝눈때문에 쌍수하기도 해? 10:23 1 0
43219756 남익들아 숏컷 얼마나 별로야..? 10:23 3 0
43219755 보통 안경맞추면 바로 주나?2 10:22 5 0
43219754 이성 사랑방/연애중 이거 몸 때문에 만나는 거야?1 10:22 13 0
43219753 교수님 수업 어떻게 이렇게 재미가 없지?? 10:22 12 0
43219752 다들 오늘 뭐입었오⁉️1 10:22 12 0
43219751 제일 친한 친구가 제일 불편해 10:22 15 0
43219750 친구 맨날 뿡뿡거리고1 10:22 7 0
43219748 걍 이미지 무시하고 객관적으로 k5어때?2 10:22 11 0
43219747 주식/국내주식 두산퓨어셀 언재 올라오냐~ 10:22 2 0
43219746 익들은 성공한다면 어떤 모습이고 싶어?? 10:22 4 0
43219745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나 사랑스럽게 쳐다봐주는 거 너무 설렌다 10:22 10 0
43219743 흰색 슬랙스 안에 다 비치는데 뭐 입어?2 10:21 9 0
43219741 폼롤러 둘중에 뭐살까?1 10:21 15 0
43219740 난 죽었다깨도 연상파인 줄 알았는데... 10:21 9 0
43219739 대장내시경 해본사람이나 잘 아는 사람 ㅠㅠ1 10:21 5 0
43219738 얘들아 모쏠 너드남 소개받았다.. 나 조언좀.. 10:21 20 0
43219737 보통 필테는 주 몇회해?4 10:21 13 0
43219736 우리나라에 믿을수있는 여성용품 브랜드가 있긴할까...ㅋㅋㅋ 10:21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10:20 ~ 5/17 1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17 10:20 ~ 5/17 10: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다음주 놀라운토요일 도레미마켓 예고 ㄷㄷㄷㄷㄷㄷㄷ 92
99회특집 6명게스트 (한혜진 라비 유라 태연 홍석천 유세윤)+ 먹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