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67l 0
 
1개월 전
익인1
ㅇㅈ.. 뭐 내가 가격표 그렇게 뽑은것도 아니고 대놓고 툴툴대면 어쩌라고
•••답글
글쓴이
ㄹㅇ 비싸면 본사에 따지던지ㅜㅜ
•••
1개월 전
익인2
마트도 툴툴거린다...
•••답글
익인2
전통시장을 가든가 ㄱㅈ근성들아....
•••
글쓴이
와.. 마트도 비싸다하면 꽁짜로 달라는 듯인가...?ㅋㅋㅋㅋ
•••
익인6
222 그리고 그걸 왜 저한테... 가격을 제가 정하나요..? 나한테 툴툴거려도 난 가격을 내려줄수없는걸요..~~
•••
1개월 전
익인3
ㄹㅇㄹㅇ 옆에 마트는 더 싸다고 꼭 그럼... 그러면 마트 가서 사세욬
•••답글
글쓴이
나 이렇게 비교하는 사람 ㄹㅇ 시러
편의점끼리도 비교한다니까?
저기 편의점은 안그러던데?
이런 소리 아오 그럼 거기로 가세요ㅠㅠ

•••
1개월 전
익인4
어딜가도 비싸다고 말하는 사람들 많음ㅎ 그럼 거기로 갔으면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ㅇㅈ싼거 찾을거면 편의점을 왜 와
•••답글
1개월 전
익인7
??? : 이거 투 쁘라스 원 맞아요? 원래 하나에 얼만데? (가격듣고) 헤에엑? 마 됐다 어이구야 비싸다 옆에 마트가 훨 싸다
•••답글
1개월 전
익인8
싸게 사고 싶으면 인터넷에서 미리미리 사서 드세요^^
•••답글
1개월 전
익인9
깎아달란 사람도 은근 있다..? 진짜 대환장
•••답글
1개월 전
익인10
ㄱㄴㄲ 그냥 비싸다~이거면 상관없는데 있는짜증 없는짜증 다 내고감ㅋㅋㅋㅋ알바가 가격 정하냐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1
ㅇㅈ 알바생한테 툴툴거리면 뭐 나오기나 하나...ㅋㅋㄱ 그럴거면 사장한테 따지든가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그래서 거의 1+1이나 2+1 위주로만 조지지! 그래야 효율나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애인 흰옷 입으면 브라가 드러나보이거든1100 06.21 08:28 89316 55
고민 (성고민X) 공무원 퇴직하고 나니까 와이프가 날 한심한 눈으로 본다878 06.21 10:41 60219 83
169 54 진짜 솔직하게 통통해?580 06.21 15:26 28556 5
네일아트 가격 안 적혀있어서 문의했는데 피드에 박제 당했어378 06.21 13:54 52477 22
얘들아 나 삼성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239 06.21 18:56 13310 23
43789158 다들 귀걸이 어디서 사?? 1:04 1 0
43789157 중학교동창한테 인스타팔로우신청 오면 받을거야? 1:04 1 0
43789156 얘들아... 배달 김밥 썰지 말아달라고 해도 될까 1:04 2 0
43789155 이과 나왔다 n수 해봄 등등 … 들어와봐 ❤️‍🔥 1:04 2 0
43789154 만약 자취방 화장실에 핸드폰없이 갇혔다면 1:04 2 0
43789153 사진 색감보정 잘하는 사람 잇니…?40 1:04 4 0
43789152 외출할때 준비물 1:04 3 0
43789151 똥이 소화되지 못한 음식?들이 나오는거지?? 1:04 9 0
43789150 당근에 같이 영화볼 사람 구한다고 썼더니 1:04 8 0
43789149 익들아 이거 프사 할말?! 401 1:04 13 0
43789148 나 진짜 어케 미자때 48키로였지ㅋㅋㅋ 1:04 4 0
43789147 식용 분필 먹는 영상 보고 가슴이 답답해ㅜㅜㅋㅋㅋ 1:04 8 0
43789146 뒤끝없은 익 있들아 물어볼게 있어! 1:04 6 0
43789145 나 1시간째 변기에 앉아있다… 1:04 5 0
43789143 고민 (성고민X) 오늘 성형외과 첫출근인데 너무 긴장되서 미치겠어,, 1:04 7 0
43789142 드리클로 쓰는 익들아2 1:04 8 0
43789141 난 초딩때부터 내가 다 크고 나이 들었다고 생각했었어.... 1:04 9 0
43789140 사람마다 살 빠지는 시기가 있나봐 1:04 8 0
43789139 나 제로콜라 부자됨ㅎㅎ 1:03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02 ~ 6/22 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02 ~ 6/22 1: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고양이가 있어서 우편물을 배달하지 못했습니다 77
고양이가 있어서 (우편물 구멍에) 넣지 못했습니다 고양이가 밀어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