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87953l 13
 
이전31323334

17일 전
둥이3330
❤️🥲😄🦧📸🤩 모지 연애중이긴 한디 ㅋㅋㅋ
•••답글
17일 전
둥이3331
♥️☃️🧡😃👮🏻🧚🏻‍♀️
•••답글
17일 전
둥이3332
❤️👈🏻🎉😘🥰😡
•••답글
17일 전
둥이3333
❤️🧡💖☺️🙄 난 연애도 안하는데왜...
•••답글
16일 전
둥이3334
연애중인데..
•••답글
16일 전
둥이3335
연애안하는데💙💛💚❤️💜🥰😆
•••답글
16일 전
둥이3336
〰️❤️🤫🙊👸🥰
•••답글
16일 전
둥이3337
👏👍💕✨😆
•••답글
14일 전
둥이3338
🥺❤️🖤🤎😗💖
•••답글
14일 전
둥이3339
💚🥲😭💪😊🏃‍♀️연애중
•••답글
14일 전
둥이2924
💞💕1️⃣🙅‍♀️🦄🌈
•••답글
14일 전
둥이3340
💕😊❤️🍀👍🏻 421일째 연애중 ♡
•••답글
13일 전
둥이3341
💕💖🤢💓💗
•••답글
13일 전
둥이3342
💛🤣🙌🏻👉🏻😘🌶 ㅋㅋㅋㅋㅋ
•••답글
13일 전
둥이3343
❤️💓🥰🥺🖤
•••답글
13일 전
둥이3344
👍👊❤🙆♥️🥰🙌💘
•••답글
둥이3344
연애중이게 아니게
•••
13일 전
둥이3345
❤️🤤🎂😚🚬🤭
•••답글
13일 전
둥이2522
😂🥺🤔🔥❤️
•••답글
13일 전
둥이3346
😍❤💚💕😝😜😊
•••답글
13일 전
둥이3347
❣️💕❤️‍🔥❤️😘
•••답글
13일 전
둥이3348
🥑❤️😄🥰‼️
연애 안하는데 뭔가 하트 뿜뿜이네

•••답글
13일 전
둥이3214
🔥❤️🤔👌👍
•••답글
13일 전
둥이1835
❤️🥰☺️😉😆😘
•••답글
12일 전
둥이3349
❤️🔥💊👏🎉...
•••답글
12일 전
둥이3350
❤️💛💚🌽🍩
•••답글
12일 전
둥이3351
🥺🥲😍😭❤️‍🔥
•••답글
12일 전
둥이3068
💗💫❤❗🙃🤦‍♀️❓
•••답글
12일 전
둥이3352
❤️💋🙏⭐️💝
•••답글
12일 전
둥이3353
🥺〰️🐻❣️☀️⭐️ with idol..
•••답글
12일 전
둥이3354
🥰👍🏻🥲🙂☁️
난 연애 아니구만...

•••답글
12일 전
둥이3355
🥲✨💕🥺😎
•••답글
12일 전
둥이3356
❤️💕😘😊🌊솔로 3년차... 친구들한테 많이 써..^^*
•••답글
12일 전
둥이3357
🚀🤣🧩😍❌ 1156일 차
•••답글
11일 전
둥이3358
💜🔫💛👉🌿🐹 ㅎㅎ..
•••답글
11일 전
둥이3359
🤍💙🥺🐹💖
•••답글
11일 전
둥이3360
🤍💙❤️😉💛
•••답글
11일 전
둥이2700
❤️🙂🥲💕💓🐶 모쏠인데 ..;.;.;..;.(.
•••답글
11일 전
둥이3361
💗😎👟✋💔
•••답글
둥이3361
502일째,,,
•••
11일 전
둥이3362
❣❤💘💝💜 ㅋㅋㅋㅋㅋㅋㅋㅋ 다하트..
•••답글
11일 전
둥이2121
🥺💓😵🥰👏🏼
•••답글
11일 전
둥이3363
🤍🥲😉❗️✔️
•••답글
11일 전
둥이3364
💕🎵🎶❤😘✊
모쏠....

•••답글
10일 전
둥이3365
🥺💖🇰🇷😄💕🖤
•••답글
10일 전
둥이3366
🐱🤦‍♂️🤦‍♀️🤬🤦👉🙈🙉 모지 연애중인데...
•••답글
10일 전
둥이3207
❤️🥲❣️🐥👍
•••답글
10일 전
둥이3367
🥰☺️🤦‍♀️😃😱
•••답글
10일 전
둥이3368
🤦‍♀️😻🥺🤷‍♀️🐾✈🐰
•••답글
이전313233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솔직히 연애 못하는 애들 이유가 있긴해626 06.20 12:58 82646 50
이성 사랑방 청소년 10명중 7명은 성경험 있어363 06.20 21:41 30552 23
이성 사랑방 여자들은 얼굴 진짜 별로 안보는듯301 06.20 13:11 42231 14
이성 사랑방 솔직히 소개 시켜주는거 이해안감...277 06.20 09:48 56241 28
이성 사랑방 블로그 백문백답 했다고 애인한테 진지하게 딩초소리 들음..;270 06.20 10:19 34404 4
43776414 이성 사랑방 내 친구 전애인 프뮤라는데 가사 개오바 아님..?7 6:57 185 6
43776409 이성 사랑방 담배피는 남자 좋다고하면 정신나간거야?3 6:55 40 0
43776399 이별 갈수록 내가 좋아지고 관계가 깊어지는게 겁나서 나를 피했대1 6:52 25 0
43776393 연애중 공부때문에 걱정이 큰데 6:49 20 0
43776373 이성 사랑방 내가 팩폭으로 말해줄게 드루와1 6:43 59 1
43776357 이성 사랑방 순진한 얼굴에 야함vs 야한 얼굴에 순진4 6:39 163 0
43776352 연애중 싸우고나서 정떨어져서 마음이 점점 식어가는게 느껴짐.... 6:38 44 0
43776340 이별 진짜 정리되면 끝인거 같은 느낌이 들어? 6:31 33 0
43776339 연애중 250일이면 어느정도야??2 6:31 30 0
43776327 연애중 생리전증후군 심해서 오빠한테 아프다고 했는데 6:28 37 0
43776318 연애중 텔 안에서 담배4 6:26 51 0
43776317 이성 사랑방 난 내가 데이트비용으로 다툴 줄 몰랐는데 함봐주라15 6:26 124 0
43776275 이성 사랑방 아 요즘 사는게 너무 힘들어서 애인이랑 연락하는것도 힘들어ㅠㅠ1 6:14 21 0
43776259 이성 사랑방 아 나 외롭나봐 같이 알바했던사람 보고싶다 6:09 37 0
43776258 이별 진짜 사겼을때 보다 썸탔을때가 너무 그립다 ㅠㅠㅠㅠㅠㅠ 6:09 40 0
43776245 기타 isfj인 둥이들.. 부담스러운 기준이 뭐야??2 6:01 52 0
43776214 연애중 껴안고 잠만 잘 수 있어?3 5:51 91 0
43776194 이별 널 생각하는 이 시간이 괴롭다 5:43 37 0
43776173 연애중 애인이랑 수영장 있는 호텔 가서 개화끈한 비키니 입을까 말까2 5:37 7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1 7:06 ~ 6/21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와 방금 여친 바람 때문에 헤어졌다; 93
한시간 전에 퇴근하고 여자친구가 좋아하는명란파스타 만들어 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