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89l 1
 
1개월 전
익인1
나도 그 사람 보다가 전에도 한 번 그런적 있어서 이제는 그냥 취소하고 다른 사람 보는 중
•••답글
글쓴이
그치ㅜ 저 9개월 전 영상 올릴 때도 공백 좀 있었던 것 같은데ㅜㅜ 걍 그만두신건가.. 취저였는데 아쉽다..
•••
익인1
요즘 저런 분위기?인 브이로그 많더라 나는 그래서 구독 취소한 지 오래야ㅋㅋㅋㅋ
•••
익인3
혹시 유튜버 추천 가능한강???
•••
1개월 전
익인2
중간에 유튜브 그만둔다고 하고 계정 다른 사람한테 팔려고 했을껄..?
•••답글
1개월 전
익인4
저분 유투버 그만둔다고 하고 계정 자기 지인한테 판다고 지인 컨텐츠도 열심히 봐달라고함
•••답글
익인4
그래서 구독자들 화나서 욕먹고 영상 하나만 남기고 다 지워버림
•••
글쓴이
...? 대박.. 구취하러 가야지...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오줌 싸고 닦을 때 톡톡 닦아야한대369 06.22 12:49 50065 23
나 신인배우 나중에 폭로할건데 내용좀 봐줘346 3:07 14100 4
서울 지금 비오는곳 적당히 비오는 그런수준이아니라229 06.22 14:10 27962 7
이성 사랑방/기타 이전 연애 후 거르고 싶은 여자221 06.22 12:37 42956 36
푸드/먹었어요 초밥 폭파 🍣48 06.22 18:23 14452 4
43806934 아 고딩 때 친했던 애 지금 생각해도 어이없네 ㅋㅋ 5:34 1 0
43806933 초코케이크 빵 왤케 납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 40 5:33 2 0
43806932 12시에 시험보는데 2시간이라도 자라111 안된다 공부해라222 5:33 5 0
43806931 옛날에 나 좋아했던 애한테 지금 카톡하는거 오바? 5:33 6 0
43806929 일주일에 문제집 한권 끝내기 가능한가2 5:32 10 0
43806928 비토님 asmr 진짜 너무 좋음... 5:32 5 0
43806927 애플워치 있는 익들아 색 모 샀어1 5:32 7 0
43806926 요즘 보면 잘못한것만 뭐라하면 되는데 뇌절이 심한것 같애1 5:31 13 0
43806925 개인 샵 같은 곳 예약 시간에 정시 맞춰서 오라고 하잖아1 5:31 14 0
43806924 나 쥐젖 없애려고 머리카락으로 감고 며칠 있었더니 진짜 똑 떼지더라? 5:30 20 0
43806923 이성 사랑방 나랑 엄청 친한 남사친이 다른 여자랑 있으면 질투나는데3 5:30 24 0
43806922 근데 컨닝 이런것도 지방대로 갈 수록 많아? 5:29 15 0
43806921 식단조절하느라 닭가슴살이랑 그릭요거트 먹는데; 가족들이 맛있다고 간식삼아먹는바람에 식비 너무..2 5:29 11 0
43806920 바지핏 허벅지 안쪽이 5:29 20 0
43806919 익들 집 몇 평이야??8 5:28 29 0
43806918 이성 사랑방/연애중 몸 아프고 피곤한데 애인이 5:28 13 0
43806917 이성 사랑방 썸남한테 나랑 왜 연락하냐니까 '그냥 연락하니까 하는거지'8 5:26 45 0
43806916 나만 야한생각 하나…6 5:26 63 0
43806915 아침에 제일 우울해 5:26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5:32 ~ 6/23 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최근 새로 업데이트 된 빙그레나라 캐릭터.jpg 54
아카페라 (주술사, 더위사냥 언니) 바나나맛우유 (신전 관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