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365l 9
그럼 관심 가져줄거 같음?

다들 그럴줄 알았다 이 시국에 거기서 술을 왜 먹냐

개념없다 이런 반응일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22
마즘 내친구랑 같은 팀 분이래..
•••
익인32
삼성직원도 아니라던데..!!
•••
익인38
대기업 임원이라고는 하던데
•••
익인62
삼성 맞고 임원은 아니시구 삼성물산 수석부장이시래
•••
익인14
부모님 변호사 아닌데
•••
익인26
변호사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 아버님 행동이 안좋아보일 수는 있는데 날조된 사실 갖구와서 댓글다는 건 좀…..!
•••
익인41
허위사실 유포아냐..?
•••
27일 전
익인2
왜 꼭 그렇게 부정적으로 생각해..
•••답글
27일 전
익인3
ㅇㅈㅋㅋㅋㅋ한강아니고 의대생 아니고 어디 지방 소도시 읍,면 단위 논두렁이였어봐
•••답글
27일 전
익인4
처음에 사인이 묘연해서 많은 관심을 받은거임.. 궁금한거 못참는 사람들의 관심을 자극해서 ㅇㅇ
•••답글
익인6
22 나도 이거인듯...
•••
익인7
익인20
444 나도 처음에 이래서 관심 갖게 됐고 의대생인건 나중에 알게 됐어 그리고 의대생인거랑 관계 없이 진실이 궁금해서 계속 찾아보게 된거고..
•••
익인34
555프로파일러들도 인정함 진짜 드문 기묘한 사건이라고
•••
익인37
익인39
77 근데 점차 주변상황?이라던가 개인적인 정보들같은거 방ㄱ혀지고 점점 말 늘어나더니 별의별 사람들 다 붙은거라고 봄 일단 난...
•••
익인45
888 처음부터 의대생이라 해서 관심가진 사람보다 너무 일상적인 곳에서 일상인 모습으로 행방이 묘연해서 관심가진 사람이 절반 이상일걸 나도 의대생인건 나중에 알았음
•••
익인46
익인74
맞아 그냥 실족사였으면 금방 관심도 꺼졌지
•••
익인76
익인96
사인 묘한 사건 널리고 널렸는데 관심 이러케 안가짐
•••
익인4
웅 언론플레이 잘 한 것도 있음
•••
 
27일 전
익인5
추리영화 보듯이..
•••답글
27일 전
익인9
개어이없네 이런 가정은 왜 하는 거임 ㅋㅋㅋㅋㅋ 의대생이라서 관심 가진 사람도 있겠지만 관심이 증폭된 건 의대생이어서가 아니라 의문점이 많아서 그런 거 아녔음? 아버지 블로그 글이 빨리 퍼지기도 했고
•••답글
삭제된 댓글
(2021/5/18 13:06:3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익인19
인티 욕설 안돼!
•••
익인15
ㄹㅇ 이런 게 뇌절 아니냐고
•••
글쓴익인
ㅠ 양아치였음 이렇게 추모까지하면서 뇌절은 안해..
•••
글쓴익인
무슨 사이비 집단인줄
•••
익인10
응 니가 이렇게 억지 가정쓰는게 더 양아치같고 열등감에 찌든거 같아 ㅠ~ 광기 소름
•••
글쓴이
열등감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 국민이 강력계 경찰 7팀이 저 사건 하나에 매달리는게 기괴해서 그러는 건데?
•••
익인75
사이비 교주마냥 없는 상황 가정해서 어그로 끄는 것보단 낫징..
•••
27일 전
익인10
아니 양아치여도 의문스럽게 죽었고
같이 먹던 양아치가 있었는데 의심스럽게 행동한다.. 하면
당연히 양아치까리의 싸움? 아니면 그냥 실수? 하면서 관심 가졌을걸 ㅋㅋ
반대로 의대생끼리여도 그냥 범인이 바로 잡혔더나 씨씨티비에서 혼자 들어가는거 확인만 되었어도 이렇게 안됐지 별...

•••답글
글쓴이
추모까지하면서 뇌절 했을까?
•••
글쓴이
편지까지쓰고 추모하면서 울고
•••
27일 전
익인11
27일 전
익인12
양아치는 사람아닌가
•••답글
27일 전
익인13
초반관심은 궁금증이었어도 의대생어쩌구 아니였으면 상황달랐음 백퍼
•••답글
27일 전
익인16
나는 의대생인지 모르고 관심 가졌는데...?
의대생 아니었으면 관심 가졌겠냐~ 이 말 보고 의대생인 줄 알았어...
그냥 대학생인 줄 알았는데...

•••답글
27일 전
익인17
27일 전
익인18
무슨 말이 듣고 싶은걸까
•••답글
27일 전
익인19
양아치라는 단어 계속 보니까 게슈탈트 붕괴 올거같아ㅋㅋㅋㅋㅋ(심리학 용어 아닌거 알고 있음)
•••답글
익인19
나도 의대생이라는 타이틀이 이 사건이 널리 퍼지는데에 한 몫했다고 생각해 한국은 학벌 스펙 이런거 중요시하기도 하고 의대생이라고 하면 다들 관심가지는건 사실이니까
•••
27일 전
익인21
맞말 아님?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다르게 비유한 짤 있었는데 어딨더라

•••답글
익인21
(내용 없음)
•••
익인31
완전 인정
•••
글쓴이
ㅇㅇ 딱봐도 이건데 뭔 열등감이래
진짜 기괴해서 그러는건데

•••
익인33
솔직히 인정ㅋㅋㅋ
•••
익인10
애초에 첨에 관심 받은게 블로그 글이 커뮤에 돌아다녀서 그런거고
그 블로그 글엔 그 아버지 분이 삼성 다니는지 애가 의대생인지 그런내용 0이었는데도
이런 억지 가정 내세우면서 위선이네 어쩌네 하는게 더 광기임 멈춰✋✋✋

•••
익인21
의대생인거 알려졌었는데 뭔소리야ㅋㅋ
•••
익인10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valky9&logNo=222325561725&navType=tl

이 글이 커뮤에 퍼진거고
눈이 똑바로 쳐 달려 있으면 의대생이라는 내용 나와있는지 좀 찾아봐라 아오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의댸섕인게 얠랴쟜는데~~ ㅋㅋㅋ 어휴..

•••
익인21
저 글 퍼지면서 의대생인것도 커뮤에 같이 퍼졌다고 그 때 플 안달렸으면 모를수도 있는데 너무 당당하다 익인아ㅋㅋㅋㅋㅋㅋ
•••
익인10
21에게
아 뭐래.. 또 짜증나게 하네... 첨엔 의대생에 포커스도 안맞춰졌고 너처럼 다른 커뮤하는건 아니라서 모르겠지만
아빠가 대기업 다녀서 (❌>블로그 통해서) 아들이 의대생이라서(❌>사연이 안타까워서) 인거잖아
동네가 근처라 건너건너 아는친구라 인스타에서 찾는 글도 대박 많이 봤는데 이렇게 억지주장 하는거 진짜 화남 좀 작.작해

•••
익인21
10에게
다른 커뮤하는건 아니라서 잘 모른다면서 처음에 어떻게 퍼졌는지 너무 당당하게 이야기했다 익인아ㅋㅋㅋ 억지주장은 무슨ㅋㅋㅋ 의대생이라서 커뮤에 더 이야기 많이 나온거 팩트야~ 온갖 글들 제목이 의대생 한강 실종 어쩌고 였는데ㅋㅋ 이게 관련이 없다는건 위선이지
그리고 화 좀 그만내렴 니 주변인 상황인 뭐 어쩌라고 남한테 화를 내는지 모르겠네

•••
익인10
21에게
찾아봤는데 제일 최초(4.28일 쯤) 커뮤 글들은 거의 다 한강공원서 잔 대학생이라고 나오는데 ? 니가 커뮤를 도대체 몇개씩 하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리봐도 블로그가 더 크고
의대생이 그렇게 권력있는거 같이 생각들면 너도 의대가..

•••
익인21
10에게
하 이제 마지막으로 의대가란 소리 나오죠 이 말 왜 안나오나 했다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마지막에 할 말 이거밖에 없을거라고 생각했어ㅋㅋㅋㅋㅋㅋ
더 이상 서로 할 말도 없어보이는데 갈 길 가자~~~~ㅋㅋㅋ

•••
익인10
21에게
ㅋㅋㅋㅋ 참고로 의대 다니면서 국시 거부하다가 의협회장한테 팽당해본 의대생 본인이면 권력 어쩌고 하는거 진짜 우스울듯 ㅋㅋㅋ 자존감 높이고 홧팅^^! 즐티해 ㅎㅎ
•••
익인81
ㅇㅈ.. 우리동네 좀 촌인데 우리도 저런 사건은 아니고 좀 심각한 일 일어났었는데 뉴스 열심히 찾아봐야 겨우 기사 두세개..
•••
 
27일 전
익인23
양아치는 사람 아님? 답댓 보니까 넌 걍 그 사람이 의대생인 거에 열등감 느끼는 것 같음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24
한강 관심 많이 가진 거 왤캐 불편해하는 사람이 많지? 걍 그런가보다 하면 되는 걸
•••답글
27일 전
익인25
근데 그렇게 반응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한 것 같아... 난 피서지에서 물놀이하다 실족사한 것도 술 취해서 실족사한 것도 그냥 다 안타깝다고 생각하는데...
•••답글
익인25
비슷한 예로 쏘카 빌려서 젊은 사람들이 놀러가다 운전 미숙으로 사망한 것도 안타깝고... 꼭 그 사람이 명문대를 다니든 아니든 상관없이
•••
익인27
22 열등감이지 뭐ㅋㅋㅋㅋㅋ아니면 누군가 욕하고싶거나
•••
익인15
내말 이말이야 그냥 쓰니 자기가 사람 급 나누면서 생각하는 걸 남들도 그런다고 생각하는 게 진짜 진심으로 안타깝다 목숨에 귀천이 어딨니
•••
27일 전
익인27
하.. 진짜 이런글 지겹다. 억울하면 너가 의대가~
•••답글
익인27
비꼬고 싶어서 난리인거 다 티나~^^
•••
27일 전
익인28
솔직히 어느정도 맞는말이라고 생각함 처음에 실종된 경로가 수상해서+그 가족의 배경 등등 이런것들이 합쳐져서 이렇게 일이 커진것 같음
•••답글
익인28
안타까운 일인데 미디어들이 자극적으로 보도한 것도 있고 사람들이 헐 이거 아냐? 헐 저거 아냐?? 하면서 관심을 받게 된것도 있고 침묵시위까지 갈 줄은 몰랐다
•••
27일 전
익인29
27일 전
익인30
ㅋㅋ 가진거 없는 인간들 열등감 ㅎㄷㄷ
•••답글
27일 전
익인36
한강에서 의대생이 술먹다 실족사여도 이렇게 안됐음
포인트는 의대생이 아니고 실족사가 아니라 실종이라고 났던거지

•••답글
27일 전
익인40
착잡하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7일 전
글쓴이
도대체 이런 말 하면 의대 열등감이라는 애들은
내가 열등감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그러는거임?
왜 자꾸 열등감 열등감거려 메인기사에 한강사건이 도배되고 댓글은 몇천개가 넘어가고 추모하러가서 울고 편지까지쓰고 돈까지 모으고 이게 이해가 돼?

•••답글
익인55
가졌으면이 아니라 가진거 같아보여서 그러는거
•••
글쓴이
전혀 아닌데 왜 자꾸 열등감 거리냐고
•••
익인27
아니 그사람들이 하겠다는데 왜 너가 난리야ㅋㅋㅋㅋㅋ 난 같은시기에 압사당했다는 사람도 똑같이 마음아파하고 울고 추모했어 그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죽음에 마음이라도 아파하기라도하고 같이 공감해주기라도 하지 너는 여기에 이런글이나 올려서 같이 욕해주라는 것도 아니고 뭐하잔거임
•••
글쓴이
그럼 넌 왜 난리야ㅠ 내가 하고싶은 말 하겠다는데
•••
익인27
너 글 의도가 뻔~히 보이니까 그렇지^^
•••
익인70
솔직히 이게 왜 열등감이라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도저히ㅋㅋㅋ
•••
익인88
돈모으는건 유투바들이 자기들 먹으려고 모으는거야
•••
27일 전
익인42
양아치가 아니어서 더 안타까운것도 있지
누구보다 19년 열심히 살아서 이제 막 꽃필 찬란한 인생만 남은 사람이랑
그냥 막 산 사람이랑
둘 서사중에 전자가 좀더 안타까운건 당연한 감정이지

•••답글
익인27
공감
•••
익인42
난 의대생이라서 더 안타까운게 왜 잘못된지 모르겠어
•••
익인52
내 말이,,,
•••
익인49
의대생 찬란한 미래가 저버린게 안타까운만큼 그 의대생친구 신상털리고 마녀사냥 당한것도 안타까움..
•••
익인42
난 그게 안타깝지 않다고 말한적 없음
허수아비공격 안받음

•••
익인49
뭔 허수아비 공격이야 핀트 못잡네 둘 다 안타까운거 맞는데 이걸 공격으로 받아들이네 혹시 너도 네이버 댓글러들처럼 혼자서 이미 한쪽으로 잠정적으로 결론내린게 아니길 빈다
•••
익인42
내린적 없음 핀트는 너가 못잡음
난 단 한번도 누가 범인이다 라는 요지의 댓글 단적 없음 또 허수아비 공격하네

•••
삭제한 댓글
4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2
삭제한 댓글에게
난 둘다 안타까움. 후자에 대한 말임
•••
삭제한 댓글
4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9
삭제한 댓글에게
너 원주아님?
•••
삭제한 댓글
4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9
삭제한 댓글에게
에궁 화이팅!
•••
삭제한 댓글
4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9
삭제한 댓글에게
웅 소속변경 성공하길 바래
•••
익인42
49에게
진심으로 우리대화수준 쪽팔려서 지움
당연히 빡머가리일줄 알았는데 같은학교일줄 몰랐음ㅈㅅ

•••
익인49
42에게
원세라며 같은 학교 들먹이노
•••
익인42
49에게
뭔 원세야 걍 한말이지 원세가 신촌 에타를 어떻게보노
•••
삭제한 댓글
49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49
삭제한 댓글에게
댓삭 귀엽네 ㅃㅋㅋㅋㅋㅋ
•••
익인69
ㅇㅇ그래서 의사는 범죄 저질러도 감형 해주나봄
•••
익인42
의사와같이 사회적 요직의 범죄자는 더욱 엄격히 처벌해야지
근데 이번 고인이 죗값을 죽음으로 치룰만큼 큰 잘못을 한건 아니라고 본다

•••
익인69
더 안타까운 감정이 든다는게 충격적인데
그런맘으로 재판부가 개떡같은 감경하자나 같은 맥락으로 보임
전자발찌나 신상공개도 의사라서 안한 판결도 있음 ~

•••
익인42
응 알고있음. 그사건에 대해서는 나역시 잘못됐다고 생각하고 앞서서 의사와같은 사회적 요직에 생명윤리를 다루는 사람에 대해서는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함.

다만 내가 말하고자 하는것은 인생에 애하여 누구보다 아득바득 열심히 살아서 이제 밝은 미래만 남았다고 사람이라고 추정되는 사람이 인생 막장으로 살고 남에게 피해주며 살아왔다고 추정되는 사람보다 더 안타깝다는 것임

•••
 
27일 전
익인43
.... 물론 코시국 어기고 술먹은 건 잘못한거지만...
양아치라고 해도 무고한 사람이 타살을 당했다면 진실을 밝혀내야 맞는거고 저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잘못한거지 ...
이게 뭐 의대생이고, 뭐다해서 관심받는거다 라고 하는 건 ..... 아닌듯
수상한 부분이 많았던 건 맞잖아...

•••답글
27일 전
익인44
솔직히 본문 인정이지 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47
난 본문 어느정도 공감
•••답글
27일 전
익인49
솔직히 인정해야지 이건...지 잡대생이면 'ㅇㅇ대생' 기사 타이틀도 없고 그러게 왜 거기서 이시국에 먹냐 이랬을껄
•••답글
27일 전
익인50
난 쓰니가 한 말 어느 정도 공감해
•••답글
27일 전
익인51
어느 정도 인정 ㅇㅇ 묻힌 사건도 많고 이 시국에 200명 넘게 모인 것도 이해 안 감
•••답글
27일 전
글쓴이
애초에 의.대.생이란 사람이 이 시국에 한강가서 만취할때까지 술먹는다는게ㅋㅋㅋㅋㅋㅋ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27
22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대가서 이제 좀 술마시고 놀아보겠다는데 의대 가려면 공부 얼마나 해야하는지나 아낰ㅋㅋ 자기일 다 하고 놀때 놀겠다고 논 사람한테ㅋㅋㅋㅋㅋㅋ
•••
익인42
잘못한거 맞지 근데 그게 목숨을 잃을 정도의 잘못은 아니잖아
•••
익인15
진짜 그래도 사람이 죽었는데 싸패냐 무슨 말을 이렇게 해
•••
익인63
고인 언급은 좀 그렇다...
•••
익인68
익인66
열등감 맞네 답댓 보니까 ㅋ
•••
익인45
진짜 싸이코패스야? 말이 아다르고 어달라
•••
글쓴이
또 나왔네 싸패니 인류애 상실이니; 유행어인가
•••
익인77
결국 그래서 사람이 죽었는데 비꼬는건 너무한데 심지어 의대생에 포커스맞춰서 이러는거 없어보임
•••
 
27일 전
익인53
아니 딴 것보다 고인 아버님 보고 역시 배우신 분은 다르다면서 찬양하는 게 이상했음;
•••답글
익인56
ㄹㅇ 기괴함 ㅋㅋㅋㅋ 배우신 분이 아직 혐의도 없는 사람 범인마냥 몰아가는게 정상?
•••
익인53
ㄹㅇ ㅋㅋㅋ 무슨 아부 떨듯이 찬양을 해..
•••
27일 전
익인57
안타까운 것과 별개로 이건 맞는 말인 거 같음
•••답글
27일 전
익인58
겪어놓고 또 루머생산하는 댓글들이 보이네..
•••답글
27일 전
익인18
그러면 지금 이상황이 마음에 안들어서 그런거지?
•••답글
27일 전
익인60
의대생이랑 중산층한테 열폭하는 사람 참 많다는 걸 알게되었다...
그럼 본인들도 열심히 살면 될 걸 고인한테 왜 저럼
고인 내려칠 힘으로 뭐라도 하겠음 나라면

•••답글
익인53
익인60
익인80
아무도 열폭안함
•••
익인60
난 보이는데 그런 사람~ 익은 안보이는거고 난 보이는 거고! 각자 잘 보고 살면 되지 뭐
•••
글쓴이
무당인가봄
•••
익인60
안타깝게도 예상과 달리 무당은 아니야~
•••
익인60
쓰니처럼 죽은 사람한테 양아치네 뭐네 안하는 사람이고...
무당이든 아니든 고인한테 아무말이나 하면 안된다는건 상식인 줄 알았는데
세상이 많이 무서워져서 속상하다

•••
글쓴이
60에게
ㅠㅠ 그래 ㅠㅠ 혼자 추모 많이해!ㅠ 나는 정말 억울하게 돌아가신 분들 추모하고 올게
•••
익인60
글쓴이에게
남의 죽음 평가하지말고
니 기준으로 억울 따지지말고
거기는 대놓고 나쁜 사람인데
넌 너가 맞다고 생각하니까 난 너가 더 무서워~

•••
글쓴이
60에게
그래! 그렇게 항상 모든 사건을 감정적으로만 바라보면서 살길바랄게 !
•••
익인60
글쓴이에게
감정적으로 고인 욕하는건 너 아니니? 스스로를 객관적으로 봐.
•••
글쓴이
60에게
넵!
•••
글쓴이
60에게
세상이 무서워 졌다는걸 더 느끼고 싶으면 네이버댓글, 유튜브 댓글 찾아봐ㅠ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으이구 자꾸 따라다니면서 집착하는것봐.. 네이버 광기댓글 보는거 같아
혹시 나한테 가스라이팅해? 자꾸 열폭 열폭거려; 내가 열등감 느끼길 바라는거야?

•••
글쓴이
난 내 직업에 만족하면서 살고 있는데
왜 자꾸 의대생에 열폭한다고 그러는거야?

•••
글쓴이
무당이야? 하나님이야? 부처야?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뭐가 비꼬는거야? 의대생이란 신분으로 이 시국에 술먹는게
잘못됐단 말도 못함? 친구 부모님도 아들이 한강에서 술 먹었다는 자체가 창피하고 가정교육 잘못 시킨거 같아 고개를 못들겠다고 하셨는데?

•••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뭘 자꾸 하지말래! 혹시 인티 관계자야? 사이버 경찰대야?ㅎㅎ 너나 제발 따라다니면서 집착하지마ㅠ
•••
27일 전
익인61
뭐야 이건 또...
•••답글
27일 전
익인64
솔직히 말해서 손정민군이 의대생이라서 이러는 게 아니라, 용의자로 몰아갈 수 있는 사람이 의사집안의 의대생 아들이라서 더 이러는 것도 있는 듯. 우리나라 사람들 남 잘되는 꼴 잘 못보잖아. 잘나가는 사람들에 열폭하는 사람들 은근 많고, 이유없이 다른 사람 싫어하는 사람들도 되게 많아. 그래서 잘나가는 의대생 집안 아들 풍비박산 만드는 데 열중인 사람들도 분명 있을 걸.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
•••답글
27일 전
익인65
이래서 평소행실이 중요한거
•••답글
27일 전
익인67
하긴 나도 아무리 세상이 막장이래도 한강에서 허우대 멀쩡한 20대 남성이 실종이라고? 하면서 찾아봤던 거 같긴 함 딱히 행실 바른 의대생이랑은 관련 없이 ㅋㅋㅋ
•••답글
익인67
물론 그래서 찾아봤더니 이미 전과 수두룩한 악질 범죄자... 이랬으면 머야 죽어도 쌌다 했겠지만~ 후에는 성실하고 착한 학생이어서 관심이 더 쏠린 건 맞는듯
•••
27일 전
익인60
열심히 살아서 그래~
원래 열심히 살고 결과까지 좋으면 평판이 좋아
결과 좋게 살면 뭐 하나라도 더 얻는게 있는게 당연한 세상 아닌가

•••답글
27일 전
익인71
관심은 의대생이여서 생긴건 아니지 근데 시위까지 하고 여론이 대부분 정민군 지지하는건 의대생이어서 맞음 아니었으면 그러게 왜 한강가서 먹었니 코시국에 어쩌구 하는것도 꽤 많았을걸 아버지 못믿겠단 의견도 진작에 나왔을거고
•••답글
익인71
여기 댓글도 죽은사람 탓하는거 없이 과몰입해서 여론에 휩쓸린 사람들보고 하는 소린데 갑자기 사람이 죽은 일인데 그러고있어 또 싸패로 몰리겠네
•••
27일 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얘들아ㅠ 열폭이고 어쩌구 하면서 부정 좀 하지마 몇년 전에 술 먹고 실종된 여대생 댓글에는 그러게 술을 왜 마시냐는 물론이고 얼평몸평까지 있었어 현실을 봐라
•••답글
익인50
익인70
ㄹㅇ 아니 왜 현실을 이악물고 부정하려그러는지 한두번겪었나… 이악물고 부정하는게 더 황당
•••
익인79
ㄹㅇ ㅋㅋ……
•••
익인78
ㄹㅇㄹㅇㄹㅇ
•••
익인15
그렇게 한 사람이 이상하듯이 지금 쓰니도 이상한 거 아냐? 애도하는 분위기가 대부분인데 극단적인 반응 끌고와서 죽음 비교하는 거 진짜 기괴해
•••
익인15
왜 사람이 죽었는데 그 죽음을 비교하고 극단적인 반응을 일반화해서 현실이라 하는지 진짜로 이해안돼
•••
익인80
미안한데 죽은 그 여대생이 들었던 인신공격비롯한 그 비난들 다 현실임
그게 훨배 이해안되는게 정상아냐 ?

•••
익인56
누가 안타깝지가 않대?ㅋㅋㅋㅋ 이런 글에 뭐래...이러는 애들이 어이없다고 이런 현실을 깨닫고 사회가 바뀌어야 되는데 부정하는 애들이 너무 많다는 소리잖아
•••
익인69
ㄹㅇ 남 의대생에 진짜 미친건지
•••
 
27일 전
익인72
기괴그자체ㅔ...
•••답글
27일 전
익인73
의대생이라서 맞지 언제 피해자전공까지 붙여서 그럼 ? 사람들 진짜 기득권층한테 과몰입 개심해 의문있는 사건 널리고 널렸는데 뭔 ㅋ 본인들이 뇌절만 안했어도 이런 글 안올라왔겠지
•••답글
27일 전
익인53
솔직히 말해서 개인 실족사에 여러모로 과잉되어있다는 생각 안 들어? 군부대 투입한다는 기사 보고 기가 차더라...
•••답글
익인78
ㄹㅇ...
•••
27일 전
글쓴이
ㅋㅋㅋ아니 의대생 얘기만하면 열등감이래ㅠㅠㅠㅠㅠ ㅠ 뭐 이 정도면 넌 열등감 느끼고있어 열등감 느껴야해 주문거니?
•••답글
익인11
그니까 이게 어떻게 열등감이랑 연관도ㅣ는건지 모르겠음
•••
27일 전
익인82
와 사람이 죽은일인데 ㅋㅋㅋ 진짜 더럽다 여기 워딩
•••답글
익인60
222 내말이. 본인들이 나쁘다는 걸 모르는게 제일 소름
•••
익인27
익인68
익인85
익인73
멀쩡한 사람이 살인자로 몰린일인데 뭘
•••
익인82
지금 여기서 그 얘기를 하고 있는게 아닌데요
•••
 
27일 전
익인83
이래서 공부하라는건가봄....
•••답글
27일 전
익인84
솔직히 어느정돈 맞지 않아?? 무슨 열등감이니 뭐니.. 안타까운건 맞는데 이젠 좀 진정됐음 좋겠다
•••답글
27일 전
익인86
첨에 의대생이라든지 그 아버지에 대한 정보 알려지지 않은 채로 논란 됐던 것도 팩트인데 부정하는 것도 너야..그래서 열등감이라고 하는거고 굳이굳이 이런글 쓰면서 분개하는게 그래보여..ㅋㅋ
•••답글
익인27
22 제발 정신좀차려 이런글 적으면서 관심끄는게 더 과열시키는 거인거 알았으면... 파생글 안만들면 오히려 수사종결나면 금방 끝날일을 누구하나 까 내리고 싶어서 난리야 진짜... 자식잃은 부모 안타까워 죽겠고만
•••
글쓴이
수사 종결나도 아버님 계속 저런식으로 나오면 절대 안끝나
사람들한텐 영구 미제사건으로 종결날걸?
타살 아니라고 수사결과 발표해도 절대 안믿을거거든

•••
익인27
아...... 그럼 그런 사람들을 욕해야지 넌 지금 누굴 욕하고 싶은거야 그래서?
•••
익인86
의대생이라서 이슈됐다라는 글과는 별개인 것 같은데..내가 볼 때 쓰니는 다른 요인으로 점화가 됐는데 다른 데로 불씨가 튀는 것 같다
•••
27일 전
익인78
나도 본문 다 받음 너무 뇌절임... 의대생이든 그 사람 행실이 어땠든 다 떠나서 이렇게까지 온갖 방송사에 나오고 전국에서 난리가 날 일이냐고
•••답글
27일 전
익인87
본문 어느정도 공감함 열등감 느끼고 그런게 아니라 안타깝지만 현실이 그럼
•••답글
27일 전
익인73
여기서 열등감 외치는 애들 부터가 기득권층에 감정이입한거임 ㅠ 제발 현실 좀 봐
•••답글
익인53
ㄹㅇ...
•••
27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73
댓글이 사람 하나 싸불하는데 나라도 화날듯
•••
글쓴이
화난건 나 까는 애들인거 같은데?
•••
27일 전
익인90
관심은 사건에 의문점이 많고 명확하게 해결 안되고 있어서이고, 언론이 주목한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받아서 그 중 몇몇이 과잉추모할 수도 있지. 그렇다고 의대생이라고 가질거 다 가진 사람이라고 판단하고 자기가 술먹고 죽을길 찾아간건데 왜 이렇게까지 하냐하는건 타인으로서 죽은 아이의 가족을 생각하면 생각은 할지언정 표출은 하면 안된다 생각해. 의대생이던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건 이 사건이 계속 조명되고 이슈화되는건 의문점들 때문이니까.

나는 의대생이건 뭐건 그냥 한 사람의 죽음에 있어 의문점이 얼마나 안풀리면 유가족이 언론에 계속 호소하나, 사건의 전말을 쭉 타임라인대로 보면 참 이상한점이 많구나 그냥 그 점에서 관심을 가질뿐이야. '의대생의 죽음'이 포인트가 아니라...

•••답글
27일 전
글쓴이
사람이 죽었지 초반엔 안타깝고 스무살 초반이라길래 더 안타까웠지 근데 현실을 봐 비슷한 사건 기사 댓글 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91
어느 정도는 맞말이라고 생각함
이 시국에 술 먹다가 죽었다가 시작인데 여기서부터 욕하기 시작했을듯

•••답글
27일 전
익인92
근데 솔직히 맞잖아.... 난 일리있다고 생각함.... 저 윗댓 사진 글 공감
•••답글
27일 전
익인93
처음부터 의대생이라는 말 들어서 틀린 말은 아닌 듯...
•••답글
27일 전
익인94
맞는말인데 의대생이라는 정보 없고 그냥 20대초반 대학생 남자가 한강에서 술 먹다가 죽었다는것만 떴으면 그러게 왜 이 시국에 술 먹으러 가냐는 반응이 더 많았을듯
•••답글
27일 전
익인56
여기 댓 쓴 사람들이 처음에 보고 하나도 안 안타까워 ㅋ 켕 그러게 누가 술퍼마시래? 이랬을 거 같음? 전혀 아니야 다들 돌아오길 손모아 바랐을 걸? 근데 아버지라는 사람은 선을 애진작에 넘어서 애먼사람 살인자로 몰아가고 국민들은 의대생이랍시고 몇백배는 더 안타까워 하면서 그거에 선동돼서 세월호랑 비교하면서 검찰 억까하고 친구분 신상 털고 욕하고 방역수칙 어겨가면서 추모하고 난리가 났는데 이게 맞는 거냐고 얘들아 ㅋㅋㅋㅋ
•••답글
27일 전
익인53
진짜 사람들 생각이 편협하다는 걸 이번 사건으로 느낌... 사회 현상에 의문 품은 것 뿐인데 열등감이라고 몰아가면 어떡해 ㅋㅋㅋ
•••답글
익인53
사람마다 의견이 다른 건 당연한 일인데 자기 의견이랑 다르니까 입막음하고..
•••
글쓴이
그냥 주문걸고 있음ㅋㅋㅋㅋㅋ넌 열등감을 느끼는거야! 아니 본인들이 내 영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3
풍자 소설 보고도 열등감 가진 사람들이 썼다고 생각할 건가봄
•••
27일 전
익인66
아니 여태까지 이성적으로 생각하자 하고 이성적으로 지켜보자 했다가 공능제 취급 당하던 입장인데 ㅋㅋ걔네나 쓰니나 똑같아 ㅋㅋ 글이나 댓글 보면 광기에 찬 국민들 까는게 아니라 고인이 아니꼬와 보이는거 맞잖아 사실 ㅋㅋ 니가 화난게 누구 때문인지 확실히 파악하고 글써
•••답글
익인27
22 진짜 이글 백번천번 공감이다
•••
익인63
3...그게 아니라면 고인까지 언급할 필요 없는 내용인 거 같응데
•••
글쓴이
내가 화난거? 술마시다가 만취해서 실족사한 사람한테 강력계 경찰 7팀이 투입되고 본인 가족들 먹여살릴려고 일하다가 컨테이너에 깔려서 돌아가신 분은 묻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기괴한 세상이야
•••
익인66
그니까 그게 고인 죄냐고 ㅋㅋ 일 이렇게 만든건 아버지와 그 외에 사람들인데 니가 쓴 댓글은 의대생인 고인 아니야? ㅋㅋ 니가 쓴 글 그리고 댓글이 고인 죄인 취급 하는거라고 ㅋㅋ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ㅠㅠㅠ 아니 자꾸 너네가 고인에 초점을 맞추는거잖아ㅠㅠㅠ저 사건에
나라자체가 휘둘리는게 기괴하다고!!!

•••
익인66
고인 언급은 니가 하고 있는데 왜 니가 한말에 선택적 공감을 바라는 거냐고! 문제 되는 발언은 알아서 스루 하고 문제없이 받아들이라는 게 말이 돼?
•••
익인63
쓰니가 하는 말 다 알겠는데...이건 모르겠어 진짜...왜 이 글에서 저런 내용이 나와야하는지ㅜㅜ
•••
익인69
고인이 아니라 정작 기득권에 자아의탁하고 선택적 공감하는 대중 욕하는거자너
•••
익인66
그니까 내가 댓글에도 적었잖아 본인이 화난 게 누구 때문인지 제대로 파악하고 거기에 분노하라고 쓸 때 없이 의대생이나 돼서 술을 어쩌고 하는 말 하지 말고
•••
글쓴이
왜 내말이 틀려? 난 팩트만 적은건데 내가 루머 생성함??? 금지어야?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 아니 선생님들ㅠ 말 꼬투리 잡지마세요! 유족이 불쌍하면 가서 추모하고 오세요 내 말 틀린거 하나도 없는데 왜 자꾸 유족한테 빙의해서 입막음 하세요
•••
익인60
글쓴이에게
'유족이 불쌍하면 가서 추모하고 오세요'
이 한 문장에서 쓰니의 생각을 다 알 수 있네

•••
익인66
글쓴이에게
미안한데 내 댓글 파악 못하는 거 너무 보인다,, 내 댓글에 유족이 불쌍하니 멈춰🖐하는 부분 전혀 없는데? ㅋㅋ 그냥 너랑 생각 다르면 유족 편인 거야? 화난 게 고인이 아니라며 근데 비꼬길래 비꼬지 말라는 게 유족 편이야? 유족 측 주장에 공감 못하면 공감능력 제로 ~ 하는 애들이랑 똑같은 거 맞다니까 쓰니야 ! 그냥 솔직하게 말해 의대생인 것도 화나고 잘난 애가 죽어서도 잘나서 화나고 사람 하나 죽었다고 나라가 움직이는 것도 화난다고
•••
글쓴이
6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놈의 의대생 열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정도면 너희들이 선망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
•••
익인66
글쓴이에게
그럼 그렇게 보이게 글을 쓰지 말던가 열폭을 하지 말던가 언급을 하지 말던가 이 세 가지 중에 쓰니가 할 수 있는 건 뭐가 있어???
•••
익인66
66에게
난 처음부터 끝까지 쓰니 본인 입으로 고인한테 화가 난 게 아니라길래 그게 아닌 거면 비꼬지 말고 정확하게 분노 하란 거였음 열폭이란 다른 댓글에 꽂혀서 분노 한건 너야
•••
글쓴이
66에게
아니 내 의견 쓰겠다는데 어쩌라고ㅠ! 혹시 대학교에서 피피티 만들어? 조별과제야? 니가 교수임? 뭔데 명확하게 쓰라마라야
•••
삭제된 댓글
66에게
(2021/5/18 13:40: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익인66
삭제된 댓글에게
조별과제 였으면 답 안나와서 말도 안 섞었엉 ㅋ 암튼 솔직해져 너는 니가 욕 하는 그 사람들 욕할게 안돼
•••
익인66
봐봐 ㅋㅋ 결국엔 너도 똑같다고 ㅋㅋ 루머에 휘둘려서 돌아버린 걔네나 억지 가정까지 하면서 은근슬쩍 고인 언급하고 비꼬는 것도 기괴하긴 똑같아
•••
익인66
66에게
그리고 오해 받는게 싫으면 오해 받지 않게 글을 써
•••
익인60
66에게
와... 익 진짜 말 잘한다... 나였으면 중간에 화나서 엄청 비꼬거나 짜증냈을텐데
저런 논점 흐리기에도 안넘어가고 딱 딱 주장 반박만 하네... 익 멋있어😆

•••
글쓴이
60에게
ㅠㅠㅠㅠㅜ오그라들어
•••
익인60
글쓴이에게
너가 하는 행동이 더 오그라들어
논리로 안되니까 논점흐리고 바퀴벌레네 뭐네 욕하는거

진심 오그라들어... 힘내 열심히 싸워. 마저 바퀴벌레 무당벌레 벌레들 아직 많이 남았다!!! 쓰니도 응원할게

•••
글쓴이
6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당벌레ㅋ말하는거보니 초딩이네 멀리 안나간다
•••
익인6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무당벌레 알면 초딩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힘내!!! 난 가볼게 내 댓글도 아니라서...
논리차이를 배우고 간다

•••
삭제된 댓글
60에게
(2021/5/18 13:54: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익인60
삭제된 댓글에게
본인이 부족한 논리여서 편들어주는 사람이 없는거 가지고
시녀래
넌 너보다 잘난 사람들한테 열등감을 느끼나보구나...
난 남욕할 시간에 내가 열심히 살아서 결과 뽑겠다

백날 남 욕해봐야 뭐 그 사람이 망하겠니 너 말 한마디에

•••
글쓴이
60에게
엥 위에 많은데ㅠ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ㅠㅠㅠㅠ 너도 니 할일이나 해 가서 책가방 정리라도해
•••
익인60
글쓴이에게
걱정마 할 일 다하고 노는거야
근데 난 할일 다해도 고인 욕 안하는데... 니가 먼저 그만행

•••
글쓴이
60에게
응 ~ 잘했어!
•••
글쓴이
66에게
내 의견 내 식대로 적겠다는데 이래라 저래라 선생짓하지말고
강요하지말고 너나 잘해!

•••
익인60
진짜 맞말👍🏻👍🏻👍🏻👍🏻 그러고보니 쓰니는 휘둘리는 사람이나 잘못된 목소리 내는 사람들을 탓하는게 아니라 그냥 고인탓을 하고 있었네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술 담배 둘 다 안하면 여자들이 싫어함1355 06.13 21:48 56609 25
여자들은 서열 없어?865 06.13 17:18 53624 14
고딩 한달에 40-50쓰는거 딱 적당하지 않아??474 06.13 18:30 11148 1
익명뷰티 여드름 흉터 죽고싶어요....317 06.13 22:13 13080 16
공부 잘하는거랑 마른거 상관관계 있는거 같지않음?320 2:43 8692 3
43665770 대학 발표 때 쪼리 신고 있으면 어때? 9:44 10 0
43665768 핸드폰 번호 바꾸는거 많이 어려워??? 9:44 4 0
43665766 저기 산수... 수학? 잘하시는분.... 9:44 7 0
43665765 누가 나 기절시켜줬음 좋겠어 9:44 10 0
43665764 말린멸치 볶음은 오래돼도 괜찮지? 9:44 6 0
43665763 보통 보증금 500 올리면 월세 얼마 깍아줘??1 9:44 6 0
43665762 고양이 키우는 비용은 얼마 정도야? 9:44 8 0
43665761 주식/국내주식 한국투자 어플 접속 왜 안 되냐 ㅜㅜㅠㅠ 9:43 7 0
43665758 헬스장가서 런닝이랑 사이클만탈건데2 9:43 19 0
43665757 독서실 왔는데 망했어... 9:43 11 0
43665756 으악 나 오늘 1시에 시험보면 종강이다!!!!!!!!! 9:43 4 0
43665755 요즘 뭐입어? 9:43 5 0
43665753 근로장려금 작년9월에 신청했는데 아직 안들어왔는데4 9:43 11 0
43665752 익들아 ..,ㅋ 나 몰카 찍힌 것 같아5 9:43 32 0
43665751 인티 왜 계속 로그아웃 되는걸꽈2 9:43 13 0
43665750 키 153인데 원피스 120이면 너무 길어?? ㅜㅜ10 9:43 16 0
43665749 다들 오늘 점심 뭐먹을거야?1 9:42 8 0
43665748 이런 눈이면 쌍수해??8 9:42 35 0
43665747 나 너무 좀생이같아..? 9:42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디도스 공격 대응 진행 상황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9:42 ~ 6/14 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4 9:42 ~ 6/14 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디즈니에 먹힌 심슨 근황 58
오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