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5478l 9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자기딴에는 엄청나게 알아보고 산건가봐

드라마에서 누가 메고 나왔다고 엄청 뿌듯해하면서

줬는데 내취향이 너무 아니야,,...내가 평소 입고 다니는 스타일하고도 전혀 안맞고ㅠ ㅠ ㅠㅠㅠ

문제는 교환을 못해.. 가격표를 떼서 버렸대🤦‍♀️(대체 왜,,)

안메고 다니면 엄청 서운해하려나ㅠ

둥이들이라면 어쩔꺼야 걍 메고 다닐거?ㅠㅠ

[연애중] 남 친이 이 가방을 사줬눈데 너무 별로야,,😭 어떡해야해 | 인스티즈

[연애중] 남 친이 이 가방을 사줬눈데 너무 별로야,,😭 어떡해야해 | 인스티즈

(사진은 쿠팡에서 모델명 검색해서 찾아옴)
추천   9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8일 전
둥이1
후드티나 맨투맨입을때 메고 보여줄것같은뎅
•••답글
8일 전
둥이2
예쁜뎅??? 캐주얼하게 멜수잇지않남. 가끔씩 메고가서 보여줘 ~
•••답글
8일 전
둥이3
예쁜데...그래도 선물로 준 건데 가끔 캐주얼하게 입을때 메고 가
•••답글
8일 전
둥이4
아....ㅜㅜ외부활동 별로 안할때 메고가
•••답글
8일 전
둥이5
내눈엔 예쁘당 그냥 남친 만날때만 몇번 메고 가!
•••답글
8일 전
둥이6
아 나도 내 취향 아니라서 안들고 다닐고같다,,, ㅜㅠㅜㅜㅠ
•••답글
둥이95
둥이97
둥이134
8일 전
둥이7
엇 넘 이쁘다... 남친이랑 소풍? 같은곳 갈때 한번만 매봐 그래도 선물에 의의를 두자!! 이뿐사랑해라... 행복한 고민이네..❤️
•••답글
8일 전
둥이8
학생이면 그냥 학교 다닐때 휘뚜루 마뚜루 괜찮을거 같은데 직장인이면 좀 애매하다 ㅠ
•••답글
8일 전
둥이9
라파레트 완전 오랜만에 들어본다ㅋㅋㅋㅋ
무난무난해서 남친만날때만 한번씩 들어줘...!

•••답글
8일 전
둥이10
귀엽긴한데 나도 옷스타일이랑 안어울려서 고민될것같긴하다.. 그냥 데이트할때라도 최대한 어울리게 입고 저거 들면 괜찮을듯?? 막 촌스러운 디자인이거나 에바.. 이런건 아니니깐!! 가방자체는 예쁘고 귀여움
•••답글
둥이10
흰티에 청바지입고 저거들면 넘 귀엽겠다..
•••
8일 전
둥이11
살짝 취향타긴 하는거같아!! 티파니 앤코였으면 ,,,, 티코 시러하는 여자 없어 남자들! 그냥 기념일에 티코 사줘!!!
•••답글
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둥이
미안한데 댓글 잘못단거 같아ㅠㅠ다른 글이랑 착각한듯,,
•••
둥이12
엥..? 왜 이글에 댓글이 써졌지?? 다른 인기글이았는데
•••
8일 전
둥이13
비싼거야??
•••답글
8일 전
둥이14
맘에 안들수 있는데 취존해주지ㅜㅜ
다음부턴 상품교환증 같은거 넣어달라행

•••답글
8일 전
둥이15
걍 스타일링 맞게 해서 메고 다닐 듯 특히 데이트할 때 몇 번 보여줄 듯
•••답글
8일 전
둥이16
데이트 항때 저 가방이랑 어울리는 옷 해서 한번 해서 가줘 ㅋㅋㅋㅋ
•••답글
8일 전
둥이17
CC거나 사내연애처럼 매일 보는 사이 아니라면 데이트 할 때 몇번 옷 맞춰입고 가방 메줘~ 어차피 교환도 안되는데 성의 생각해서라도ㅋ
•••답글
8일 전
둥이18
나도 쓰니생각처럼 솔직히 막 예쁜진 모르겠는데 그래두 쓰니 남친 마음이 너무 예쁘다!! 열심히 골라온거라니까 데이트 할때 매고나가면 좋아할거같오
•••답글
8일 전
둥이19
나도 쓰니랑 취향 비슷한가봥.. 너무 별로.. 데이트할때 메기도 뭔가 애매하다 같이 공부하자 하고 카페갈때 몇 번 쓸듯
•••답글
8일 전
둥이20
솔직히 하나도 안 예뻐... 선물 줄 때 기본적으로 상대방 스타일링이나 패션정도는 생각하고 아이템 골라줘야 하는거 아닌가. 아니면 적어도 말하고 상의한 뒤에 선물하던가 그것도 안되면 반품할 수 있게 택이나 떼지 말던가...
•••답글
8일 전
둥이21
좀 취향 탈 가방이네... 가방이나 신발 선물할때 가격표는 물론이거니와 교환증도 같이 넣어서 선물하는데 보통.. ㅠ 일단 남친 만날때만 매고 다른때에선 다른 가방 매면 어때?
•••답글
둥이82
음 ,,, 가격표도 줘 ?? 선물할 때 가격표는 예의상 안주는 게 맞는거 아녀 ??
•••
둥이21
그 옷에 붙어있는 택? 그거 말한 거야..!
•••
8일 전
둥이22
귀여운뎅
•••답글
8일 전
둥이23
난 여행갈때 빼곤 백팩 안매서
•••답글
8일 전
둥이24
한번씩 백팩 필요한때도있으니깐...그때 매면 될듯..데일리로는 나도 모르게씀...
•••답글
8일 전
둥이25
나는 백팩도 취향 확고해서…. 좀… 성의 생각해서 한두 번 어떻게 매긴 하겠지만 진짜 손은 잘 안 갈 듯
•••답글
8일 전
둥이26
나 진짜 솔직하게 말해도 돼?
나도 애초에 백팩은 메고다니지도 않고 백팩 중에서도 저런거 제일 싫거든
평생 살 생각도 들고다닐 생각도 없음
근데 선물 받은거라 억지로 한번은 들어줘야 하는 상황 같아서 숨막혀 차라리 안받고 말지..
맘에 안드는거 받고 또 고마워해야하고 남친 앞에서 메고있어야하고 나중에 보답도 해야겠지ㅎ... 진짜 싫어;

•••답글
8일 전
둥이27
저걸 어디 메고 다녀... 남친이 준 거면 데이트할 때 한 번은 메야되는 건데 평소에 저런 가방이랑 안 어울리는 스타일로 옷 입으면 진짜...... 암담하다.... 너무 처치곤란임 ㅠㅠ 선물 준 건 고마운데.... 상대 취향도 모르고 주는 건..... 몬가 싶음... 내가 선물 고를 때 개신중하게 고르는 타입이라 그런가
•••답글
둥이68
22 나도 진짜 내 취향 아닌거 받았을때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고민 많이 하는 편이라 남들 선물은 정말정말 신중하게 선택하는데.. 저렇게나 취향 어긋난걸 줬다는건 그냥 "알아보기"만 했을 뿐 막상 받는 사람 취향은 전혀 고려하지 않았다는 거잖아ㅜㅜ
•••
둥이85
둥이89
4ㅠㅠ 텍 떼어버린게 젤 오바
•••
둥이103
55 하 ㅠㅠ 진짜 이런거 너무 싫고 센스도 없고...
•••
8일 전
둥이28
아... ㅠㅠㅠ
•••답글
8일 전
둥이29
저건 어쩔때 매야되냐...
•••답글
8일 전
둥이30
와 나라도 진짜 착잡할듯...
•••답글
8일 전
둥이31
내 취향도 아닌데..걍 데이트할때만 몇번 매
•••답글
8일 전
둥이32
그 드라마 속 착장 그대로 입고 매면 그나마 나을듯 아 근데 진짜 내 취향도 전혀 아니다
•••답글
8일 전
둥이33
오...별로인걸 가방 취향타는거 모르나 그리고 가격표는 왜떼ㅠㅠ센스 참
•••답글
8일 전
둥이34
난 저번에 마음에안드는가방 그냥 기쁘게 받고 좀 매다가 안맴.....
•••답글
8일 전
둥이35
헉..나이거 사고싶어서 찾아봤던건데...ㅋㅋㅋㅋㅋㅋ
•••답글
둥이35
유튜버보니까 예뻐보여서..
•••
글쓴둥이
헐 혹쉬 유튜버 알려줄수있엉,,,?
•••
둥이35
패션유튜버오후니, samedifference!
•••
둥이35
저거 브랜드이름+백팩 유튜브에 치면 나와!
•••
글쓴둥이
35에게
오오 넘 고마워!! 덕분에 참고해볼수있을거같아ㅠㅠㅠㅠ
•••
8일 전
둥이36
흰티 청바지나 맨투맨 후디 입을 때 몇번 들고 티내줘 ㅋㅋㅋ ㅠㅠ 나도 저런거 전혀 안 쓰는데 그래도 선물이라..
•••답글
8일 전
둥이38
헐 세상에 너무 예쁜데 .. 저게 이상해보일수도 있구낭.. 역시 사람은 다 개인취향이
확실히 다르네ㅜㅜ 속상하것다ㅠㅠ

•••답글
8일 전
둥이39
나도 백팩 안 메는 입장으로서... 이해한다ㅠㅠ
•••답글
8일 전
둥이40
나도 백팩 안 들고 다녀서.. 진짜 난감하긴 하다
•••답글
8일 전
둥이41
오 난 이뻐보인당
•••답글
8일 전
둥이42
나도 평소에 백팩 아예 안 드는 스타일이라 이해된다... 걍 데이트할 때 캐주얼하게 입고 한두번 들어줘...ㅎ
•••답글
8일 전
둥이43
ㅠㅠ나도 절대 못 메고 다닐 스타일,,,,
•••답글
8일 전
둥이44
애매하긴 하다
•••답글
8일 전
둥이45
별롱데.....
•••답글
8일 전
둥이46
와 미안한데 솔직히 진짜 별로임 웬만하면 매라 할랬는데 사진보고 입 떡 벌어졌음..
•••답글
둥이48
둥이49
둥이61
4 공짜로 줘도 .. 음 ㅠ
•••
둥이68
5 아 이거 진짜 내마음 ㅜㅜ 어지간하면 잘 코디해보면 괜찮을거야 할랬는데..
•••
둥이70
6...ㅜㅜ
•••
둥이78
둥이81
88,,, 진짜 미안한데 취향은 아니다
•••
둥이101
99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18
1010....
•••
둥이124
둥이131
 
8일 전
둥이47
내가 이래서 선물 안주고 안받는 주의됨.... 맘에 안드는 선물 처치 곤란 + 선물 주고도 욕 먹는 거 너무 마상이라...ㅠㅡ 남친한테는 그래도 초반에 몇 번 메는 성의 보여주고... 그담부터 안 메고 다니면 알아서 '아 맘에 안 드는구나' 생각할 거야...
•••답글
8일 전
둥이50
백팩 사용할 일이 없ㅇㅡ면 진짜 당황스럽겠다
•••답글
8일 전
둥이51
아.. 나도 백팩 싫어하는데 아까워서 메고 다님..근데 실물은 저거보다 나을거같은디 왠지
•••답글
8일 전
둥이52
와..진심 누가 만원주고 메라고해도 싫게 생김ㅠ
•••답글
8일 전
둥이53
하.. 진짜 취향타는 디자인이다... 흰티에 청바지 코디다 제일 무난할듯
•••답글
8일 전
둥이54
만약에 나였으면 애인 만날 때 한두번 정도는 들고 갈 듯 .. 애인 서운해하는 건 보기 힘들어서 ..
•••답글
8일 전
둥이55
남 눈에 이쁘고 말고 떠나서 솔직히 내취향 아니면 절대 못들고 다님...
•••답글
8일 전
둥이57
하 ㅠㅠㅠㅠㅠㅠ너무해 ㅠㅠ
•••답글
8일 전
둥이58
마음은 예쁘지만 저런 구린 가방 선물해주면 메고 다니기도 싫고 저런걸 받고 보답해줄 생각에 짜증남 ㅎ
•••답글
8일 전
둥이59
평 보면 예쁘다고 하는 사람들 많던데 취향차이인듯 실사 보니까 색이 좀 촌스러워 보이긴하다 차라리 중고로 올려서 팔듯 남친에게 미안하지만..
•••답글
8일 전
둥이60
예쁘긴 한데 백팩이라 흐흑
•••답글
8일 전
둥이62
8일 전
둥이63
색은 예쁜데 디자인 너무 애매....
•••답글
8일 전
둥이64
와 안 예뻐...
•••답글
8일 전
둥이65
오 나도 별로... 그냥 남친만날때 가끔 메고가자~~ 사실 나는 아예 안들고 다닌것도 있어,,,,, 미안하네,,
•••답글
8일 전
둥이66
걍.. 예쁘지도 않고 안예쁘지도 않고 평범해서 잘 쓸 수 있을 거 같은디
•••답글
8일 전
둥이67
라빠레뜨.. 솔직히 한 10년전에 유명했었던..말 모양 브랜드로 밖에 생각이안난당
•••답글
8일 전
둥이69
솔직히 누가 줘도 안들고 센스도 없음ㅠ
•••답글
8일 전
둥이71
비싼거야???
•••답글
8일 전
둥이72
헐 난 딱보고 넘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답글
8일 전
둥이74
뭐 예쁘고 안 예쁘고는 취향 차이라고 해도... 백팩이라 애매하네 ㅠㅠ 데이트할 때 멜 가방이라기보단 등교/출근룩에 어울릴...
•••답글
8일 전
둥이75
가방 종류부터 좀 아쉽긴하네..예산 안에서 해결+연예인 협찬 제품이라는 타이틀 이건가ㅜ
•••답글
8일 전
둥이76
여행갈때나 쓸듯 공부할때나...
근데 학생아니고서야 백팩맬때가 있나?

•••답글
둥이76
저거 ㄹㅇ 패션템아니고 실용템... 30대 남자 연구원이 메고다닐 것 같은 디자인임
•••
8일 전
둥이77
나쁘지ㄴ안ㄹ은데,,, 직장인 입장에선 쫌,,,, 동생 주고싶네
•••답글
8일 전
둥이79
백팩.. 코디하기 너무 어렵..
•••답글
8일 전
둥이80
헐 이거 여신강림이 메거나왔던거자나 예뻐서 찾아봤었는데 그래도 선물준 성의가 있으니까ㅠ 몇번 메주자~
•••답글
8일 전
둥이83
내 취향아니다..취향아니면 하기가 좀…
•••답글
8일 전
둥이84
나도 이런적 있어ㅋㅋㅋㅋㅋㅋ잘 안맸어 별로 서운해하는 티도 없었고! 헤어지고 팔았다~~~
•••답글
8일 전
둥이86
오호.. 옷 스타일 안 맞으면 곤란하겠다
•••답글
8일 전
둥이87
흐억... 귀엽긴 한데 코디가 애매하네ㅠㅠ 보통은 혹시라도 마음에 안 들면 교환해라 하고 가격표 영수증 같이 주잖아... 남친이 거기까진 잘 몰랐나봐ㅠㅠ 남친 만날 때 잘 코디해서 몇 번 입구 나가자!!
•••답글
8일 전
둥이88
라빠레뜨면 그래도 중저가에 질 괜찮은 편인데ㅠㅠ 이 디자인은 취향타겠다
•••답글
8일 전
둥이90
아아.............센스가...ㅠㅠㅠㅠㅠㅍ퓨ㅜㅠㅠㅠㅠㅠ
•••답글
8일 전
둥이91
데이트할때 한번만 매자... 홍상수 st로 루즈한 흰셔츠에 단추푸르고 팔걷고 루즈한 슬랙스에 어깨에 가디건 두르고 한쪽만 매번 그나마 나을거같아...
•••답글
8일 전
둥이92
아 난 절대.. 안쓸듯 ㅠ ㅋㅋㅋㅋ 진짜 곤란하겠다
•••답글
8일 전
둥이93
같이 도서관 가는것도 아닐텐데 저걸 어디에 들고 가야되나...
•••답글
8일 전
둥이94
백팩을? 난감하다 ㅠㅠ 남친이 보고 반한 사진 보고싶다
•••답글
둥이94
찾아봤는데 교복에 메고 있네? 난 솔직히 못메겠어.. ㅠㅠ
•••
8일 전
둥이96
학교갈때 메고다닐듯!
•••답글
8일 전
둥이98
와 난 아니야....
걍 집근처 산책하거나 간단하게 밥먹자고 만나서 보여줄 듯...

•••답글
8일 전
둥이99
아니 근데 왜 백팩을 사줬지,,? 신기하네,,
•••답글
8일 전
둥이100
나만 예뻐 보이나... 치인트 설이 늒힘..
•••답글
8일 전
둥이102
센스 구리다.....여친 옷 입는 거 보면 대충 여친 옷 스타일 알텐데.,,, 나같으면 잘 말하고 걍 구석에....
•••답글
7일 전
둥이104
남친 만날때 가끔 매줘...
그래야 다른것도 사준다..ㅋ

•••답글
7일 전
둥이106
와 근데 남친 몇살이야? 아무 날도 아닌데 뜬금 가방 선물해준거야? 짱이당
•••답글
7일 전
둥이107
키링 달아봐
애정(?)이 좀 생길지도,,,

•••답글
7일 전
둥이108
나만 괜찮나
•••답글
7일 전
둥이109
백팩이라니...
•••답글
7일 전
둥이110
나 청순하게 입는 타입인데 저 가방 괜찮은데?!! 롱스커트. 니트. 운동화에 매주거나
청바지에 흰티. 공원이나 피크닉 갈때 메면 상큼할거 같은디

•••답글
7일 전
둥이111
나도 백팩 싫어해서 이해간다...ㅠ
•••답글
7일 전
둥이112
진짜 미안한데 넘 별로임.... 내 스타일도 어니고 9려....... ㅠㅠ그래도 선물이니까 여러번 써야항 거 같은데 난감라겟다..
•••답글
7일 전
둥이113
어우 별로긴하다
•••답글
7일 전
둥이114
그냥 무난한데.. 백팩 안들고다님 좀 그렇긴하겠다
•••답글
7일 전
둥이115
블랙이면 그나마 나았을 것 같은데 또 ....
•••답글
7일 전
둥이116
오우 나도 백팩 절대 안매서 취향아니먄 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17
그냥 무난하고 괜찮은데.. 블랙이었음 좋았을걸 칼라가 좀 애매하긴 하다...
•••답글
7일 전
둥이119
7일 전
둥이120
귀여운디ㅠㅠㅠ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21
헉 내눈엔 넘 예쁘다...
•••답글
둥이121
울언니 전남친한테 받은가방 맘에안들어서 한번도안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매도 ㄱㅊ 나도 남친한테 받은옷 내 취향 1도아니라서 한번도안입음... 내취향이랑 정반대야ㅠ 난 캐쥬얼하게 입는거 좋아하고 잘어울리는데 청순한옷사와서 못입겠어 도저히
•••
7일 전
둥이122
난원피스 이런옷많은데 진짜 어럽너ㅣ;
•••답글
7일 전
둥이123
으..악...........
•••답글
7일 전
둥이124
가격표를 왜 뗐대ㅜㅜ으악 이래서 가방이나 옷 같은거는 같이 가서 사야대,,,나도 남친이 오프화이트 가방 사줬는데 진짜 둘이 엄청 돌아다니면서 내가 맘에드는걸로 골랐ㄱㅓ든,,몇번 들고 다니고,,,나중에는 같이 고르자하자!! 10대면 들고 다닐만할거 같은데,,나는 대학생이라 그런지 취향이라 그런지 너무 내스탈아니다ㅠ 쓰니도 맘에 안들면 진짜 몇번만 들고다녀,,
•••답글
7일 전
둥이125
아 나도 진짜 내 취향 아니라.... 진심 당황스러울거 같음ㅜ
•••답글
7일 전
둥이126
우ㅓ...나도 내취향 아니다 안메고다니듯 쓰나 그냥 싫다고하먄안듀ㅐ?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27
와 진짜 안예쁘
•••답글
7일 전
둥이128
와 미안한데 진짜 이상해... 사줄 거면 좀 물어보고 사주던가ㅜ 휴
상대방이 원하지도 않는 선물 주는건 진짜 안하느니만 못한 행동임

•••답글
7일 전
둥이129
난 괜찮은뎅....!!!!ㅠ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30
아... 나도 저거 ㄹㅇ 취향 안 맞아서 뭔말인지 알겠다...
솔직하게 말하는게 낫지 않을까 나였으면 말했을 듯

•••답글
7일 전
둥이132
난 좋은뎅..ㅎㅎ 공부하러갈 때
•••답글
7일 전
둥이133
아 진짜 웬만하면 메고다니라고 하고싶은데 너무 안예쁘네ㅠ
•••답글
7일 전
둥이135
다른약속나갈때 집에서 메고 사진찍어서 "나 오늘 이거 메고간다~" 인증샷 몇번 보내주고 나갈땐 딴거 들고나가.... 너무 안들고다니면 서운하니까 그래도 성의인데ㅠ
•••답글
7일 전
둥이136
나름 귀여운거 같은데!! 그래도 성의를 봐서 몇번 매봐
•••답글
7일 전
둥이137
잘 들고 다니면 괜찮지 않나? 하고 들어왔는데 사진 보자마자 아이쿠.. 하긴 했다 진짜 취향에 갈릴 듯 ㅜ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38
나도 남친한테 안어울리는 가방 사줬는데 미안해서 자꾸 메고 다니려는거야 가방이 진짜 크고 무거워서 한번 메고나면 어깨가 멍들정도여서 근데 준명품이라 내가 중나에 팔아줬어ㅜㅜ 센스없는 내 잘못이라 안메고다녀도 안서운했어!
•••답글
7일 전
둥이139
이뿐데ㅜㅜ난 백팩을 안메서ㅠ
•••답글
7일 전
둥이140
블랙이면 좋았을 듯 ㅠ
•••답글
7일 전
둥이141
선물하기전에 가격표를 왜 뗐징..
나 전애인이 중고 텍없는 새상품 줬어서 예민...

•••답글
7일 전
둥이142
오 나는 예쁜데..쓰니 취향이 중요하지ㅠ 아 가격표 왜 뗐대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43
아핳......내 취향은 아닌데 남친볼때 한두번은 메고 갈긋....흡
•••답글
7일 전
둥이126
7일 전
둥이144
아..백팩이였네..디자인도..
•••답글
7일 전
둥이145
음 아...... ㅠㅠㅠㅠㅜㅠㅠㅠㅠ 나라면 딱 몇 번만 들고 걍 안 들래 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46
와 나도 백팩 진짜 절대 안매는데.... 너무 곤란할거 같아...
•••답글
7일 전
둥이147
얼마나 그러나 했더니 보자마자 헉 소리 나옴 학생룩처럼 입어야겠는데...? 아니면 아메카지처럼 귀엽게? 평소에 성숙하게 입으면 좀 그렇긴 하겠다..
•••답글
7일 전
둥이148
나 이거 검정색 있는데!!!실물은 완전 이쁘더라구 재질도 좋고 튼튼해서 진짜 자주 쓰는데 내가 대학생이라 그런 것 같다.... 생각보다 이런저런코디에 무난하게 잘 어울려
•••답글
7일 전
둥이149
별로긴하다
•••답글
7일 전
둥이150
아 .. 센스없다 가격표는 안 뗐어야지 디자인은 그렇다쳐도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51
와 진짜 별로... 가격표는 도대체 왜 떼지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52
가끔 공부하러 갈 때....?
•••답글
7일 전
둥이153
공부하러 갈 때 해도 좋을 것 갗은디?
•••답글
7일 전
둥이154
가격표 왜 버리지? 중고인감
•••답글
7일 전
둥이155
센스 없게 택을 대체 왜 떼는겨... 가격 안 보이려고 그런가... ㅠㅠ
•••답글
7일 전
둥이156
오우 그냥 장롱에 박아둘듯
•••답글
7일 전
둥이157
걍 도서관갈때 막들고다니는용ㄱㄱ
•••답글
7일 전
둥이158
그냥 성의표시로 남친 만날 때 한 번 메고 나갈 듯...
•••답글
7일 전
둥이159
아앗.. 내 눈에도 별로다 몬가..
•••답글
7일 전
둥이160
남친 만날 때 마다 매줘서 뿌듯하게 하기 : 연애의 정석 이겠지만

이래서 내가 연애를 못함^^ 타협 불가...

•••답글
7일 전
둥이161
차라리 검정색을 사줬으면 어떻게 잘 해볼텐데.... 색깔이 너무 애매...
•••답글
7일 전
둥이162
가아ㅏ끔 맬 수 있긴 하겠다 진짜 가ㅏㅏ끔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나 인생네컷 찍으러 갔다가 좀 충격인 커플 봄413 05.13 20:57 58662 34
이성 사랑방 내주변 이쁜애들 애인얼굴 점점 못생겨짐364 05.13 13:47 59742 37
이성 사랑방 못생긴 사람이랑 연애 어떻게 하는거지?295 05.13 18:08 25455 14
이성 사랑방 진짜 예쁘고 얼빠인 내 친구가 한 말315 05.13 19:26 39533 31
이성 사랑방 여둥들 결혼 신혼집 26평이여도 괜찮아?202 05.13 12:07 23725 0
43166348 이성 사랑방 친구끼리 손목잡는 거 흔한가,,?2 0:56 13 0
43166336 이성 사랑방 연애 안해본것 같다는게 무슨말이야??3 0:56 21 0
43166324 기타 상대 얼굴이 내 취향이 아냐 0:55 12 0
43166300 이성 사랑방 남자들은 이것저것 알아보고 뒤지는거 싫어하지?4 0:54 29 0
43166283 기타 난 언제쯤 모쏠 탈출할까6 0:53 36 0
43166282 이성 사랑방 전애인 현애인 비교했을때 객관적으로 누가 더 나아?4 0:53 26 0
43166279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호감인 상태로 사귀기 시작했는데2 0:53 28 0
43166272 이별 헤어진 지 얼마 안 되면 원래 다들 유니콘 놓친 기분이야???3 0:53 19 0
43166260 이성 사랑방 도대체 왜 답장안하고 스토리 올리냐 0:52 20 0
43166206 이성 사랑방 뭔가 통제(?) 당한다고 느껴지는데 한번 봐줘6 0:48 47 0
43166205 이성 사랑방 나 연애할지도 몰라..ㅎㅎㅎ4 0:48 52 0
43166174 이성 사랑방 헤어지고 다른 남자랑 연락하는데 너무 행복하다1 0:46 57 0
43166150 과거 사진 보여줫는데1 0:45 47 0
43166144 이성 사랑방 짝남한테 고백했는데6 0:45 57 0
43166143 썸타는데 하트임티같은거 보내??2 0:44 42 0
43166140 이성 사랑방 직업군인이었던 사람 어때?19 0:44 41 0
43166139 이성 사랑방 키작고 잘생남자 vs 키크고 평범~못생남자 이 주제 종종 보이는데..1 0:44 48 0
43166131 이성 사랑방 어플에서 연락하다가 주말에 만나기로 했눈데4 0:44 33 0
43166130 이성 사랑방 남편이 주말에 4~5시간씩 게임(플스) 하면 어떨거 같아?4 0:44 2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0:54 ~ 5/14 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5/14 0:54 ~ 5/14 0: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공중전화 쓰던 세대들 공감.jpg 84
1541 1633 이런 콜렉트콜잠시 연결될때엄마!!! 끊지마!!! 나야!!!!..
인티포털
g부모를 경악시킨 요즘 10대들의 sns사진 65
아니다 이 철학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