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26l 0
 
보름 전
익인1
ㅋㅋㅋㅋㅋㅋ말해서 뭐...???
•••답글
익인1
마스크 쓰라고
•••
글쓴이
ㅁㅏ스크 쓰면 입장 못한다고 말한ㄱ 기분 나빴나밬ㅋㅋㅋㅋ 이른다 그러네,, 그래서 네~ 말하세요~ 그랬어
•••
보름 전
익인2
ㄹㅇ 어쩌라고네....참내 말하슈~~,,,
•••답글
보름 전
익인3
보름 전
익인4
ㅠㅠ말하세요 쪽팔린건 본인이실듯
•••답글
보름 전
익인5
알바가 저한테 마스크 쓰라고 하던데요! 어이가 없어서 진짜
•••답글
보름 전
익인6
ㅋ 네 말해보세요~
•••답글
보름 전
익인7
아 그니까ㅋㅋㅋㅋ취식이외 매장이용시 마스크착용부탁드리며 대화하실때도 마스크착용해주셔야합니다ㅠㅠ나는 이렇게 말하는데ㅠㅠ내가 실례하겠습니다~~~ㅎㅎㅎㅎ해돜ㅋㅋㅋ진짜 거품물어
특히 아재, 할아버지들
아주머니,할머니,젊은층은 헉 넵!하고 바로끼는데ㅠㅠㅠㅠ무슨 아재들은 너잘걸렸다싶은건지...

•••답글
보름 전
익인8
아직도 사장불러~! 이러는 사람이 있네 ㅎㅎ...
•••답글
보름 전
글쓴이
마스크 안써서 편의점 입장 불가능하다니까 문 활짝 열어서 고정시키고 문 앞에 서서 음식물 봉투 달라고 그러는거야 아니 문 앞에서 결제하는거랑 매장 안에서 결제하는거랑 뭐가 다르냐고~~~~~~!! 그래서 안된다고 단호하게 말하니까 기분이 나빴나봐 앞에서 서성이더니 다시 들어와서 짜증내면서 음식물 봉투 주면 되지 어쩌구 저쩌구 짜증 내시네ㅎㅎ
•••답글
보름 전
익인9
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장님도 어이없다고 할듯 ㅋㅋㅋㅋㅋㅋ
•••답글
보름 전
익인10
아 문밖에서 주문하는거 인정ㅋㅋㅋㅋㅋ 난 파바 알바하는데 문밖에서 케이크달라 카스테라달라 엄청많음 그거 마주하는 저는요?ㅋㅋㅋ 안들어오면 끝인가 근데 우리 사장은 그거 그낭 팔아서 그 얘기 나오면 나한테 뭐라그럴듯...
•••답글
보름 전
익인11
저런 경우 보면 본인도 마스크 안썼다고 뭐라했다고 말하기 쪽팔리니까 알바 태도가 엄청 문제있다는 식으로 과장해서 말하더라ㅋㅋㅋ
•••답글
보름 전
익인12
그럼 넌 경찰에 신고한다햌ㅋㅋㅋㅋㅋ그 정도 말하는 사람은 지식도 없어서 경찰 얘기 나오면 겁 먹을 듯
•••답글
익인12
손님 마스크 안 쓰신 거 신고하겠습니다~~~
•••
보름 전
글쓴이
오우 지금은 마스크 쓰고 다시 나오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가게에서 입장거부 당했나봐ㅎㅎㅎㅎㅎ 진작에 착용하시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애를 한명만 낳고 싶었는데 쌍둥이라면 어떡할거야?592 05.07 18:57 36094 1
아까 뜬 한강 사건 A군 새로운 토끼굴 cctv 영상 움짤594 05.07 23:48 56278 116
셋명씩 다니면 소외됌?220 05.07 19:18 1697 1
MBTI별 친해지는 법이라는데 맞는거같아??207 2:23 4583 3
주식/코인 자기 기준 코인판 진짜 최악인 친구 누구야79 05.07 18:01 8997 0
43031986 남친이 후원반지를 커플링으로 하자고 하면 10:24 1 0
43031984 이거두개 오만오천원인데 어때!!! 10:24 2 0
43031983 개인 디저트카페 혼자가면 싫어해?1 10:24 6 0
43031982 기본 네일케어도 처음 받으면 아프거나 해??? 10:23 6 0
43031981 정신과 상담 첨인데..무슨 이야기 해야하지.. 10:23 8 0
43031979 다들 어버이날 준비 너무 귀엽고 예쁘게 잘한다ㅜㅜ1 10:23 13 0
43031978 나 진짜 남동생이 젤 갖고 싶어2 10:23 9 0
43031977 아 쒸 ㅠ 나만 요즘 연애하고 싶어,,,?1 10:23 6 0
43031976 미국에서 화이자맞으면 입국할때 자가격리 안해?!!!!!! 10:23 10 0
43031975 어버이날 꽃 바구니 + 음식 준비완료1 10:23 37 0
43031973 꿈을 너무 생생하게 꿔서 현실에도 영향이 있는데1 10:23 5 0
43031972 지금 빨래해도 괜찮아??2 10:22 13 0
43031971 주식/코인 이클 아까못주움... 10:22 29 0
43031970 블로그 하는 익드랑뭐좀 알려주랑6 10:22 17 0
43031968 나가야하는데 씻기부터 귀찮다 10:22 3 0
43031966 올리브영에서 파는 오쏘몰 먹어본 익 있어 ??1 10:22 9 0
43031965 나 이거 만오천원에 샀는데 잘 산거 같아??🌷⚘1 10:22 36 0
43031964 미용실 간다!~ 10:22 5 0
43031963 enfp 들아 너네 체크패션 좋아해!??9 10:22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10:22 ~ 5/8 1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8 10:22 ~ 5/8 1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단독] 정범균, 트로트가수 '유산균' 데뷔"개그·가수 선배 유산슬에 감사" 31
https://entertain.v.daum.net/v/20191210143112329
인티포털
[눈이부시게] 드라마 찍다가 현타 온 손호준.gif 34
먹방 BJ로 15초 매력발산 해야하는 손호준역할이 존나 백수인데 별풍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