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836l 3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29일 전
익인1
완전무례
•••답글
익인156
익인172
29일 전
익인2
158 그렇게 작은 키도 아닌데 개 무례하네
•••답글
글쓴이
내말이.. 흔한 키고 솔직히 내가 145여도 저말은 너무 예의없음..
•••
29일 전
익인3
그렇기 작지도 않은데..? 근데 뭔 첨 본 사람이 말을 저딱우로 함..???
•••답글
글쓴이
내가 따지고 봤을 때 더 을의 입장에서 만난거라 그런가ㅋㅋㅋ
•••
29일 전
익인5
작은키도 아니구만..자기가 먼데 일해라 절해라야?
•••답글
29일 전
익인6
진짜 무례하다
쓰니 그냥 잊어버려
키 작다고 무조건 어리다 생각하는 사람이 이상한 살암 ㅠ

•••답글
29일 전
익인7
엥 158 안 작은데
•••답글
29일 전
익인8
아니 뭔 상관이냐...?
실제로 그런 말 하는 사람 살면서 본적없어
진짜 별 이상한놈들 많구나

•••답글
29일 전
익인9
그런말하는사람은 뭐입고다닐라나 궁금해지네ㅋㅋ
•••답글
29일 전
익인11
키보다는 쓰니 동안이라 그럴듯ㅠ 진짜 무례하네
•••답글
29일 전
익인12
진짴ㅋㅋㅋㅋ 어린 티 팍팍내네 몬상관이에여~
•••답글
29일 전
익인13
나도 155에 저런 스타일 좋아하는데..
말 왜 그렇게 하지 진짜 무례함

•••답글
29일 전
익인14
에휴 먼상관임
생각좀하고말햇으면

•••답글
29일 전
익인15
ㅇ그런 사람들 종특 또 어리게 입고 다니면 나이에 맞게 입으라함^^..
•••답글
익인20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아 뭐 어쩌라는 건지
•••
익인93
ㅇㄱㄹㅇ
•••
익인100
ㅇㄱㄹㅇ
•••
29일 전
익인17
키때문이 아니라 이미지 때문아니여??
•••답글
글쓴이
응 어리게 생겼다는 말 듣긴 하는데 솔직히.. 그사람이 내 나이를 아는데 아무리 이미지가 그래도 저정도는 이미지에 안어울릴 정도도 아니지 않아..?
•••
29일 전
익인18
하 키작아사 저런거 입으면 진ㅏ 직장인인’척’ 한다고 할때마다 자증나...
•••답글
29일 전
익인19
아 나도 키큰편인데 뭔말인지 알아 저번에 멜빵같은거 입었는데 애같은거 입고왔냐고 하더라
•••답글
글쓴이
아 이런 경우도 있겠네 너무 무례하다 진짜.. 멜빵이 애들만 입어야 되는것도 아니고 무슨
•••
29일 전
익인21
지가 뭔데...
•••답글
29일 전
익인22
벗고 다니는거도 아닌데 신경끄라구래..게다가 초면에 ㅋㅋㅋㅋ
•••답글
29일 전
익인23
158 그렇게 작은것도 아닐뿐더러 쓰니 키가 130대여도 저런식으로 말하면 안되지ㅋㅋㅋㅋ진짜 별걸 다 핀잔주네
•••답글
29일 전
익인24
어우 무례; 내가 다 기분나쁨
•••답글
29일 전
익인25
뭐어때
걍 요즘 스타일대로 입는거 아니야?
왜 보는 눈을 맞추지 못해서 말을 그렇게 한댜…

•••답글
29일 전
익인26
키가작든 크든 상관없이
옷입는건 자기맘인데 굳이 무례하게 그런말하는거 이해가안간다

•••답글
29일 전
익인27
머리에 리본이라도 꽂고 다니면 박수 쳐주시려나 지 앞가림이나 잘하라해
•••답글
29일 전
익인28
뭔가 딱 이야기만 들으면 키 얘기는 아닌거 같은디 뉘앙스가 키 얘기 하는거 같았어??
•••답글
글쓴이
응 키랑 그냥 전체적으로 뉘앙스가.. 애같아서 너랑 안어울린다는 말이었어
•••
29일 전
익인29
24살에 158cm한테 맞는 옷은 대체 뭐야
그거라도 알려주던가

•••답글
29일 전
익인30
그 사람 남자야?
•••답글
29일 전
익인31
어이없네 지가 뭔데 그렇게 말하지
•••답글
29일 전
익인32
쓰니 혹시 얼굴도 동안이니?고딩이 성인처럼 입는다고 생각했나ㅋㅋ하여간 꼰대들 참견잘해
•••답글
글쓴이
어리게 생겼다는 말 듣긴 하는데 솔직히 마스크 쓰고 있어서 눈밖에 안보였고 키 맞는듯.. 그사람이 크기도 하고
•••
29일 전
익인33
내친구 저거보다 키작아도 저렇게 입고다니는데...? 본인이 뭔데 ㅋ 욱기다
•••답글
29일 전
익인34
딱이쁘게 잘 입고 다니는구만 뭔소리여...
내키 154데도 저런옷 입는다 어이없어~

•••답글
29일 전
익인35
지나 잘하라그래 남이사 무슨 옷을 입든 무슨 상관이래ㅠ
•••답글
익인35
대체 나이,키가 옷 입는거랑 먼상관...
•••
29일 전
익인36
엥 나랑 키랑 나이 다 똑같다 ㅋㅋㅋㅋ 나도 저렇게 입고다니는데?? 뭔 알 바야..!.!??
•••답글
29일 전
익인37
아니 사주고서나 말하라그래 ㅋㅋㅋㅋㅋ풀착장으로 사주면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기 ssap가넝
•••답글
29일 전
익인38
할 난 155ㄴ데 저렇게 잘만입고다니는데 ㅎ
•••답글
익인38
어처구니 없는 사람이다 ㅋㅋ 그럼 잘어울리는거로 사주던지 ㅋㅋㅋ 뭔상관이람
•••
29일 전
익인39
걍 직장인룩같은데?
•••답글
29일 전
익인40
엥 지가 뭔데 나한테 이거 입어라 저거 입어라야..내 옷 내가 입겠다는데 뭔 상관ㅋㅋㅋㅋ
•••답글
29일 전
익인41
직장인 룩이라 그른가 …
•••답글
29일 전
익인42
뭔상관.. 나도 24부터 저렇게 입고다녔는데.. 동안에 키작아서 성숙하게 안입으면 만만하게 생각하는 사람많아서
•••답글
글쓴이
이거 인정..
•••
29일 전
익인43
그럼 158은 60세 넘어서도 큐티빠띠 아동복 입어야함?
•••답글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4
큐티빠띸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8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1
ㅌ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ㄴ거 개웃갸
•••
익인121
ㅇㅋㅋㅋㅋㅋㅋㅋㅋ
•••
 
29일 전
익인44
걍 본인이 가진게 키밖에 없어서 괜히 그러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답글
29일 전
익인45
애초에 남 옷에 고나리질하는 사람 말 새겨들을 필요 없어 그냥 생각이 많이 부족한 사람이구나~하고 넘기장!
•••답글
28일 전
익인46
158 보통인데,, 아니 그사람기준이면 뭔 베이비돌 원피스만 입고다녀야 하나?! 참나!!!
•••답글
28일 전
익인47
지가 뭔데? 평가해달라 부탁한 것도 아닌데 선 넘네
•••답글
익인47
핏이 안 맞다는 말 같은데 키나 분위기에 맞춰 입으라는 소린 아니였을 거 같아
•••
글쓴이
뉘앙스가 애같은데 어른처럼 입는다 이거였어..ㅠㅠ 핏은 솔직히 내가 신경써서 입는 편이라 맞는 핏 아니면 안입거든
•••
28일 전
익인48
키작은 사람들은 뭐입어 그럼 ㅋㅋㅋㅋㅋ 어이 x
•••답글
28일 전
익인49
옷 입는 거야 자기 맘이지 연령대에 입어야 하는 옷이 따로 있나요..?
•••답글
28일 전
익인50
엑? ㅋㅋㅋㅋㅋ 156익 황당해서 디집어짐
장난하나 ㅋㅋ

•••답글
익인50
나 156인데 맨날 상수룩 입는다
•••
28일 전
익인52
지나가던 158 화나네
그럼 뭐 어떻게 입으라고

•••답글
28일 전
익인53
아니 막말로 그렇게 말할거면 옷 살 돈이라도 주고 말하든가 보탬도 안될말을 왜 입밖으로 꺼내지ㅋㅋㅋㅋㅋ뭐 슴넷은 어떻게 입어야 하는뎈ㅋㅋㅋㅋㅋ어이가 없다
•••답글
28일 전
익인54
150인데 나도 동기한테 가끔 저 소리 들었음
대부분 슬랙스에 셔츠 입으면 저런 소리 함
원래 저런 취향이 아니기도 해서 격식 차려야 할 때 셔츠 입고 이제는 프릴에 어깨 빵빵한 블라우스 입는데 대학생이란 소리 들음
어떤 장단에도 못 맞춤ㅜ

어디가서 키 150처럼 보인다는 소리 못들음
응 너가 150이라고?? 했는데
걔 때문에 요즘 키가 신경쓰임ㅜ

•••답글
28일 전
익인55
내 친구도 나한테 뭐야 엄마 옷 빌려입고 왔냐?라고 한적있음ㅋㅋ 걍 트렌치 코트 입은건데
•••답글
28일 전
익인56
쓰니가 아담하고 동안이라 질투났나봐~~ 어이업써
•••답글
28일 전
익인57
아마 직장인들이 저런스탈로 많이 입어서 그런듯
•••답글
28일 전
익인58
왜그런데 진짜 어휴
•••답글
28일 전
익인59
남이 뭘입든 뭔상관 지적할거면 옷 사주고 말하라 해
•••답글
28일 전
익인60
나이가 ㅋㅋㅋㅋㅋㅋㅋ 급식인거도아닌데 뭐어저라고싶네..
•••답글
28일 전
익인61
내 옷 내가 입겠다는데 뭔 상관이람
•••답글
28일 전
익인62
ㅋㅋㅋㅋㅋㅋㅋㅋ나 158인데 너무 똑같은말 들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어딜가나 그런사람이 있나봐
•••답글
28일 전
익인63
편하게 입고다니면 중ㆍ고딩 소리 들을텐데ㅋㅋㄱㅋㅋ 사주고 말하던가
•••답글
28일 전
익인65
알고보니 외모가 귀엽게 생겨서 본인 나름 오지랖 부린 걸 수도??
•••답글
28일 전
익인66
우리나라에 널린게 158-160인데 어이없네
•••답글
28일 전
익인67
키가 어떻든간에 남 옷차림에 왠 참견 ㅋㅋ
•••답글
28일 전
익인68
키와 상관없이 직장인들이 대체로 저렇게 입고들 다녀 20대후반 30중반까지.. 저런 소리하는거 이해돼
•••답글
28일 전
익인69
지가 뭔데 남의 옷에 참견질..
어이없네 진짜

•••답글
28일 전
익인70
나 153에 저렇게 입는데... 남이 뭘 입던 무슨 상관이여 차암내ㅠㅠㅠ 벗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답글
28일 전
익인71
키 때문에 아니고 진짜 나이에 인 맞는다고 생각해서 한 말일 수도 있을 것 같아...! 24살보다는 옷차림이 좀 더 성숙한 느낌이어서,,, 나더 24살인데 나도 그렇고 주변에 저렇게 입는 친구 없거든 직장인이 없어사 그런가...?
•••답글
익인71
근데 그래도 뮤례한 말인 건 맞음 ㅠ
•••
글쓴이
아 그런가.. 나 대학교 4학년인데 동기들 다 저정도 입고 다니는뎅 약간 직장룩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이야
•••
28일 전
익인72
내가 입고 싶은 거 입겠다는데 뭔 상관이야; 그럼 옷 사주든가
•••답글
28일 전
익인73
ㅎㅎㅎ무시해 말같지도 않다
•••답글
28일 전
익인74
어려보여서 그랬던건가? 23살의 룩보다 직장인 옷 같아서 그랬던건가.. 상관말고 입고 싶은거 입어!!
•••답글
28일 전
익인75
아니 내가 입겠다는데 누가 뭐라 마라야 ㅋㅋㅋ 옷이라도 사주고 그런 말 하라고 해!!!
•••답글
28일 전
익인77
왜 난리야 지가 옷사줄것도 아니면서 옷값 내놓고 꼬운소리 하라해 지나가던 160 개화나네
•••답글
28일 전
익인78
으악 화난다
•••답글
28일 전
익인79
28일 전
익인80
키든 이미지든 첨 본 사람한테 오지랖 ㅋㅋㅋㅋㅋㅋㅋ 지나 잘하라그래 천만원 주면서 옷 좀 바꾸라고 하면 ㅇㅈ 자존감 낮은 거 티 내고 다니네
•••답글
28일 전
익인81
초면에 실례인지도 모르는 말을 그냥 하는거 보면 더 생각말고 바로 무시하자ㅠㅋㅋㅋ 무례한거 구분도 못하는 사람한테 들은말에 쓰니 감정 상하기 아까우니까💚
•••답글
글쓴이
ㅋㅋ맞아 진짜 말같지도 않은 말은 무시해야 되는데 순간적으로 기분 너무 상하더라.. 고마워♡♡
•••
익인81
그리구 나도 쓰니가 올려준 사진같은 스타일 너무 젛아해 상수룩이라 해도 편하고 예쁜걸.. ㅋㅋㅋㅋㅋ (나도 쓰니랑 키 같고 좋아하는 비슷해,,ㅋㅋ)
우리 평생 상수룩 가즈아:)🥰

•••
28일 전
익인82
나 150인데 내가 줘팰게
•••답글
28일 전
익인83
작든 말든 처음 대화하는 사람이면서 웬 참견... 옷 그냥 취향따라 입는 거지 뭔,, 친하면 또 몰라 좀 웃긴 사람이네
•••답글
28일 전
익인84
본인도 나이에 맞게 예의 갖추라해 뭐야
•••답글
28일 전
익인85
아~~~~~~~~~ 오지랖 부릴 거면 돈 주시고 하시든가요~~~~~~~
•••답글
익인89
ㄹㅇ 풀착장 옷값이라도 주고 말하든가ㅠ
•••
28일 전
익인86
나 140대인데도 입고 다니는데 ㅋㅋㅋㅋ
뭔 상관이람 진짜;
키 작고 어려 보여서 저렇게라도 안 입으면 ㄹㅇ 애인 줄 알고 반말하고 무시함

•••답글
글쓴이
맞아 또 조금만 후리하게 입고다니면 애같다고 뭐라하고 무시함ㅋㅋㅋ
•••
28일 전
익인87
키든 분위기든 뭐든 우짤래미요? ㅋㅋㅋㅋ
•••답글
28일 전
익인88
키150은 나가죽어야겟네..
•••답글
28일 전
익인89
미친.... ㄹㅇ 무례하다 그리고 그렇게 작은 키도 아니고 옷도 딱 어른스럽고 깔끔한데
•••답글
28일 전
익인90
장난하나,,친구도아니고 첨본사람이??!!진짜 무례하다 내가다 빡쳐
•••답글
28일 전
익인92
나도 158에 체구도 작은데 그런 말 들어봄 ㅋㅋㅋㅋㅋㅋ좀 유한버전으로 엄마옷이냐 이런 말도 진짜 많이^^....또 편하게 후드티 청바지 이런거 입음 나이에 비해서 넘 어리게 입는거 아니냐고 뭐라하고 ㄹㅇ 어쩌라구요 ㅠ 글고 추가적으로 살 좀 쪄라 이런말도 제발 멈춰
•••답글
글쓴이
아 이거 진짜 ㄹㅇ.. 편하게 입고다니면 스물넷인데 너무 학생같이 입는거 아니냐고 하고ㅋㅋㅋ 나이에 맞게 입으면 안어울린다하고
•••
28일 전
익인94
쓰니가 못 입을 옷은 아동복밖에 없구만 자기가 옷 사줄 것도 아니면서!!! 진짜 어이없다 증말
•••답글
28일 전
익인95
못배웠누
지는 얼마나 잘입고 다니길래 ㅋㅋㅋㅋ

•••답글
28일 전
익인96
남이사 옷을 어떻게입고다니든말든ㅋㅋㅋㅋㅋ 아 기분나쁘네
•••답글
28일 전
익인97
뭐얔ㅋㅋㅋ 나도 스물넷이고 내주위 다 저렇게 입음 뭐 저게 뭐라고 나이 어쩌고얔ㅋㅋㅋ 셔츠에 슬랙스는 완전 기본아님??
•••답글
글쓴이
내말이.. 막 직장인스러운 핏도 아니고 걍 딱 대학교 4학년처럼 입고다니는데..
•••
28일 전
익인98
이상하게 옷을 입고 있었어도 남이사 어떻게 옷을 입든 말든 지가 뭔데...... 그리고 키가 작든 말든 우짤래미..... 뭔 상관이래
•••답글
28일 전
익인99
158이면 솔직히 작은 것도 아니고 걍 무난하고 흔한 킨데 나 참..걍 얼굴이 좀 동안인가 아니 그냥 남이 옷을 뭘 입든 말든
•••답글
28일 전
익인101
158ㄹㅇ 흔한킨데...?
•••답글
28일 전
익인102
어쩌라는 건지 진심 무례해
•••답글
28일 전
익인103
지가뭔데; 대학생들 다 저러고다니지
•••답글
28일 전
익인104
진짜 너무 무례한데????
•••답글
28일 전
익인105
오지랖을 오지랖인지 모르는 사람들 많아
•••답글
28일 전
익인106
근뎀.. 여기 158 작은거 아니라는 사람들은 뭐지… 158이 작은게 아니면 뭐가 작은거지…,,,
•••답글
익인108
158이면 주변에 엄청 흔한 키고 여기 댓만 봐도 158보다 작은 키도 있잖아 그러니까 158은 작은 거 아니라고 하는거징
•••
익인106
오옹 그렇구나… 내가 너무 내 기준으로 판단했나봐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
28일 전
익인107
(내용 없음)
•••답글
28일 전
익인109
지는 나이에 맞게 말하라 그랩~~!~!~
•••답글
28일 전
익인110
슴넷이면 애기로 보여서 그런가벼ㅋㅋㅋ
키작아서 더 애기호 보이고

•••답글
28일 전
익인111
그쪽은 입에 어울리게 걸레 물고 계시네요~ 해주자
•••답글
익인194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말빨 개쎄 너무좋아..
•••
28일 전
익인112
아니 키 작으면 성숙하게 입으면 안돼? 고정관념 무슨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8일 전
익인113
혹시.. 저거 셔츠 어디서 사는지 물어봐도 돼...? ㅠㅠ 나 키 153인데 어디서 옷 사야할지 모르겠어
•••답글
글쓴이
본문 셔츠 말하는거야 아니면 내가 셔츠 사는 곳?? 본문 셔츠는 메리어라운드꺼고 내가 사는 곳은 주로 스파 브랜드가 작은 사이즈도 나와서 스파브랜드에서 사거나 인쇼는 최근에는 98도씨에서 기장 65정도 되는 셔츠 샀어! 키가 작다보니까 딱 어떤 곳에서만 산다기보다는 여러군데 둘러보다가 기장짧고 품도 적당한 셔츠 있으면 재질 확인하고 괜찮으면 거기서 사는 편이야! 근데 찾아보면 주로 스파브랜드가 품도 그렇고 기장도 그렇고 작게 잘 나와서 스파 브랜드들 위주로 보는거 추천..
•••
익인113
고마워 쓰니야 ㅠㅠ 하 나도 작은 키 때문에 진짜 스트레스야 입는것도
•••
글쓴이
나도 항상 옷 살때 마음에 들어도 사이즈 때문에 고민 많이 하고 사서 너무 공감해ㅠㅠ 요즘 대부분 상의 기장 69이상으로 너무 길게 나와서 사서 줄이거나 아예 오프라인에서 기장 대보고 사거나 하구ㅋㅋㅋ
•••
28일 전
익인114
? 오지랖 와우...
•••답글
28일 전
익인115
진짜 무례함ㅋㅋㅋㅋㅋ 그럼 뭐 키 안크면 엘사 드레스입고 요술봉이라도 들어야하나
•••답글
28일 전
익인116
오 진짜 무례하다
•••답글
28일 전
익인117
엑 나 24 158인데 오피스룩 입고댕김
•••답글
28일 전
익인118
엥 그냥 입고싶은대로 입는거지 옷사는데 뭐 보태준거 하나 있나
•••답글
28일 전
익인119
키는 둘째고 걍 초면인데 그런 말을 했다는 게 예의 없음
•••답글
28일 전
익인120
쓰.렉이같은 오지랖 부릴 시간에 인성 좀 기르고 오지 그사람
•••답글
28일 전
익인122
와 진짜 무례하다; 아오 씨 나는 152인데 그럼 내가 저 옷 입고 댕기면 초딩이 뭔 그런 옷을 입냐고 말 나오겠는데..?
•••답글
익인122
그리고 나이 많은 어른들 제발 키 작고 어려보인다고 막말 좀 안했으면 좋겠음 키 작으니까 완전 만만하게 보니까 기분 잡침;
본문 옷이 딱 우리 나이대에 입으면 예쁜데 뭔 성숙 타령...;

•••
글쓴이
인정 키 작고 어려보이게 생겼다고 진짜 나이가 어리고 사람이 만만한게 아닙니다..ㅎㅎ
•••
익인175
22222 진심.. 키가 작아서 그렇지 저 서른 넘었어요^^… 그래서 난 무조건 입열고 말을 한다.. 말하면 어리게 안 느껴지거든… 후
•••
익인122
하,,ㅠㅠㅠ 진짜 키 작은게 무슨 죄라고 ㅎ,,서럽다...ㅠㅠㅠ
•••
28일 전
익인123
진짜 오지랖...
•••답글
28일 전
익인124
키 작으면 나이 먹고 엘사 드레스 입어야 하나 어이 털리네ㅋㅋ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8일 전
익인125
난 키 더 작은데 진짜 캐주얼하게 입으면 성숙하게 입으라 함 성숙하게 입으면 안어울린다함 간섭하는 사람들 정성이 대단한거 같아ㅋㅋㅋㅋ 참나 애초에 나이에 맞는 스타일이란 개념이 뭔지도 모르겠고 지나 남 눈치보며 나이에 맞게 살라지
•••답글
글쓴이
맞아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입어도 참견하는거 공감.. 왜이렇게 남한테 관심들이 많은지..
•••
28일 전
익인126
그럼 멀입음? 지가 사주던가~ 진짜 짜증나 나도 158인데 ㅋㅋㄲㅋㅋ
•••답글
28일 전
익인127
와 ㄹㅇ 무례하당 나도 키작아서 그냥 평범하게 티에 청바지 이렇게 입으면 더 어려보여서 오히려 나이에 맞게 저렇게 입고 다니는데.. 어이업다
•••답글
28일 전
익인128
개띠껍네
•••답글
28일 전
익인129
넘겨야 되는 사람이네
•••답글
28일 전
익인130
무례 그자체... 156인 나 356일중에 300일 저런느낌으로 다니는데
•••답글
28일 전
익인131
어휴... 오지랖오지랖
•••답글
28일 전
익인133
나이에 맞게 성숙 좀 하시라고 전해줘
몸 자라는 동안 배움은 안하신 거 자랑아니고
티도 내지 말라고

•••답글
28일 전
익인134
157 22살익 오피스룩 잘 입고다니는중!
•••답글
28일 전
익인135
혹시 단발인가?.?
•••답글
글쓴이
나 중단발이야 근데 왜?
•••
익인135
아 내가 지금 아예 칼단발인데 키도 작은편은 아니고 그런데 글사진처럼 입고 다니니까 그런소리 듣더라고ㅠㅠ
•••
글쓴이
아하.. 단발로 자를까 고민중이었는데 이런걸로도 그런 소리를 듣는다니.. 이상한 사람 많네
•••
익인135
근데 내 댓은 단발이어도 그런소리 듣는게 당연하다!! 이런 뜻은 아니었으니까 쓰니 하고시풍거 싹 다 해!!!!!
•••
28일 전
익인136
참 그 사람도 진짜 어른이면 어른답게 행동해야지 어른스럽지 못하게 남 옷 입는 거 가지고 참견이야. 쓰니 기분 안좋았겠네ㅠㅠ
•••답글
28일 전
익인137
내 맘에 드는 옷 입겠다는데 웬 참견 ,, 그런 말은 맘속으로도 하지 마세요
•••답글
28일 전
익인138
근데 나 155인데... 길 가다가 저런 식으로 입은 키 작은 분들 많이 봤는데 넘 잘 어울려서 나보다 크ㄹ줄 알았는데 지나쳐보면 나보다 작으신 분들 많더라 걍 ㄹㅇ 잘 어울리고 예쁘던데
•••답글
28일 전
익인139
뭐 미니스커트에 슴가 확파인 옷을 원함??ㅋㅋㅋㅋㅋ 놀고있네
•••답글
28일 전
익인140
진짜 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8일 전
익인141
무례하다...ㅜ 오지랖~~
•••답글
28일 전
익인142
??? 무례하다 진짜 뭔 상관
•••답글
28일 전
익인143
나도 그런소리 들어본적 있어 하.. 코트 입었더니 성숙하게 입는다고 안어울린대..ㅋㅋㅋ
•••답글
28일 전
익인144
염병허네..
•••답글
28일 전
익인145
나도 시험기간에 화장안하고 안경썼더니 시험기간 티내냐하고 평소대로 화장했더니 시험기간인데도 예쁘게 하고다닌다고 들은적있어서 대환장이었던적 있음... 세상에 진짜 남한테 쓸데없이 참견하는 사람 많은듯..
•••답글
28일 전
익인146
완전 무례하다; 남이 입은 옷 지적하는 거 진짜 예의 없는 것 같아
•••답글
28일 전
익인147
어쩔어짤요 사람치고 꽤나 무례한 사람을 만났네
•••답글
28일 전
익인148
ㄹㅇ키가 작네 단발이네 화장을 안 했네 이런걸로 정당화될 거 아님
상대가 엄청 무례하고 당황스럽네

•••답글
28일 전
익인149
오마이갓...
•••답글
28일 전
익인150
아오 키 작으면 은연중에 좀 만만하게 보는가 짜증남 그게 젤 거 치졸한거알고있냐ㅋ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151
나이에 맞는 옷차림이 뭔데 걍 입고싶으면 입는거지.....
•••답글
27일 전
익인153
근데 158이 작은키인가?
나 25에 162에서 3사이고 내 친구들 중 158~160 많은데
키 작다 란 생각 들어본적 없는데..
나랑 진짜 실제로 같이 다니면 키 얼마 차이안나보이는데

•••답글
익인153
원래 쭉 한 고2? 부터 쭉 162이였지만
얼마전에 한 0.4? 0.6? 센치 정도 자랐는데
162에 많이마른체격이라 되게 사람들이 나 한 164넘게 볼정도인 체격인데 그런162이 볼때 158절대 작은키 아냐 ㅠㅠ 그렇게 생각안해도 돼 ㅠㅠ 쓰니야

•••
27일 전
익인154
나 옛날생각나네 난 쓰니랑 반대였어
21살때 그당시에 도트스키니나 체크무늬 바지 잠깐 유행했어서 입고 암튼 좀 귀여운 느낌으로 입고다녔었는데(그때 나 왜 그랬냐) 그래도 그나이면 어린 나이 같은데 룸메가 나보고 나이에 안맞게 입고다닌다고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자기같으면 성숙하게 입겠대 난 이스타일이 좋다니까 안타까워서 그런담서 내가 너만큼 키가 크면(나 166) 그렇게 안입을거라면서

•••답글
27일 전
익인155
나도 이십대 초반에 후드티 입고 다닌다고 친구가 나이에 맞게 입으라 했던 적 있었어 쓰니랑은 좀 반대로 어려보이게 입는다고 그랬던거 같은데 진짜 무례 그 자체.. 그 친구랑 연락 안함 남이 뭘 입던 무슨 상관이야??
•••답글
27일 전
익인157
ㅋㅋㅋㅋㅋ그냥 웃긴다
냬이얘 먠뉸 얫입걔댸니섀애~!~!

•••답글
익인157
님이나 이상한 훈수두지마시고 본인인생이나 잘사세요~!
초등학생이 엄마옷뺏어입은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뭔 나이에 맞는 옷 타령

•••
27일 전
익인158
외형 자체로 사람을 평가하는게 너무 그렇다 나는 키가 큰편인데 덩치에 비해 소심하다 아님 덩치만큼 손이 좀 커야겠다 이런 말을 들어서 종종 상처야...ㅜㅜ
•••답글
27일 전
익인159
158작은거 아닌듸ㅣ 어이없
•••답글
27일 전
익인160
ㅋㅋㅋㅋㅋ남이사 140에 저런 옷 입던말던 뭔상관임 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다 ㅋㅋㅋㅋ나도 156인데 저렇게 아주 잘 입고댕김 ㅋㅋㅋ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161
진짜 무례해 옷입는게 자기랑 무슨 상관이라고 대놓고 그렇게 말하는거지 머리에 ㄸㅇ 들었나
•••답글
익인161
💩인데 필터링 됐네
•••
27일 전
익인162
세넓또많
•••답글
27일 전
익인163
진짜 어지간히 할 짓 없나보다
•••답글
익인163
그냥 좀 지나가면 될 일을 지 생각 누가 물어봤나 오지랖 넓은거 진짜 싫다ㅋㅋㅋㅋㅋ
•••
26일 전
익인164
않이 셔츠 슬랙스 굽낮은구두 고딩이 입어도 개무난인데
•••답글
26일 전
익인165
무슨옷을 입건 왜 무례하게 말해 쓰니야 행복하자 😘
•••답글
26일 전
익인166
아 오지랖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
•••답글
24일 전
익인167
아 뭔지 알아,, 나는 155인데 밖에 좀 세게 입고 나갔다가 너랑 안 어울린다고 대놓고 눈치 줘서 너무 민망했어 ㅠㅠㅠㅠㅠㅠ
•••답글
24일 전
익인168
오지랖 멈춰 🖐!!
•••답글
23일 전
익인169
이십대후반153인데 뭐 입어ㅠ
•••답글
23일 전
익인170
ㅋㅋㅋ진짜 어이가없네 옷이나 사주고 말하라해 그럼
•••답글
23일 전
익인171
무슨 상관이람ㅋㅋㅋ
•••답글
22일 전
익인173
킹받네.....반대로 말하면 키 한 170 되는데 소녀소녀한거 입고다니면 키와 다르게 너무 애같이 입고다니는거임?? 뭘입든 본인 맘이고 속으로만 생각하지....
•••답글
20일 전
익인174
그분 나보면 뒤집어지실듯....남의 옷차림에 왜케 관심이 많어..ㅋㅋㅋㅋ 어이없어 남이사 어케입든ㅋㅋㅋㅋㅋ자기는 뭐 얼마나 잘어울리게입었길래 그런다니
•••답글
19일 전
익인176
나한테 맞게가 뭔데 맞고싶나 ㅎㅎ
•••답글
익인176
옷이나 한 200만원어치 사주면 몰라 맨입으로 말도 잘하네 ㅠㅠ
•••
19일 전
익인177
만난 사람 7살이야?; 애기들은 나이=키인 줄 알잖아ㅠㅠ 정신연령이 미취학 아동쯤 되는 듯
•••답글
18일 전
익인178
나 다운게 뭔데? 물어보지 왜 옷 간섭함 입고 싶은거 입겠다는데 뭐야 이상해 그 사람
•••답글
17일 전
익인179
무례하네
•••답글
16일 전
익인180
158이면 글케 엄청 작은키도 아닌데.. 무례하다 ㅋㅋㅋ
•••답글
익인181
그니까
•••
14일 전
익인182
바지가 너무 커보였나? 근데 저게 약간 30대 아줌마가 좋아하는 스탈이라 그랬을 수도…
근데 내가 157에 30대 아줌마라 저렇게 잘 입어 ㅠㅠ

•••답글
14일 전
익인183
키 작으면 뭐 맨날 멜빵바지 테니스스커트 입어야돼? 뭔 오지랖
•••답글
13일 전
익인184
그런사람들 특: 옷 못입음
•••답글
12일 전
익인185
무례킹이네...내가 뭘입던 뭔상관인지.... 빨개벗고다니는것도 아닌데 신경좀 꺼줫으면ㅋㅋㅋㅋ
•••답글
12일 전
익인186
남이사 뭘 입든ㅋㅋㅋ
•••답글
12일 전
익인187
오피스룩 같아서 그런가? 여성스러워서 그럴수도? 20대초반이면 청바지에 티나 캐주얼하게 많이 입고 다녀서 그런거같아
•••답글
11일 전
익인188
옷이나 사주고 말하라고 ㅋㅋㅋㅋㅋㅋ내가 내돈주고 내가좋아하는옷입겠다는데 지가 뭔데 이래라저래라야 ㅋㅋㅋㅋㅋㅋ
옷이쁜디????? 성숙하게입듯 말든 ㅋㅋㅋㅋㅋ진짜 오지랖해야할 사람이다.

•••답글
9일 전
익인189
뭐야 그사람 진짜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지가ㅜ뭔데 남의 옷차림에 신경써????;
•••답글
7일 전
익인190
딱히 작은키도 아닌데 저사람 쓰니한테 열등감있나봨ㅋㅋㅋㅋ 진짜
•••답글
5일 전
익인191
뭐야 얼탱쓰방탱쓰네
•••답글
5일 전
익인192
헐 나도 156 작은킨데
거의 초면에(알바 이틀째날 사장부인이)
향수 향이 너무 안어울린다고 ㅋㅋㅋㅋ 너무 성숙한 향 아니냐 그랬음 다른향으로 바꿔보랰ㅋㅋㅋㅋㅋㅋ어이없렄ㅋㅋㅋㅋㅋㅋㅋ 꿋꿋하게 뿌리거다님~ 나이도 그때 25살이었음...ㅋ

•••답글
익인192
막 진짜 으른향(?)도 아니고 걍 흔한 플로럴느낌이었음 ㅜ
•••
5일 전
익인193
너가 뮨데 참견질이얏!! 기뷴나빠
•••답글
13시간 전
익인195
심지어 그렇게 작은 키도 아님
•••답글
9시간 전
익인196
얼탱이 없네 ㅋㅋㅋㅋ 내면이 성숙한데 어쩌라는거야
나도 내가 뿌리는 향수 이건 우아하다 면서 약간 친구가
나랑은 안 어울린다는 듯이 말해서 ^^ 짜증났음
향수는 내가 좋아서 뿌리는건데 맞춰야하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거 고르고 mbti 알려주랏2560 06.13 11:04 53557 20
이성 사랑방 술 담배 둘 다 안하면 여자들이 싫어함1171 06.13 21:48 38112 21
급식이 이미지 망쳐놓은 식재료 뭐라고 생각해??1186 06.13 13:20 49116 12
여자들은 서열 없어?756 06.13 17:18 40087 13
익명뷰티 여드름 흉터 죽고싶어요....251 06.13 22:13 9328 12
43663395 빌라 복도에서 악쓰는 소리들리길래 아 민폐; 이랬거든 2:59 1 0
43663394 이성 사랑방/연애중 연애초라서 그런가 ...? 별로 사진안찍어 2:59 1 0
43663393 귀밥?왤케 잘 생기지ㅜ 2:59 1 0
43663392 이성이랑 스터디 하기로 했는데 화장 해야하나 2:59 1 0
43663391 지마켓 애플 코리아 공인 리셀러면 사도 되는거지?? 2:59 1 0
43663390 2시에 시험인데 2:59 1 0
43663389 이성 사랑방/이별 아니 지가 헤어지재놓고 지가 찾아와 2:59 1 0
43663388 친구가 알바 꽂아줘따 행복해💜 2:59 1 0
43663387 나 맨날 복권 안 사고 복권되는 상상함 2:59 1 0
43663386 일부 네일샵이 너무 시러 2:59 1 0
43663385 교양 공부 진짜 하기 싫어ㅠㅠㅠㅠㅠㅠ 2:59 1 0
43663383 엣프피 있니???? 2:59 3 0
43663381 너네들은 부자인 친구들이 2:59 7 0
43663380 나 손 진짜 크다 2:58 4 0
43663379 8hr-4day battery life << 이거 어떻게 해석해야 돼? 2:58 5 0
43663378 중고딩 때 과목 진짜 많고 공부할 게 많아서 공부 하기 싫었는데 2:58 7 0
43663377 하......... 너무 쪽팔린 일 잇었는데 갑자기 생각낫어 2:58 19 0
43663376 플래너 샤프로 쓸까 볼펜으로 쓸까 2:58 3 0
43663375 어제 밤 새서 엄청 졸린데 잠을 못 자겠다ㅠㅠㅠㅠ 2:58 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디도스 공격 대응 진행 상황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2:56 ~ 6/14 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4 2:56 ~ 6/14 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요즘 유행하는 유튜브 다이어트.jpg 21
잘때 듣기만해도 다이어트가 되는 청각다이어트
인티포털
나 새내기인데 첫 싸강 망한 것 같아 ㅠㅠㅠㅠ 28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했더니 유튜브 닉넴이랑 프사가 그대로 연동되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