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43629l 32
 
30일 전
둥이1
헤어져 걍
•••답글
둥이43
둥이52
3 시간 아까워 헤어지자
•••
둥이62
둥이75
5 진짜 제발 .. 저상태로 결혼까지 가면 ㄹㅇ 답없음
•••
둥이84
둥이87
 
30일 전
둥이2
재결합해도 결국 같은 이유로 헤어지는 경우가 많대
그 영화생각난다 연애의온도

•••답글
둥이79
맞아 나도 그렇고 내 친구들 내 혈육 전부 다 재결합 경험있는데 같은 이유로 또 헤어짐...재결합은 안하는게 좋아...헤어진데는 분명히 이유가 있어 못 사귈 것 같으니까 헤어진거잖아 어차피 또 반복될거야😂
•••
30일 전
둥이3
헤어져..이미 끝난 관계같아
•••답글
30일 전
둥이4
헤어져 이미끝난ㄴ거같아
•••답글
30일 전
둥이5
끝난 사이 붙들지말고 헤어지자 ㅠㅠ
그게 쓴이한테 좋을거 같아

•••답글
30일 전
둥이6
이미 끝난 관계
더이상 질질 끌어봤자 헤어짐의 시기만 늦춰지는거뿐

•••답글
둥이6
그리고 커플링 잃어버린 사람이 먼저 잘못한거 맞지만 보는 앞에서 나혼자 끼는게 뭔 소용이야ㅜ하고 대놓고 버리면 속으로 오만정 다 떨어질듯.. 그냥 나 혼자 끼는거 의미없다고 나도 안끼려구! 하고 자연스럽게 안끼고 다니면 되는걸 눈 앞에서 버릴 필요가 있나...
•••
글쓴둥이
앗 눈앞에서 버리는 건 내가 생각해도 쑤레기라서... 내가 내 방 휴지통에 버렸는데 버려져있는 걸 남친이 본 거야...
•••
둥이6
헤어지자....ㅠ 답이 없는 관계인거같아,,,
•••
둥이35
30일 전
둥이7
이미 깨진사이같아 억지로 붙여놓은 상태같고..
•••답글
30일 전
둥이8
곧 다시 헤어질 사이
•••답글
30일 전
둥이9
서로 미련추억때매 걍 억지로 붙들고있는 관계...
•••답글
30일 전
둥이10
와 너무 슬프다......ㅜㅜㅜㅜㅜㅠㅠㅠ
•••답글
30일 전
둥이11
그냥.. 좋은추억으로 보내주는게 나을듯..
•••답글
30일 전
둥이12
헤어지는 거 추천 힘들겟다
•••답글
30일 전
둥이13
얘기해보는게 제일 좋은거같긴한데.. 둘다 그래도 잘해보고 싶어서 다시 만났을거아니야
•••답글
30일 전
둥이14
이미 끝난 사이 같아
•••답글
30일 전
둥이15
이미 끝난것 같다 더 끌면 힘들듯,,
•••답글
30일 전
둥이16
새로운 인연 만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글
30일 전
둥이17
별 말 없이 끄덕끄덕 한 게 진짜.. 이미 끝난 거 같음
•••답글
30일 전
둥이18
이미 완전 애정 다 식은 듯..
•••답글
30일 전
둥이19
둘다 맘 식은거 같아 보이는데...
•••답글
30일 전
둥이20
여태 본 정 때문에 못 끊고 이어가는 느낌이야
•••답글
30일 전
둥이21
안타깝다...
•••답글
30일 전
둥이22
헤어지는것만이 답일듯..
•••답글
30일 전
둥이23
30일 전
둥이24
이미 끝난 사인데 정으로 애써 연결하는 느낌이 강하다..
둘이 솔직히 속에 있는 얘기 하고 정리하는게 나을 것 같아..

•••답글
30일 전
둥이25
커플링 어디에 버렸기에 ??? 애인이 봤어
•••답글
30일 전
둥이26
이미 끝났네
•••답글
30일 전
둥이27
반지 빼버릴거면서 애인은 왜 쓰니를 잡았지...? 그냥 헤어지자고 말하고 깔끔하게 정리하자...
•••답글
30일 전
둥이28
둥 힘들겠지만 지금부터라도 천천히 마음부터 정이하는것 추천
물론 결정은 ㄴㅔ 몫

•••답글
30일 전
둥이29
왜 잡았대? 대체
•••답글
둥이30
22 왜잡았대 이해안돼..누가봐도 애정 식었었잖아
•••
30일 전
둥이31
헤어지거나 다시 회복해볼 마음이 있으면 커플링 새로 맞추고 새 마음으로 시작하거나
•••답글
둥이31
근데 만약에 버렸든 잃어버렸든 먼저 미안하다는 말이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
•••
30일 전
둥이32
나도 이런 관계였어 딱 헤어지고 재회 후... 그래서 결국 얼마 안가 다시 헤어졌어 되게 오래 만나고 서로 엄청 좋아했는데도.. 이미 유통기한이 다 한 관계다 쓰니야
•••답글
둥이32
서로 붙잡고 있는거 사랑이 아니라 그냥 이사람 없으면 안되나? 아닌가? 사랑 맞나? 아닌가? 하는 그런 긴가민가한 마음에 혹여나 싶어서 붙잡고 있는거야.. 결국 헤어지면 사랑 아니란걸 알게돼 설령 사랑이었대도 관계를 유지시키지 못하는 힘없는 사랑이야
•••
둥이34
22이거임
•••
둥이60
둥이85
힘없는 사랑... 맞는거 같다 ㅜㅜ
•••
30일 전
둥이33
이미 끝난 것 같은데
•••답글
30일 전
둥이34
누가봐도 이미 끝난사이야
•••답글
30일 전
둥이36
어차피 헤어지겠다
•••답글
30일 전
둥이37
30일 전
둥이38
째깍째깍 시간 버려지는 소리 들린다 쓰니야
•••답글
30일 전
둥이39
진짜로 다시 잘 지내보고 싶었다면 반지 버린 이유를 들었을 때 내가 잃어버려서 미안해 다음에 예쁜걸로 다시 맞추자 하는게 정상아녀? 상대방이 반지 잃어버리는거 진짜 진짜로 속상한 일임 내 손가락에만 반지 끼워져 있다는게... 쓰니도 잘 지내보고 싶으면 얘기 해보거나 아님 그냥 깔끔하게 끝내는거 추천
•••답글
30일 전
둥이40
이건 백퍼 이미 끝났는데 서로 정때문에 만나는듯..
•••답글
30일 전
둥이41
시간 너무 아까워....
•••답글
30일 전
둥이42
애초에,, 쓰니는 몰라도 애인이 다 식은 것 같은데.. 왜 잡은 지 모르겠네.
•••답글
30일 전
둥이44
이미 끝난것같다
•••답글
30일 전
둥이45
쓰니 마음 고생 많았겠다 잘 생각해보고 얘기를 나눠보거나 이젠 정말 정리할 때인듯
•••답글
30일 전
둥이46
걍 헤어지자...
•••답글
30일 전
둥이47
만간 정리하는게 서로한테 좋을 것 같다ㅠ
•••답글
30일 전
둥이48
불행한 관계...
•••답글
30일 전
둥이49
아무래도 관계가 호전되기에는 어려워보여..
•••답글
30일 전
둥이50
왜 잡았고 왜 잡힌걸까.. 헤어지는거말곤 답아 없어보인다 이미 서로 사랑은 없고 정만 있는듯
•••답글
30일 전
둥이51
헤어져.. 너무 끝났잖아 저건 축하한다는 말도 없었던 건 그냥 친구로도 꽝이야
•••답글
30일 전
둥이53
화이팅....
•••답글
30일 전
둥이54
헤어지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간의 시간들이 너무 슬프다ㅠㅠ
4년동안 정말 많이 사랑했고 좋은 추억들도 많을텐데 못 참고 헤어지자고 한 쓰니도 이해가고
자기가 예전같지 않다는 걸 아는 남친도 도저히 헤어질 자신은 없어서 쓰니 붙잡은것도 이해가ㅠㅠ
권태기면 서로 노력해서 넘어가고 정말 끝이라면 둘이 후회없게 마무리 잘 했으면 좋겠다

•••답글
30일 전
둥이55
이미 끝났는데 지나간 기억 붙잡고 간신히 이어가는 느낌이야..
•••답글
30일 전
둥이56
둘다 답을 아는거 같아
•••답글
30일 전
둥이57
둘 다 힘든데 붙잡고있는 느낌… 난 그래도 조금은 더 지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이렇게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것부터가 쓰니가 아직 확신이 없다는건데 이럴 때 그래 그냥 헤어지자 하고 놔버리면 후회되더라 나는..
•••답글
30일 전
둥이58
이미 맘 떳는데 정이란거 하나 땜에 붙잡은듯;
그냥 헤어져.. 헤어지면 오히려 후련할거 같은데 저정도 관계면.. 솔직히 남자가 너무 별로임
지 맘 편하자고 잡는거 넘 이기적

•••답글
30일 전
둥이59
나라면 못헤어져.. 그냥 그 있는 정까지 다 떨어지고 애매한 너 마음이 이제 헤어져야 할 때라고 말할때까지 그냥 만나.... 미련 한 톨 남기지마 그리고 뒤도 돌아보지마 .. 반지는 나 같아도 버렸다 생각할거같아. 내가 볼 땐 니가 잘못한건 없어 무슨 죄겠니 너무 사랑한 거 말곤
•••답글
30일 전
둥이61
헤어지는게 나을듯
•••답글
30일 전
둥이63
둘이 이제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긴 어려울듯..
쓰니도 느끼잖아 애인 바뀐거
그래서 쓰니도 바뀌었잖아
둘이 계속 사귀어봤자 시간낭비 아닐까..

•••답글
30일 전
둥이64
둘 다 맘이 식은 것 같은데,, 그냥 하루 빨리 헤어지자ㅜ
•••답글
30일 전
둥이65
와 둘이 구체적으로 싸우고 무슨 문제가 있다가 아니라 진짜 글에서 너무 끝난 사이인게 느껴져서 슬프다.....
•••답글
30일 전
둥이66
그냥 ... 시간이 다된 사랑이다
분명 헤어지고나면 서로 너무 힘들고 공허하겠지만
어떤 관계든 붙잡고있는다고 해결되는 관계는 없는 것 같아 어떤 결판을 내려야할 관계가 된듯...

•••답글
30일 전
둥이67
헤어지는거 말은 쉽지만 ㅠㅠ 나는 그냥 진짜 미련 없을 때까지 만나고 헤어져도 된다고 생각...
•••답글
30일 전
둥이68
둘다오기부리는것처럼보인다.둘만아는일이겠지만 보통그래도매달린쪽에서 정말다시시작해보고싶다면 반지라도사서애정확인이라도시켜줄텐데
•••답글
30일 전
둥이69
생일도 안챙겨준 사람 뭣하러 만나.....더 좋은 사람 얼마든지 있을텐데 시간 아깝다
•••답글
30일 전
둥이70
이미 끝난 관계야 쓰니야ㅠㅠ시간 돈 낭비하지 말구 헤어지자
•••답글
30일 전
둥이71
그냥 빨리 헤어져... 이미 끝난 관계 붙잡고 있어봤자 아무의미가 없어 진짜...
•••답글
30일 전
둥이72
에구 그래도 정이 무섭지..? 홧김에 서로 상처주기는 했어도 n년 정든거 어디 못가는게 너무너무 무섭더라 ㅜㅜㅜ 붙었으니 다시 한 번 노력 해보고 그래도 아니면 버려도 되니 한 번 노력 해보는 건 어때? 물론 둥이가 버틸 수 있을때까지만...
•••답글
30일 전
둥이73
그냥 옛정 때문에 의미 없는 시간 질질 끌면서 이어가고 있는게 보이네.. 왜 만나 더 이상 이유 없어 보임
•••답글
30일 전
둥이74
끝이 보이는 관계같다 ㅠ
•••답글
30일 전
둥이76
글이 슬프다,,
•••답글
30일 전
둥이77
이미 끝난듯ㅜㅜ
•••답글
30일 전
둥이78
30일 전
둥이80
소명을 다 한 관계인데 허상에 휩싸여 실제를 잘 못보는중... 내가 그 마음과 느낌 잘 알지ㅠ
•••답글
30일 전
둥이81
그래도 한번 마지막으로 노력해보는건..? 이렇게 의미없는 관계인거 알지만 헤어지면 후회할수도 있잖아 정말 쓰니도 마지막으로 노력해보고 후회없이 헤어지는건 어때?
•••답글
30일 전
둥이82
이미 끝남
•••답글
30일 전
둥이83
뭐해? 왜 안헤어져 대체? 이유가 궁금하다
•••답글
30일 전
둥이86
맘 아프다ㅠㅠ..
•••답글
30일 전
둥이88
그럴꺼면 왜재회햇지 노이해다
•••답글
30일 전
둥이89
쎄하다 피폐물 로판 헤어지기 직전 보는 기분
•••답글
29일 전
둥이90
이미 끝난 걸로 보여
•••답글
29일 전
둥이91
서로 자존심 때문에 헤어지자고 말 안 꺼내는 상황 같은데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술 담배 둘 다 안하면 여자들이 싫어함1309 06.13 21:48 53914 24
이성 사랑방/연애중 다들 테스트 해봐 40361 06.13 22:49 15201 7
이성 사랑방 번호 따였는데 남자한테 배려없다는말 듣고 차단당함...368 06.13 16:48 48669 67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158/46 이야215 06.13 23:06 20202 9
이성 사랑방 25 모솔인데… 나 진짜 연애 못 할거같아212 06.13 11:02 39615 7
43665378 연애중 친한 동생한테 고백받았다.... 8:50 5 0
43665360 이성 사랑방 전애인한테 4달만에 연락오는건 무슨 경우야?2 8:46 23 0
43665354 둥들아 나 어장 아니였어...!!!!!!!!!! 8:46 24 0
43665338 이성 사랑방 많이들 모르는거 프뮤 익예야 8:44 27 0
43665264 이별 시간가지고 다시잘된둥이들있어? 8:29 19 0
43665260 이성 사랑방 동거익 아침에 떨어져있자고 말하고 짐 싸서 집 왔어...18 8:29 810 7
43665232 이성 사랑방 아침마다 졸리단 소리 왜 하는 거야??18 8:25 1021 0
43665229 이성 사랑방 cc인데 동거하고싶거든 섣부른 판단일까6 8:25 92 0
43665191 이성 사랑방 20대 중후반 익들한테 궁금한거 있엉13 8:18 130 0
43665171 이성 사랑방 Isfj 익들아30 8:14 295 0
43665170 이성 사랑방 나랑 연끊은 친구 나쁜소문 내는거 못된짓일까?21 8:14 101 0
43665169 이성 사랑방 호감 있는 사람이랑 톡할때도 안읽씹 하루 이상 하는 둥들 있어?9 8:14 77 0
43665114 연애중 나 예민한거 맞겠지?23 8:02 182 0
43665096 연애중 애인이 몸이 아프대서 죽보내고싶은데10 7:57 43 0
43665089 이성 사랑방 보살이다, 평화주의자다 <- 이 말 남자한테 칭찬이야 아니야?5 7:55 86 0
43665051 이성 사랑방 나랑 통화할때는 피곤한티 엄청 내고 말도 안하더니 7:46 58 0
43665045 이성 사랑방 내 썸남 담배 핀다해서 조금 실망했는데16 7:45 327 1
43665000 이성 사랑방 애인 있는데 새벽에 사친한테 전화 잘 안하겠디?4 7:33 91 0
43664933 내가 그냥 고백해버릴까? 7:15 70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8:48 ~ 6/14 8: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6/14 8:48 ~ 6/14 8: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