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01l 0
첫 날 놓쳐서 6000원이라도 받아가려고 이틀 썼더니 맘대로 이벤트 종료해놓고 이젠 참여대상도 아니래 ㅠㅠ
 
1개월 전
익인1
원래도 첫날 놓쳤으면 아이 못 받음
•••답글
글쓴이
참여횟수로 집계돼서 3일 채우면 1000원 받을 수 있는 거 아니야?
•••
익인1
아님
•••
글쓴이
참여한 일자별로 참여횟수 집계된다길래 16일 중 3일만 채우면 되면 되는줄,, 다음에 해야겠다 ^^..ㅋ
•••
1개월 전
익인2
첫날 놓치면 안 되는 건 다 아는 사실 아니었음..?
•••답글
글쓴이
ㅇㄷ
•••
익인2
아님.. 첫날부터임
•••
글쓴이
참여한 일자별로 참여횟수 집계된다길래 16일 중 3일만 채우면 되면 되는줄,, 다음에 해야겠다 ^^..
•••
1개월 전
익인3
애초에 첫날 놓치면 끝이였어
•••답글
글쓴이
ㅇㄷ
•••
익인3
아니야
•••
글쓴이
참여한 일자별로 참여횟수 집계된다길래 16일 중 3일만 채우면 되면 되는줄,, 다음에 해야겠다 ^^..
•••
1개월 전
익인4
근데 난 태그 오늘의일기라고 잘못 했다가 담날 고쳐서 포인트 못받았는데 왜 참여대상이지??
•••답글
익인5
공지없었어서 그냥 챙겨주는듯
•••
글쓴이
태그 건드리면 제외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개이득이넹~~ 혹시 모르니까 참여 대상이라고 한 거 캡쳐해놔
•••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기존참가자만이라니
실망

•••답글
글쓴이
그니까 ㅠㅠ 저도 이제 잘할 수 있다구요!
•••
1개월 전
익인8
나도 3일 다 썼는데 태그수정해서 대상자 아니래..ㅠ
•••답글
글쓴이
태그 수정해도 대상자라는 사람 있고 태그 수정 안해도 대상자 ㅇㅏ니라는 사람도 있네 ㅠㅠ 어떻게 된거야 ㅠㅠ
•••
익인8
포인트 준다길래 오랫동안 안줘서 그냥 글 다 지워서 그런가ㅠ 아 3일동안 꼬박꼬박 써ㅆ는데
•••
1개월 전
익인9
난 빡쳐서 글 비공개로 돌려서 돈 못받았는데 참여대상자네
•••답글
글쓴이
머야 이득이잖아?! 이번엔 나 대신 꼭 달성해조..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544 5:53 22956 2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512 06.21 23:22 58726 66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382 1:43 28329 20
isfp들 취미 뭐야?229 0:08 3469 0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92 06.21 21:25 4039 0
43794810 간호 국시 문제집 제본 한 익인이들 있니 13:52 1 0
43794809 레전드 공부 1도 안하고있음ㅋㅋ 13:52 1 0
43794808 내가 찍은 하늘 13:52 1 0
43794807 지금 급해요 스쿨푸드 매운까르보나라떡볶이 13:52 1 0
43794806 입시는 원래 공부 많이 안해도 운좋으면 명문대가고 상위권이였어도 운 안좋으면 다 떨어지는거야.. 13:52 1 0
43794805 카톡 대화를 이어갈 의지가 없는 애 어떡하지 13:52 1 0
43794803 중학교 내신 기억나는 사람......????? 13:52 6 0
43794802 회사에 맨날 회식하자 워크샵 가자 하는 직원 있는데 13:52 8 0
43794801 왜... 일자 바지가 부츠컷이 되는건데.. 13:51 9 0
43794800 아 날씨 모여 13:51 8 0
43794798 아 놀러가기 싫다…증말!! 13:51 6 0
43794797 지금 비오는 지역 어디????1 13:51 7 0
43794796 익들아 내가 진짜 대박 창업아이템 알려줄게1 13:51 24 0
43794795 서울어디비와? 우린너무말짱해 13:51 5 0
43794794 왼쪽 잇몸 안쪽 아래에 흰색 줄이 생겼는데 만져지거든? 설마 매복사랑니… 13:51 5 0
43794793 아이패드 용량 골라주라ㅠㅠㅠ 13:51 10 0
43794792 난 진짜 왜이렇게 덜렁거릴까ㅠㅠㅠㅠ 13:51 8 0
43794790 친하던 유투버들이 몇년째 안 만나는데 무슨 사정인지 궁금하다4 13:51 19 0
43794789 동사무소에서 연락 왔는데 나 되게 안쓰럽게 보는 듯 13:51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3:50 ~ 6/22 1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3:50 ~ 6/22 13: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친척집 갔다가 소름 돋음 22
퍼온곳 이토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