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30l 3
 
1개월 전
익인1
무식+무례+이기적 콜라보네
•••답글
익인38
1개월 전
익인2
어우... 난 그런 친구 보면 뒷골 땡김
•••답글
1개월 전
익인3
익인3
진심 알면 고치려는 의지라도 제발..
•••
1개월 전
익인4
와 난 그런 생각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이해안되는걸 넘어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
아..뭔 생각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
개념이 없네
•••답글
1개월 전
익인7
버리는거까지야 몰라서 그랬을수 있다 쳐도 자기집도 아닌데 뭐 어떠냐는거 진짜 무식
•••답글
1개월 전
익인8
친구 그런면 알게되면 현타오지않아..? 나 진짜 손절친 애들 다 저래 무식해.. 이기적이고
•••답글
익인53
익인53
22네😄😄 진짜 인정..
•••
1개월 전
익인9
헐 무슨..;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와 상상초월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와 진짜 ...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와 충격...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와... 우리집 1층이라 가끔 역류하는데 열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우리 위층에도 저런 사람 살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14
1개월 전
익인15
와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6
˗ˋˏ 와 ˎˊ˗ ..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와... 나라면 연 끊을 사안...
•••답글
1개월 전
익인19
근데 역류해??????첨 암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와우 자취러는 오히려 우리집 변기
고장날까 걱정하는디...
음쓰 잘버리라구ㅠ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1
헐 학원다닐때 쌤들이 남은 도시락같은거 변기에 내리랬었는데...
•••답글
익인22
22 우리도...
•••
익인23
어 나도..
•••
익인60
나도..
•••
익인66
1개월 전
익인24
이기적이다ㅋㅋㅋ차라리 쓰레기봉지에 넣던가 음식물이 귀찮으면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26
에바야ㅜㅜㅜ
•••
1개월 전
익인26
1개월 전
익인27
자기집 아니라고 그러는 건 너무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알려줬는데도 저러는건 진짜 개이기적이다; 애초에 저게 말이되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익인29
헐 역류해...? 나는 진짜 처음 알았어.... 나 잠깐 자취할 때 가끔 변기에 음식물 버렸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6
기본개념제발..플리즈..
•••답글
1개월 전
익인30
걍 생각이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1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말해줬는데도 반응 저러면... 노답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난 한번도 그래본적 없는데 근데 왜 하면 안 되는 거야? 떵 싸고 내리는 거랑 비슷한 거 아니야? 진짜 그냥 너무 궁금해서
•••답글
익인54
똥은 기본적으로 소화가 다 된 거라 물에다 풀린다 해야하나 분해될 수 있는데 음식물은 딱딱하잖아 그게 관 어딘 가에 걸려버리면 ㅜㅜ... 대공사가 시작되지ㅜ
•••
1개월 전
익인33
그렇게 하면 안 되는 거 알고 있는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그런다는 사실도 알고 놀랐음... 왜 버리면 안 되는지 모르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4
이게 법으로 문제되는게 없어..? 아니 음쓰는...음쓰는...아니 어떻게..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와 어디서부터 설명해야하지...?
민폐 끝판왕이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익인36
개념이 없네
•••
1개월 전
익인37
와 일것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와 나도첨암
•••답글
1개월 전
익인40
와 진짜 오바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무식보다 개념이 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42
머리통 비었누
•••답글
1개월 전
익인44
𝑒𝑣𝑎...
•••답글
1개월 전
익인45
와쒸 뒷목...
•••답글
1개월 전
익인46
무식이 아니라 개념이 없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7
난 또 상식 타령인가하고 들어왔는데 진짜 무식+이기적…
•••답글
1개월 전
익인48
음식물 버릴 수 있는 상황이 아닐때 가끔은 그럴만 하지만 항상 저러는거는../ 개념이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상식이 부족한것보다 저런 개념없는게 진짜 무식하단 소리 나옴...후
•••답글
1개월 전
익인50
진심 변기에 음식버리는 애들 무식한거같음 근데 의외로 그러는 사람 많고 그게 왜 안되는지 모르는 사람이 많음 당연한걸 그게 왜 안돼? 하면 할말이없어 난.. 전에 나도 비슷한 글 올린적 있는데 똥싸는거랑 뭐가 다르녜서 탄식..
•••답글
1개월 전
익인51
또 핫플이겠구나 했는데 이건 ㄹㅇ..
알려주고 난 뒤 태도 진짜 별로다 정떠ㄹ...

•••답글
익인52
222 상식얘기냐! 하고 들어왔다가 절레절레 하고 나가기
•••
익인59
333 진짜 ...
•••
1개월 전
익인55
아 개싫어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56
모르는 건 둘째치고 친구태도가 너무 틀려먹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7
무식함과 배려없음.. 레전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58
나 저런사람 여럿봄 볼때마다 경악스러움 무슨 음식물을 변기에 버리고 앉아있어..윽
•••답글
1개월 전
익인61
약간 혼자 80년대에 사는 무식한 애 같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2
혹시 머리카락 변기에 버리는 사람잏으먼...안된다구 얘기해줘..우리엄마 자꾸 머리카락을 변기에버린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와 집에서 변기에 음식물 버리는 사람도 있네 세상 별 사람 다 있네 증말
•••답글
1개월 전
익인64
? 와...
아파트에서 저런 식으로 변기에 버렸던 사람있어서 난리났었는데....
저런 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머리카락도 버리면 안되는데 .. 음식이라니..

•••답글
1개월 전
익인65
모르고 버릴 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역류한다고 말해줬으면 안 해야지 뭘 본인 집도 아닌데 이러고 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67
왜냐는 익들아 꼭 검색해봐........ 변기에 음식물 버리면 진짜 안돼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8
진짜 무식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으으으으 에바야
•••답글
1개월 전
익인70
우리 집 2층인데 ㅋㅋㅋㅋㅋ 역류해서 집 화장실 난리난적 있었거든 음식물 둥둥 떠다니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71
익인71
충격.... 진짜
•••
1개월 전
익인72
와... 진짜 너무 무식해서 할 말이 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3
오...와.. 어후.. 와..
•••답글
1개월 전
익인74
1개월 전
익인75
누굴 닮아 저렇게 이기적이지? 쓰니가 알려줘도 저런 태도인걸 봐선ㅋㅋㅋㅋㅋㅋㅋ 하
•••답글
1개월 전
익인76
제발..나 1층 사는데 글 세번 읽어봄..
•••답글
1개월 전
익인77
나 진짜 음식물 변기에버리는거 노이해임...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78
제발 변기에 녹는다고 홍보하는 물티슈 말고 기본물티슈도 안되는데 모르는 사람들 개많음.. 알려줬으면 안해야지 세상 혼자사냐ㅑ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9
우리집 일층인데 변기 부글부글거리는거 진짜 한두번 아님.. 진짜 상식 좀 가지고 살았으면
•••답글
1개월 전
익인80
아니 음쓰를 그렇게 처리하면 대체 음쓰봉지가 왜 있겠냐 아오
•••답글
1개월 전
익인81
??? 킹받네.....
변기 안막히는 것도 기적.....

•••답글
1개월 전
익인82
근데 똥처럼 잘 내려가고 안 막히는 음식물도 역류해? 우리집도 라면국물처럼 빨간 물은 싱크대 물들어서 변기에 버리고 자잘자잘한 안 막히는 음식물들 가끔 변기에 버리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83
^^...... 나 주변인 중에 하수처리장에서 일하는 분 계시는데... 이거 관에 다 이물질로 처리되서 기계 고장도 나고 비용들어... 삐용삐용거려서 가보면 필터에 음식물쓰레기 걸려서 소리나는거야 처리하는 그 비용 다 세금이고
그 물 방류하면서 주변 하천이랑 토양 오염시키고
다 자기한테 돌아와
체감 안되지? 지금 당장 느낄 수 있는게 아니니까
근데 그거 다 본인 식탁에 올라오게 됨

•••답글
1개월 전
익인84
음식으로 역류 해본 사람으로서 진짜 뚝뚝딱딱해버리고 싶음 자기 집 아니면 괜찮냐고 덩어리 아니라도 음식물 많이 넣으면 기름때도 굳어서 배수관 막히면 노답되는데 음식물이 아무리 다 먹었다 해도 자잘한 지꺼기 있고 음식물 쓰레기가 왜 따로겠냐 변기에 버려도 되면🤦‍♀️🤦‍♀️🤦‍♀️🤦‍♀️🤦‍♀️🤦‍♀️🤦‍♀️
•••답글
익인84
진짜 다른게 무식한거냐 남한테 피해주고 멋대로 구는게 무식한거지 후...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169 54 진짜 솔직하게 통통해?653 06.21 15:26 38817 7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422 06.21 23:22 37350 45
네일아트 가격 안 적혀있어서 문의했는데 피드에 박제 당했어401 06.21 13:54 66846 26
얘들아 나 삼성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366 06.21 18:56 33392 44
고민 (성고민X) 남친 생기니까 나랑 약속 안잡는 친구 짜증나213 06.21 15:39 19946 9
43791470 하 핀터레스트 한 3년 정도 썼더니 사진 너무 쌓엿어 7:36 1 0
43791469 헐 대박 어 그로도 신고사유네 7:35 9 0
43791468 넘배고팡 7:35 5 0
43791467 당근에서 구매하려는데 제발 ㅠㅠㅠ 7:35 9 0
43791465 야구팬들 욕하는거 좀 심한거 아닌가 했는데 7:34 12 0
43791464 솔직히 무스펙 대학생<<<<<<<<<<..16 7:32 105 0
43791463 필라테스 7시 8시 9시 언제 갈까?6 7:32 20 0
43791461 아 출근하기 싫다... 7:31 8 0
43791460 나도 삼성 붙었어ㅠㅠ22 7:31 151 0
43791459 잠은 깼는데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너무 싫다•••1 7:31 7 0
43791457 주식/국내주식 차라리 종목이랑 사랑에 빠지는게나음1 7:30 14 0
43791455 성적 떴는데 에프있네...3 7:29 62 0
43791454 나 저녁 8시까지 폰 안하고 공부하다가 옴 7:29 12 0
43791453 솔직히 고졸취업자가 진정한 위너임11 7:29 108 0
43791452 나 나이먹었나봐 7:29 10 0
43791450 아침 뭐먹냐아아아아아아3 7:28 13 0
43791449 궁금한게 여대에서도 예쁘면 미팅 많이 들어와?5 7:28 43 0
43791448 하... 새죽은 거 보고 개놀랏다.......,,,,,.. 7:28 38 0
43791447 유행지난신발인데 이뻐 7:28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7:32 ~ 6/22 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7:34 ~ 6/22 7: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쿠팡의 찐 긍정왕.jpg (보면 행복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9
고구마는 더럽게 맛없지만공기청정기+애완구마로 힐링받고있는 긍정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