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82l 3

여군 가슴에 전동 드릴 돌린 사건도 있었네...오늘 본 기사중에 제일 황당하고 분하다 | 인스티즈

여군 가슴에 전동 드릴 돌린 사건도 있었네...오늘 본 기사중에 제일 황당하고 분하다 | 인스티즈

여군 가슴에 전동 드릴 돌린 사건도 있었네...오늘 본 기사중에 제일 황당하고 분하다 | 인스티즈

실화냐...
 
1개월 전
익인1
아욕나와
•••답글
1개월 전
익인2
토나온다 진짜 뇌가 없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
이래놓고 여자보고 군대 가라니ㅋㅋ 저런것도 해결을 못하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더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
1개월 전
익인6
드릴?? 그 땅 뚫는 부분을 가슴에????
•••답글
1개월 전
익인7
와 진짜 말도 안 나온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
이러면서 군대 가라고 청원돌리는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
차별 하지말고 성범죄 일으키지말고
평등한 사회부터 만들 생각은 안하고

뻑가같은 여혐 유튜버는 이런건 또 안올림
허구한날 뜨는 성범죄 기사도 영상 안올리고
편향적이고 지가 기분나쁜것만 올림 ㅋㅋ 으휴

•••
익인30
공감 1000퍼 여혐유튜버임
•••
1개월 전
익인9
드릴??????? 내가 아는 드릴은ㅋㅋㅋㅋㅋ저런
•••답글
익인9
미;를 봤나
•••
1개월 전
익인10
여군청원은 득달같이 하면서 이런건 관심도 없지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
드릴이 왜 안위험...?그럼 안위험하니까 머리에 한 번 해볼까?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1
이게 특수 폭행이아니면 뭐가 특수임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2
으어..우웩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아 욕나와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오늘도 빡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군대가 문제야 군필로서 씨ㅣ팔진짜 저긴 다 문제야
•••답글
익인15
근데 군사법원이 뭔가를 제대로 판결하지는 않아
법원에서 판결하면 대통령도 못 뒤집지?
군사법원 판결은 장성이 말한마디 하면 형량이 반으로 감량돼
저 집단은 애초에 구제불능 집단이야 싹 엎어버려야해

•••
1개월 전
익인16
참 신기해 이러면서 여성 군대가라고 하고 또 이미 가 있는 여군은 꿀 빤다고 조롱하고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엥 진짜 생각이없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아 왜?? 도대체 왜? 무슨 생각으로 살면 왜 그딴짓을하지? 진짜 이해할 수 없다 왜사냐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미친 세상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0
ㅋㅋㅋㅋㅋ미쳐 돌아간다 세상이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저거 드릴이 날카로운게 아니고 뭉툭한걸걸..
•••답글
익인29
그래도 위험한건 맞지
•••
1개월 전
익인22
너무 충격이야 진짜 무섭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3
헐 이거 링크볼수있을까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드릴로 머리 뚫어버랴야됨.......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드릴이 위험한 물건이 아니면 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드릴 안위험하니까 머리에 대고 살짝 돌리고싶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드릴로 머리를 뚫려 봐야 아~ 이건 위험한 물건이구나~ 하냐? ㄹㅇ 머리가 걍 깡깡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드릴이 안위험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코미디넼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9
ㅋㅋㅋㅋㅋㅋ드릴이 아니면 뭐가 위험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오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징역 6개월 집유 1년?
•••답글
1개월 전
익인32
???????????????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너네 [식욕/수면욕/성욕/배설욕] 순서 뭐야??762 13:02 14527 2
❣️❣️헐 익들 이거 대박사건❣️❣️❣️706 13:46 21578 4
내가본 뚱뚱한분은 짧은치마 왜 입는거야,,?428 14:37 17137 13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인스타 프로필에 '여자연락금지' 써달래..359 19:55 4894 3
반려동물 유기견 입양하고 내가 강아지 앞에서 총 5번 쓰러졌거든169 8:47 43583 40
43740820 왜 나한테 예쁘다고 안 해주지? 20:36 1 0
43740819 만족스러운 저녁 20:36 1 0
43740818 근데 친일파 글 반대로는 맞음 20:36 2 0
43740817 지금 나는 박수가.. 칭찬이 필요해 20:36 2 0
43740816 아이컨택 잘 해 다들? 20:36 2 0
43740815 독서실 알바 너무 개꿀이네 20:36 2 0
43740814 이성 사랑방 이럴때 화나 안화나? 20:36 4 0
43740812 이성 사랑방/연애중 여자만 임신 걱정 하는 거 불공평하다 20:36 7 0
43740809 다리에 벌레 기어다니는 느낌나면 어디가 문제라고 했는데…아는익1 20:35 14 0
43740808 요즘 내가 말 할 때 주의 하는 두 가지 ! 20:35 9 0
43740807 레이저 제모 하고왔는데1 20:35 10 0
43740806 갈비뼈에 금간걸까 20:35 7 0
43740805 N수생인데 9모 꼭 모교에서 봐야돼? 학원으로 신청 하면 안돼?? 20:35 5 0
43740804 나 지금 가족플랜? 그거 사용해서 요금 할인 받고 있는데 20:35 5 0
43740803 애슐리랑 아웃백 알바 문자 보냈는데 둘 다 까임 20:35 9 0
43740802 이거 옷 좀 찾아주라1 20:35 14 0
43740801 밖에서 네일 할 만한 장소 있어...???1 20:35 7 0
43740800 남동생이 누나 죽인사건3 20:35 16 0
43740799 여기에 검정티 레이어드해서 입으먄 이상할까 20:35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20:34 ~ 6/18 2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8 20:34 ~ 6/18 2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