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연관 독방 취미 고민 사랑 만화/애니 스트리머 PC 모바일 스포츠 나이/지역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NC

두산

KT

LG

키움

KIA

롯데

삼성

SSG

한화
l조회 5247l 1
 
이전11121314151617

8일 전
라온2
태인아.. 그렇게됐다.. 너가 7이닝 이상 묵어라..
•••답글
8일 전
라온25
그니까.. 투수 다 쓰고 지는 거 제일 싫다 아
•••답글
8일 전
글쓴라온
라온이들아 아까 몸맞공 봤니
•••답글
8일 전
라온11
아ㅡ정 떨어지는 경기력
•••답글
8일 전
라온3
오늘 걍 다들 못함
•••답글
8일 전
라온16
오늘 경기력 너무 역대급이라 아직도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답글
8일 전
라온14
나도 원래 걍 빨리 잊고 행회돌리는데
•••답글
8일 전
라온14
오늘 진짜 스트레스다...
•••답글
8일 전
라온25
진짜.. 너무 최악임 이런 경기력 다시는 보고 싶디 않아
•••답글
8일 전
글쓴라온
하 오늘 경기이후로 한동안 야구 안볼래.. 그러나 난 보겠지 하
•••답글
8일 전
라온33
오늘 열받는장면 ㄹㅇ많음 점수낸게용하다
•••답글
8일 전
라온32
아오 스트레스 받아..
•••답글
8일 전
라온2
저스도 홈런이라냈지 .. 그게 안타였으면..
•••답글
8일 전
라온25
내일 봐.. 아니 내일 안 볼래.. 아니 내일 보자...
•••답글
8일 전
라온16
경기 진 날은 라이온즈 인스타 댓글창 막았으면...
•••답글
8일 전
라온17
8일 전
라온16
못한 건 맞지만 댓글 상당히 살벌하다
•••답글
이전11121314151617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삼성 💩💩💩설레발 금지 칭찬 금지 실책 금지 초구 금지 병살 금지 골프 금지 폭투 금지 불펜들 ..1336 06.19 16:01 5609 0
삼성 라온이들아8 06.19 11:15 702 0
삼성 근데 아까6 06.19 20:49 338 0
삼성 아 ㅋㄹㅋㄹㅋ 백쇼 인터뷰 보는데8 06.19 21:09 466 0
삼성 와 최근 5경기 백쇼4 06.19 22:46 181 0
43759320 삼성 별안간 곤규엽 떠올리고 눈물 짓는 여성됨 1:43 22 0
43758232 삼성 💙올스타 투표 하고 오세요💙 0:30 12 0
43758196 삼성 국대 룸메 개인적으로 오잴 원탠2 0:27 63 0
43757088 삼성 와 반찬영상보니 와야할선수가 많이 보이네... 06.19 23:18 51 0
43756921 삼성 내일도 지찬이 쓰면 가만 안둬 영감탱1 06.19 23:06 58 0
43756879 삼성 구쟉 저때는 좀 빵실이네3 06.19 23:04 83 0
43756794 삼성 이학주 이성규 얼른 올라와 06.19 22:57 42 0
43756750 삼성 구자욱 야구에 낀 뇌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06.19 22:54 52 0
43756732 삼성 영진이 감독한테 잘못보인거있나?4 06.19 22:53 130 0
43756629 삼성 와 최근 5경기 백쇼4 06.19 22:46 181 0
43756327 삼성 삼튜브 라팍에서 생긴일2 06.19 22:26 215 0
43756302 삼성 백정현+김지찬 인터뷰🦁 06.19 22:24 18 0
43756191 삼성 아 누가 박진만 용서받는법3 06.19 22:17 197 0
43755232 삼성 아 ㅋㄹㅋㄹㅋ 백쇼 인터뷰 보는데8 06.19 21:09 466 0
43755034 삼성 지찬이 인터뷰하네 06.19 20:53 88 0
43754991 삼성 근데 아까6 06.19 20:49 338 0
43754979 삼성 승요입장💙5 06.19 20:48 240 0
43754761 삼성 뭐야 우리 왜 올드유니폼 없어졌어?3 06.19 20:34 292 0
43754073 삼성 상수 ㅠㅠㅠㅠ4 06.19 19:42 29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0 4:30 ~ 6/20 4: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삼성의 인기글 l 안내
6/20 0:46 ~ 6/20 0:48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치즈볼의 노예가 된 헬스유튜버ㅋㅋ 60
9시반에 치즈볼에 연유뿌려먹을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