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44917l 13
 
1234

1개월 전
둥이336
샌드위치도 사다줬는데 저런 반응이면 자기가 그렇게 먹고 싶으면 커피 사오면 되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37
남자가 빡치는데
•••답글
1개월 전
둥이339
먹고싶으면 미리말하지; 사주는데도 말얹고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40
샌드위치 사왔는데 커피정돈 자기가 배달을 시키던지 타먹던지 할것이지....
•••답글
1개월 전
둥이341
하 웹툰이나 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42
알아서 커피 마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343
여자가 센스 좀 없긴 햇는데 남자 조패고 싶음 이별각
•••답글
1개월 전
둥이344
아니.. 아니 지가 먹고싶으면 말을 미리 하던지 나갔다 오던지 해야지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둥이345
이래서 남자든 여자든 매번 너무 당연한것처럼 잘해주는건 좀 조절해야 된다고 생각함...
진짜 고마움 모르는 몇몇은 나중에 무리한것도 요구하는경우 꽤 많이봄...

•••답글
1개월 전
둥이346
^^ ????????? ㅋ ???????
•••답글
1개월 전
둥이347
남자 왜케 주둥이 때리고 싶게 말함?? 맡겨놨나
•••답글
1개월 전
둥이348
남자 왜 저럼
•••답글
1개월 전
둥이349
여자가 왜 센스없고 배려없는지 모르겠엉... 사다주는것만해도 고마워해야하는거 아니야?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350
별로..? 니만 먹고싶은건데 니가 사먹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51
커피맡겨놨ㄴㅏ...
•••답글
1개월 전
둥이352
남자가 진상인데
•••답글
1개월 전
둥이353
시켜라....
•••답글
1개월 전
둥이354
ㄴㄴㄴ 남자가 개별로네
•••답글
1개월 전
둥이355
둘다 별로임
여자 아무 문제 없었는데 커피 안 사온 이유가 그냥 생각을 못했다 이게 아니고 '나는 이따가 친구랑 먹을 거라서'라는 게 웃김ㅋㅋ
그냥 커피에 대해 별 생각이 없어서 안 사온 거면 차라리 문제 없는데
자기도 커피 살까 생각했었는데 나는 안 먹을 거라 안 샀다는 게 웃겨..
남자는 맡겨놓은 것처럼 당연히 요구하는 게 웃김

•••답글
1개월 전
둥이356
여친이 커피 셔틀이냐 먹고 싶으면 사오던가
•••답글
1개월 전
둥이357
사온게어디야 ㅠㅠㅠㅠㅠㅠ 너무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58
아니 지가 사다먹지 별걸 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59
? 맡겨놨나?
•••답글
1개월 전
둥이360
남자 엄마찾네
•••답글
1개월 전
둥이361
으ㅓㄴ래 남자도 커피 한 잔씩은 먹던거면 여자 배려 부족 그거 아니고 여자가 사온거 조금씩 뺏어먹던거면 남자 오만
•••답글
1개월 전
둥이362
막말로 여친이 다방커피배달부여?본인은 손이없나 발이없나...
•••답글
1개월 전
둥이363
남자 진짜 화난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64
헐 .. 나는 내가 저 여자친구였으면 미안해 라거 했었을거같은데 댓글보니까 그러면 안되는구나 ..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365
아니 남친 개때리고 싶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66
남친 왜 저래?
•••답글
1개월 전
둥이367
남자놈이 개념 가출함
•••답글
1개월 전
둥이368
내 친동생이랑 친절하게 대화하는 모습같음
•••답글
둥이368
반응이 기분을 ㄹ더럽게 하네
•••
1개월 전
둥이369
ㄱㄴㄲ 커피 맡겨놨나 ㅋㅋㅋㅋ어이없네 ㄹㅇ호의를 당연하게 생각하노
•••답글
1개월 전
둥이370
남자 개빡쳐
•••답글
1개월 전
둥이371
커피 맡겨놧낭
•••답글
1개월 전
둥이372
그래도 물어보기나 하지
•••답글
둥이372
여친이 지생각만 햇네
•••
1개월 전
둥이373
남익기준 여자 문제 전혀 없어보이는데 나였음 사왔을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둥이374
둘 다 별로...
•••답글
1개월 전
둥이375
되게 당연하게 물어보네
•••답글
1개월 전
둥이376
맡겨놨냐
•••답글
1개월 전
둥이377
니가 사와.
•••답글
1개월 전
둥이378
커피 맡겨놨나?... 서브웨이도 안 사왔으면 그만 아니야? 남녀 구분없이 별로임...
•••답글
1개월 전
둥이379
그냥 연인간의 대화인데 문제될게 있나 나도 자주하는 대화들인데...
•••답글
1개월 전
둥이380
커피 맡ㄱㅕ놨나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왜 나는 잘생긴 이성이 안 다가올까? 글 좀 봐줘802 06.19 08:37 83934 46
이성 사랑방 잘생긴 쓰레기 vs 못생긴 사랑꾼567 06.19 13:02 41627 5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한남한남거리는데…한마디 할까? 도와줘 젭알779 06.19 19:11 27441 18
이성 사랑방 내일 2주년 여행갈건데 애인이 모자쓴대 미-친거아니야?? 이해돼??458 06.19 18:41 38547 13
이성 사랑방 애인이 철구 코트 등등 본다고 뭐라하는게 이상한게439 06.19 13:04 34932 13
43761402 연애중 애인이 가다실 둘다 맞기전까진 하지말자는데 7:27 1 0
43761377 곰신 죄송합니다 조금만 도와주실분 없나요9 7:21 115 0
43761373 이성 사랑방 지금 혼자 집갈까...2 7:20 13 0
43761367 이성 사랑방 나한테 관심 갖는 사람 생겼는데4 7:19 17 0
43761360 이성 사랑방 아 개웃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7:17 29 0
43761344 이성 사랑방 21여 26남 어때12 7:13 65 0
43761340 이성 사랑방 머지..? 분명 입력중으로 몇분뜨다가 한 20분 읽씹당하고6 7:12 35 0
43761334 남자 이런 아이홀눈매 길거리에서 흔해?아님희귀해?21 7:11 66 0
43761305 인증할게요 정말 컵라면만이라도 절실해요ㅠㅠ살려주세요 ㅠㅠ28 7:02 335 0
43761290 연애중 정말 노숙 죽을거같아요 ㅠㅠ45 6:55 562 1
43761257 이성 사랑방 enfp 눈 잘 못마주쳐?13 6:45 60 0
43761250 이별 왜 헤어지고 난 다음날에는 6:43 29 0
43761187 연애중 동거하는데 애인이 아침까지 술먹고 안들어오는거 이해 가능??11 6:22 85 0
43761156 연애중 오늘 1주년이라 케잌 살까하는데1 6:12 25 0
43761144 이별 전애인 소개시켜준 애가 우리 사귀는거 모르는줄 알았는데 6:08 20 0
43761099 이성 사랑방 애인이 타투하는 걸 극도로 싫어하는데3 5:44 50 0
43761093 이성 사랑방 istp 질투해??7 5:41 74 0
43761080 기타 키스 싫어하는 사람 있어???3 5:34 82 0
43761043 연애중 애인이 자꾸 나 말 못하게 입 막아6 5:22 1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6/20 7:24 ~ 6/20 7: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에타 레전드 모음.jpg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