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31l 0
 
1개월 전
익인1
친구가 개꼬임
•••답글
익인1
너 밑으로 보는 듯
•••
익인4
22222 저런애들 혼자만 유쾌한줄 알지 남들이 뒤에서 다 기피함.. 남 칭찬 절대 못듣고 자기만 칭찬들어야하는 스타일 눈치없오
•••
글쓴이
안그래도 내가 요즘 손절각 재면서 기피하고있거든..하..
•••
익인13
웅 손절각 잘재고 있다
•••
익인8
33 친하게지내지마
•••
1개월 전
익인2
친구 이상... 굳이 그런말을 왜해 그리고 여자여자는 또 뭐야 여자력 생각나네..
•••답글
글쓴이
그냥 나이 많으신분들이 그렇게 말해서 그냥 아~하고 말지ㅠ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3
그냥 남자답다구 여자같지않다구 생각해서 그런거 아닐까?
•••답글
익인3
아 야무지다고도 했구나ㅏ
•••
글쓴이
근데 그냥 그 말투 톤이 좀 거슬리더라고
•••
익인3
그럼 기분ㅇ나빴겠다ㅜ
•••
글쓴이
그리고 어른들이랑 있는 자린데 굳이 그래야하나 싶어서..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6
친할수록 장난 잘 하지않나 나랑 내 베프는 누가 해도 이상하지않을 말이긴한데
•••답글
1개월 전
익인7
쓰니 기분 나쁠만 하고 그렇게 말해서 걔도 득볼 거 1도 없음 듣는 사람도 걔 좋게 안보여 순간적이긴해도..
무시하자 쓰나 ㅎㅎ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는 친구들이랑 서로 자주 저러는데,,근데 쓰니가 기분 나빴으면 장난식으로 한건 아닌가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ㅋㅋㅋㅋㅋ이거 진짜 장난톤이랑 멕이는거랑 다르고 그리고 상황봐서 저런 장난해야지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찐친이면 상관 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ㅋ얘가요? 는 부모님 빼고 다 기분나쁨
•••답글
1개월 전
익인14
ㄴㄴ전혀 상대방이 장난식으로 말했어도 쓰니가 기분 상했으면 선 넘은 거임 손절해벌여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도 같이 있을때 누가 나보고 예쁘시다고 그러면앞에서 에에~? 이러는 친구있는데
장난이 아니라 진심으로 말하더라고^^
쓰니가 예민한거 아니고 기분나쁜게 맞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그런 말 누가하든 기분나쁨.. 어쨌든 칭찬이라고 하는 소리에 초치면 누가 좋아해
•••답글
익인17
1개월 전
익인17
ㅋ얘가요? 하는 순간 개갑분싸 됨..
누가 봐도 꼽주는건딩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시샘임ㅋㅋㅋㅋㅋ내비둬 ㅋㅋㅋㅋ사람들 다 알거야 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465 06.21 23:22 48904 55
얘들아 나 삼성 붙었어ㅠㅠㅠㅠㅠㅠㅠ415 06.21 18:56 42933 47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378 5:53 12349 0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310 1:43 18694 16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85 06.21 21:25 2698 0
43792982 쌍수 이거 재수술 각이야??? 11:18 1 0
43792980 대익 한달에 얼마가 넉넉해 ? 11:18 1 0
43792978 우울증 있는 익들 친구들 자주 만나? 11:18 1 0
43792977 이성 사랑방 결혼은 경제적으로 부유한 사람과 해야할까? 11:18 1 0
43792976 좋아하는 여자애 상태메세지가 11:18 1 0
43792974 짬뽕타임 짬뽕.탕슉 vs 무뼈닭발.계란찜.주먹밥 11:18 1 0
43792973 여익들아 겨드랑이 셀프 제모 어떻게 해..?? 11:18 1 0
43792972 나 고삼때 담임선생님 언니분이 11:18 1 0
43792971 외국 살아봤던 익들아 외국은 알레르기 유발 음식 표시 해두는 거 11:18 1 0
43792970 매콤항정살덮밥먹어야지 11:18 1 0
43792969 내 카톡에 답장안하고 쿠킹덤 선물 보내는 친구 어때 11:18 2 0
43792968 우리 엄마같은 엄마 있니? 친구도 없고 집에만 있어 11:18 6 0
43792967 익들은 시험장 갈 때 간식 뭐 챙겨가?? 11:18 4 0
43792966 내가 만든 가방 귀엽지1 11:17 15 0
43792965 이성 사랑방 나두 연애 하고싶다 ㅠㅠㅠ1 11:17 9 0
43792964 지금 피부 뒤집혔는데 1 후시딘 2 스테로이드 연고 3 항생제 연고 11:17 9 0
43792962 맘스터치 닭강정이랑 김떡만 둘중 뭐머그까2 11:17 8 0
43792960 대학 자취방 처음 구하는데 한번만 봐줘ㅠㅠㅠㅠ3 11:17 13 0
43792958 이성 사랑방 친구가 물어봤는데 너흰 이거 어케 생각해..? 11:17 1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1:16 ~ 6/22 1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6/22 11:16 ~ 6/22 11: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아...이개 문이과 통합 문제구나..... 16
뭔상관이냐고 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역대급 방송사고 난 입짧은햇님 78
오늘은 후식으로 케이크를 준비한 햇님..이때까지만 해도 평화로웠던..
인티포털
드디어 돈에 미친 카카오 91
존나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