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188l 1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다 내 스타일 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
첫 번째 옷 정보 알려줄 수 이쓰까?
•••
글쓴이
더일마!!
•••
익인2
옷 네 벌 다 같은 브랜드야??!!?
•••
글쓴이
아니아니 1,2만 더일마
•••
익인2
글쓴이에게
고마우우우웅
•••
1개월 전
익인3
이쁘당ㅠㅠ
•••답글
익인3
치마 어디거야?
•••
글쓴이
더일마!!
•••
익인3
진짜 예뻐!!!
•••
1개월 전
익인4
3번째꺼 귀욤터진다
•••답글
글쓴이
그거 자라꺼야 입으면 더 예뻐ㅠㅠ편하고
•••
1개월 전
익인5
원피스 어디고얌
•••답글
글쓴이
익인5
봤는데 착샷이 없네...쓰니는 옷 디자인만 보고 결정한거야?
•••
글쓴이
아니 난 매장가서 샀어!
•••
1개월 전
익인6
원피스 완전 이쁜데..?대박이야..
•••답글
글쓴이
진짜 이뻐....사진이 실물 못따라옴ㅠㅠ
•••
익인6
쓰니는 저거 단독으로 입어?아님 반팔같은거 레이어드해서 입어..?!
•••
글쓴이
레이어드! 평소에도 민소매만은 부끄부끄해서 잘 안입어ㅜㅜㅋㅋ
•••
익인6
아하 아하..!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어떤 거 레이어드해서 입어..?그냥 통 좀 큰 티?
•••
글쓴이
6에게
그냥 살짝 붙는 기본티!
•••
1개월 전
익인7
다 예쁘당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다 이쁘다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헐 다 예뻐!!!!! 두번째 치마 정보 물어봐도 될까ㅠㅠㅠ 진짜 다 예뻥
•••답글
익인9
헉 위에 있네!!!
•••
1개월 전
익인10
왕 4번 착샛 궁금하당 ㅠㅠ
•••답글
글쓴이
입고 나가는날 잊지 않고 착샷 찍어서 다시 올게!!
•••
익인10
헐(ॱଳ͘) 대박 사랑해
•••
익인18
헐 나도 궁금해ㅜㅜ 호출 눌러도 돼??
•••
글쓴이
호출 누르는게 뭔지 모르지만ㅎㅎㅎ착샷 올리면 꼭 댓 남길게
•••
익인18
넘 고마워ㅜㅠ 옷 넘넘 예뻐! 기다리고 있을게~!
•••
1개월 전
익인11
쓰나 지우지마ㅠ.ㅠ 저녁에 다시 보러올래!
•••답글
1개월 전
익인12
ㅇㅖ쁘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세번째꺼 온라인에서만 팔아?
•••답글
글쓴이
둘다!난 매장가서 샀어
•••
1개월 전
익인14
분위기 있다 이쁨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맞아 더일마 제품 ㅇㅖ뿌더라 아는 언니 분이 더일마에서 일해서 거기 옷 자주 입고 왔는데 무난한 듯 하면서 스타일릿ㅟ하고 개성있고
•••답글
글쓴이
맞아 특이한건 진짜 특이한데 그중에서 무난한데 흔하진 않은거 잘 찾으면 진짜 이쁨
•••
1개월 전
익인16
옷 이쁘디~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우리 엄마 보여주면 돈 날렸다 할 스타일... 내 워너비...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와우 비싸다 3번 예쁨!!
•••답글
글쓴이
3은 자라꺼라 별루 안비싸!
•••
1개월 전
익인20
예뿌네~~~! 잘 샀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다이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2
3번 제품명 뭐야???
•••답글
글쓴이
자라 린넨크롭셔츠!
•••
익인22
ㅜㅜㅜ왜 안나올까..
•••
익인22
아 찾았다 땡큐!!!
•••
1개월 전
익인23
3번 상품명 뭔지 알려줄 수 있오??
•••답글
글쓴이
윗댓!
•••
익인23
고마버용
•••
1개월 전
익인24
오 다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1번 많이 비싸??? 짱예ㅠㅠ
•••답글
글쓴이
129,000원!
•••
익인25
와....
•••
글쓴이
저옷은 뒤가 포인튼데ㅠㅠ
•••
익인25
헐 궁금하다 예쁠거같아
•••
글쓴이
25에게
뒷면사진이 이 색밖에 없네ㅠ세라복 같으면서 가디건 어깨에 걸쳐놓은듯한 스타일이라 너무 독특해서 샀엌ㅋㅋ
•••
익인25
글쓴이에게
예쁘다 하의는 뭐 입을거야????
•••
글쓴이
25에게
바지 아무거나 다 괜찮더라구
•••
1개월 전
익인26
스타일링 너무이뿌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나도 4번 착샷 기다려두 댈까?!
•••답글
글쓴이
그럼~잊지않고 꼭 찍어서 올게 주말이나 돼야 입을것 같지만ㅠㅠ기다려줘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걸핏하면 소고기 먹는 집 흔해...??835 06.24 19:15 40842 9
나 탈북자인데 궁물 받아 !!1084 06.24 20:46 43167 49
서울의대 vs 1군 아이돌492 2:32 19797 8
발레판 엄청 기괴(?)하다...408 06.24 22:30 22990 23
본인표출간만에 촉인 왔습니다 💚446 06.24 23:27 4963 7
43840910 우리집앞 피자집 사장님 고양이에 진심이신듯 40 12:46 1 0
43840909 승마살때문에 와이드를 입는게아니라 못입는사람있음? 12:46 1 0
43840908 교수님 문자 답장 좀 봐줘 ㅠㅠㅠ 12:46 1 0
43840907 우리집 선풍기 미풍이 ㅁ....ㅣ..푸..ㅇ.. 으로 돌아감 12:46 1 0
43840906 월급들어왔는데,,, 12:46 1 0
43840905 파마 몇개월 마다 해?? 12:46 1 0
43840904 고민 (성고민X) 직장동료가 돈으로 나 꼽먹이는것같아 12:46 3 0
43840903 올영 이거 환불 가능한가??? 12:46 2 0
43840901 이성 사랑방 둥들은 헤어지고 나서 현타 올때 있어? 12:46 4 0
43840900 티빙으로 TVN꺼 다 볼수있어???2 12:46 6 0
43840899 오 새내기 성적 떴는데 12:45 17 0
43840898 이성 사랑방/ 연락 계속 이어가려고 해도 될것 같애? 내가 눈치 없이 말 붙이는것 같은지 봐주라 12:45 7 0
43840897 다이어트 중인데 점심 골라줄 사람2 12:45 7 0
43840896 고추바사삭 시키면 그 소스 2개도 같이 딸려와유????2 12:45 9 0
43840895 카톡에서 이거 무슨 뜻이야?2 12:45 30 0
43840894 약 먹어야되는데 죽 한숟가락만 먹은 다음에 약 먹어도 돼? 12:45 8 0
43840893 아이폰에서는 갤럭시 모션포토로 찍은거 못 봐?ㅠㅠㅠ 12:45 5 0
43840892 1교시를 사랑하는 우리 전공교수님 ㅎㅎㅎ... 12:45 7 0
43840891 아침 먹은지 2시간 됐는데 누워도 되겠지..?1 12:45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2:44 ~ 6/25 12: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5 12:44 ~ 6/25 12: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남편이 밤마다 딴짓을 해요.jpg 106
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다큐 보느라 밤샘신발에 레고 넣는건 살인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